brospace의 등록된 링크

 brospa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새로운 인간관계의 시작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새로운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늘 같은 자리에 있었던 사람들은 아닐 수도 있겠지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경우들도 아주 많이 있죠. 새롭게 학년을 시작을 하는 학새들이 대표적인 예이고, 회..

자살하는 선수들은 환상에서 시작 [내부링크]

최근에 한달에 한번꼴로 유명 연예인들이 자살을 하네요. 설리가 자살을 하고 그녀의 절친 구하라 그리고 이번에는 남자배우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 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한국이 대한민국에서 자살률이 1위죠..

화류계 남녀와의 관계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아쉽다고 생각을 하는게 바로 "변화에 대한 두려움" 이었다. 현재의 삶에서 안주하지 말고 뛰쳐나가 버려야 했었던 순간들이 사실 나에게는 굉장히 많았다. 그냥 안주해 버렸기 떄문에 그떄 그 시간..

호스트바,손님과의 관계는 상식선이다 [내부링크]

사람마다 생각하는 기준은 다르겠지만 결국 술집에 오는 사람들은 똑같다 자기의 허전함을 채우기 위해 또는 자기스스로가 더 나은 사람이라는걸 꺠닫기 위해서다 대부분 외로운 사람들이 많고 살과 살을 맞대는..

강남정빠 늦은나이에 대해 [내부링크]

최근에 최지우가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뒷소문이 많았다. 밤일 하는 사람이라는 이야기도 있었고 다양한 소문이 돌았는데 결국 비공개 결혼식을 하고 현재까지 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물론 너무 인기가..

강남정빠,통제능력의 상실 [내부링크]

영화 중에 타짜라고 있다 그 영화를 보게 되면 한 교수가 주인공 조승우와 도박을 하다 전재산을 다 잃게 된다 집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안타까웠는지 조승우가 교수에게 뽀찌라고 하는 차비를 챙겨주는데 그 교..

강남 호스트와의 사랑 [내부링크]

사랑을 하는데 있어서 현재 상황은 정말 중요하다. 내 마음이 외롭고 더디고 힘들고 누군가에게 의지를 하고 싶어도 사람에 대한 기본적인 책임감이 있는 친구는 쉽게 마음을 허용하지 않고 기대려 하지도 않는다...

강남호스트 부익부 [내부링크]

오늘 아침의 가장 핫한 뉴스가 바로 손흥민의 기사이다.[기사보기] 10년동안 같이 일해오던 회사인데 결별을 통보했다고 한다. 아마 남자들은 잘 알겠지만 손흥민이 이 회사와 얼마나 각별한 사이인지 잘 알것인데..

강남선수들이 말하는 인사이트 기르는 법 [내부링크]

최근 수능이 있었죠. 매년 부정을 하는 친구들이 200명 가까이 된다고 합니다[기사] 이 중에서는 공부를 못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공부를 잘 하는 친구들도 포함이 되있다고 하네요. 공부를 잘 하는 친구들은 더 좋..

정빠,지식과 지혜의 차이점 [내부링크]

제가 연인,부부,이혼,술집 관련 영화들은 정말 다 챙겨봅니다..한국영화는 거의 대부분 봤구요. 외국 영화도 정말 빠지지 않고 챙겨봅니다. 불륜으로 문제를 일으켰던 홍상수 감독의 영화도 정말 많이 봤어요.. 그..

강남호스트 아가씨 잘 살기 위해서는? [내부링크]

요즘은 미투 때문에 강남 점오라인이 많이 죽었네요 일단, 술을 먹자는 분위기 자체가 형성이 잘 안되기 때문에 상위층을 제외 하고는 그렇게 뚜렷한 손님층이 확 늘어나는 추세는 아니죠.사실 아가씨의 수입에 대..

강남 호스트바 선수들의 심리 [내부링크]

역사와 지식과 학문 그리고 현재의 생활들은 다 하나의 연결고리가 있다 우리가 대학에서 배운것들이 나중에 사회에서 아무소용이 없다고 이야기 하는 친구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그건 말이 안된다고 본다.어떤..

호빠선수들이 성공을 할 확률은? [내부링크]

얼마전에 수능이 끝나고 지금 주요 대학에서 결과를 발표를 하고 있다 지금의 아버지 세대들에게 물어보면 소위 명문대라고 하는 대학들이 3개밖에 없었다고 한다.서울대,연세대,고려대 당시에는 대학을 들어가기..

강남호빠선수 3가지 유형 [내부링크]

이 업계는 보통 3가지의 부류들이 존재를 한다 1%의 태생이 좋은애들 태생이 그리 좋지는 않지만 노력과 성형으로 그뒤를 쫒는 애들이 9% 나머지는 그냥 잉여인간으로 살다가 인생을 허비하게 된다.확실히 멀 가르..

호스트바, 사랑을 너무 깊게하다보면 [내부링크]

영화를 많이 보는 편이다. 그리고 책도 많이 보는 편이다. 최근에는 시력이 많이 떨어져서 책 보다는 거리를 두고 볼 수 있는 영화를 많이 본다. 이렇게 영화와 가까워 질 수 있었던 것도 사실은 건강의 문제가 있..

호스트바 선수들 현재의 운에 대해서 [내부링크]

최근에 고민을 하는 친구가 하나 있었는데 술을 마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속 깊은 이야기를 하게 되었다. 사실 별로 말도 없고 자기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친구가 아니기 때문에 별로 고민이 없이..

강남선수 술집아가씨 생리 [내부링크]

보통 선수와 아가씨를 좋아하다보면 돈으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죠 사실 좀 괜찮은 선수들은 손님들이 많습니다찾아주는 손님도 많죠.그렇기에 거기서 본인이 나름의 등급을 매겨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그리..

강남호빠, 멋지다고 생각하는 남자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멋있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바로 "공정성에 대한 감각"이 굉장히 발달 한 사람이다 불공정한 대접을 받았을대 침묵하는 남자보다 항의하는 남자가 매력적이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창의성이 높..

강남정빠 구직이 어렵네요 [내부링크]

선수가 구하기가 힘드네요 문의는 많이 오는데 사실 필요한 사람을 구하는게 정말 힘든건 사실 입니다 사이즈가 문제인데 그 사이즈에 맞는 친구들을 구하는게 하늘에 별따기네요.요즘처럼 날씨가 많이 변동이 심..

호스트바 성격과 사랑의 깊이 [내부링크]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나도 성격이 더러운 경우가 있다 여기서 더럽다는것은 나에게 너무 함부러 대한다는 것이다같이 있을때는 너무 자상하고 다정하고 한없이 나를 사랑해줄거 같이 보이는데 떨어져 잇으면..

호스트바, 대화법을 바꾸어보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중에 여자를 좋아하거나 그러진 않는다 술을 거의 매일 마시는 사람이 있다. 고주망태가 될때까지 마시는건 아니고 위스키나 와인 한병정도 인데 술이 없으면 하루를 살아가는 의미가 없다고..

강남정빠 손님과의 친구 [내부링크]

예전 20살의 나이에 차를 사러 간적이 있다 나이도 어렸고 차에대한 구조적인 부분을 하나도 몰랐기 때문에 어떤 차를 사야하고 그런 일련의 문제들을 하나도 몰랐다.그렇기에 나에게 잘해주는 친절한 딜러를 만났..

강남정빠 손님의 위치에 대해 [내부링크]

술을 마시면 그 마시는 술에 비해 내가 먼가 다른삶을 살고 또다시 좀 더 나은 생활을 보상받는다고 생각이 들어야지만 내 직업에 합리화를 가질 수 있다고 본다 누가 봐주진 않겠지만 술을 꺠고 다시 컴퓨터 앞에..

호빠선수들, 기준점을 정확히 만들기 [내부링크]

기타를 처음 배우는 친구중에 코드를 외워서 그냥 치는 경우들이 있다. 보통 요즘 트렌드가 4개의 코드로 곡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코드는 사실 몇개만 외워도 칠수가 있다. 피아노도..

호빠선수들, 연말을 잘 보내기 [내부링크]

주말에 신사동을 한바뀌 도는데 왠지 모르게 술집마다 장사가 잘 되는거 같다. 물론 주말이기 때문에 그럴수도 있지만 확연히 몇달 전보다 활발해지고 많아졌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생각을 해보니 이제 올해가 10..

호스트바선수, 돈 거래에 대해서 [내부링크]

술집에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아마 잘 아는 부분일텐데, 보통 사람들이 식당에서 밥을 먹거나 커피숍을 가서 차를 마실때는 돈을 다 지불하고 먹지만 유흥업소 술집에서는 술을 마시고 난 다음 계산을 잘 하지 않..

선수 아가씨 호스트 사랑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최지우가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뒷소문이 많았다. 밤일 하는 사람이라는 이야기도 있었고 다양한 소문이 돌았는데 결국 비공개 결혼식을 하고 현재까지 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물론 너무 인기가..

호빠선수 아가씨 끼리끼리 [내부링크]

최근에 이슈가 있었던 모 재벌의 이혼이 이슈가 되는데 사람들은 참 말이 많은거 같다 둘의 사이가 잉꼬부부였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을 하고 세기의 사링이니 머니 하면서 언론에서도 많이 부축이고 했었던 기억..

강남호스트바 선수 권태기를 생각하기 [내부링크]

남녀가 사귀면서 어느시점이 되면 시들어진다. 그래도 서로 너무 사랑하면 그 마음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너무나도 강해서 잘 이겨나간다. 그리고 잘 지낸다. 너무 사랑한 사람들은 아무리 권태기가 와도 잘 극복하..

호빠,사랑하는 사람을 잊는 방법 [내부링크]

과연 어떠한 방법이 가장 최고의 방법일까 고민을 많이 해본다 아마 이 문제에 대해서는 죽을때까지 의견차가 갈릴거 같다는 생각을 한번 해본다.술을 미친듯이 마시고 다른 남자 또는 여자를 만나고 여러가지 이..

강남호빠,거짓 사랑에 대처하는 자세 [내부링크]

남자들은 헤어지자고 이야기를 했을때 내가 잠시 즐기려고 만난 사람이었다면 이별통보를 받는 당일에도 별로 깊은 생각이 들지 않는다. 다만 아쉬운게 하나 있다면 밤에 술취해서 부를수 있는 여자가 한명 줄었다..

강남호스트바, 불륜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얼마전에 치매에 걸린 할아버지가 자식 들에게 한마디 상의도 없이 가사 도우미에게 재산을 증여한 사건이 있었다 결과는 무효처리가 되고 자식들이 다시 재산을 받았던 걸로 기억이 난다.치매에 걸린것은 중증으..

호빠,일수를 쓰는 이유 [내부링크]

아가씨들은 일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문제로 일을 그만두게 됩니다 그중 가장 빈번한 부분이 손님과의 만남으로 인해 경제적인 지원을 받는 이유이죠 상대가 못생겼던 아니면 하자가있던 이런건 중요한게 아니라 돈..

강남호빠, 선수 일반인 마음을 읽기 [내부링크]

여자들은 남자들과 약간은 다른 성향을 보인다 남자들은 늘 이여자 저여자 다 찔러보고 싶고 마음속으로 자신만의 등급을 정해서본인 스스로만 알수 있는 방법으로 어항관리를 한다.그게 일반적인 남자들만 그러는..

호스트바의 모습을 보여주는 영화 [내부링크]

영화 비스티보이즈가 개봉을 하고 현재도 술집에서 일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 영화가 많이 언급이 되고 있다 그리고 하정우가 연기했었던 초이스 장면 윤계상이 연기를 했던 대사들이 장난식으로라도 남자들,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