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village의 등록된 링크

 brownvill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염증수치 높으면 위험할수 있습니다. 염증 관리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염증수치 높으면 위험할수 있습니다. 염증 관리에 좋은 음식. 염증은 해로운것으로 부터 몸을 지키기위한 생물학적 반응입니다. 염증은 초기에 세포 손상을 억제하고 조직을 재생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감..

답답한 코 비염에 좋은 음식 다섯 가지. [내부링크]

답답한 코 비염에 좋은 음식 다섯 가지. 겨울이나 찬 공기가 심할 때, 많은 사람들이 비염을 앓죠. 비염은 코 점막에 염증이 생겨 코막힘과 재채기를 일으키고, 가끔은 콧물이 심하게 흐르기도 합니다. 비염..

신의 선물 배의 효능, 보관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의 선물 배의 효능, 보관방법을 알아보자. 우리나라는 배를 차례상에 올리는 풍습이 있는데요, 신성한 과일을 조상께 드려 집안의 앞날을 이롭게 하기 위함 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배는..

뇌출혈 초기증상 확실히 알고 가자. [내부링크]

뇌출혈 초기증상 확실히 알고 가자. 겨울철에 응급실을 찾는 환자가 많아질 정도로 추운 날 조심해야할 뇌출혈. 날씨가 추우면 혈관이 수축되며 압력이 높아지게 되는데, 이때 혈관이 압력을 이기지 못해, 터..

변비 직빵으로 해결해줄 음식들 여러분의 장건강을 위해. [내부링크]

변비 직빵으로 해결해줄 음식들 여러분의 장건강을 위해. 변비는 흔한 질병 중에 하나 인데요, 많은 분들이 고통받고 있기도 하며 특히 여성에게 많이 나타나는 질병이죠. 변비 증상을 그대로 방치하면 독..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한국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해시태그?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한국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해시태그? 대한민국 #일상 5.02 % #korea 4.98 % #seoul 4.78 % #southkorea 3.50 % #daily 3.05 % #travel 2.82 % #데일리 2.75 % #소통 2.42 % #맞..

오아 듀얼미스트 가습기 구매전 같이 살펴봅시다. [내부링크]

오아 듀얼미스트 가습기 구매전 같이 살펴봅시다. 오아 소형가전이 요즘 대세인것같다. 특히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 오아 가습기를 찾는 분들이 많은것 같다. 나도 가습기를 구매해야 할것 같아 요즘 많이들 찾..

스타벅스 골드레벨, 골드카드 발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스타벅스 골드레벨, 골드카드 발급받는 방법? 스타벅스 골드카드를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죠. 스타벅스는 3가지 레벨로 구분 됩니다. (웰컴레벨, 그린레벨, 골드레벨) 선불식 스타벅스 카드로 스타벅..

타트체리? 몇가지 효능이? 잘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타트체리? 몇가지 효능이? 잘 알고 드세요. 타트체리? 타트체리는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의 여왕’이라 불린다고 합니다. 면역력 저하와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염증 물질과 활성산소를 제..

코 안이 헐었을 때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코 안이 헐었을 때코 안이 헐었을 때 이렇게 하세요! 날씨가 추워지며 콧물, 재채기가 나는 분들이 정말 많죠? 콧물을 자꾸 휴지로 닦으면 코 밑이 건조해져 헐게 됩니다. ㅠ 코 안이 헐었을 때는 코 밑이..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저는 좋던데요?-실사용기 [내부링크]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와이더 저는 좋던데요?-실사용기 커블체어는 손연재 의자로 많이 알려져 있다. 저는 커블체어 와이더를 구매 했는데, 많은 분들이 손연재 의자 커블체어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탈모 예방 방법? 당신이 머리가 빠지는 이유. [내부링크]

탈모 예방 방법? 당신이 머리가 빠지는 이유. 머리카락은 외모의 70%를 담당 한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탈모는 남자들에게 있어 민감한 주제가 아닐수 없죠. 때문에 많은 남성분..

남자 오버핏 후드티, 숏패딩 추천 이겁니다. [내부링크]

남자 오버핏 후드티, 숏패딩 추천 이겁니다. 남자 오버핏 후드티 찾고 계신가요? 핏이 여유로운 오버핏 후드티는 디자인도 트렌디하고 너무 편해서 인지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 역시도 마찬가..

남자 방한화 칸투칸. 이거 살만 할까요? [내부링크]

남자 방한화 칸투칸. 이거 살만 할까요? 점점 추워지는 겨울, 남자 방한화를 찾다가 칸투칸 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방한화 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투박하거나 별로 멋스럽지 않은 디자인이 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