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sita의 등록된 링크

 brusit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리디북스 이북 사용 2년 10개월(전자책 사용 리뷰 및 느낀점) [내부링크]

리디북스를 사용한 지도 벌써 3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리디북스 결제 내역 기준으로 기간을 잡았습니다. 허지웅님의 나의 친애하는 적을 대여했었는데 2016년 기록을 찾을 수 없네요. ) 이북을 사용하게 된..

한 달 월급 돈관리 해보기 [내부링크]

내 월급의 고정비,변동비를 제외한 남는 돈 관리를 해봅시다. (잉여돈 : 이걸 저축해말아하는 돈 / 돈이 남으니 쇼핑할까 할 돈들 ) 1.일단 먼저 내 잉여돈을 파악해야한다 > 가계부, 혹은 현 남은 돈에서 다음..

편하게 적는 경제 공부(2020년 1월-4) [내부링크]

1. 사람과 사람간의 감염이 확인된 중국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6명의 사망자가 확인되었다. 그런데 설 명절에만 한국에 올 중국관광객만 13만명으로 예정중이다. 아직 전파경로가 확실히않아 예방차원으로의 방..

편하게 적는 경제 공부(2020년 1월-3) [내부링크]

1. 국회가 필리버스터 하는 것도 멈추고 하는 것. 바로 국무총리 후보자 청문회! 국무총리 = 대통령 다음으로 높은 사람 대통령이 픽하면 국회의 동의를 얻고 임명함. 이전 박근혜 전 대통령때는 탄핵 당시 황교안..

편하게 적는 경제 공부(2020년 1월 -2) [내부링크]

1,미국과 이란의 갈등 고조중 1월 3일 미국 트럼프의 지시로 이란의 솔레이마니 사령관이 암살됐다 - 이란 2인자 군부실세 유조선의 공격과 작년 사우디 아라비아의 최대 석유시설 불탄 사건 및 이라크 미국 대사..

편하게 적는 경제 공부(2020 1월) [내부링크]

1.북한과 UN 국제연합 UN은 북한에게 항상 핵무기와 인권문제로 비판하고 있는데 최근 이슈가 더커지고있다 -17년도에 UN은 각국에서 일하는 북한사람들이 외국에서 번 돈을 핵무기만드는데 못 쓰이도록 하려고 2..

스탠다드 마이크 GM200U 리뷰!! [내부링크]

블로그와 함께 같이 시도해 볼 생각으로 마이크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처음이라서 좀 더 저렴한 걸 살까하다가 유투버와 사용자들의 후기를 들어보며 구입했습니다. 기능은 뒤에 나와있네요. 실제로 정말 간단한..

이제는 아무 생각 없이 돈 쓰기 싫을 때 - 소비 줄이기 방법 [내부링크]

저와 제 친구들이 직장에 들어가고 나서 제일 많이 하는 이야기는 바로 돈이야기입니다. 왜 맨날 돈이 증발하는지 말이죠. 모두가 알고 내가 알고 남도 알다시피 이유는 그냥 막 써서(...) 근데 이게 진짜 이유가..

클래스 101 온라인 강좌 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사비로 작성한 글입니다. 간단하게 집에서 취미 ~ 재테크 ~ 전문가의 강의 등등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강좌 사이트 클래스 101입니다. 악기나 재테크, 사진, 캘리그라피 등등 여러가지를 배우고 싶은 저에겐 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