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kim의 등록된 링크

 btski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워렌버핏 관련주, 워렌 버핏 포트폴리오, 워렌 버핏 후계자 그랙아벨 [내부링크]

전설적인 주식투자자로 알려진 워렌 버핏 Warren Buffett이 다음 BERK Hathaway를 이끌 후계자를 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누구인지 궁금해 지는데요 워렌 버핏이후 Berkshire Hathaway CEO가 될 가능성이..

메타버스 수혜주 대장주 가상 현실 vfx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대학교 입학식을 메타버스 입학식 형태로 했다고 하면 못 믿는 분들이 있겠다 생각이 드는데요 순천향대 신입생을 대상으로 진행을 했는데요 SK텔레콤은 순천향대학교와 협력해 3월에 점프VR 플랫폼을 통해 메타버..

근로 장려금 신청 방법 및 지원금액 :: 지급 대상자 확인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근로자와 사업자 가구 중 불가피하게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경우 지급하는 제도로 근로를 장려하고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제도를 말합니다. 한마디로 근로를 하였는데 합당한 소득 금액을 받..

미국 주식 킴벌리 클락 Kimberly-Clark 미국 배당 관련 베스트 주식 [내부링크]

오늘은 주린이 들을 위해서 Wilshire 5000 Total Market Index 또는 간단히 Wilshire 5000 Index는 미국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모든 주식에 대한 시가 총액 가중 지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마련했습..

10대 20대 선호 브랜드 지그재그(카카오 인수기업) vs 무신사 에이블리 장단점 정보 [내부링크]

10대 20대가 제일 선호하는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라는 질문을 던지면 무신사 지그재그 에이블리라는 온라인 플랫폼 기업을 브랜드로 인식하고 서슴없이 대답을 하는데 왜 그런지 이유가 궁금해서 3개 기업들에 대..

코인 COIN Coinbase Global IPO 상장 일정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Cryptocurrency exchange Coinbase Global ( COIN )은 1 천억 달러 이상으로 회사를 평가할 수 있는 간절히 예상되는 직접 상장을 통해 수요일에 공개되었는데요 코인베이스는 나스닥에서 거래를 시작합니다...

신민아 유튜브 100만뷰 돌파 캐롯 퍼마일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보험 들 때마다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자동차 보험을 갱신할 때 왜 퍼마일 자동차 보험으로 갈아타지 않았나 후회가 되어서 얼마나 저렴하게 퍼마일 자동차 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는지 정리를 해 봤습..

해외직구 스포츠 운동화 여성구두 샌들 컴포트화 크록스 추천 사이트 베스트 20 [내부링크]

매일 신는 신발인데 발 편한 신발이면서 디자인도 예쁘면 더욱 좋겠죠. 구두, 하이힐보다는 운동화가 발이 편하고, 로퍼, 모카신 등도 아주 편한 신발이죠. 이번 글에서는 발 편한 신발 중 대표적인 락포트 신발을..

은퇴 설계 준비 포트폴리오 관련주 미국 주식 기업 정보 [내부링크]

은퇴 준비를 하는 분들을 은퇴 자금이 최소 10억은 준비를 해야 한다는 말이 나온지는 오래된 말입니다. 심지어는 50대 은퇴가 아니라 40대 은퇴라는 말도 나와서 어떻게 다양한 포트 폴리 오늘 구성을 해서 자금..

미국 주식 농작물 농업 관련 배당주 베스트 7개 정보 :: Archer Daniels Midland, Scotts Miracle-Gro 관련주 [내부링크]

세계 인구의 증가는 의식주 부분 중에서 입고 먹고사는 공간에 대한 산업 발전을 가져오는 것이 당연한 것인데요, 인간이 먹지 않고 살 수는 없는 먹는 것과 관련한 사업의 성장은 당연해 보입니다. 또한 기후 변..

GFFG 다운타우너 시그니처 아보카도 버거 추천메뉴 방문후기 [내부링크]

다운타우너, 노티드 도넛, 호족반, 리틀넥, 클랩 피자는 Good Food For Good, GFFG 회사에서 운영하는 이준범 대표의 외식 브랜드랍니다. 처음에는 청담동 압구정동 거리에서 핫하다고 해서 처음에는 다운타우너..

보릿골 특허 청국장 보리밥집 추천 메뉴 3가지 :: 광명하안 맛집 후기 [내부링크]

요새 파주도 가고 남양주도 가고 서울과 남양주 양수리 쪽 맛집들을 찾아서 많이 다니고 있는데요 오늘은 회사 근처에 있는 광명 하안동 쪽 하안 성당 근처랑 등산 코스인 구름산 밑 자락에 있는 슈퍼푸드 청국장..

미세먼지 방어막 관련주 (보호막 필터 관련주)및 황사주의보 코, 눈 위생 관리법 [내부링크]

4월이 들어서면서 한 달은 숨쉬기 힘든 날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는 기사를 접하면서 미세먼지 방어 및 위생관리를 철저히 더 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드는 한주입니다. 황사에 황자만 들어도 요즘은 마스크를 챙기..

로또 957번 당첨번호 & 1등 당첨 점포 위치 및 번호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인생에 있어서 957번 로또 번호를 맞추지는 못하겠지만 1등 번호를 계속해서 분석해 보고 싶은 욕망이 드는 것은 왜일까요?그 부분은 내가 당첨자가 혹시나 되려고 하는 심리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은 드는데요..

디저트 간식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뉴 추천 3가지 :: 쿠키슈, 닭꼬치, 낚지볶음밥 [내부링크]

이마트에 먹을 만한 디저트가 있는지 필요해서 갔어요. 빵 종류, 쿠키와 마카롱, 회덮밥, 냉동 볶음밥, 만두 종류 중에서 골라 디저트 간식으로 먹기 위해서 후다닥 이마트 월계점으로 향했습니다. 맛 빼면 시체인..

바이든 Biden 신생 에너지 충전기, 해상 풍력 발전 관련주 [내부링크]

신생 에너지 전환 속도와 범위는 향후 2~3 년 동안 빨라질 것이라는 IEEFA의 조사 결과를 토대로 향후 에너지 관련주 등에 대해서 향후 관심을 많이 가져가야 할 것은 명확해 보입니다. 향후 석탄이 차지하는 비중..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도넛 구매 가격 및 추천 메뉴 후기 :: GFFG 회사 브랜드 [내부링크]

오늘은 디저트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다운타우너 버거집을 방문을 했다가 노티드 도넛 집에 줄이 엄청 서 있길래 다운 타우너 버거집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주문을 해서 시식을 하고 바로 다른 디저트로 노..

미국 주식 유니콘 기업 ipo 상장(예정) 주식 :: 투자 테마 키워드 찾는 방법 [내부링크]

2020년 한 해는 신규 ipo기업들이 많이 등장을 하면서 어떤 신규 주식 테마 키워드가 등장을 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현재 추세인 로블록스 관련주, 자율주행 관련주, 전기차 관련주, 친환경 발전 관련주,..

미세 먼지 황사 마스크 관련주 :: 위닉스 파세코 JW중외제약 하츠 [내부링크]

어제도 오늘도 전년대비 미세먼지 지수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행히 우리는 최강의 무기 KF마스크가 우리의 손에 있습니다. 외출 시에는 황사 마스크를 꼭 챙기셔서 외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키워드는 황사..

한화 건설 북부 역세권 개발 관련 한화 관련주 및 기업 정보 [내부링크]

한화 건설이 내년 착공을 목표로 서울역 일대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되는 서울역 북부 역세권 개발 사업을 추진하면서 주식 추세를 한번 살펴봤습니다. 현재 상장되어 있는 회사는 아니며 올해 자회사인 한화 솔루..

풍력 에너지 관련주 기업 8종목 : 풍력 발전단지 5조 투자 전략 [내부링크]

앞으로 화석 연료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2050 년까지 탄소 중립화를 위해 작년에 시작된 문재인 대통령의 그린 뉴딜의 주요 정책 중의 하나인데요 바람이 불기 시작을 했는데 이번에는 바다에서 불어오는 풍력..

미국 주식 마리화나 관련주 미국 배당 주식 리스트 [내부링크]

지난 여러 해 동안 여러 국가들이 레크리에이션 및 의료용으로 마리화나를 합법화를 시작했는데요 우리나라는 불법 마약 투약으로 처벌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외국은 약간 다른 상황으로 전개가 되..

미국 주식 50년 이상 배당금(주) 성장주 투자예상 30개 기업 [내부링크]

미국 주식 중에서 50년 이상 배당금이 상승한 주식이 있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장기적인 가치주 관점에서는 반듯이 나의 포트 폴리오에 있어야 되는 목록이 될 것임에는 틀림이 없을 것 같고 그런 종목..

워런 버핏의 버핏 지수 200%이상 의미 & 가치주 투자 비중관리 [내부링크]

워런 버핏의 버핏 지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그 이유는 적정한 주가 수준을 측정할 수 있는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버핏 지표는 2000년대에 버핏이 기준으로 세운 지표로 주식시장에서 이 버핏 지표가 50..

비즈니스 전략의 기본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즈니스 전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은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다만 비즈니스를 하다 보면 어느 순간에 고객이 피라미드의 하단에 위치하도록 비즈니스 운영주체가 무의식적으로 생각을 하는..

상품MD관점 머천다이징 4가지 계획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머천다이징 우리말로 말하면 MD라고 말하는데요, 상품을 말하거나 브랜드 구성을 말하기도 합니다. 주로 상품MD는 디자이너 또는 소싱하는 MD가 구성을 하고 상품기획자, 브랜드장과 생산량 가격등을 먼저..

사진에서 보는 한국의 역사의 흔적들 - 양반과 색동저고리 그리고 우물 [내부링크]

1981년 사진인데 갓을 쓰고 있는 사진입니다. 스트리트 패션이라고 쓰여 있는 데 초상화는 아니고 양반으로 보이는 분인데 너무 젊어 보이 다기 보다 영해 보이네요 할아버지가 갓을 쓰고 다니셔서 갓을 많이 보았..

[비즈니스 운영] 인간관계 & 팀웍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인간관계 해결 인간관계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 5가지를 잘 이해를 해야 하는 데요 비즈니스를 운영하다 보면 일전 설명을 한 것 처럼 2:6:2의 법칙에서 8:2의 비율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 입니다.  -옥신..

영속하는 비즈니스 : 부하 직원의 관리 포인트 및 인간관계 분쟁해결 [내부링크]

관리의 목표를 무엇이라고 생각을 하시고 정의를 내려본다면 머라고 하실지 궁금합니다. 당연을 것을 당연하게 시키는 것이 관리이고 내린 지시를 이상대로 수행할 수 있는 조직을 만드는 것, 인재다운 인재로 바..

판매사원 육성하는 포인트 5가지와 부하직원 3가지 관리기준 [내부링크]

판매사원의 이직률이 한참 높은 때가 있었습니다. 한참 1억 이상을 연봉을 가져갈 수 있는 분들이 나오면서 실제로 본인은 투자금액 없이 소위 좋은 곳으로 팔려 갈 수 있는 시대가 있었습니다. 현재는 그런 경우..

매출볼륨 높은 점포 완성위한 상품확보 계획 하기 [내부링크]

보통 상품정보 수집과 상품기획은 크게 나누어 3가지 루트가 있다. 1) 해외 패션 정보 2) 국내 패션 정보 3) 국내 시장 정보가 있다. 이 중에서 1번과 2번의 활용방법은 매장 타깃에 따라 달라진다. 포인트는 업계..

최적인재 people관점 조직구성 및 프로세스 설계 [내부링크]

비즈니스 전략에 있어서 고객의 중요성은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 아는 사실입니다. 다만 비즈니스를 하다 보면 어느 순간에 고객이 피라미드의 하단에 위치하도록 비즈니스 운영주체가 무의식적으로 생각을 하는..

영속하는 비즈니스 위한 BP조사 방법 학습하기 [내부링크]

 이전 시간에는 영점 자원 재배치를 설명을 드렸고 오늘은 영점 자원 재배치 시 자주 하는 실수와 BP조사 방법을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업 자원 재배치를 하다 보면 새로운 배치를 하는 과정에서 당연한 실..

4p 고객관점의 상품 및 Pricing 정의 및 찾기 [내부링크]

오늘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찾기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WHAT : Product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원하는 유형, 무형 상품입니다. WHY : 왜 Product가 중요하나요? 고객이 돈을 지불하는 가장 직접적이고, 가시..

비즈니스 성공위한 영점 자원 재배치 실행 [내부링크]

영속하는 비즈니스 위한 주기적인 영점자원 재배치 오늘은 비즈니스를 하기위해서는 인적자원이 필요한데 새롭게 배치를 위한 영점 자원 재배치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인원을 뽑아서..

비즈니스 운영원리 : 7가지 정렬 및 모델만들기 5가지 단계 설명 [내부링크]

오늘은 세 번째로 7P 정렬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고 추가적으로 모델 만들기 5단계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 조사이후에는 고객의 소리와 문제 리스트를 7P로 정렬해야 합니다. 문제의 뿌리까지..

비즈니스 인싸이트 찾는 고객조사 방법 [내부링크]

2번째 주제인 고객조사 방법과 7p정렬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전략이나 인싸이트를 찾기위한 제일 중요한 방법은 고객 조사 입니다. 대부분의 진도가 안나가는 것은 고..

비즈니스 전략 : 왜 맛집은 멀리 있어도 고객들이 찾아올까? 온고제 방문기 [내부링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고 비즈니스 운영의 핵심은 고객중심이라는 것은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이고 이 글을 어디에 노출하고 어떻게 알릴까? 누가 볼까? 하는 고민을 하면서 많이 봐주기만을 고대합니다. 내가 쓴 글..

점포 및 매장내 판매 효율 개선하는 Tips [내부링크]

어느 판매 장소에는 판매효율 개선이 필요한 작지 않은 공간들이 있기 마련이다. 모든 공간을 효율이 높은 공간으로 만들 수는 없지만 적절한 방법을 통해 효율을 개선하는 것이 비즈니스를 위해 해야 될 일이다...

나이가 들수록 인간은 왜 자연과 더 가까운 것을 찾을까요? [내부링크]

나이가 점점 들어가면서 한 가지는 신기한 것은 자연을 더 찾게 되고 산을 더 찾게 되고 만드는 것을 더 찾게 되고 건강을 더 찾게 될까요? 할아버지가 지어 주신 이름 작명을 받은 저는 이름중에 목수자 (나무목..

비즈니스 운영 전략 : 고객관리 및 확보 333 원칙 [내부링크]

고객관리 부분에 대해 오늘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벤처기업이든 오래된 기업이든 고객을 확보하지 않고는 절대로 강자가 될 수 없고, 사업을 운용할 수익을 가져온 캐시카우 역할을 할 콘텐츠나 상품이 없으면 절..

고객이 찾는 매장으로 간단하게 개선하는 방법 [내부링크]

매일 매일의 섬세한 손질이 생생한 매장을 만드는 데 간단한 아이디어를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장입구의 변화 : 매장 입구의 변화는 가장 인상적이다. 윈도우의 연출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매장의 이미..

판매사원 육성하는 방법 초급과 중급편 [내부링크]

신입사원을 포함하여 판매력이 약한 판매원을 어떻게 키워 나갈지는 의문이 많을 것은 당연합니다. 그래서 초급 중급으로 나누어 육성하는 기초 베이직 부분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초급 - 배우기보다 익숙해져..

매장의 유일한 창조자 판매사의 역할과 관리 [내부링크]

고객의 마음을 잡는 카운셀러, 카피라이터, 코디네이터 3관왕을 잡아라! 오즘은 정말로 판매사의 중요성을 다시한 번 느끼고 있다. 온라인에 언택트 시대까지 오면서 정말 판매사의 역할이 그만큼 중요한 시대가..

고객 유입시키는 매장 및 마네킨 연출 포인트 [내부링크]

미인은 그 사실 하나만으로 존재 가치가 있다. 그런데 만약에 그 미인의 피부가 엉망이라면 얼굴이 예쁜 만큼 실망도 크게 된다(오해는 하지 마시고요). 매장도 마찬가지이다. 아무리 훌륭한 장식을 한 매장일지라..

이익이 발생하는 매장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상품의 MD전략과 매장 만들기 전략이 잘 들어맞지 않으면 매출이 늘지 않는다. 어떤 인기 상품을 갖고 있든지 간에 잘못된 매장 만들기를 하거나 잘못된 장소에 놓아서는 아무 소용이 없다. 가격 인하 상품은 매대..

시장 변화 파악 및 조사의 방법 [내부링크]

리더는 어선의 성장과 같은 역할을 하는 사람입니다. 날씨나 트렌드와 같은 파도를 읽고 다른 어선의 움직임을 보면서 정확한 지시를 내리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정보 수집과 분..

고객반응을 고려한 매장관리와 연출법 [내부링크]

오늘은 매장관리와 연출 방법 기본원리들에 대해 설명을 드리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어떻게 매장연출을 하지라는 질문을 본인에게 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시간도 고민되실 것인데 제일 확실한 방법을 먼저 한..

효과있는 상품판매방법 및 시즌별 전개 포인트 [내부링크]

오늘은 매장에 판매력을 높이는 방법과 매장내 월별 상품 전개 포인트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상품구색 계획을 제대로 세우고 진행했는데 안팔리는 경우가 있죠? 그 원인이 전부 MD의 잘못이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상품MD관점 머천다이징 4가지 계획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머천다이징 우리말로 말하면 MD라고 말하는데요, 상품을 말하거나 브랜드 구성을 말하기도 합니다. 주로 상품MD는 디자이너 또는 소싱하는 MD가 구성을 하고 상품기획자, 브랜드장과 생산량 가격등을 먼저..

비즈니스 성공 위한 7가지 원칙의 이해 및 소개 [내부링크]

고객관점 비즈니스를 하는 원리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7P는 PEOPLE PRICE PRODUCT PROCESS PLACE PROMOTION BP입니다 비즈니스를 처음으로 시작할 때 기본적인 내제된 원리는 내 생각을 버리고 고객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