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bble0112의 등록된 링크

 bubble01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세대차이 줄이기! 줄임말 신조어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모와 자식 회사 내 동료들 대학 선후배 여러 모임 학창시절에는 기껏해야 1~2살 차이 나는 사람들과 학교에서 지냈지만 사회에 나오면서 다양한 연령대가 모여 일을 하고 취미생활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그러다..

2021 국민대 건국대 편입학 모집요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라임멘토에요! 현재 9월! 대학입시 시즌이 돌아왔어요! 정말 고생하고 있는 여러 수험생 분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합니다! 대학입시에 크게 수시 정시 편입학 3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은 2021..

국가기술자격증 순위와 준비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스펙을 높이기 위해 준비하시는 국가기술자격증 순위와 준비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국가기술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따른 국가자격 중 산업과 관련이 있는 기술-기..

MZ세대는 모두 아는 메타버스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뉴스뿐만 아니라 주식시장에서도 언급이 많이 되고 있는 주제가 있는데요! 바로 MZ세대는 모두 알고 있다는 “메타버스”입니다. 저도 MZ세대인데 메타버스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그래서..

2021 문해력 저하에 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3월에 EBS에서 방영된 "당신의 문해력"을 보고 유아뿐만 아니라, 청소년 그리고 성인까지 문해력에 대한 문제점이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글을 읽고 의미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능력으로 글..

2021 특성화고 특별전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1년 특성화고 특별전형 수도권 대학들을 분석해보려고 해요!! 물론 2022년 대입에 있어서 특성화고 특별전형이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지만 다양한 참고자료를 보면 좋을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쓰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