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ethistory의 등록된 링크

 buckethi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경기도 고양시 아이랑 갈만한 곳 스타필드 신세계 아카데미 [내부링크]

신세계 아카데미 https://www.shinsegae.com/culture/academy/lecture.do?app=&tapCode= 2달 뒤 강좌까지 열려있어요~!! 하지만 인기 있는 강좌는 마감이 빠르네요 수강료가 저렴한건 팁입니다. (고양점만 유난히..

경기도 고양시 아이랑 갈만한 곳 고양어린이 박물관 [내부링크]

고양어린이 박물관 https://goyangcm.or.kr/Main/ (예약링크) 사전 예약제로 예매해야 됩니다~ 시간은 10시, 12시30분, 15시 3회 운영하고, 회당 2시간 관람가능 합니다. 2시간으로는 시간이 조금 빠듯해요!! ..

지금 삼성전자를 사야하는 이유! <부의 진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킷히스토리 입니다. ^^ 이번에는 삼성 투자의 원조 ~ 유튜브 '연금박사' 이명주 님의 서적 '부의 진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전자에 입사하면 노예가 되고 주식을 사면 주인이 됩니다. ^^..

돈버는 법? 돈에 대한 모든것 [돈의속성] 2편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네 가지 능력 입니다.   돈을 버는 능력, 모으는 능력, 유지하는 능력, 쓰는 능력    1. 돈을 버는 능력. 진취적이고 사업과 세일즈를 잘하는 사람. 낙천적이고 포기하지 않..

돈버는 법? 돈에 대한 모든것! [돈의속성] 1편 [내부링크]

돈에 대한 모든 것.. 안녕하세요 버킷히스토리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돈' 에 대한 비법(!!!)을 알려준 책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른바 '돈의 속성' 이라는... 최상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