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cketlistor의 등록된 링크

 bucketlist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티스토리,네이버 블로그 홍보하기 및 광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티스토리나 네이버 블로그가 어느정도 활성화가 되기 시작하면 티스토리의 애드센스, 네이버블로그의 애드포스트를 등록하죠? 그거말고도 홍보하고 광고하는 방법을 나열해보도록 하겠..

부동산 임장 팁 [내부링크]

70억 자산가의 부동산 임장 비법, 전세 빨리 빼는 법에서 너나위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이다. 여기서 저의 보유자금으로 계산을 대입 합니다. 내가 살 수 있는 집 사는 법(실 거주 용) : 내가 보유한 자금(1억 5천)..

일상용품 리스트 [내부링크]

https://coupa.ng/b55MW2 탐사수 COUPANG www.coupang.com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내집마련 계획 [내부링크]

1. 종잣돈 모으기 2. 신용관리 - 주거래은행 트기 - 신용카드 사용 - 비금융거래정보kscore신용평가반영에 통신료 명세서등 입력 3. 공부방법 - 기사,독서,공부습관, 검색,임장, 스터디 ex) 매일..

결혼지원금, 한국웨딩문화센터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인가? [내부링크]

결혼지원금으로 검색하게 되면 한국웨딩문화센터라는 곳에서 마치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처럼 혜택 및 지원금을 준다고 유도하면서 글을 써놨다. 그래서 지원을 했더니, 몇가지 사항을 물어보더니 지원금 혜..

창업 아이템 리스트 [내부링크]

[오프라인] 방 - 모텔위탁운영, 셰어하우스, 컨테이너 보관 창고업, 사이버 오피스 시공업 - 타일 공사, 목수, 도배 장판 대리점 - 중고선불폰, 알뜰폰 판매업 기타1- 노인 지하철 택배, 기타2 - 헌옷 방문 판매..

2021년 부자되기 5가지플랜 [내부링크]

김미경 TV에서 부자되는 5가지 플랜을 통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논리 정연하게 말씀해주었다. 1. 기초공부 - 일주일에 책 한권 읽기 - 매일 신문 읽기 - 매일 어학공부 하기 김미경 TV를 보고 난 뒤 서면 책을 일..

신혼살림 혼수구매 리스트 총비용 공개(약 1300만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오늘은 신혼살림들을 구하면서 구매한 제품들 리스트들을 전부 공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휴지, 휴지통등 포함하여 약 천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제가 준비한 리스트들은 소모품들까지 포..

퇴사전 준비해야 할 것 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몸과 정신상태가 온전치 못한다면 앞날이 걱정되므로 바로 그만두어야 하는게 맞는데요. 어느정도 버틸 수 있다면, 어느정도 준비가 된 상태로 그만두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상태..

월200 직장인 투잡용 가성비 좋은 노트북 구매 후기(50-60만원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드디어 제가 노트북을 구매하게되었는데요? 그동안 9년된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인터넷도 버벅거리고, 동영상 시청정도만 되던 맥북에어를 킵?해두고, 투잡용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구..

신혼부부 가전제품을 1000만원대 -> 600만원대에 산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비신혼부부들 가전제품 구매하시는 것 때문에 힘드시죠? 저도 가전제품 구매때문에 가장 싼 가격에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 결국엔 인터넷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명은 에어컨, 세탁기, 건조..

광교 세무사 기장 대리 다들 맡기시나요? ㅎ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얼마전 네이버 엑스퍼트라는 사이트를 통해 해외구매대행업 관련 상담을 받았었는데요. 상담료가 착하고, 상담하는 내내 제가 원하는 내용을 쏙쏙들이 알고 정확히 어떻게 해야되는지..

[핸드폰으로 돈 버는 법] 앱테크 허니게인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다뤄볼 주제는 인터넷데이터를 기반으로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가상화폐 채굴프로그램처럼 컴퓨터에 무리없이 구동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준비물 : 남는 공기계 2대(한 인터넷가능 집당 2대의..

직장인 스마트스토어 -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위해 해야할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저는 직장인이자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한지 어언 3개월째가 다 되어 갑니다. 주 종목은 해외구매대행이고, 시작하게된 계기는 몇년전부터 주변 사람이 배대지를 시작하셨고, 주변에서..

직장인+해외구매대행업을 시작하다 e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꽤 오래전부터 무자본 쇼핑몰을 하고 싶어서 유투브만 쳐다보던 사익스입니다. 그러던 중, 유투버 준열몬의 창업다마고치?편을 보고나서 자신감이 생겨서 해외구매대행업을 시작하게 되..

[블루투스 스피커] 레트로감성 블루투스스피커 베스트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오늘은 회사직원 J분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주제로 얘기하다가 들은 이야기를 주제로 할까 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휴대용과 집안용 두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휴대용은 너비가 짧고,..

[바버자켓 왁스] 셀프 실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봄 시즌이라 그런지 요새 바버자켓을 입는 사람들이 많아 보이더라요. 그래서 저도 봄 맞이 바버자켓 셀프 왁스를 하려고 아무런 정보 없이 자켓에 왁스 칠을 했더랬죠. 그랬더니 완전..

[인천 강아지 장례식장] 애견 장례식장 리스트 및 장례절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저희 강아지가 배 밑에 유선종양이 크게 있어서 터질까봐 병원에서 치료를 마치고 상담하는데 그때는 안보였던 방광에 악성종양과 결석이 자리잡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우리 강..

[남자친구 도시락 만들기] 곰손이 메뉴 선정 해드립니다. 리스트 10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킷리스트 입니다. 오늘은 남자친구에게 도시락을 싸주기 위해 아침부터 장보러 다녀왔습니다. 도시락 싸는데 메뉴 선정해드릴테니 여기서 골라서 준비하면 후회없는 도시락 선택일듯 싶습니다. 첫번..

[진부(오대산)역 여행] 대관령 하늘목장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킷리스트 입니다. 저희는 힐링여행을 하고자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경로를 먼저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째날, 서울역 KTX - 진부역KTX도착 - 쏘카이용차렌트 - 월정사 - 달빛미소(음식점) -..

[샤오미 제품] 대륙의 실수라는 가성비 좋은 샤오미 제품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오늘은 샤오미 제품에 대해서 다뤄볼 예정인데요? 이유는 남자친구네 집에서 돌잔치를 하게되어 손님으로 갔었는데요. 거기에 손세정제가 너무 마음에들어 어디제품인지 살펴봤더니 샤..

[케이티엑스 포인트]KTX포인트를 사용하여 지하철+버스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오늘은 제목과 같이 KTX포인트를 사용하여 지하철+버스 타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에게는 백만포인트가 남아 있어서 이것을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하곤 했..

[영양제 추천] 건강하게 살려면 영양제 정석대로 먹어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건강식품에 대해서 입니다. 작년 5월 10월에 각각 생일이었던 친구들이 있어서 그때 제가 영양제를 챙기면서 장문의 글을 하나 남겼는데요. 일단 뭐라고 장문의..

블로그,티스토리,워드프레스 처음 시작은 어떤것으로 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저는 수년전부터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었고, 티스토리는 시작한지 며칠 안됐고, 워드프레스는 운영한지 1년정도 된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컴퓨터를 잘 다루는 사람"이라면 워드프..

[쿠팡파트너스 수익] 드디어 3개월만에 수익이 났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쿠팡파트너스에서 드디어 3개월만에 수익이 나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 합니다. 일단, 수익난 것 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적은 구매율과, 클릭율, 그리고 꽤 오랜기간이 지났..

[신혼집 인테리어] 500만원으로 가능할까? Y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신혼집 인테리어 500만원으로 가능할까 입니다. 저희 시아버지께서 구로에 있는 오피스텔을 주신다고 하셔서 그 집으로 이사를 가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미리 집..

[1인가구 집들이 선물]실속있는 선물만 쏙쏙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메인 사진으로 지갑사진을 올린건 주변사람들이 이사와 결혼이 자주 있어서 돈나갈 일이 많아 지갑사진으로 올립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오랜만에 아는 동생을 만났는데 4월에 이사..

[애착인형] 국민애착인형 어떤걸 사주셨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저희 언니의 애가 태어난지 얼마 안되서 애착인형을 사주고 싶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저에게 국민 애착인형 젤리캣 블라썸 [사진1 링크] 링크를 하나 보내고 구매해달라고 그러네요?..

[광역 알뜰교통카드]7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첫달 사용내역 사진먼저 찍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저는 체크카드를 주로 쓰던 사람이었고, 대출받으려고 신용카드 겨우 만들어 쓰는 사람이었는데요? 우연히 유투브를 보다가 티끌모아한솔..

[이벤트 응모 사이트 리스트 추천] 앱, 사이트 구분하여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여러분~ 요새 치솟은 물가에 적은 월급으로 생활살림하기 힘드시죠~? 저 또한, 똑같습니다. 그리하여 준비한 선물! 바로 이벤트 응모 사이트 리스트 입니다. 저도 자주는 아니지만 일..

[무자본 창업] 전자책 만들기 전, 다른사람 전자책 구매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무자본창업] 전자책을 출판하기전 읽어봐야할 전자책인데요. 책을 설명하기 앞서 저는 20대때부터 버킷리스트 100가지에 적어두었듯이, 부수입 아르바이트를해서 핸드..

[아이언맨 장난감] 조카를 위해 구입했었던 아이언맨 장난감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저의 조카 석민이는 아이언맨 광팬인데요? 항상 둘째언니네 집에 놀러갈때면 아이언맨 그림을 그려달라고 말하기 일쑤 입니다. 그럴때마다 똥손인 저는 아이언맨을 그리기 난감합니다..

[직장인 투잡] (총20가지)인터넷 부업 인터넷으로만 돈벌기 종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요즘 직장인들 투잡이다 쓰리잡이다. 해서 쿠팡플렉스, 대리운전들 많이 하시죠? 저는 차도 없고, 새벽에 몸쓰는일을 하려고 하니 그 힘으로 글을 쓰려고 합니다. 왜냐면! 시간과 정성..

[워드프레스 주소 변경] 되는걸까? 안되는걸까? 시도해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사익스입니다. 저는 블루호스트와 워드프레스를 연결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입니다. 예전에 글 몇자 등록 해두고 쿠팡파트너스로 수익이 나길레 쿠팡파트너스에 도메인 등록을 하려고 하..

버킷리스트 100가지 리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버킷리스터입니다. 다음 검색어에도 등록해두었듯이, 저의 사이트는 버킷리스터입니다. 그래서 영화 버킷리스트처럼 죽기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두려고 합니다. 사실, 네이버 블로그에 20대에..

[회사원 점심 메뉴] 도시락 배달이 최고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입니다. 요새 코로나19때문에 다들 마스크, 손소독제, 손세정제, 비접촉식 체온계(온도계) 등 품귀현상으로 난리가 아니죠..?? 그 뿐만 아니라, 라면, 휴지 등 정말 필요한 생필품도 가게마다..

투잡 만원 벌기[고팍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사익스 입니다. 요새 투잡을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보고 있던 중 관심이 가는 투잡이 생겼는데요?!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한 준비물은 핸드폰, 노트북(컴퓨터)입니다. https://www.gopax..

아마존 강제취소 썰(돈까지 승인되었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는 사익스라고 합니다. 안그래도 적은 월급으로 생활하기 빠듯한데, 아마존에서 강제취소 당하고 더불어 돈까지 승인되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글을 남깁니다. 일..

1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고르기? 저만 따라오세요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1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괜찮은 아이템을 알아보았어요. 주머니 사정은 좋지 않고, 친한 남자친구 혹은 남사친, 예비 남자친구 등등.. 첫번째로 생각나는 생일선물은요 바로 "드론" 입니다. 요새..

[세무사 학원] 직장인 어느곳으로 가야할까? 나만 믿고 따라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세무사 학원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세무사 학원은 거의 주로 위너스 경영아카데미, 나무경영아카데미, 아이피경영아카데미에서 90% 꽉 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