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atii의 등록된 링크

 bugati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정준호 나이 맛남의 광장에서 꽈리고추에 간장닭볶음탕까지 [내부링크]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와 게스트 정준호가 백종원의 고향인 충남 예산군에서 30년째 가격 동결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 꽈리고추 살리기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정..

데스나이트 키우기 쿠폰 및 PC버전 소개 [내부링크]

혹시 방치형 게임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최소한의 조작만 주기적으로 하면 되어서 다른 일이나 다른 게임 등을 하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방치형 게임은 양산형으로 많이 제작되어서 어떤 걸 플레..

내일배움카드 신청 방법 자세하게!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고용노동부 직업훈련포털인 HRD-NET으로 접속합니다. HRD-Net 개설 훈련과정 49189개 개설 훈련과정 3615개 개설 훈련과정 2852개 개설 훈련과정 2699개 개설 훈련과..

내일배움카드로 인터넷강의 듣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기계발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무조건 신청해야 하는 제도인 국민 내일배움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내일배움카드로 인터넷강의를 신청하고 수강하는 방법에 대해서..

연금복권 구매한도와 실수령액은? [내부링크]

연금복권이란? 대부분의 복권이 일시수령형인 것과 달리, 연금복권은 일정 기간 지급하는 연금수령형으로, 1등 당첨금을 매 월 7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합니다. 1등에게는 월 700만원씩 20년간, 2등은 1..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판매시간 [내부링크]

연금복권이란? 구매하기 < 연금복권720+ < 복권정보 | 동행복권 인터넷 판매 안내 이 복권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 제4조에 의거 발행되며 조성된 자금은 동법 제23조에 따라 소외계층 지원사업등에 사용됩니다. 인..

신선한 고춧가루 보관법 [내부링크]

우리나라 음식 중에 고춧가루가 들어가지 않는 음식이 몇 가지나 될까요? 매일 먹는 음식 중에도 자세히 살펴보면 고춧가루가 들어가는 음식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기본적인 반찬인 김치부터, 우리가 좋아하는 제..

2020년 한로 뜻과 날짜, 절기, 음식, 인사말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서 이제 가을이구나! 싶은 바람이 불어오는 시기입니다. 추석이 내일 모레로 성큼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됨을 알 수 있는데요. 가을 하면 생각나는 열두 절기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