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eit의 등록된 링크

 bulei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 (목록 관리)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 삭제 방법입니다. 카카오톡에 불필요하게 추가된 친구 목록을 영구 삭제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톡에서 친구 목록 삭제는 친구 관리 > 차단한 친구 > 관리 > 차단 해제 > ..

카카오톡 친구 차단 방법 (목록 삭제) [내부링크]

카카오톡 친구 목록 정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에는 친구 목록이 많아지면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게 됩니다. 카카오톡 친구 목록은 차단하거나 숨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

카카오톡 생일 공개 설정 방법 (알람)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생일은 비공개하거나 공개할 수 있어요. 챙기고 싶은 친구 생일을 표시해 두면 잊지 않고 연락할 수 있으니까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영구 삭제)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은 가입이 쉬운 편이라 여러 개의 계정을 만들기가 쉽습니다. 여러 개정을 운영하다가 필요 없는 계정은 정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탈..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3가지 소개합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스타, 유명 인플루언서, 지인들을 쉽게 찾기위한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찾고 싶은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 따라 ..

2022년 최저임금 계산기 [내부링크]

2020년 최저임금 계산기를 소개합니다. 최저임금은 해마다 오르는데, 2022년 최저임금은 작년보다 인상됐습니다. 2022년에 인상된 최저임금을 적용해 월급이나 주급을 계산하는 방법을 소개하겠..

아이폰 재난문자 알림 끄기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재난문자 알림 끄기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폰은 긴급재난문자와 안전 안내 문자 설정이 있고 알람을 활성화하거나 끌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재난관련 문자가 오거나, 독서실을..

일기 예보 어플 추천 (주간 날씨) [내부링크]

일기 예보 어플 추천입니다. 매일매일 확인하면 좋은 날씨 정보를 어플을 이용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플 위젯을 이용하면 실행하지 않고 날씨를 확인할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휴..

구글 영어 번역기 어플 사용법 (사진 번역) [내부링크]

구글 영어 번역기 어플 사용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구글 번역기 어플은 사진에 있는 외국어를 번역할 수 있어 해외여행을 갔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모르는 언어를 ..

카카오 영어 번역기 사용 방법 (한영 번역) [내부링크]

카카오 영어 번역기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 번역기는 인공지능을 적용한 번역기로 카카오톡에 채널을 추가해서 채팅하듯 편리하게 번역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하..

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여행 일정)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코스를 추천하겠습니다. 인기 여행지 제주도 여행코스를 추천받을 수 있어 여행 계획을 세울 때 도움이 되는 어플입니다. 추천 어플은 제주도에 사는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행코스와 맛집 정보..

무료 음악 듣기 어플 추천 (노래 검색) [내부링크]

무료 음악 듣기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추천하는 어플은 무료 설치해 사용할 수 있고, 듣고 싶은 노래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듣기 위해 정기 사용료가 부담스러운 상황이라면 사..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 추천 (소리 끄기) [내부링크]

아이폰 카메라 무음 어플을 추천합니다. 아이폰 카메라는 사진을 찍거나 동영상을 촬영하면 소리가 나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카메라는 셔터 소리를 강제로 끌 수 없습니다. 그래서 ..

휴대폰 녹음기 어플 추전 (녹음기능) [내부링크]

휴대폰 녹음기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휴대폰 녹음기 어플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음성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대화 내용을 기록하거나, 회의나 강연을 기록할 상황에서 녹음기 어플을 유용하..

영문 번역기 어플 추천 (자동 번역) [내부링크]

영문 번역기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요즘 여러 외국어를 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영문으로 된 경우가 많은데, 영문을 쉽게 해석할 수 있으면 편리하게 해외 사이트에서 직구하..

영어 공부 어플 추천 (혼자하기) [내부링크]

영어 공부 학습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요즘 비대면으로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어플을 이용하면 영어를 혼자 공부할 수 있습니다...

스캔 어플 추천 (사진 스캔) [내부링크]

사진 스캔 어플을 추천하겠습니다. 휴대폰 카메라로 필요한 문서를 촬영해 사진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때 스캔 어플을 활용하면 보다 깔끔하고 수월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

생리주기 계산 어플 추천 (가임기) [내부링크]

생리주기 계산 어플(가임기)을 추천하겠습니다. 매달 돌아오는 생리주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움을 줄 수 있는 어플입니다. 생리주기를 어플에 기록해 관리하면 편리합니다. 생리주기..

네비게이션 어플 3가지 추천 (네이버, 카카오, 티맵) [내부링크]

네비게이션 어플 3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네비게이션 어플에 대해 소개와 함께 다운로드 링크도 안내하고 있으니 필요한 어플은 바로 내려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네이버 , 카카오, 티맵 어..

미세먼지 농도 예보 어플 (오늘 알림 앱) [내부링크]

미세먼지 농도 예보 어플을 소개하겠습니다. 외출을 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것 중 하나가 오늘 미세먼지 농도입니다. 미세먼지에 의한 질병을 예방하려면 오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