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letfind의 등록된 링크

 bulletfin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금연에 좋은 단연차와 금연 후 신체변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금연하는 법에 이어 금연 후 신체변화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그리고 금단 현상에 도움이 되는 단연차와 타바톡스도 알려드릴게요. 금연에 성공하는 가장 큰 요인은 금연하고자하는..

금연하는 법 : 누구나 금연 성공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담배는 피우기는 쉬워도 끊기는 참 어렵죠? 흡연은 나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의 건강까지 해치는 나쁜 습관입니다. 오늘은 금연해야 하는 이유와 금연하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금연해야 하는 이유  담배와 담..

[나는 몸신이다] 장기 기증에 대하여 : 간이식 편 301화 재방송 [내부링크]

[나는 몸신이다] 장기 기증에 대하여 : 간이식 편 301화 재방송 13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명의에게 듣는다! 생명을 살리는 최후의 선택 장기이식’을 주제로 방송되었어요. 2019..

[불타는 청춘] 깁스 등장 새로운 친구 : 김홍표 키 재방송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깁스 등장 새로운 친구 : 김홍표 키 재방송 '불타는 청춘'에 배우 김홍표가 합류했어요.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전남 함평을 찾은 청춘들의 모습이..

[무엇이든 물어보살 재방송] 남편이 16년차 신화창조 찐팬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 재방송] 남편이 16년 차 신화창조 찐팬 1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82회에서는 신혼부부 한 쌍이 의뢰인으로 출연했어요. 남자인데도 불구하고 남자들을..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재방송] 전진 개명할까? 167회 다시 보기 [내부링크]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재방송 / 전진 41년만에 개명하나? 전진 41년 만에 개명 결심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 12일 방송에서는 전진이 박충재라는 강렬한 본명을 개명을 하기 위해 아내 류이서와 함..

[패드 TIP] 아이패드 활용 극대화 필수 어플 TOP 5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불렛모닝입니다 :) 오늘은 아이패드 활용을 극대화해줄 필수 어플 TOP 5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매하기 전에 잠도 못 자며 일주일 정도 고민했어요. ( 원래 하나에 꽂히면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