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bbum의 등록된 링크

 bumbbu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6건입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과일 담금주를 담가보자 [내부링크]

집에서 간단하게 과일 담금주를 담가보자 담금주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다. 글쓴이는 나름 애주가이며 요즘에는 달달한 게 더 끌리는 것 같아 이번에는 과일주로 선택했다. 맛 좋은 담금주는?? 개인 취향에 따라..

구글 애드센스(AdSense) 디스플레이 광고 게재 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AdSense) 디스플레이 광고 게재 방법 구글 본사 지역 코로나의 여파가 조금은 가셨는지 글쓴이의 블로그에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졌다. 이러한 이유로 이제 막 승인이 떨어진 블로거들이 많을 거라..

6차 신청만에 드디어 애스센스(EdSense) 승인 [내부링크]

6차 신청만에 드디어 애드센스(EdSense) 승인 오늘은 오랜만에 좋은 일이 있어서 이렇게 들뜬 마음으로 포스팅을 올려본다.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EdSense)가 글쓴이에게 좋은 소식을 보내왔다. 얼..

굿 캐스팅 인물관계도 정리 싹 [내부링크]

굿 캐스팅 인물관계고 정리 싹 4월 27일부터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굿 캐스팅. 이번에 SBS에서 최강희를 주연으로 한 국정원 드라마가 나왔다. 이전에도 최강희는 7급 공무원이라는 드라마에서 국정원 정보..

네이버 웹툰 추천 만두 배달의 숨은 [고수] - 용비불패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추천 만두 배달의 숨은 [고수] - 용비불패 용비불패라고 하면 알 사람은 다 알만한 만화이다. [고수]는 용비불패의 글 / 그림을 책임지던 류기훈 / 문정후 작가님들이 그린 웹툰이다. 무협 소설 / 만..

네이버 웹툰 추천 유튜버 [싸움독학] - 박태준 작가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추천 유튜버 [싸움 독학] - 박태준 작가 유튜브 크리 에디터들을 꿈꾸는 사람들이나 실제로 시도하는 사람이 많은 요즘 웹툰에서도 유튜버를 소재로 한 웹툰이 나왔다. 유명 웹툰 작가인 박태준 작가..

서울 외곽 데이트로 고양시 가볼만한 곳 - 행주산성공원 [내부링크]

서울 외곽 데이트로 고양시 가볼만한 곳 - 행주산성공원 서울 외곽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행주산성과 어탕국수 맛집 서울 외곽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행주산성과 어탕국수 맛집 글쓴이는 한가한 월요일에 여자..

서울 외곽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행주산성과 어탕국수 맛집 [내부링크]

서울 외곽 드라이브 데이트 코스로 행주산성과 어탕국수 맛집 글쓴이는 한가한 월요일에 여자 친구와 데이트를 하기 위해 산책을 할 겸 행주산성으로 떠났다. 맑은 하늘이 우리의 데이트를 반겨주는 듯 뭉게구름..

넷플릭스 한국 추천 드라마 [인간 수업] 은 몇부작? -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내부링크]

넷플릭스 한국 추천 드라마 [인간 수업] 은 몇 부작? 김동희, 정다빈, 박주현, 남윤수 넷플릭스에 어마어마한 드라마가 나타났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인간 수업]은 주로 청소년 범죄를 다루는 드라마이다. 하..

네이버 웹툰 추천 천재를 뛰어넘는 더 복서 - 정지훈 작가 [내부링크]

네이버 웹툰 추천 천재를 뛰어넘는 더 복서 - 정지훈 작가 [ 웹툰 보기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 미리 얘기하자면 더 복서라는 웹툰은 주인공의 하드 캐리를 원하는 독자들을 위한 웹툰이다. 더 없이 사기적인..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 할인 혜택 안 받으면 손해 [내부링크]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제휴카드 할인 혜택 안 받으면 손해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은 제값 주고 사는 것이 아니다. 알만한 사람은 알만큼 할인 혜택이 많기 때문에 모르더라도 조금만 더 찾아보면 저렴하게 갈 수..

시골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할아버지의 유품들 [내부링크]

시골에서 우연히 발견하게 된 할아버지의 유품들 작년 겨울 글쓴이는 시골집에 가게 되었다. 매번 시골을 갈 때마다 느껴지는 것이지만 글쓴이는 역시 도시가 마음이 더 편해진다. 조용한 시골을 더 선호하는 경우..

역경 속에서 개봉한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줄거리 솔직한 리뷰 후기 [내부링크]

역경 속에서 개봉한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줄거리 솔직한 리뷰 후기 오늘은 고난과 역경 속에서 개봉한 사냥의 시간을 보고 느낀 솔직한 리뷰를 포스팅하겠다. 드디어 넷플릭스에서 영화 사냥의 시간이 개봉했..

야식이 땡길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배달 국물떡볶이 밀방떡 [내부링크]

야식이 당길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배달 국물떡볶이 밀방떡 하루가 멀다 하고 끝없이 먹어대는 글쓴이. 이제는 좀 자제할 때가 된 듯 하지만 밤만 되면 자극적인 음식이 당기는 건 어쩔 수 없는듯하다. 오늘은 얼..

집에서 간편하게 마이셰프 밀푀유 나베 만들어 먹어버리기 [내부링크]

집에서 간편하게 마이셰프 밀푀유 나베 만들어 먹어버리기 오늘은 글쓴이가 집에서 해먹은 밀푀유 나베에 대해 얘기해보려 한다. 이전에도 밀푀유를 직접 해 먹어 본 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

광명 이케아(IKEA) 방문 커피 무료 - 식당, 레스토랑, 쇼룸, 휴무일, 영업시간 [내부링크]

광명 이케아(IKEA) 방문 커피 무료 - 식당, 레스토랑, 쇼룸, 휴무일, 영업시간 오늘은 얼마 전 글쓴이가 이케아에 다녀온 걸 포스팅하려 한다. 일단 이케아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참고하길 바란다. 휴무일 - 설..

SBS/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더 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시청률 [내부링크]

SBS/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더 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시청률 코로나 19의 늪에서 주옥같은 드라마가 떠올랐다. 글쓴이도 정말 기대하고 기대했던 드라마다. 역시나 시청률 또한 11%대를 유지하고 있다. 이..

[Google AdSense] 2번째 애드센스 승인 거절 - 미국 캘리포니아 코로나 [내부링크]

[Google AdSense] 2번째 애드센스 승인 거절 - 미국 캘리포니아 코로나 어제저녁에 온 메일이다. 수신함에 반가운 메일이 와있어 정말 잽싸게 메일로 들어갔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려면 사이트에서..."까지 보고..

다음 웹툰 추천 이것은 무협인가 판타지인가? [레드 스톰] [내부링크]

다음 웹툰 추천 이것은 무협인가 판타지인가? [레드 스톰] [ 웹툰보기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 오늘은 글쓴이가 재미있게 보는 웹툰 중 하나인 [레드 스톰]을 추천할까 한다. 장르는 무협과 판타지의 모호한..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Ad Fit) 승인 후 수익 [내부링크]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 핏 (Ad Fit) 승인 후 수익 다음 카카오 애드핏(Adfit) 티스토리 블로그 게재 방법 티스토리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말고도 다음 애드핏으로 자동광고를 진행하여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넷플릭스 추천영화 사냥의 시간 개봉일 / 예고편 [내부링크]

넷플릭스 추천영화 사냥의 시간 개봉일 / 예고편 이번에 추천할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지난 2020년 4월 10일에 개봉하기로 했던 영화 "사냥의 시간"은 넷플릭스에서 개봉한다고 한지 얼마 되지 않아 내려갔다. 사..

미국 한국 일본을 넘나드는 미드추천 넷플릭스 [슈츠] [내부링크]

미국 한국 일본을 넘나드는 미드추천 넷플릭스 [슈츠] 넷플릭스에서는 미드가 무궁무진하다. 미드 외에도 무궁무진한 각국의 드라마를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다. 오늘 추천할 드라마는 우리나라에서도 한국판 드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추천 영화 [시동] -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주연 [내부링크]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추천 영화 [시동] -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최성은 주연 요즘 스트리밍 어플 중에서는 넷플릭스가 대세라고 생각한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사랑받을 수밖에 없는..

다음 웹툰 추천 [지배]로 인해 사람들이 이상해졌다 - 박태현 작가 [내부링크]

다음 웹툰 추천 [지배]로 인해 사람들이 이상해졌다 - 박태현 작가 [ 웹툰 보기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 오늘은 [버닝 이펙트] 박태현 작가의 전작 [지배]를 추천해보려 한다. 이 작품은 버닝 이펙트의 세계관..

다음웹툰 추천 혁명의 [버닝 이펙트] - 박태현 작가 [내부링크]

다음 웹툰 추천 혁명의 버닝 이펙트 - 박태현 작가 [ 웹툰보기는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 네이버와 다음의 포털사이트 성격은 극명하게 갈린다. 네이버가 창의력과 다양성을 추구한다면, 다음은 전문성과 퀄리티..

애드센스 승인거부 메일이 날아왔네요 [내부링크]

애드센스 승인 거부 메일이 날아왔네요 구글에서 애드센스 승인 거부 메일이 날아왔다. 나름 열심히 포스팅하고 즐겁게 했다고 생각했는데 노력이 부족했던 건지 거부라니... 콘텐츠 부족이라는데 정확히 뭐가 어..

영등포구청 약평역 사이 맛집 연탄불[가장보통의연애 촬영] [내부링크]

요즘 양펵역 쪽에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이 취미가 되어버렸다. 찾아보면 광고성이나 열정적인 홍보의 정보를 찾기 마련이지만 글쓴이는 발로 걸어 다니면서 찾는다. 이 날도 마찬가지로 허기짐에 허덕이는 글쓴이..

약 빤 한국 코믹 영화 추천 이병헌 감독 [내부링크]

약 빤 한국 코믹 영화 추천 이병헌 감독 1600만의 관객으로 흥행에 성공한 극한직업이라는 영화는 모두가 알고 있을 것이다. 물론 이 영화를 알고 있다면 이병헌이라는 감독 또한 알고 있을 것이다. 현재는 코로..

서울 벚꽃 명소를 가지 못하는 연인들에게 [내부링크]

서울 벚꽃 명소를 가지 못하는 연인들에게 벚꽃 꽃말은 삶의 덧없음과 아름다움, 순결, 뛰어난 아름다움, 절세미인, 정신미, 교양, 부, 번영이다. 꽃말처럼 아름다운 2020년의 벚꽃 만개 시기는 연인들에게 있어..

코로나를 피해 가볼만한 양평군 하우스 베이커리 [내부링크]

코로나를 피해 가볼만한 양평군 하우스 베이커리 서울에 살면서 정말 가볼만한 곳이 없긴 매한가지다. 데이트를 하려 해도 재미있는 데이트를 하려면 사람들이 북적이는 게 당연하다. 하지만 데이트를 하면서도 코..

코로나 때문에 한산할 때 화떡 떡볶이를 먹으러 명동맛집으로 가자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한산할 때 화떡 떡볶이를 먹으러 명동맛집으로 가자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을 잘 안나가고 있지만 이럴때 역발상이란걸 해본다. 사람이 없을때 사람이 많아 못가본곳을 조심조심히 가보는건 어떨까..

특별한 고기를 파는 양평동 장군집 [내부링크]

이 날은 일반적으로 삼겹살이나 소고기를 파는 고깃집이 아닌 좀 더 특별한 고깃집을 가보았다. 저녁 7시쯤 배고파질 때쯤 가게 된 집 근처 고깃집이다. 양평역 쪽을 지날 때면 가끔씩 보였던 장군집이었는데 저녁..

태안 의항 해수욕장 지렁이 서리 검거 [내부링크]

오랜만에 온 시골. 날씨도 풀려서 드라이브도 할겸 낚시대를 들고 떠났다. 만리포부터 의항 해수욕장까지 바닷가도 보고 산길도 타고 서울의 지루한 포장도로보다는 재미있고 신났다. 낚시를 하기 위한 의항은..

부천 상동 횟집 바다참치 배부른 점심메뉴 추천 [내부링크]

부천 상동 쪽에 볼일이 있어 겸사겸사 점심도 먹으러 헤매고 있을 때 참치라는 메뉴가 떠올랐다. 회를 좋아하는 글쓴이에게는 최고의 먹잇감이다. 하지만 글쓴이는 입맛이 매우 까탈스럽다. 가리는 건 없지만 맛없..

호평작 추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 다음으로 부부의 세계 과연.. [내부링크]

정말 재밌게 봤던 이태원 클라쓰가 끝났다.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너무 시간이 빨리 지나버렸다는 생각이 든다. 인기 있는 작품이라 20부작으로 늘려도 괜찮았을 텐데 뭔가 아쉬움이 남지만 어쩔..

밥을 먹지 않아 병원에 온 새끼고양이 [내부링크]

글쓴이는 고양이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다. 하지만 집에서는 강아지를 두 마리나 키우고 있다. 오늘 여자 친구님이 일하면서 보내온 영상이다. 집에서 자꾸 밥을 먹지 않아 병원으로 오게 된 아기 고양이인데 너무..

다음 카카오 애드핏(Adfit) 티스토리 블로그 게재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말고도 다음 애드핏으로 자동광고를 진행하여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지금은 카카오 애드핏으로 바뀌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우선 다른 자동광고를 집어넣는 것에 비해 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촬영지 및 인물소개 [내부링크]

기획의도 : 슬기로운 의사생활이란? '메디컬'이라 쓰고, '라이프'라 읽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우리네 평범한 삶의 이야기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생로병사'가 모여, 수만 가지 이야기가 녹아 있는 곳. 탄생의..

신길역과 영등포 시장 사이 꼬리수육 맛집 대한옥 [내부링크]

가끔씩 구수한 도가니탕이 끌릴때가 있다. 막상 찾아보면 그렇게 끌리는 매장은 없었다. 이날은 차를 타고서라도 끌리던 날이다. 그래서 애용하는 어플인 망고플레이트를 켰다. 양평역에서 차를 타고서 그렇게 멀..

코스트코 양고기/양갈비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요리 [내부링크]

언제나 생각하지만 코스트코는 역시 평일에 가는 게 제일 좋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은 건 마찬가지지만 대량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적은 건 사실이다. 그래서 평온한 평일 오늘 유튜브를 보던 중 갑자기 양갈비가..

강아지 자궁축농증 증상 비용 및 수술 후기 [내부링크]

우리집에는 4인가족 말고도 2마리의 가족이 더 있다. 내가 군제대하던 해에 가족이 된 누리와 3년 뒤에 가족이 된 또또가 있다. 이제는 오래된 탓인지 너무 익숙해져버렸던중에 누리에게는 자궁 축농증이라는 병이..

다음 웹툰 추천 테니스 스포츠 웹툰 [프레너미] [내부링크]

내가 봐왔던 다음 웹툰 중에 최고를 꼽으라면 다음 프레너미는 꼭 추천한다. 스포츠 웹툰인 주제에 액티브 한 씬도 없이 대화만 하는 씬도 숨 막히게 재미있고 스릴이 넘친다. 이 웹툰을 보고 있는 독자 중에서도..

간단한 티스토리 스킨 코딩 수정 (매우쉬움 주의) [내부링크]

블로그를 운형함에 있어 개인적으로 스킨은 중요하다고 생각이 된다. 처음에 마음을 먹고 나의 개인 공간을 만들어 운영을 하려 하는데 예쁘지 않은 스킨을 사용한다면 처음부터 힘이 빠질 것이다. 나 또한 그랬으..

양평역 맛집 식당 몽중인 리얼리뷰 [내부링크]

양평역 부근에서 배가 고파 식당을 찾던 중 이색적인 중국집이 있어 가게 되었다. 양평역으로 이사를 온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근처 맛집들을 탐방하던 중이었다. 그중에 몽중인이라는 중국 음식점을 찾게 되었다...

이태원클라스 웹툰과 드라마를 보고 난 후 소감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스는 내가 정식 연재 전부터 재미있게 봐왔던 웹툰이다. 이 웹툰은 주인공 자체가 이태원클라스의 의미이자 상징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매력 있는 캐릭터이다. 물론 다른 캐릭터 하나하나가 살아 숨..

취미로 다시 티스토리(Tistory)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오래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애정을 가지고 키운 적이 있었다. 어마어마한 토털 방문자를 가진 애물단지 블로그. 예전에는 내가 그저 끄적이는 글을 다른 사람이 보기 시작하고 나는 그걸 보았다. 이 사람들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