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blebee-601의 등록된 링크

 bumblebee-6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최원혁 사랑니 치과의원 서면 [내부링크]

사랑니 매복 발치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까다로운 사랑니 발치 전문 부산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서면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치통이 시작된 지 일주일째. 그 사이 치과를 갔었고 사랑니도 하나 뽑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심한 치통에 진통제를 털어 넣으며 견뎠네요ㅠㅠ 다시 치과를 방문했고 다른 사랑니 문제인걸로 확인됐고 까다롭게 난 거라 대학병원이나 사랑니만 전문적으로 발치하는 병원을 추천해 주셨어요. 그래서 추천받은 최원혁 사랑니 치과의원 서면. 이름에서부터 느껴지는 사랑니 전문 병원이었습니다. 치통 겪어 보셔서 아시죠? 진짜 괴로워요ㅠ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지 무척이나 깨끗했습니다. 당일 예약은 안된다 하더라고요. 하지만 사정사정 빌고빌어서 (치통이 너무 고통스러웠기에) 부탁드렸습니다...

치앙마이 맛집 블루누들 (feat.쌀국수) [내부링크]

치앙마이 맛집 치앙마이 여행 치앙마이 쌀국수 태국 쌀국수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 입니다. 치앙마이에서 4일 있었는데 2번 갔었던 쌀국수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국분들께 유명한 블루누들 국수집은 직접 가보니 한국분들뿐만 아니라 현지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맛집이었어요. 구글에 확인해보니 오전 9시 오픈시간이더라구요. 9시 맞춰서 갔더니ㅠㅠ 샷다만 올라가있고ㅠㅠ 음식 준비중이이더라구요ㅠㅠ 흑흑 언제 먹을수 있냐고 하니 10시 부터 먹을수 있다고 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팟던지라 ㅠㅠ 한시간은 못기다리겠어서ㅠㅠ 다른곳에 들렸다가 오후3시쯤 갔습니다. 일부러 애매한 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오호호호. 그치만 좌석수도 많고 쌀국수라 회전이 빨라 금방금방 빠졌어요. 기다리는 것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방콕 맛집 쏨땀 쩨쏘 (feat.까이양,옥수수 쏨) [내부링크]

쏨땀 쩨쏘 (빽선생님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방콕 맛집 쏨땀 쩨쏘 후기 옥수수 쏨땀, 까이양 방콕 맛집 쏨땀 쩨쏘 렌터카 후기(주차)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입니다. (치통은 정말 괴롭습니다.ㅠㅠ) 저는 워낙에 백 선생님 팬이라 방콕 여행 중에도 백 선생님께서 추천해 주신 쏨땀 쩨쏘에 다녀와봤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걷기 힘든 엄마와 함께 여행했기에 방콕에서 간크게도 렌터카를 빌렸습니다. 저는 운전을 곧잘 하니까요. 방콕 렌트카 후기는 다음번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ㅋㅋ 암턴가네 차로 이동했습니다. 쏨땀 쩨쏘는 골목에 위치해 있었고 다행히도 주차할만한 곳이 있었습니다. 골목에 문닫은 상가가 있기에 거기 주차를 하고 옆에 주민분께 여쭤보니 주차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가게 입구에 이렇게 쏨땀을 열심히 만들고 ..

치앙마이 화덕피자 (바이핸드피자. By hand pizza.) [내부링크]

치앙마이 화덕피자 맛집 치앙마이 By hand pizza cafe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입니다. (치통은 진짜 괴로워.) 저는 어딜가나 화덕피자집은 꼭 찾아다닙니다. 너무 마시쨔나아아아 화덕피자 마시짜나아아아. 치앙마이 화덕피자 맛집을 알려 드립니다. 아 동시에 분위기 맛집도 되겠네요!! 저는 계속 올드타운 쪽에 있었어요. 이번에 갔었던 화덕피자집도 올드타운에 있는 곳입니다. 상호에서부터 느껴지는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십니까? 엔간히 잘하는 집 아니면 저런 말 못쓰죠. 안 그렇습니까ㅏ? 골목길에 있는데 저렇게 가게 입구에 화덕이 똬악 있습니다. 화덕 너무 이쁘지요ㅠ 화덕에 상호도 이쁘게 넣으셨네요!! 장작만 넣어서 화덕열을 올리더라고요. 참나무는 불이 오래가고 향도 나쁘지 않은 편이고 연기도 많이 안 ..

태국여행 (방콕 숙소) 찬 방콕 노이 가는 길(feat.지구오락실 방콕 숙소) [내부링크]

지구오락실 방콕 숙소 찬 방콕 노이 가는 길, 위치 찬 방콕 노이 가는 길 , 위치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 입니다. 오늘은 제가 2022년 10월에 다녀온 방콕 숙소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 다덜 여기 주목해 주시라ㅏㅏ 다들 지구오락실 보셨지요? 저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ㅜㅜㅜㅜㅜ 재밌게 본 프로입니다. 보자마자 아 저기 숙소 뭔데 꼭 가봐야지 싶더라고요.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찾았습니다. 찬 방콕 노이. 예약은 인스타그램 DM으로 바로 했습니다. 인스타 그램 DM으로 예약진행 하였고. 결제도 카드결제 가능 했습니다. 지구오락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짜오프라야강 뷰는 너무 멋지지만 방송 중간중간에 보이던 좁은 골목길이 저는 제일 걱정이었어요. 쫄보 사촌언니와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여행이었으니까요. 어..

치앙마이 위치안부리 로스트치킨(옥수수 쏨땀, 까이양) [내부링크]

치앙마이 까이양 치앙마이 옥수수 쏨땀 치앙마이 맛집 태국은 중부, 남부, 북부, 동북부(이싼) 이렇게 네 지역으로 나눕니다. 우리가 즐겨 먹는 태국 음식중 하나인 쏨땀은 이싼 음식 입니다. 지금은 태국 전역에 보편화되어있지요. 보통으로는 파파야를 넣은 쏨땀을 많이들 드셔 보셨을 텐데요. 저는 옥수수 쏨땀을 좋아라 합니다. 옥수수 쏨땀을 찾아다니다 위치안부리 로스트치킨 가게를 찾게 되었습니다. 오전 9:30분에 오픈하며 오후 3시에 마감합니다. 저희는 브런치로 들리게 되었습니다. 10시 조금 안돼서 도착했습니다. 포장 손님과 테이블 손님이 늘어나는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저희는 옥수수 쏨땀과 까이양 찰밥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은 온통 태국어입니다. 하지만 영어가 통하는 직원 분이 계셔서 주문은 어렵지 않았..

프리우스 4세대 엔진 세정제 / 주유하기 [내부링크]

프리우스 4세대 주유하기 프리우스 4세대 가득 주유 불스원샷 연료 첨가제 하이브리드 전용 불스원샷 엔진 세정제 하이브리드 전용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엔진과 모터가 수시로 병행 교차하기 때문에 불연속적인 연소에 의해 더 많은 엔진 때가 생성됩니다. 연료 첨가제로 엔진 속 찌든 때를 제거하여 엔진 성능을 더 오래 유지시켜 봅니다. 주유 주기가 상대적으로 긴 프리우스의 특성상 연료 탱크에 보관된 연료는 산화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산화된 연료는 부산물을 생성하여 더 많은 검과 슬러지를 유발한다 합니다. 불스원샷 하이브리드용의 산화 방지제는 산화 안정도를 15% 증가시켜 주어, 연료 품질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그렇기에 저는 꼭 불스원샷을 엔진 세정제를 사용합니다. 주유 하기전 엔진 세정제를 넣어 줍니..

프리우스 4세대 미친 연비 (거제도-부산) [내부링크]

거제도 - 부산 프리우스 4세대 연비 프리우스 4세대 연비 거제 고현동에서 부산 장전동까지 76km네요. 주유해야 할 시점까지 113km 갈 수 있다 나오네요. 그럼 부산까지 기름 넣지 않고 가봅니다. 충분합니다. 정속운전. 급출발, 급정거하지 않고. 도로별 주행속도를 잘 지킵니다. 크루즈 컨트롤을 자주 사용 합니다. 주행거리 74.9km 주행시간 1:50 주행 연비 33.6km/L 오늘도 안전운전 하며 잘 다녀 왔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 정속운전 하면서 연비 올리셔요.

프리우스 4세대 미친 연비 (부산-거제 포로수용소) [내부링크]

프리우스 4세대 연비 잘 나오는 방법 프리우스 4세대 추천 오늘은 부산에서 거가대교를 지나 거제도에 있는 포로수용소에 다녀와 봅니다. 저는 정속 주행을 합니다. 급출발, 급정거를 안하며. 도로별 주행속도도 잘 지키며 운행합니다. 총 키로수 78km 운행시간 1:34 연비 30.1km/L 가 나왔네요. 오늘도 안전하게 운전하며 잘 다녀왔습니다. 모두들 안전운전, 정속 운전 하면서 연비 올리셔요!!

부곡동 맛집 추천 한신관 (짜장면, 하얀짬뽕, 탕수육) [내부링크]

금정구 맛집 한신관 장전동 맛집 한신관 부곡동 중식 추천 뭐 먹지? 뭐 먹지? 매일 먹는 게 고민입니다. 그럴 때는 일단 한식? 중식? 일식? 양식?부터 정하고 봅니다. 중식으로 정했습니다. 이제부터 어디? 중식 어디? 도돌이표 같은 물음이 이어집니다. 오늘은 부곡동 경남 한신아파트 상가에 있는 한신관을 다녀왔습니다. 한번 가봤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기에. 주저 없이 한신관으로 향합니다. 부곡동 온천천 길에 위치한 경남 한신아파트 상가에 있습니다. 엘베를 타고 3층으로 갑니다!! 3층에 내리시면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8개로 아담합니다. 부부 사장님 두 분이서 운영하세요. 처음 왔을 때도 느꼈지만 두 분 일 하시는 모습에서 엄청난 내공이 느껴집니다. 두 분이서 홀, 주방, 웨이팅 다 ..

최원혁 사랑니 치과 서면 (2) [내부링크]

사랑니 매복 발치 부산 사랑니 발치 전문 병원 서면 사랑니 전문 병원 까다로운 사랑니 전문 지난 토요일 사랑니를 발치하고 또 일주일이 흘렀네요. 저는 일주일동안 통증이 조금 있었어요. 아마도 잇몸을 찢고 매복되어 있는 사랑니를 발치 했으니 아무는 동안 통증이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실밥을 빼러 가봅니다. 이렇게 예약했던 날 하루전에 문자가 옵니다. 보통 예약하고 정신 안차리면 잊어 버리고 놓칠수도 있는데 문자를 주시니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서비스 너무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문자 서비스 덕분에 시간맞춰 갔어요. 저 이케아 강아지 인형은 진료할때 꼭 안고 계시고 조금 아프다 긴장된다 싶으면 저 강쥐를 꽈악 잡으면 됩니다. 저도 무척이나 도움이 되었습니다. 하하하 진료 의자 앞에는 크은 모니터가 있고 발치한..

이파람 1등급 대용량 산업용 제습기 [내부링크]

산업용 제습기 추천 코스트코 몰 추천 안녕하세요. 치통은 괴로워입니다. 오늘은 봄비가 막막 내리네요. 제가 일하고 있는 작업실은 지하에요. 습기에 취약하죠. 생각만 하고 고민만 하고 있다가 비가 오니 아차 싶어 오늘 제습기를 구매했습니다. 산업용 제습기를 만드는 회사는 여러 군데가 있는데요. 저는 이파람이라는 회사 제습기를 구매하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제가 사려는 제습기 모델은 EPD-AM39SP 입니다. 최대제습면적: 198 -약 60평 정도 되구요. 1등급입니다. 때마침 코스트코 몰에서 무려 8만 원이나 할인을 해주고 있네요. 모델명 다시 한번 더 꼼꼼하게 확인하고 구매해 보겠습니다.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배송도 평균 2일 정도라니 내일이나 모레쯤 오겠죠? 코스트코 몰에서 4월 16일까지..

양재동 맛집 - 치코(멕시코요리-타코,퀘사디아) [내부링크]

양재동 맛집 추천 서초구 맛집 추천 네비게이션은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하는데 도통 찾을 수가 없었다. 골목 저쪽 끝까지 갔다가 여기 골목 끝까지 갔다가 여기 갔다가 저기 갔다가 어디지 어디지? 여러 번 요리보고 조리보고 찾았네요. 찾기 쪼꼼 힘들었어요. 하하하 다시보니 입구에서부터 풍겨지는 멕시코 느낌이 있었는데 제가 못 알아차렸네요.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소소하지만 멕시코 느낌이 제법 나는 치코로 내려가는 계단입니다. 저희가 입장하고 난 뒤부터 줄줄이 손님들이 들어오셨지만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의 주인공이었습니다.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을까요? 기억이 잘 나질 않네요. 테이블 수가 적었어요. 뒤에 많이들 오셨어요 정말. 눈치게임 꼭 성공하세요!! 메뉴는 간단합니다. 타코, 퀘사디아, 보울 샐러드..

부산 드라이브 추천 - 금정산성 길 [내부링크]

부산 드라이브 추천 부산 벚꽃 드라이브길 추천 따뜻한 봄이 왔어요. 이런 주말엔 집에 있기는 아깝죠. 집 근처 금정산성 드라이브길로 올라가봅니다. 금정구 장전동 식물원 입구부터 금정산성 올라가는 길까지 대략 15~20분 정도 드라이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정산성 초입길부터는 창문을 꼭 내려서 바깥공기를 느껴 보세요. 중간쯤 올라가면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하시고 가벼운 산책도 좋아요. 금정산성 먹거리촌에는 족구장을 겸비한 식당들이 많습니다. 오리고기, 닭백숙 등 식당들이 많고 요즘 카페도 정말 많이 생겼어요. 드라이브도 즐기시고 카페도 들리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공원처럼 꾸며져 있어 가벼운 산책하기 좋습니다. 금정산성을 쭉 내려와 보면 바로 화명동입니다. 저는 화명동을 지나 양산 물금까지 드라..

바라 후아힌 (후아힌 숙소 추천) VALA Hua Hin [내부링크]

후아힌 숙소 추천 태국 후아힌 호텔 바라 후아힌 후아힌 력셔리 호텔 후아힌 여행 태국 휴양지 추천 1. 나는 방콕에서부터 렌터카를 빌렸다.(차가 있어 위치는 상관 없었다.) 2. 한국사람들의 후기가 제일 적은(거의 없는) 곳만 찾아보았다. 3. 도심과 떨어진 곳이길 바랬다. 4. 후기가 거의 없는 곳을 알아보았다. 그렇게 해서 결정한 발라 후아힌 호텔. 차가 있으니 위치는 아무 상관이 없었다. 그저 조용하고 한국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가고 싶었다. 방콕에서 후아힌 까지는 자동차로 3시간 정도 걸렸다. 발라 후아힌은 후아힌 야시장 있는 그 중심부 까지 못간 차암이란 곳에 위치해 있다. 주변에는 코로나 영향으로 상가들은 다 문을 닫았었고 식당은 별로 보이지 않았다. (없진 않았지만 선택권은 많지 않다.)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