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mi1004의 등록된 링크

 bumi100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7건입니다.

증권(주식)시세,주가의 흐름 예측! [내부링크]

통화량으로 보는 경제! 증권(주식)시세, 주가의 흐름을 예측! 일반적으로 통화량이 증가하면 금리가 내려가게 되며, 이로 인해 낮은 금리를 활용한 기업들은 서비스 및 제품생산 등 투자를 함으로써 시중의 유동성..

가상화폐(비트코인 등) 내년부터 수익에 20% 세금 부과 [내부링크]

가상화폐 내년부터 세금을 부과한다는 말은? 기본공제금액 250만원 이상부터.. 비트코인 가격이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시가총액 1조달러(한화로 약1100조원)을 돌파한 가운데 정부는 내년부터 기본 공제금액인 250..

금리와 주가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금리와 주가의 상관관계를 알아봅시다 금리란? 금리는 빌려준 돈이나 예금에 대한 이자를 말하며, 즉, 원금에 지급되는 기간당 이자를 비율로 표시한 것으로 같은 의미로는 '이자율'이라고도 표현합니다. 금리의..

삼성페이에서도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로 결제가능? [내부링크]

삼성페이 뿐 아니라 글로벌 전자결제시스템에서도 지원하는 가상화폐 삼성 모바일기기 전문 해외매체인 샘모바일은 삼성페이가 곧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가상화폐를 지원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최대 가상..

테슬라에 이어 미국 금융사들의 잇따른 비트코인 투자 [내부링크]

테슬라에 이은 글로벌 금융사들의 잇따른 비트코인 투자 JP모건과 골드만삭스도 준비하는 비트코인 뉴욕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인 뉴욕멜론 은행도 비트코인 등 가상화폐 융통 및 관리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보도되었..

쿠팡! 미국 뉴욕증시 상장 공식화와 관련주 [내부링크]

쿠팡 미국 뉴욕증시 상장 공식화로 인한 관련주도 급상승 쿠팡이 2011년 미국 나스닥에 상장해 세계로 도약하겠다고 말한지 10년만에 미국 뉴욕증시 상장을 위한 신고서제출을 했습니다.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 비트코인에 투자 [내부링크]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와 전문가가 바라보는 비트코인 테슬라가 비트코인 투자는? 미국 전기자동차 회사 테슬라가 15억달러(한화 약1조7000억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구매하면서 비트코인에 다시 한번 관심이 커지..

2021년 달라진 부동산정책 알고가기 [내부링크]

2021년 달라진 부동산정책 그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최근 몇년간은 부동산 정책과 세법이 맞물려 급격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2021년 달라진 부동산 정책과 세법에 대해 몇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차표 예매 및 발권까지 가능해진 카카오T앱 [내부링크]

2월 1일부로 시작된 카카오T 기차표 예매 및 발권 카카오T 앱이 2월 1일부로 기차표 예매 및 발권까지 영역을 확대해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명절 뿐 아니라 기차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기존 코레일 톡..

네이버 실검(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서비스 16년만에 폐지 [내부링크]

네이버는 실검(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서비스를 16년만에 완전히 폐지한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넷 이전에는 잘 드러나기 어려웠던 롱테일 정보가 큰 이슈와 공존 할 수 있는 세상을 보여주고자 했던 '급상승 검색어'..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적용으로 사생활보호 [내부링크]

사행활 보호를 위한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멀티프로필로 공적인 내모습과 사적인 내모습을 구분짓다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기능이 출시 되면서 직장이나 사회에서 보여지는 내 모습과 친구들, 지인들에게 보여지..

주인이 없다고 생각해 가져가면 '점유이탈물횡령죄' [내부링크]

점유이탈물 횡령죄란? 며칠전 치매증세가 있는 어머니가 이삿짐 정리과정에서 우리나라 돈으로 3억원이 넘는 달러가 들어있는 비닐봉투 1개를 집 밖 쓰레기를 모아둔 곳에 내놓아 찾지 못하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주식거래 주문 시 주의사항 4가지 [내부링크]

주시거래 주의사항 4가지 지인 또는 리딩방, 애널리스트 들의 추천종목으로 주식을 몰빵하는 일은 없어야 겠습니다. 주식거래를 하기전 투자기업을 선택 하게 되면 그 기업에 대한 공부를 통해 투자가치를 판단 후..

주식투자가치를 판단 할 7가지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어느 기업에 주식투자를 결정 할 때 그 기업의 과거, 현재의이슈, 그리고 미래의 발전가능성을 보고 투자가치를 판단해 결정하게 됩니다. 주식투자 결정전에 반드시 체크해야할 7가지 항목에 대해 알아..

주식투자, 호재와 악재정보로 예측하기 [내부링크]

호재와 악재 정보로 예측하는 주식투자 주식을 시작하기에 앞세 어떤 기업에 투자를 할 것인지 고민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기업의 가치를 알아야 적정주가를 예측하고 투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기업의 가치..

주식시장의 상하한가, 사이드카, 서킷브레이커 [내부링크]

상한가,하한가,사이드카,서킷브레이커에 대해서 주식시장에서는 주가의 급변으로 인한 혼란과 선의의 투자자를 보호하기 위해 개별 종목의 가격변동폭을 제한하는 제도제도인 상하한가제도와 급등락에 따른 완화..

국내 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해 [내부링크]

국내 주식거래 수수료는? 국내주식거래 수수료는 어떻게 될까? 주식거래 계좌개설을 하고 매매거래를 시작하기전 거래시 수수료가 얼마나 발생하는지 알고 진행해야겠습니다. 소액으로 매매할 경우는 수수료가 많..

주식용어 액면가와 액면분할에 대해 [내부링크]

주식용어 액면가와 액면분할에 대해서 액면가란? 주식의 액면가란 가장 간단히 말하자면 주권표면가격을 말합니다. 주권에 표시되어 있는 가격을 말하며 이 가격은 실거래와는 관계없이 말 그대로 액면가격, 즉 최..

주식거래 꼭 알고 하자! 증거금과 미수금, 반대매매 [내부링크]

증거금과 미수금 그리고 반대매매 증거금이란 주식을 거래할 때 거래대금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금액을 예탁해야 하는 금액을 말하며, 다시 쉽게 말하자면 일정의 계약금과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시면 이해하는데..

주식용어 예수금과 대용금, 알아야 손해를.. [내부링크]

주식용어 예수금과 대용금에 대해 아직도 남이 한다고 따라서 주식사고 그러시나요? 아무리 좋은 정보, 소스라 할지라도 정말 운이 좋을때 그때 빼고는 거의 고점에서 사서 저점에서 팔게되는 씁쓸한 경험을 자주..

주식거래시간과 단일가매매, 시간외단일가 매매 [내부링크]

주식거래시간과 단일가 매매, 시간외단일가매매 주식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주식거래시간을 기본적으로 알고 계셔야 겠죠~그래서 오늘은 국내,외 주식거래시간과 단일일가매매, 시간외 단일가매매에 대해 간단히..

주식의 관리종목과 기준, 상장폐지와 그 기준에 대해 [내부링크]

주식의 관리종목과 기준, 상장폐지와 기준 주식관리종목은? 상장회사가 기본적 갖추어야 할 요건들이 부실하거나 심화되어 상장폐지 기준에 해당 할 가능성이 있는 종목을 따로 분리한 것으로 상장폐지가 되기 전..

공시에서 자주 접하는 유상증자와 무상증자 [내부링크]

유상증자와 무상증자 증자란? 기업의 일정금액의 자본금을 증가시키는 행위를 말하며 주식회사의 주식 총수를 늘려서 자본금을 늘리는 것을 말합니다. 반대의 개념으로는 감자를 말합니다.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으..

주식의종류 - 보통주,우선주,배당주,테마주,공모주 등 [내부링크]

주식의 종류 보통주, 우선주, 우량주, 테마주, 가치주, 성장주, 공모주, 세력주와 작전주 이번 글은 이전 글 내용인 주식회사가 주식을 발행하는 이유, 투자자들이 기업에 투자를 하는 이유에 대해 간단한 부연설..

주식은 무엇이며 주식의 발행과 투자의 이유는? [내부링크]

주식은 무엇이며 주식의 발행과 투자의 이유는? 나는 왜 주식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것인가?  어느날 갑자기 친한 친구라는 녀석이 정말 고급 소스라며... 무조건 2배이상의 수익은 난다며... 다른 사람에게는 얘..

여자친구가 더 사랑스러워지는 때 [내부링크]

“ 여자친구가 더 사랑스러워지는 때 ” 언제나 예쁘고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지만 더욱 사랑스러워 질때가 있습니다. 평소 잘 알지 못했던 의외의 모습이라든지~ 나를 위해 어떤것을 열심히 하는 여자친구의 모..

캠퍼스 커플의 장단점 [내부링크]

“ 캠퍼스 커플의 장단점 ” 대학생들의 로망인 캠퍼스 커플~ 일명 CC에 대한 기대로 한껏 마음이 들떴다면 아래 내용을 주목해 봐야합니다. 같은 학과, 동기,선후배, 타학과에 재학중인 사람과 캠퍼스 커플이 되..

입덧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내부링크]

“ 입덧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 입덧의 시기는 보통 임신 5주에서 시작해 13주까지 진행됩니다. 하지만 각 사람마다 생리구조가 다르듯이 입덧증상도 다르게 나타나게 됩니다. 어떤 사람은 임신기간내내 입덧을..

취향이 비슷한 사람과의 연애가 좋은이유 [내부링크]

“ 취향이 비슷한 사람과의 연애가 좋은이유 ” 사람들이 흔히 말하길 나와 반대인 사람과 만나야 오래간다고들 합니다. 하지만 막상 연애를 하다보면 나와 반대인 사람보다는 비슷한 사람과 연애를 할때 연애에..

출산후 나타나는 증상들과 예방법 [내부링크]

“ 출산후 나타나는 증상들과 예방법 ” 출산 할때 여러근육과 신경이 곤두선 상태로 아이를 출산하다보니 산모의 몸상태가 나빠지기 마련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출산후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오늘..

우울증 증상? 그 신호로 알아보는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 우울증 증상? 그 신호로 알아보는 자가진단법 ” 우울증은 마음의 감기라고도 합니다. 우울증과 감기는 몇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첫째, 누구나 걸릴수 있다는것입니다. 둘째, 초기에 치료만 잘하면 완쾌될..

헤어질때 피해야할 상처를 주는 말들 [내부링크]

“ 헤어질때 피해야할 상처를 주는 말들 ”  사랑하는 사람과 연애를 하다 마침표를 찍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헤어질때 서로의 매너로 인해 서로 함께했던 시간이 아름다운 추억이 될수도, 지우고 싶은 기억이..

좋은관계를 유지하는 현명하게 다투는법 [내부링크]

“ 좋은관계를 유지하는 현명하게 다투는법 ” 연인끼리 항상 행복하기만 할수는 없는법, 가까운 사이기에 그만큼 쉽게 충돌도 일어나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이런 충돌이나 갈등이 무조건 부정적인 것만은 아니..

임신중 주의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 임신중 주의해야 할 음식 ” 임신중에는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골고루 영양분을 섭취해야합니다. 하지만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는 식품들도 있기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음식섭취는 태아에게 바..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내부링크]

“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 ”   여자가 남자에게 반하는 순간에는 남자들이 몇가지 특정 행동을 했을때 나타납니다. 남자들은 약간의 무심한 듯 시크하게 하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남자다움의 순간들을..

스케일링(잇몸질환의 근원인 치석제거)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 스케일링 (잇몸질환의 근원인 치석제거) 후 주의사항 ” 치석을 제거하는 시술인 스케일링은 일반적으로 6개월에 한번씩 받는것을 권하고 있습니다. 치면 세균막이나 치석이 많이 생기는 사람의 경우에는 3개..

연애를 귀찮아하는 사람들의 공통성향 [내부링크]

“ 연애를 귀찮아하는 사람들의 공통성향 ” 연애를 귀찮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문제가 있어서 그런것이 아니라 성향이 그런것일 뿐입니다. 그들의 성향을 알아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되실겁니다. 내 주위에 한명은..

여자들이 피해야할 최악의 남자유형 [내부링크]

“ 여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최악의 남자유형 ( 피해야할 남자유형 ) ” 누구나 생각할때마다 화가나는 최악의 남자들이 한 명씩은 있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이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남자..

사랑싸움할 때! 이것만은 꼭 지키자! [내부링크]

“ 사랑싸움할 때! 이것만은 꼭 지키자! ” 사랑싸움은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다른 생각의차이를 발견하게 되고 그 차이를 좁혀나가도록 노력해야하는 연인간에 반드시 필요한 과정..

좋은아빠가 되는 방법 10가지 [내부링크]

좋은아빠가 되는 방법 10가지 좋은 아빠들은 아이들을 동등한 사람으로 대하며, 실수를 하더라도 장의 한 과정이라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불성실하거나 무책임함은 절대 용납하지 않기도 합니다. 이런..

상처주지 않고 혼내는 올바른 방법 [내부링크]

“ 상처주지 않고 혼내는 올바른 방법 ” 대부분의 부모들은 아이들이 잘못했을때 올바른길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서 혼을 내곤 합니다. 혼을 낼때 잘못된 방법으로 혼을 내게 되면 아이에게 상처를 줄 뿐 아니..

역류성식도염 누그러뜨리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 역류성식도염 누그러뜨리는 10가지 방법 ” 요즘 현대인들이 겪는 질환중 하나인 역류성식도염! 증상과 자연요법 “ 역류성식도염의 증상은? ” 위의 내용물이나 위산이 식도로 역류해 발생하는 것으로 가슴이..

사이 좋은 형제로 키우는 6가지 요령 [내부링크]

“ 사이 좋은 형제로 키우는 6가지 요령 ” 아이들은 자라면서 매일같이 치고 박고 자주 싸웁니다. 가끔 이런 모습을 보는 부모들은 아이들의 관계가 틀어질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부모가 지켜야할 아래..

썸녀를 여친으로 만들기 위한 7가지 수칙 [내부링크]

아직도 썸타면서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한 분들과 썸녀를 여친으로 만들지 못하고 계신 분들은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 썸녀를 여친으로 만들기 위한 7가지 수칙 ” 썸타는 시기에는 얼릉 내 연인으로 만들고 싶..

출산 후 산후비만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출산 후 산후비만 원인과 해결방법 출산은 여성이 살아오면서 겪는 가장 큰 축복이며 기쁨 중 하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런 행복과 함께 반갑지 않은 손님도 있으니, 바로 출산 후 불었던 몸이 예전처럼 돌..

무자격 공인중개사 구분법과 주의사항 [내부링크]

무자격 공인중개사 구분법과 주의사항 무자격 공인중개사들이 자격증이 있는것처럼 행세하하고 있어 자격증이 있는 공인중개사들 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주의해야합니다. 지금부터 자격증이 없는 무자격 공인..

더운 여름철 현명한 산후조리 체크 포인트 [내부링크]

더운 여름철 현명한 산후조리 체크 포인트 다음은 더운 여름철 산후 조리 방법입니다. 여름에 출산을 앞둔 산모들의 가장 큰 고민은 바로 무더위일것입니다. 후덥지근한 여름날씨에 가만히만 있어도 몸과 마음을..

누구에게나 알게되고 깨닫게 되는 8가지 [내부링크]

살다보면 알아가고 깨달아가는 것들이 참으로 많습니다. 시간이 지나 되돌아 보면 알게되는 것들이 우리를 또다시 성숙하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언젠가는 알게되고 깨닫게 되는 몇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 누..

여친이 화났을때 현명한 대처방법 [내부링크]

여친이 화났을때 현명한 대처방법 연애중에는 좋은일만 생기지는 않는거 같습니다. 무엇때문인지 상대가 화가 나있거나 토라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난감할때가 많습니다. 뭐 꼭..

절대 잡아야 할 여자친구의 유형 8가지 [내부링크]

놓쳐서는 안될 여자친구 유형 8가지 이성과 첫 만남부터 호감을 갖게 하는 법이나 그 관계를 발전해 나가는 방법에 대해서는 끊임없이 생각하고 연구해 봤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인으로 발전 후 장기적으로 좋은..

상가 권리금 회수 보장! 법개정 살펴보기! [내부링크]

상가 권리금 회수 보장! 법개정 살펴보기! 새로운 장사를 위해 임대를 알아보다보면 쉽게 들을수 있는 단어가 있습니다. 바로  “ 권리금 ” 입니다. 상권이 좋고 장사가 잘 되는곳이라면 그만큼 권리금이..

부동산공동투자! 사전합의 필수! [내부링크]

“ 부동산공동투자! 사전합의 필수! ” 가격상승으로 인해 부동산을 혼자사기 부담스러운 분들이 요즘 공동투자로 진행하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하나의 물건을 사는데 부담이 될 경우 여러사람과 함께 지분..

근로자 해고! 마음대로 할수 있나? [내부링크]

“ 근로자 해고! 마음대로 할수 있나? ” 고용주가 근로자를 언제든지 해고를 해도 문제가 되지 않을까요? 근로자를 해고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가 지켜져야 합니다. * 해고를 할 만한 객관적 사유 * 해..

남자가 이별을 고하게 만드는 여자의 말! [내부링크]

“ 남자가 이별을 고하게 만드는 여자의 말! ” 남자의 언어와 여자의 언어가 다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로의 언어와 심리까지 공부하곤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마음을 이론으로 정의할수는..

운전면허취소 모르고 운전했다? 그 처벌은? [내부링크]

“ 운전면허취소 모르고 운전했다? 그 처벌은? ” 정기 적성검사를 받지 않아 운전면허가 취소된 사실을 알지 못한채 운전하다 경찰의 단속에 걸리게 되었다면? “ 처벌대상인가? ” 우선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운..

허락없이 집에 들어오는 집주인! 주거침입죄? [내부링크]

“ 허락없이 집에 들어오는 집주인! 주거침입죄? ” 원룸이나 오피스텔에 혼자 사는 사람들은 집주인이 세입자의 허락없이 집에 들어오는경우에 대한 대처방법을 궁금해 합니다. 오늘은 세입자의 허락없이 들어..

살이 찌는 생각지도 못한 원인들 [내부링크]

“ 살이 찌는 생각지도 못한 원인들 ” 꾸준한 운동과 식사조절을 하는데도 살이 찐다면 다른 이유를 찾아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살이 찌는데는 의외의 원인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살이 찌는 의외의 원인을 한번..

썸타는 남녀에게 환상이 깨지는 순간들 [내부링크]

“ 썸타는 남녀에게 환상이 깨지는 순간들 ”  썸을 타는 시기에는 보다 멋지고 예쁜모습을 보이려 노력합니다. 하지만 사람이 항상 늘 좋고 설레게만은 할 수 없는법입니다. 썸은 연인이 되기 전단계로 썸타는..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은 어떻게 다른가~ [내부링크]

“ 자동차보험 과 운전자보험은 어떻게 다른가~ ” 자동차를 구입하고 운전을 하게되면 기본적으로 보험을 가입하게 됩니다. 초보운전자들이 은근 헷갈려 하는 보험이 바로 자동차보험과 운전자보험입니다. 운전..

데이트 지각이 상대를 지치게 만드는 이유 [내부링크]

“ 데이트 지각이 상대를 지치게 만드는 이유 ” 데이트를 할때면~ 한두번도 아니고 약속시간에 지각을 자주 한다면 발생하게 되는 문제에 대해 오늘 알아보려 합니다. 이런 현상을 전 매우 공감하게 되네요....

개인파산과 개인회생이란? [내부링크]

“ 개인파산 과 개인회생이란? ” 과도한 채무를 떠안은 사람들에게 정상적인 사화생활과 기본적인 생계를 꾸려나가게 하기 위한 구제절차로 국가에서 어느정도의 부담을 덜어주는 국가제도라 말할수 있습니다...

여자들이 뽑은 최악의 사랑고백법 WORST 8 [내부링크]

“ 여자들이 뽑은 최악의 사랑고백법 WORST 8 ” 일반적인 연인들은 서로 알아가는 시간을 지나 밀당과 썸 단계를 거쳐 고백을 통해 연애를 시작하게 됩니다. 썸단계까지는 무난하지만 고백만 하면 차이는 도무지..

월세 계약시 똑똑한 세입자 되기 - 10가지 [내부링크]

월세 계약시 똑똑한 세입자 되기 - 10가지 요즘 전세보다는 월세로의 전환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대부분이 전세보다는 월세생활을 하게 될거라는 의미로 해석해도 될듯 합니다. 세입자 생활을 처음하는 분..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롭다고 느껴지는 상황은.. [내부링크]

“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롭다고 느껴지는 상황은.. ” 연애가 항상 처음과 같지는 않게 시간이 흐르면서 많은 상황을 맞게 되지만 그 중 하나가 연인이 옆에 있어도 외롭움을 느끼는 상황입니다. 이 외로움은 상..

급한 다이어트! 식욕억제제의 부작용! [내부링크]

급한 다이어트! 식욕억제제의 부작용!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만이 안다는~ 이고통!! 살이 찌는데는 한 순간이지만 빼는데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간혹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효..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유형 [내부링크]

남자들이 말하는 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여자유형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난다는게 매우 어려운일입니다. 각자의 취향이 있겠지만 나와 맞지 않는데도 억지로 맞추며 만나진 않았나요? 힘든 연애를 통해 대부분의..

계좌이체를 잘못했을때 즉, 착오송금의 대처와 예방법 [내부링크]

“ 계좌이체를 잘못했을때 즉, 착오송금의 대처와 예방법 ” 정신이 없는 그런날이 있습니다. 이런날엔 무엇을 해도 계속적인 실수만 연달하게 됩니다. 정신없는 이런날!! 다른계좌에 입금을 하는 실수를 범할수..

택시 불법승차거부 처벌은? [내부링크]

“ 택시 불법 승차거부 처벌은? ” 늦은밤이 되면 택시들의 승차거부로 인해 거리에서 한참동안 머물었던 기억을 누구나 한번쯤 겪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불법승차거부에 대한 법률상식을 알게된다면~ 함부로 거부..

연인끼리 피해야 할 말!말!말! [내부링크]

“ 연인끼리 피해야 할 말!말!말! ” 대부분의 사람들이 화가 분노로 바뀌었을때 내뱉는 말들은 대부분 상대의 마음을 갈기갈기 찢어버릴 정도의 심한 말들입니다. 아무리 홧김에 던질말이라 하더라도 이 말 한마..

옛 애인을 잊었는지 알아보는 셀프테스트 [내부링크]

“ 옛 애인을 잊었는지 알아보는 셀프테스트 ” 스스로 완전히 정리됐다고는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도 대부분입니다. 지금부터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셀프테스트를 통해 전애인을 아직 못잊고 있는지~ 알아보도..

당장 이별을 고해도 될 사람의 7가지유형 [내부링크]

“ 당장 이별을 고해도 될 사람의 7가지유형 ” 상대이성이 아래 7가지 유형에 속하는지~ 아님 내가 속하는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래 유형에 포함되는 이성이라면 지금 당장 헤어져도 될 유형에 속하는..

부자들의 하루를 채우는 공통된 습관10가지! [내부링크]

“ 부자들의 하루를 채우는 공통된 습관10가지! ” 습관이 매우 무섭다는건 누구나 아는 말입니다. 습관은 많은 시간을 거쳐 생겨나고 나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행해지는 부분도 잇습니다. 이런 습관이 올바르..

신용등급 그 평가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 잘못 알고 있엇던 신용등급 그 평가에 대한 오해와 진실! ” 신용등급은 과거부터 현재의 신용거래 상태를 바탕으로 나눠지는 등급은 1~10등급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상위등급에 속하는 1~2등급까지는 오랜..

장거리연애, 성공비법 8가지 [내부링크]

“ 장거리연애, 성공비법 8가지 ” 자주 볼수 없는 안타까움과 애틋함으로 낭만적으로 볼수도 있는 장거리연애는 성공하는 사람들도 있는 반면에 실패하는 사람들도 꽤 있습니다. 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은 서로 더..

술자리에서 끌리는 남자의 행동 10가지 [내부링크]

술자리에서 끌리는 남자의 행동 10가지 술자리는 누구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그 자리의 즐거움이 달라집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는 더더욱 즐거울수 밖에 없습니다. 술 한모금 한모금 마시면서 서..

연인들의 권태기 신호 9가지 [내부링크]

“ 연인들의 권태기 신호 9가지 ” 연인들 관계는 처음의 설레임으로 시작해 편안함으로 이어지며, 이 편안함의 단계에서 때아닌 권태기가 찾아오고는 합니다. 이 권태기의 이유를 명확히 말할순 없지만 이유없..

매너있게 이별통보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매너있게 이별통보하는 10가지 방법 초반엔 없으면 못사는듯한 사이였지만 시간이 지나며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시기가 오게되면, 사랑했던 연인과 서서히 이별을 준비하게 됩니다. 한때 사랑했던 연인이었기..

5분이면 충분한 매력어필 대화법 [내부링크]

5분이면 충분한 매력어필 대화법 5분안에 상대 이성에게 내 매력을 어필하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상대이성의 마음을 흔들수있는 대화법이 있다면 어려운일도 아니겠지요~ 5분이라는 짧은시간! 매력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건강한 연애방법6가지 [내부링크]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건강한 연애방법6가지 요즘은 너무 급변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보니 사람마음도 쉽게 급변하기도 합니다. 연애초기 아래 6가지만 신경쓴다면 충분히 건강한 연애를 하는데 도움이 될거라..

스스로에게 효율적인 이별 극복 8단계 [내부링크]

스스로에게 효율적인 이별 극복 8단계 이별을 한 뒤 현명하게 극복하는 방법을 몰라 깊은 슬픔과 고통에 빠져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보다 효율적인 이별 극복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물론 개..

연인이 마음 떠났을때 나타나는 이별증후 12가지 [내부링크]

연인이 마음 떠났을때 이별증후 12가지 이별은 느낌으로 알수있다 헤어지자라는 말만 안했을뿐 내게서 마음이 떠났다는 느낌을 본능적으로 느끼게 하는 상대 연인의 행동을 미국 허핑턴포스트에서 온라인 이용자..

소개팅! 그와의 운명이 결정되는 20분의 시간! [내부링크]

소개팅! 그와의 운명이 결정되는 20분의 시간! 첫 만남 직후의 20분은 앞으로 그와 당신이 잘될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사람을 만나고 그에 대한 나의 느낌이 결정되는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자주 싸우는 연인들을 위한 5가지 처방법 [내부링크]

자주 싸우는 연인들을 위한 5가지 처방법 서로 사랑하는 연인들도 사랑싸움을 하기 마련입니다. 그 중에 만날때 마다 싸우는 연인들이 있습니다. 그 들의 자주 싸우게 되는 몇가지 이유를 말씀드려보면, “ * 연..

취향에 맞는 괜찮은 남자 찾기! 어디에서? [내부링크]

취향에 맞는 괜찮은 남자 찾기! 어디에서? “ 1. 미술관에서 찾는 팁 몇가지 ” ① 전시회 폐장시간에 가깝게~ 폐장시간에 전시회를 찾으면 나올 시간쯤이라 애프터 신청이 자연스러울수 잇습니다. 서로 맘에 든..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내부링크]

당신에게 반하는 그 찰나의 순간 3가지! 사람이 사람에게 반하는 찰나의 순간에는 예상치 못한 순간의 모습에서 나타날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어떠한 일에 몰입하는 모습을 봤을때, 그 사람에게서 나는 향이 좋..

호감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할 스타일 [내부링크]

[ 호감가는 남자를 만날 때 피해야할 스타일 ] 매력적인 사람~ 그 매력 중 하나가 스타일에서  나온다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상대방의 생김새에 따라 호감도가 달라집니다. 하지만 생김새보다 그사람의..

감동을 주는 칭찬 - 7가지 방법 [내부링크]

“ 감동을 주는 칭찬 방법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라는 말처럼 칭찬 한마디가 많은 걸 변화시키는듯 합니다. 어떤이는 칭찬하는 방법? 표현?을 잘 몰라 역효과를 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칭찬하는 방법 7가..

바쁜척 하는 남자! 그리고 바쁜남자! [내부링크]

바쁜척 하는 남자! 그리고 바쁜남자! 남녀가 서로 연애를 하다보면 처음과 같지 않게 변했다고 느낄 때가 있습니다. 변했다고 느껴지는건  내게 소홀해 졌다고 느껴지는거와 같은 맥락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 긍정적인 사고방식에 따른 결과의 변화 > [내부링크]

< 긍정적인 사고방식에 따른 결과의 변화 > 어떠한 일에 나타나는 현상이나 그에 따른 시각의 차이로 인해 불러오는 결과는 매우 다른것같습니다. 긍정적인 사고 방식으로의 변화가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이렇..

연하남친을 둔 연상여자를 위한 팁! [내부링크]

연하남친을 둔 연상여자를 위한 팁! 언제부터인가 연상연하 커플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주위에 연상연하 커플을 심심치 않게 볼수 있었습니다. 이런 현상의 초기에는 연하의 남친을 만나는 여자는 능력있는 여..

소개팅시 부드럽게 이어주는 5가지 대화법 [내부링크]

소개팅시 부드럽게 이어주는 5가지 대화법 서로 상대방에 대한 정체를 모른 상태에서 대화만으로 호감을 이어가는 특별한 대화법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 먼저 솔직해 지자 ”  서로 가까워지는 계기는..

청소년시기 '성형수술' 알아야 할 이야기들... [내부링크]

청소년시기 ‘성형수술’ 알아야 할 이야기들... 외모지상주의의 덫! ‘성형수술’ 그것이 청소년들을 유혹하는건 아닐까? “ 성형외과를 찾는 10대들이 늘어나는 이유 ” 아이돌이다~ 걸그룹이다~ 모두 다 잘생..

사람은 무엇으로 행복을 얻는가? [내부링크]

“ 행복한 삶 ” 누구나 행복한 삶을 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행복하신가요? 행복의 기준은 각기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돈이 많다고 행복하고 돈이 부족하다고 꼭 불행한건 아닌듯 합니다. 행복은..

남자들이 헤어진 후 후회하는 여자 5가지 유형 [내부링크]

나의 평생의 짝을 찾는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며 중요한 일입니다. 이성을 만나 사랑을 하고 또 이별을 하고~ 이런 과정 중에서 더욱 성숙해 지고 스스로가 다듬어 지는거 같습니다. 남자나 여자나 헤어진 후 후회..

연애초기 흔히들 생각하는 행복한 착각 5가지~ [내부링크]

연애초기에는 다들 마찬가지겠지만 머릿속에 온통 연인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차 있게 됩니다. 세상의 모든것이 아름다워 보이고~ 하루하루의 설레임 속에서 모든게 행복해 보이기만 하죠~ 하지만 어느정도 시간이..

여자가 알아야 할 남자들의 7가지 특성 [내부링크]

여자가 알면좋은 남자들의 7가지 특성 남자와 여자는 참으로 많이 다른거 같아요~ 같은 상황에서도 생각하는 뇌구조가 다른거 같다라는 생각을 합니다. 어찌보면 별거 아닌거 같지만 이렇게 다른부분때문에 싸움의..

이별의 고통뒤에 다시 사랑에 빠지는 7가지 조언 [내부링크]

누군가와 사랑을 한 후 이별을 한다는건 고통스럽게 다가올지 모릅니다. 이런 고통속에서 빠져나와 다시 사랑을 한다는건 쉽지 않을겁니다. 사람으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된다지만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위..

'바람둥이 남자 8가지 선별법'을 알아봅니다 [내부링크]

바람둥이 남자를 선별하는 8가지 방법 바람둥이들의 비슷한 유형의 행동들이 있는듯 해요~ 하지 않았던 행동들을 갑자기 한다거나~ 무엇을 자꾸 피하는 행동들~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심증만 갖고 단정지을 수는..

남녀 심리차이 13가지만 안다면 연애도 쉬워진다. [내부링크]

남녀심리 차이 남녀 심리차이 13가지만 안다면 연애도 쉬워진다. 일반적인 남녀가 연애를 하면서 소소한 일들로 싸우는 경우가 흔히 있습니다. 그들의 소통의 방식이 다른걸까요?? 아니면 뇌구조가 달라서 일까요?..

혈액형별 알아보는 남자들의 이상형 [내부링크]

“ 혈액형별로 알아보는 남자들의 이상형 ” 성격이나 연애스타일 등등 혈액형별로 바라보는 이상형이 다르다고 합니다. 어느정도의 정확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의 비슷하다고들 하더라구요... 오늘은 혈액형..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때 나오는 10가지 행동 [내부링크]

남자가 여자에게 반했을때 남녀가 호감을 느껴질때 나타나는 행동들이 있다고 합니다. 의식적인 행동이 아닌 무의식적인 행동들이지만 심리적으로 이런 행동들은 이성에게 반했을때 나타나는 행동들이라 하네요~..

'내 삶을 변화시키는 기적의 열마디' [내부링크]

“ 내 삶을 변화시키는 말 ” 살다보면 내 탓보다는 남탓을 하면서 살아가는 경우가 더욱 많은거 같습니다. 난 잘하고 있었는데..... 그 사람때문이야..... 그가 좀 더 잘 했더라면.... 등등 내 잘못을 조금 더 감..

연인과 이별 후 빨리 극복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10가지의 이별 극복법 사람들은 인연을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고 행복함을 느끼는 때와 예고 없이 찾아오는 이별로 인해 가슴아파하는 때가 있을수 있습니다. 남녀가 만나고 헤어지는 일들은 매우 자연스로운..

'화를 다스리는 7가지 방법' 을 통해 건강한 정신 만들기 [내부링크]

“ 화를 다스리는 법 ” 우리가 살아가면서 화를 내는 일들이 참으로 많은듯 합니다. 친구나 가족 그리고 직장생활에서도 많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내 자신에게 화가 날때가 가장 화나는 일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

마음의 상처를 받았을때 이렇게 생각하라~ [내부링크]

“ 마음의 상처 ” 우리는 살면서 사람들에게 수많은 마음의 상처를 받는거 같습니다. 이런 상처가 어떤이에게는 아무것도 아닌일로 보일수도 있고 큰 일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특히 상처를 많이 받는..

'하루 행복을 이끄는 10분의 법칙'을 통해 행복한 하루를~ [내부링크]

“ 하루 행복 ” 행복한 삶이 무엇이가에 대해 우리는 항상 생각합니다. 하루 10분의 법칙을 통해 행복한 삶을 이끄는 습관을 만들어보는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행복의 기준이 각기 다르지만 행복이란 작은것..

'소중한 인연을 지키는 방법' 에 대해서 [내부링크]

소중한 인연을 지키는 방법에 대한 좋은 글입니다. 함께 공유해 봅니다. “ 소중한 인연을 지키는 법 ” 1. 존중하라 상대가 어떤 사람이든 그 사람을 고유의 인격체로서 존중해주어야 마음을 열 수 있다. 아주..

법정스님의 친구여 [내부링크]

“ 친구여 - 법정스님 - ” 법정스님의 친구여~를 읽어내려가며~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지금! 저에게 와닿는 좋은 글입니다. 욕심때문에 제 자신을 더 힘들게 하는 경우도 있고, 나 자신을 몰아 붙이는 경우도 있..

결혼준비 D-180부터 당일까지 체크! [내부링크]

< 결혼준비 D-180부터 당일까지 체크! >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기전 과정을 조금이나마 수월하게 진행되게 하기 위해 간단한 정보 올려봅니다.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행복과 불행의 조건 법륜스님의 말씀을 듣고~ [내부링크]

“ 행복과 불행의 조건 - 법륜스님 - ” 행복과 불행이란 말을 가만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행복이란 정말 행복할때 그걸 모르고 불행이란 불행하지 않은데도 불행하다고 쉽게 느끼는거 같습니다. 아무런 사고가..

인맥관리명언, 소중한 인맥관리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 인맥관리명언 소중한 인맥관리에 대해 ” 사회생활을 하면서 인맥이란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흔히 연락만 잘해도 인맥을 관리하는거라 볼 수 있지만 성향상 연락도 자주 안하고 필요할 때만..

얼굴 경영이란? [내부링크]

“ 얼굴경영이란? ” 사람을 처음 만났을때 바로 그 첫인상은 얼굴에서 부터 오는거 같습니다. 얼굴 표정이나 얼굴에서 느껴지는 느낌? 뭐 이런 것이겠죠~ 어떤곳에서 면접을 볼때도 업무상 사람을 만날때도~ 아..

거절의 기술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 거절의 기술에 대해 ” 상대방의 부탁에 대해 거절을 못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거절을 못하기에 내 스스로가 힘들수가 있는걸 알면서도 말이죠~ 저도 상대방의 부탁을 잘 거절 못하는 성격이지만 이로 인해 정..

헷갈리는 우리말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말은 참으로 헷갈리는 말들이 많은듯 합니다. 외국인들은 우리나라 말이 정말 어렵다고 하더군요...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같은 의미이지만 표현되는 말이 너무도 많기 때문일거라 생각이 드네요... 우리가 흔..

가짜향수 구별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품향수와 가짜향수 구별법 사람을 만날때~ 또는 스쳐지나 갈때 좋은 향을 맡게되면 기분도 좋게됩니다. 남녀 누구나 각자에게 맞는 향수를 하나씩은 갖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향수의 향은 그 사람을 생각나..

남자가 멋져보일때 [내부링크]

남자나 여자나 서로 이성 사이에서 평소와는 달리 보이는 순간이란게 있다고 합니다. 좋았던 이미지가 나쁘게도 나빴던 이미지가 좋게 달리 보이는 순간말입니다. 여자들이 남자가 멋져보이는 순간과 그렇지 않아..

남자가 바람필때 하는 행동 3가지를 살펴본다. [내부링크]

“ 남자가 바람필때 하는 행동 3가지 ”  흔히 바람이라는 걸 필때 남녀 모두 이상징후가 나타납니다. 평소랑 달라진 행동들이 몇가지가 나타나게 되죠~ 처음엔 뭐 대수롭지 않은일로 생각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보스와 리더의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 보스와 리더의 차이 ” 보스와 리더! 그냥 들어보면 둘의 차이를 느낌적으로 알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 둘의 차이는 은근 꽤 크네요~ 먼저 사전적 의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보스(boss)란? 실권을 쥐고 있..

자취생들의 생활노하우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취생들의 생활노하우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나면 혼자사는 생활에 대한 생각을 하게됩니다. 혼자만의 독립적인 생활을 생각하며 낭만적인 꿈을 그리게 되죠~ 하지만 생각처럼 그리 낭만적이지는 않는듯도 해요~..

인생의 길은 곡선이라는 법정스님의 말씀을 생각하며 [내부링크]

“ '인생의 길은 곡선' 법정스님의 말씀 ” 살면서 평탄한 길만 걸어가는 사람들은 몇이나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법정스님의 말씀처럼 인생의 길은 곡선이라는 말이 마음에 와닿는 하루네요~ 정말 인..

인연과필연 김인숙님의 좋은글을 보며... [내부링크]

“ '인연과 필연'에 대한 ” 우연히 만나게 되어 그 사람과의 연이 이어진다는건 정말 신기하게만 느껴집니다. 참으로 수많은 인연을 만났고 또 그 인연이 멀어지기도 한듯하네요~ 김인숙님의 인연과 필연이라는..

남자팔자주름없애는방법 과연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얼굴 중앙에 서서히 나타나는 팔자주름~ 이 팔자주름으로 인해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는 사실!! 특히 남자들의 팔자주름은 여자들에 비해 주름 깊이가 더욱 깊게 나타납니다...

허리에 지방이 축적되는 데는 3시간? [내부링크]

“ 허리에 지방이 축적되는데는 3시간? ” 음식을 먹고 난 뒤 그 속의 지방이 분해되어 허리에 도달해 축적되는 데는 3~4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 이런 지방이 잘 쌓이는 시간때는 오전도 아니고..

남자의계절 남자들이 가을을 타는 이유 [내부링크]

남자가 가을을 타는 이유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란 말이 있듯이 가을을 타는 남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유난히 늦가을이 되면 무기력해지고 불안해지는 듯한 이런 느낌이 들지요~ 남들은 왜 이렇게 분위기를 잡..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과 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시과 차 뉴스에 자주 나오는 미세먼지와 황사! 이 녀석들로 인해 외출이 겁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지난번 티비를 보다 미세먼지와 황사의 차이가 뭐냐는 질문을 하는걸 보고~ 일반인분들..

체지방 줄이는 음식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부분 무더운 여름이 되기전에만 집중적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한 순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짧은 기간의 다이어트는 건강에 오히려 해로울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

결혼하기전 알아야 할 남자의 술버릇 [내부링크]

어른들이 말씀하신다~ 만나는 사람 집에 한번 데려오라고~ 그러곤 술을 마시게 하신다~ 그녀석의 술버릇을 알고 싶으신가 보다~ 왜 그럴까?? 알고 보면 다 이유가 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어른들 앞에서는 덜 할..

법정스님의 '나 스스로의 행복'이란 좋은글귀를 읽으며... [내부링크]

“ 법정스님의 '나 스스로의 행복' ” 법정스님의 이 말씀이 왜그리도 맘에 와닿는지~ 저는 행복을 내안에서 찾기 보다는 다른사람과의 비교를 통해서 행복의 가치를 따지고 살았던거 같아요~ 그래서 더 행복이..

여자를 짜증나게 하는 남자들의 이별신호 20가지를 알아본다. [내부링크]

“ 여자를 짜증나게 만드는 남자들의 이별신호 ”  남녀 사이에는 서로 좋아서 만나고~ 또 헤어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말 화가 나는건~ 솔직한 대화도 안하고 상대방에서 일방적으로 슬슬 짜증나게..

이 남자가 매력적으로 보일때~ [내부링크]

이런 비슷한 얘기를 몇번 해 보았는데요~ㅎㅎ 결론은 솔직히 하나더라구요.. 잘생기고 멋진 사람이면 끝!! 매력 철철~~ 그 어떤 모습도 위와 같다면 뭐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ㅎㅎ 그래도 알아봅니다.~~..

길의 선택에 따라 느끼고 배우는것이 다르다 [내부링크]

“ 길의 선택에 따라 느끼고 배우는것이 다르다 ” 하루 하루 살아가면서 수많은 선택을 해야하고  여러가지로 나뉘어 있는 길을 선택해야 할때가 있습니다. 보다 합리적이고  보다 나은 선택을 하기 위해 많은..

연애를 못하는 여자들의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애를 못하는 여자들의 특징 살면서 이성친구와 연애를 못하는 사람이 있을까~ 외모가 부족해서? 그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기만의 매력이 있기 때문이죠~  오늘 말해보려 하는  연애를 못하..

시계추의 무게처럼 삶의 무게는 우리의 추진력!! [내부링크]

“ 시계추의 무게처럼 삶의 무게는 우리의 추진력!! ” 인생의 무게~ 삶의 무게~에 대한 글들을 자주 올리게 되네요.. 제 마음이 많이 힘든것인가?  하는 생각도 들게 됩니다. 그리 오래 살진 않았지만 저도 살면..

친구가 남자로 느껴질때의 순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 친구가 남자로 느껴질때의 순간 ” 자주 나오는 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과연 이성친구가 그냥 친구로 유지 될수 있는가? 있다라고 말하시는 분들도  꽤나 있으시지만  쉽지만은 않다라는게 제 결론입..

사랑과 집착 이둘의 차이를 알아본다 [내부링크]

사랑과 집착의 차이 어찌보면 사랑과 집착은 같은 공간속에 있는듯 합니다. 주위 사람들 얘기를 들어보면  헤어진 사람이 집앞에 매일 찾아온다둥~ 회사앞에 찾아온다는둥~ 내 sns계정 비번을 바꿨다는둥~ 뭐..

코성형시 부작용 확률이 높은 코의 유형을 알아본다 [내부링크]

코성형시 부작용 확률, 높은 코의 유형 성형과 함께 지난 번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미의 기준이 점점 서양화 되어가고 있는듯 합니다. 그렇다 보니 여자들 뿐 아니라 남자들도  성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정신이 바짝드는 현실적인 박명수 어록 [내부링크]

“ 정신이 바짝드는 현실적인 박명수 어록 ” 다 맞는 말이라고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현실적으로 직접 느낀 경험을 토대로 말한거 같네요.. 저도 많은거에 공감하게 되었어요~ 고생끝에 낙이 오는것인가~ 고생..

여자들이 느끼는 남자들의 섹시함 그 10가지 공개 [내부링크]

여자들이 느끼는 남자들의 섹시함 10가지 요즘은 섹시하다라는 말이 여자들에게만 표현되는 단어가 아니라는 걸 알수 있습니다. 섹시함이라 함은 그 만큼 상대 이성에게 끌리는 매력이라 표현이 되고 있는데요 뇌..

나를 사랑하는 8가지 기술에 대해 [내부링크]

“ 나를 사랑하는  8가지 기술에 대해 ” 나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다른 사람도 사랑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껏 살면서 나를 사랑하는 방법이 어떤건지 잘 모르고 살았어요~ 그냥 편안히 쉬게 하는..

여자들의 키스 후 행동 유형 8가지로 알아보는 연애성향 [내부링크]

여자들의 키스 후 행동 유형 8가지로 알아보는 연애성향 흔히 키스를 하는 도중에 눈을 뜨고 나를 바라보고 있는지~ 왜 눈을 뜨고 있는지 물어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남녀가 키스를 할때 서로 많은 생각을 하는..

연인과 헤어진 후 여자들이 착각하는 세가지 [내부링크]

* 연인과 헤어진 후 여자들이 착각하는 세가지 우리는 흔히 내 인연을 한번에 만나서 결혼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그렇게 되면 상처를 받고 마음 아파할 필요도 없고..

돈되는 사업 아이템 찾는 방법을 생각하며 [내부링크]

돈되는 사업아이템 찾는 방법을 생각하며 우린 흔히 ' 뭐 재밌는거 없을까? ' ' 돈 벌만한거 없을까?' 이런 말들을 하곤 하지요.. 오늘 뭐먹을까와 비슷하지 않나? 생각도 해보게 됩니다. 투자나 돈버는 또는 돈..

해서는 안될 말 10가지 - 말의 무게 [내부링크]

해서는 안될 말 10가지 - 말의 무게 무심코 던진 말들 중에 해서는 안될 말들이 무수히 많은듯 합니다. 내 한마디에 상대방의 능력을 저하시킬수도 상승시킬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흔히 아이디어 회의를 할..

내게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는 법 [내부링크]

“ 내게 소중한 사람을 잃지 않는 법 ” 지금껏 살아오면서 뒤를 되돌아 보니 참으로 좋은 사람들을 많이도 잃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 당시엔 그 사람들의 소중함을 알지 못했던거 같더라구요... 시..

미용시술 필러 과욕은 금물 [내부링크]

미용시술 필러 과욕은 금물 요즘 거리를 돌아다녀 보면 예쁜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이 보이곤 합니다. 물론 메이크업의 기술도 있겠지만 언제부턴가 미의 기준이 작은 얼굴에 큰 눈 그리고 오똑하게 선 코 도톰한..

얼굴이 자주 붓는 다면 녹차티백을 활용하자 [내부링크]

얼굴이 자주 붓는 다면 녹차티백을 활용하자. 저번 글에도 말씀 드렸지만 요즘 체질이 변해서 그런건지...몸도 엄청 무거워진걸 느끼고....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퉁퉁!! 점심시간까지 부어있네요... 저는 술을..

손톱 색깔변화로 알아보는 내 몸의 이상징후는? [내부링크]

손톱 색깔변화로 알아보는 내 몸의 이상징후는? 솔직히 손톱색깔변화로 몸의 이상징후를 알수 있다라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사람마다 손톱의 색은 각자 다르다고만 생각했을 뿐... 이렇게 살펴보면서 놀라지..

삶의 무게~견딜만 한가~ [내부링크]

삶의 무게 견딜만 한가~ 살아가면서 나만 이렇게 힘든가~라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평범하게 잘 사는거 같은데 나만 힘들고 다르게 사는거 같은 뭐 그런 느낌 말이죠~ 내가 짊어지고 살아야 할게 너..

여드름피부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 [내부링크]

여드름피부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 여드름은 어린시절에만 나타나는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여드름은 성인일때도 나타나게 되는데 그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스트레..

선물이란 가격이 아니라 유용한 것이 더 가치있다. [내부링크]

선물이란 가격이 아니라 유용한 것이 더 가치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받는다는건 그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금액적 가치보다는 나에 대한 마음을 전하려는 그 마음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나를..

손톱과 발톱 기초관리 이렇게 하면된다 [내부링크]

손톱과 발톱 기초관리 이렇게 하면된다 신체부위에서 가장 빠르게 자라는 부위가 어디일까? 생각해 봤을때 처음 떠오른 부위가 머리카락이었습니다. 근데 가만히 생각해 보니 머리카락을 자르는 주기보다 손,발톱..

얼굴붓기 빼는 방법과 음식에 관한 정보 [내부링크]

얼굴붓기 빼는 방법과 음식에 관한 정보 아침에 일어나면 유난히 얼굴이 붓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도 마찬가지구요... 밤에 야식을 먹거나 하지도 않는데.. 과다한 수분섭취가 원인인건지... 아침마다 붓기가 쉽..

캣맘사건~동물을 사랑하는자와 그렇지 않은자 [내부링크]

* 캣맘사건~동물을 사랑하는자와 그렇지 않은자~ 요즘 뉴스를 볼 시간이 없어서 어떤일들이 일어나는지를 모르고 살았네요... 지난주에 어마어마한 사건이 발생을 해 유심히 보았는데...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습..

사람과의 인연에 대한 혜민스님의 명언을 보던중~ [내부링크]

사람과의 인연에 대한 혜민스님의 명언을 보던중~ 사람이 살면서 수 많은 사람들과의 만남을 갖는듯 합니다. 이성이건 동성이건 말이죠~ 그렇게 만나는 것도 다 인연이라 생각을 하고... 그 인연의 길이가 짧은..

요식업 또는 프랜차이즈 사업자등록증 발급 절차에 대해서 [내부링크]

요식업 또는 프랜차이즈 창업 사업자등록증 발급 절차에 대해서 창업은 요즘 일만은 아니지만 부쩍 요식업이나 프랜차이즈 창업을 하려 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듯 합니다. 퇴직을 하는 분들과 경기침체로 인해 회사..

다이어트시기와 식사량 줄이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어트시기와 식사량 줄이는 방법 흔히 사람들은 여름이 다가오면 급하게 다이어트에 들어가는걸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노출의 계절 여름이 오면 마음이 급할수 밖에 없겠지요.. 급하게 효과를 기대하면 자칫 지..

여드름 부위별 발생원인 - 한의원과 피부과 비교 [내부링크]

“ 여드름 부위별 발생원인 - 한의원과 피부과 비교 - ” 사람의 체질은 변한다고 합니다. 요즘들어 제 체질도 변화가 있는듯한 느낌이 일이 있었습니다. 갑자기 한밤에 체한 다음 가슴쪽에 열이 몰리는 느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