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abee의 등록된 링크

 bunab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커블체어 와이더 중고? 새상품? 솔직후기 -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컴퓨터 할 일이 많아지기도 하고, 컴퓨터 책상 없이 좌식 테이블에 컴퓨터를 두고 하니까 너무 불편해서 좌식의자 겸 자세교정되는 커블체어를 구매했습니다. 손연재가 광고에서 커블커블 커블체어~ 부르는데..

태양광 관련주 + 이낙연 관련주 더블 테마 - SDN 주가 분석 [내부링크]

SDN은 장 중반부터 주가가 상승하며 상으로 마감하며 종료되나 싶더니, 장 마감 직전인 10분 전부터 상이 풀렸다 안 풀렸다를 반복하다 결국엔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이렇게 상풀렸다, 안 풀렸다 하다 결국 상..

[성수/라무진] 아이돌도 즐겨 찾는 양갈비 맛집 (주차가능) [내부링크]

주말에 왕십리에 볼일을 보고 양고기가 땡겨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양갈비 전문점인 라무진 성수점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성수에 라무진이 두개이던데 카페거리에 있는 라무진 말고 저는 성수점 라무진을 갔습니..

[그린랜드] 화려한CG 기대한다면 보지마세요 (스포주의) [내부링크]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에 딱 두번 갔습니다. 테넷보러 갔을땐 김포공항 롯데시네마를 이용했는데 예매시 자리가 한칸 한칸 띄어 있길래 뭔가 했더니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였더라구요. 어쩔수없이 남자친..

[제주/함덕]물회랑 오분작뚝배기 꼭 드세요 - 함덕 맛집 순옥이네명가 [내부링크]

9월 마지막 주 제주도로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오고, 늦은 제주도 맛집 포스팅을 남깁니다. 다행히 즐길 거 다 즐기고 마지막 날 서울로 올라갈 때 날씨가 매우 안 좋았던 제주도. 제주도 하면 바람, 그 바람을 보..

까뮤이앤씨 주가 분석 - 안철수&파라텍 주식 처분 이슈 [내부링크]

건설 중소형주 까뮤이앤씨가 어제는 상한가를 찍고 오늘 역시 높은 상승을 기록하여 마감했습니다. 상승 이유로는 안철수 관련주와 140억원 규모의 파라텍 지분 처분으로 인한 상승으로 보입니다. 장중 주가 변동..

코로나 치료제 메디콕스 주가 분석 - 자회사 메콕스큐어메드 [내부링크]

메디콕스 주가 움직임이 심상치 않습니다. 불과 한 두 달전만해도 1천원대에서 머물고 있던 종목입니다. 현재는 2배이상 훌쩍 올라간 모습입니다. 네이버에 '메디콕스 주가'를 검색하니 자동으로 '메디톡스 주가'..

KC코트렐 - 탄소배출권 관련주 / 탄소효율 그린뉴딜 지수 발표 [내부링크]

10월 주요 일정 중 한국거래소에서 탄소 효율 그린뉴딜 지수 발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탄소배출권 테마가 한번쯤 시세를 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탄소효율 그린뉴딜 지수에 편입될 관련주도 부각되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청약 경쟁률 및 배정주식수 예상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 뒤를 이을 올해 마지막 기업공개(IPO) 대어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이 시작되었다. 날짜는 오는 10월 5일 ~ 6일 이틀간 진행되며 오늘부터 시작되었다. 상장일은 10월 15일이..

2차전지 관련주 - 피앤이솔루션 장기투자 괜찮을까? [내부링크]

전기차 시장이 본격적으로 활성화 초입단계에 이르면서 2차전지인 전기차 배터리 소재 장비 기업이 크게 주목받고 있다. 미래 산업으로 2차 전지 수요는 2017년 이후에 연평균 26%씩 늘어나고 있으며, 2025년에는..

쌍용차 주가 전망 - HAAH 인수가능성 [내부링크]

 9월 어느 날 쌍용차 인수설 기대감으로 52주 최고가인 6,200원까지 급등하여 상한가를 기록했다. 그러나 지금은 최고가 대비 30% 넘게 하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나도 쌍용차 인수설에 최고가까지는 아니지만..

[제주/애월] 가성비 좋은 마레보 리조트 - 수영장 & 바베큐 무제한 즐기기 [내부링크]

늦은 여름휴가로 더위가 사라진 제주도, 총 4박 5일 일정으로 이전 2박은 서귀포 칼호텔에 머물렀다면, 나머지 일정은 마레보 리조트에서 보내기! 여기어때 앱통해서(1박만 더하면 엘리트등급인데ㅠ) 온갖 쿠폰 받..

[제주/서귀포] 칼호텔 스탠다드 트윈룸 - 한라산 뷰 / 대한항공 마일리지 이용 [내부링크]

늦은 여름휴가로 떠난 제주도, 일정은 서귀포에서 2박 제주시에서 2박으로 총 4박 5일을 잡았다. 지난 제주여행에서도 서귀포에서 쭉 있었으므로 이번에는 제주시 포함 일정을 잡아봤다. 서귀포 칼호텔은 남자 친..

[청라] 도예 공방 체험 - 공감도예 컵만들기 / 데이트추천 [내부링크]

요즘 그릇 만들기라던가 물레체험을 하고 싶었던 와중에, 친구가 다니는 회사 건물에 도예공방이 있다며 추천을 해줬다. 바로 날짜를 잡고 도예 공방 예약 완료. 청라 커넬웨이에서 홈플러스 방향으로 제일 끝 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상장 관련주 - 대표 수혜주 [내부링크]

하반기 IPO 빅이슈를 예약해둔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상장이 곧 이다. 투자 대비 배정받는 주식수가 적기에 공모주에 크게 메리트를 못 느낀 개인들은 수혜주에라도 투자하고 있다. 그에 따른 관련주들이 크게 주..

[마곡] 아웃백 런치메뉴 꿀팁대방출 - 중복할인 받기 [내부링크]

9월 15일 남자 친구랑 2주년 기념으로 이춘복참치를 갈까 하다 마곡에 있는 아웃백을 가기로 했다. 너무 오랜만에 가는 아웃백이라 설레고, 빨리 꾸덕한 투움바 파스타를 먹고 싶었다. 마곡역 2번 출구로 나와 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 방법 - 증권사별 우대조건 [내부링크]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가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상장했다면, 하반기 IPO 화룡점정이 될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모주 청약 일정이 얼마 안 남았다. 다음주면 수요 예측이 시작되고, 공모 청약일은 추석..

카카오게임즈 주가 전망, 매도하기 [내부링크]

공모주 청약부터 뜨거운 관심 속 카카오게임즈가 오늘 10일 코스닥에 상장했다. 상장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의 예상대로 따상(신규 상장 종목이 첫 거래일에 공모가 대비 2배가 되어 가격제한폭까지 올라 마감하는..

[마곡맛집] 루즈페퍼 - 젤리연어가 독특한 분위기 좋은 와인바 [내부링크]

핸드폰 사진을 쭉 보다가 '어머 이건 올려야 해!'라며 오래간만에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 코로나 2.5단계 격상전인 몇 달 전 다녀왔던 와인바지만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가 아직도 생생하다. 친구들이랑 홍대를 갈..

한국판 뉴딜펀드 가입방법 및 혜택 [내부링크]

뉴딜펀드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미래 경제 질서 변화 대비를 위한 한국판 뉴딜 정책 실행하기 위하여 뉴딜펀드를 발표했다. 20조원 규모로 7조원은 공공부문이, 나머지 13조원은 민간에서 유치한다. 정책형 뉴딜..

한국판 뉴딜 정책 관련주 - 지금 사도 될까? [내부링크]

올해 정부 정책중 하나인 한국판 뉴딜 정책, 2025년까지 160조원을 투자해 190만개 일자리를 창출하고, 또 한번의 도약을 하겠다는 취지의 정책이다. 본격적인 정책 추진을 위해 하반기들어 정부에서 한국판 뉴딜..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방법 - 삼성증권 우대 기준 [내부링크]

오늘부터 이틀간 시작되는 카카오 게임즈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늘 SBS 8시 뉴스에 나올 정도로 어마어마한 관심을 받고 있는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청약 첫날 16조 4천억원대의 청약 증거금이..

이낙연 당대표 당선 - 이낙연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 희비교차? [내부링크]

29일 압도적 표차로 더불어민주당 새 당대표로 이낙연 전 국무총리가 당선되었다. 당대표 수락 연설문을 간략하게 정리해보자면 다섯 가지 주제로 나뉜다. 1. 코로나 종식에 힘쓰겠다. 2. 민생을 돕기 위한 당정협..

[문래맛집] 튀김족발 맛집 - 그믐족발 [내부링크]

문래에 자주 오지만 갈 때마다 어마어마한 웨이팅으로 포기했던 족발 맛집인 그믐족발, 이번엔 오픈때쯤 가서인지, 코로나때문인지 10분정도 웨이팅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코로나로 인해서 포장도 많이들 해가더..

코로나 백신 국내 개발 성공하나? 코로나 백신 관련주 [내부링크]

요 며칠 코로나 확진자수가 계속 늘어남에 따라 정부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직전인 2.5단계를 적용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2.5단계는 사실상 봉쇄 직전 단계로 준 3단계라봐도 무방하다. 그만큼 심각하며,..

공매도 금지 6개월 연장 확정! [내부링크]

공매도 금지가 6개월 추가 연장 확정됐다. 8월 27일 오늘 금융위원회에서 공매도 금지 6개월 연장안을 발표하며 공매도 금지가 내년 3월 15일까지 6개월 연장되었다. 공매도 금지뿐만아니라 자사주 취득한도 확대..

홍정욱 서울시장 출마설 - 홍정욱 관련주 [내부링크]

홍정욱 전 의원은 2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간 즐거웠습니다. 항상 깨어있고, 죽는 순간까지 사랑하며, 절대 포기하지 마시길. 여러분의 삶을 응원합니다. " 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려 연일 검색어 상위권에 머..

태풍오면 코스피 하락할까? 태풍 관련주 2 [내부링크]

2003년 큰 피해를 줬던 매미보다 세다는 역대급 태풍이 될 거라는 태풍 바비는 현재 제주도 해상 400km까지 접근했다고 한다. 큰 피해가 없도록 미리 대비하도록 하자. 이번 역대급 태풍 바비로 걱정되는게 또 하..

초강력 태풍 바비 상륙 ? 태풍 관련주 [내부링크]

8월 길고 긴 장마가 끝나고 쨍쨍한 해 좀 보나 싶더니, 이게 웬걸 초강력 태풍 바비 상륙 예정이란다. 이번 여름 휴가로 전라도에 있는 리조트를 예약했었는데, 야외 수영장 시설이 8월초 내린 장마로 인해 망가져..

쿠캣마켓 우유 찹씰떡 리뷰 - 코엑스구매 [내부링크]

오늘은 코엑스 온 김에 쿠캣마켓 들려서 “어머 이건 사야 돼” 라고 되새김질을 하면서 우유 찹쌀떡을 샀다. SNS대란 쿠캣 찹쌀떡 정말 정말 먹어 보고 싶었던 쿠캣 찹쌀떡 코로나 대란으로 쿠캣마켓역시 QR코드..

텐파이프(10 PIPE) / 일산 원흥 카페, 루프탑카페 [내부링크]

친구 생일 맞이 스타필드 몬스터스포츠에서 놀고 고기먹고 찾아간 루프탑 카페. 늦은 오후에 찾아가서 해질녘 노을이 이뻤다. 하늘색+노란색 조화 카페 뒤쪽으로 보면 이런 가든 느낌도 있음! 앵두전구 포인트..

코로나 2차 팬데믹? [내부링크]

얼마전 코스피가 2400까지 갔다. 내 계좌는 간만에 대호황이였다. 그러나 전광훈목사발 코로나사태로 영차영차 올라왔던 지수가 대폭락하는 상황. 열받는다. 뭐 근데, 한 번 쯤 조정이 올거라고 생각했다. 이번에..

풍력주, 그린뉴딜 - 씨에스베어링 [내부링크]

풍력주 씨에스베어링을 보유한지 한달 반 정도 된 것 같다. 사자마자 급등의 급등을 걸쳐 수익률이 꽤 괜찮았다. 얼마전 신고가 경신했을때 난 안 나왔다.. 아니 못 팔았다.. 이 주식은 2만 후반까지 봤는데 2만6..

[호캉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 클럽라운지 패키지 [내부링크]

8월 첫째주에 스위스그랜드 호캉스다녀왔다면 둘째주에는 쉐라톤 팔래스 강남 호캉스 고고 호텔들 이름 참 길다^^ 쉐라톤은 GS홈쇼핑에서 특가 패키지로 다녀왔다. 7천명이 구매했댔나 뭐래나 시끌벅적 시장통이..

[호캉스] 스위스그랜드호텔(구 그랜드힐튼호텔) - 서울의밤 패키지 [내부링크]

8월 첫째주! 2박 3일 호캉스 고고! 기분이 울적하여 급 호캉스 원래는 1박만 하려했으나 특가를 놓칠 수 없어 2박 결제. 여기어때, 야놀자 앱 통해서 1박씩 각각 구매했다. 저 두 곳은 은근 쿠폰도 많이 주고 카카..

인천 계양 노브랜드버거(NBB) 오픈 - 오리지널 세트 [내부링크]

내가 사는 동네에 노브랜드버거집이 오픈했다 오조산공원 맞은편 투썸 옆 새건물! 버거보다는 샌드위치를 더 좋아하는 나지만 저번에 먹었을 때 괜찮았던 기억으로 고고씽 갓 오픈해서 쾌적한 매장️ 나는 신메..

로또 당첨 (feat. 똥꿈) [내부링크]

매번 5등만 하다가 로또인생 몇년만에 이 등수는 처음이네 나의 꿈이 한 몫 했구나 똥꿈 역시 최고 모르는 분아 저에게 똥을 더 많이 묻혀주지 그러셨어요..... 한 손가락으로 쓰윽 묻혀서 4등 됐나봄ㅜㅜ 그래도..

첨생법 관련주 - 파미셀 [내부링크]

8/28부터 법이 개정되서 시행되는 첨생법 관련주 대장은??????? 파미셀이라던데 과연???!!!!! 파미셀 렘데시비르, 모더나 관련주로 단타쳤던 종목인데 지켜봐야겠다. 그밖에도 안트로젠, 녹십자랩셀 등등 2차전지..

흑사병 사망 - 삼성제약 [내부링크]

중국 is 뭔들 아주 온갖 바이러스 보유국이다 흑사병 돌고있긴 했었는데 첫 흑사병 사망자 발생. 흑사병 관련주는 우정바이오, 신풍제약, 삼성제약, 종근당바이오 등등 나는 삼제 보유자로 눈여겨 봐야겠다 지금..

16만명 물린 신라젠 상폐연기 [내부링크]

그렇다 나는 신라젠 주주다 비록 소액이지만(나에겐 큰 돈ㅠ) 마이너스 -80%넘게 찍고 있다 개인적인 생각은 상폐할 주식이었다면 바로 상폐결정을 내렸을텐데 연기했다는건 일말의 희망이 있지 않을까 싶다. 상장..

삼양패키징 [내부링크]

삼양패키징은 얼추 작년 겨울? 부터 갖고 있던 종목. 코로나때 물타기로 평단을 많이 낮춰서 현재 꽤 괜찮은 수익권이다. 기업개요 주요 사업은 크게 PET 용기부문과 아셉틱 방식 음료 OEM 부문으로 나누어짐. PET..

엘비세미콘 [내부링크]

오늘 매수한 엘비세미콘 눌릴때 매수했는데 더 떨어지더라^^ 그래도 장 막판에 내 평단까지 와줬던데 손절안하기 천만다행이다. 기관매수도 어마어마하고, 거래량도 어마어마하고 오늘 상승한 건 빅히트 상장보다..

코로나 재확산 - 알서포트 [내부링크]

알서포트에 집착하는 나^ㅠ^ (매도한 주식은 쳐다도 보지말라는 말은 그냥 무시) 저번에 익절 후 재매수한 상태였다. 오전장은 쭉쭉 떨어지더니 오후에 급등! 원하는 주가에 매도는 못 했지만 또 익절 익절하고 떨..

써니전자 가즈아 [내부링크]

요즘은 어디서 주워들은 종목으로 단타치는 중~~ 다행히 모두 운좋게 익절중이다!! 다음 타자는 써니전자~ 평단 3300원대로 나는 3700원까지 보는 중~ 아묻따 투자~~ 굿럭 :)

더존비즈온 MSCI 편입 - 홀딩 [내부링크]

더존비즈온 MSCI 편입 성공! 한진칼은 말 많더니 결국 떨어지네 더존비즈온은 무슨 회사인가, 요즘같은 코로나시대에 비대면관련 산업이 급부상하면서 덩달아 관련 종목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소..

알서포트 익절 후 재매수 [내부링크]

그제 알서포트 매수하고 쭉 빠지길래 추매추매추매추매 하고도 주가가 빌빌되길래 자포자기한 상태로 6900원에 매도 걸고 할일하고 있었다 ㅋㅋㅋ 장종료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순간 매도 체결 문자!!!! 뜨억..

주식으로 용돈벌기 [내부링크]

자의로 백수된지 한 달 반째 공부하고 주식으로 용돈이라도 벌어보고자 am 8:50분에 기상하여 주식으로 하루를 맞이한다. 전날 물린 종목있으면 몸이 반응하여 알람시간보다 눈이 저절로 일찍 떠진다ㅋㅋㅋ 코로나..

주식을 시작하며... [내부링크]

주식 인생 3년차 총 주식 수익 +250만 ing 매수금액 5억 ㅎㄷㄷ. 금액대비 수익률 무엇. 내 진짜 시드였으면. 현실은 종잣돈놀이 ㅠㅠ 2017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내가 어떤 종목을 매매했는지 돌이켜봤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