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dangboy의 등록된 링크

 bundangbo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분당그릴 고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분당미래소년 입니다. 분당에서 줄서서 먹기로 유명한 고기집을 다녀왔는데요! 바로 분당그릴 이라는 고기집입니다! 위치는 미금역에서 5-10분정도밖에 안걸려요. 걸어서!! 혹시 제주도에서 고기를..

AWD 와 4WD 뭐가 좋은거야 [내부링크]

자동차의 후미 쪽을 보시다 보면 AWD,4WD라고 쓰여 있는걸 많이 보셨을 거예요! 특히 SUV 차량에서 많이 보입니다. AWD(All Wheel Drive)는 일반적으로 고속주행과 커브에 안정감이 뛰어나 도심형 SUV와 승용차에..

뭘까했던 Car의 잡지식 [내부링크]

전 20대 중반이 넘어가면서 자동차에 엄청나게 관심이 많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변명이라고 할 수도 있지만,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면서 차가 꼭 필요했었거든요! 미국에선 "차가 신발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

현대 와 제네시스 같은회사? [내부링크]

대한민국을 대표 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현대차와 기아차가 가장 널리 알려진건 다들 아실테고요!!! 제네시스도 못지 않게 제법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한국에서 만든 회사일까요?? 네!! 한국의 자동..

솔져:76 궁극기 적군,아군시 대사 [내부링크]

오버워치(overwatch)의 게임 속 대사로 영어 한 줄 배워보겠습니다. 소개해드릴 영웅은 솔져:76 인데요! 이름에서 나오듯 군인의 느낌이 물씬 나죠? 네! 맞습니다. 미국 국적의 군인이며, 오버워치의 사령관으로서..

디바(D.va) 궁극기 적군,아군시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버워치(overwatch) 게임의 간단한 대사로 영어를 배워볼 건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영웅은 국적이 대한민국인 디바(D.va)라는 영웅입니다! 디바의 본명은 송하나인데요. 전직 프로게이머의 19살 소..

파라 궁극기 적군,아군시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버워치(overwatch) 게임의 대사를 가지고 영어를 짧게나마 배워볼건데요!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자주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의 모든 스킨과 감정표현, 하이라이트인트로 등등 을 모두 가지..

맥크리 궁극기 적군,아군 시 대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버워치(overwatch)에서 빨간망토를 휘날리며, 권총(명칭:퍼스키퍼 리볼버) 한자루로 적들에게 위협이 되는 맥크리의 궁극기 대사를 배워보겠습니다. 서부극영화 석양의 무법자(원제:The Good, t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