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dlebundle의 등록된 링크

 bundlebundl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8건입니다.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대표번호 1600-9467 예약문의 [내부링크]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대표번호 1600-9467 예약문의 서광교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아파트 당 사업지는 수원특례구 장안구 연무동 58-1일원에 건축중 입니다ㆍ 대지 2014평 지하1층 지상 28층까지 2개동이며 전용84타입 A B C D 4가지 타입이며 전용98타입은 48세대 입니다ㆍ 광교신도시가 3분거리이며 광교산 호수공원을 내집마당처럼 다닐수 있는 자연 친환경 지역입니다ㆍ 투자도 실거주도 만족할 최고조건으로 특별혜택 선착순 계약중인 한라비발디 레이크포레 아파트는 부동산에 조금이라도 관심을 가진 분 이시라면 미래가치가 보일것입니다ㆍ ㅡ특별혜택ㅡ 1천만원 계약금으로 입주까지 자금부담 제로 두번다시 못만날 수원최저 6억원대(84제곱미터) 착한분양가 현관앞 대형창고 무상제공 2027년 2월 ..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대표번호 1600-9467 예약문의 [내부링크]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대표번호 1600-9467 예약문의 평촌 신주거 타운에 들어서는 아파트 분양정보 안내해 드립니다. 이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분양가 및 평면도 등등 여러가지 중요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 아파트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533-3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대지면적 20,216제곱미터 458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0월이며 , 지하3층~지상20층으로 6개동으로 시공이 될 예정입니다. 주차공간은 세대당 1.48대로 전기차 35대의 공간을 포함해 총 690대의 주차공간이 마련됩니다. 이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는 총 458세대로 중소형 평형위주로 이루어지는데요. 59타입,74,79,84타입,98타입까지 5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비교적 다양성..

상봉역 망우동 상봉동 하이볼 맛집 광부맥주 중랑망우점 [내부링크]

지금 까지 이런 맥주집은 없었다!! 중랑구 상봉동에 상륙한 광부맥주 중랑망우점 망우동 상봉동 근처에서 제일 맛있는 하이볼이 있는 하이볼 맛집!! 안주는 머이리 많아~~!!!! 데이트 부터 회식까지 낮술하기도 분위기 너무너무 좋아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op_hty&fbm=0&ie=utf8&query=%EC%83%81%EB%B4%89%EC%97%AD+%EB%A7%9B%EC%A7%91+%EA%B4%91%EB%B6%80%EB%A7%A5%EC%A3%BC%EB%A7%9D%EC%9A%B0%EC%A0%90 상봉역 맛집 광부맥주망우점 : 네이버 통합검색 '상봉역 맛집 광부맥주망우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

충주 맛집 저녁은 아구찜 어떠세요 인생아구찜 충주연수점 [내부링크]

충주맛집 저녁메뉴는 아구찜 어떠세요 선선해진 날씨에 매콤하고 칼칼한 요리가 생각나는 것 같습니다. 시원해진 날씨만큼 저녁 시간에 가족들과 나가서 식사 한끼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 하고 계실텐데요, 그럴 때 딱 좋은 이곳 충주맛집 인생 아구찜을 찾아보세요. 몸에도 좋고 매콤하고 맛있는 아구찜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서 저녁메뉴로 많이들 찾고 계시는데요, 이곳 매장은 자연애 샤브샤브 그리고 만나밥집 사이 골목에 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데요, 버스나 택시 등 어떠한 교통편으로도 찾아보시기 좋습니다. 우선 저희가 충주맛집이라고 당당히 말씀드릴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저희는 모든 음식에 들어가는 재료와 청결 그리고 서비스까지 직접 관리하고 책임지기 때문에 퀄리티 면에서 자부할 수 있습니다. 새우와 꽃게 ..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재임대 및 양도가능한 아파트 [내부링크]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 투자까지 챙기는 재테크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아마 부동산에 대한 정보도 많이들 찾아보실 텐데요. 지역도 물론 중요하지만 가격의 거품 여부는 물론 미래 성장 가능성까지 체크할 점이 한둘이 아닙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이 모든 것을 갖춰 관심의 중심에 서 있는 곳이죠. 어울림 아파트는 국내에서 가장 뛰어난 건설사로 꼽히는 금호에서 설계하였습니다. 전국 도급 순위 21위에 오른 대표 1군 건설사인데요. 그러다 보니 많은 분이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에 대해 관심을 기울일 수밖에 없습니다. 직산역 금호어울림 베스티엘은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신원리 405-1 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부터 지상 33층까지 총 7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총 856세대로 마련되어 있으며 두..

서울 전라 화물 특송 운송 탁송 크라운 화물 신속 정확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물 전문 업체 크라운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전국 화물 탁송 가능 문의 010-3322-2243 저희 크라운 화물은 고객사가 인입되면 그에 맞는 화물차와 기사님을 배차해드리고 있습니다. 화물 운송은 싣고 있는 화물이 안전하고 신속 정확하게 운송되어야 하므로 더욱 더 신경쓰고 있습니다. 서울 전라도 전북 전라 전남 화물 운송 탁송 이사 용달 모두 가능합니다. 전국 365일 24시간 언제든 연락 주시면 바로 배차하여 시간 내에 고객사의 업무에 도움드리겠습니다. 최근 일반 화물 외에도 특수화물 탁송 용달 등..

서울 부산 전국화물 용달 탁송 크라운에서 안전하게 진행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물 전문 업체 크라운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탁송 가능 문의 010-3322-2243 서울 부산 전국 화물 용달 탁송 전지역 어디든 가능한 크라운화물 입니다. 장거리 탁송 용달 화물 안전하게 운반해드립니다. 어떤 화물이든 화물에 맞는 차량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안!전! 수년간 화물운송을 해오신 배테랑 기사님을 배정하여 운반하는 곳 까지 안전하고 정확하게 !!! 서울에서 부산까지 안전하고 정확한 화물 용달 탁송 가능한 크라운화물에 믿고 맡겨주세요. 크라운 화물 전국팔도 전지역 용달 탁송 이사 전부 가능합니다. 문의 ..

전라도 전북 전남 전국 365일 탁송 가능한 크라운 화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물 전문 업체 크라운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탁송 가능 문의 010-3322-2243 수도권에서 지방까지, 지방에서 수도권까지, 단거리, 장거리, 차량 탁송 가능합니다. 전국 각지 어디든 움직여드립니다. 합리적인 탁송비용으로 부담되지 않도록 조율해드립니다. 대형화물을 운반하는 만큼 배테랑 기사님이 배정되어 안전하게 탁송과정 밟아주실거에요. 전라도 전북 전남 진도 목포 화물 탁송 운송 제주도 한 달 살이 가시는 분들도 탁송 많이 하시는데요. 움직이는 동선에 맞춰 탁송 해드립니다.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곳 크라..

강원도 강릉 원주 속초 화물운송 용달 오토바이 실속있는 운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물 전문 업체 크라운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탁송 가능 문의 010-3322-2243 강원도 강릉 원주 속초 화물운송 용달 오토바이 바이크 실속있는 운임으로 탁송 원정으로 바이크 움직이시는 분들이 꽤 계십니다. 바이크 동호회에서 한 번에 화물 운송 탁송 의뢰해주시면 화물 전문기사님을 배차해드리고, 원하는시는 곳까지 안전하게 운송해드립니다. 라이딩 다 끝나고 다시 옮기실 때에도 일정만 알려주시면 해당 스케쥴에 맞춰 운송해드립니다. 날씨가 추워진 만큼 겨울 바람 맞으며 라이딩 해주시는 모터바이크 회원님들 아끼시는 바이..

경기도 광주 동탄 화물운송 용달 신속하고 안전하게 크라운 화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물 전문 업체 크라운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전국 탁송 가능 문의 010-3322-2243 수도권은 물론이고, 전국 크라운 화물이 함께합니다. 화물 운송의 경우 특수화물, 일반화물, 소형화물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업이나 일반 고객님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신속하고 안전한 운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광주 동탄 등 공장이 많은 지역에서 수도권과 지방으로 분배되어 운송작업이 이뤄지는데요. 어떤 화물운송 인지에 구애없이 크라운화물 전 기사님들은 다년간의 경력을 보유하고 계셔서 안전한 화물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

서울 부산 인천 화물용달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에 의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화물용달 화물이사 화물운송 화물배송 등 화물차를 이용한 운송 및 배송 관련 서비스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간 이동하실 때 요청하시는 화물을 안전하게 이동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경기도 #강원도 #충북 #충남 #전라도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도 #세종 #화물차 #화물용달 #1톤화물 #화물운송 #화물배송 #화물이사 화물차를 이용한 짐 옮기기, 화물이사 등 직접하기 어려운 부분으로 애로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화물업 전문가를 매칭해드립니다. 다년간의 화물운송 경력을 보유한 화물운송전문가가 편안한 주행으로 맡겨시는 물건들은 안전하게 옮겨드립니다. 전국 어디든 튼튼한 바퀴 달고 주행합니다. 필요하신 화물관련 ..

양천 구로 강서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여기에만 맡겨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소전문업체 번들번들 입니다. 입주청소 사무실청소 계단청소 건물청소 아파트청소 원룸청소 바닥청소 준공청소 상가청소 빌라청소 주차장청소 오피스텔청소 외 고객의 목적에 맞는 전문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청소로 문의 주시면 바로 도움드리겠습니다. cc 이번에는 양천 구로 강서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소형아파트인데 빌라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양천입주청소 #구로입주청소 #강서입주청소 #서울입주청소 미니 냉장고 들어가는 자리가 오랫동안 이물질이 녹아들어있더라구요. 끈끈하게 바닥에 다 늘러 붙어있었습니다. 특수약품을 이용해 끈끈이 제거하고 전체 쓸고 닦아내었습니다. 장판에 아예 스며든 것을 제외하고 깔끔하게 청소했습니다! 밥솥 올려 두는 자리도 동일하게 찐득한 때가... 몇 년간 ..

광진 송파 동대문 건물 아파트 입주청소는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주청소 전문업체 번들번들 입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 에어컨 잘 안켜게 되니까 창문을 활짝 열어두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입주청소 다녀온 곳은 광진 송파 동대문 아파트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장기간 아무도 살지 않았던 곳인데 베란다와 방의 창문들이 죄다 열려 있었어서 고생을 좀 많이 했습니다.. 방충망에 벌레가 죽어서 아예 붙어 있더라구요.. 저희가 입주청소할 때 쓰는 전문약품으로 방충망에 붙은 벌레까지 깨끗하게 제거해드렸습니다. 베란다 샷시는 흙먼지가 많아서 먼지 제거 후에 찌든때는 별도로 약품을 발라 제거했습니다. 베란다가 사용중인 아파트들의 경우, 외관 청소가 안되기 때문에 집안에서 케어가 가능한 곳은 최대한 다 닦아내고 있습니다. 저희 여사님 중에 찌든때를 아주 잘 빼시는 분..

송파 강동 강남 원룸 빌라 입주청소는 번들번들에 맡겨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주청소 전문업체 번들번들청소업체 입니다. 가을이 진짜 오려나 봐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비 한 번 진하게 오더니 오늘은 그냥 가을이네요 c 짧게 스쳐지나가는 가을은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이사하는 분들이 꽤 나 계십니다. 덕분에 저희는 입주청소 예약이 늘어나고 있어요 이번에는 송파 강동 강남 아파트 원룸 빌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원룸 건물인데 조금 오래된 곳이라 입주청소가 정말 필요한 곳 중에 한 곳 이었습니다 ! 벽지 새로 안한다고 하셔서 벽이랑 천장 노후된 벽지는 청소가 용이해서 깨끗하게 작업해드렸습니다. 스위치 커버는 때가 가득해서 약품을 묻혀놓고 닦아낸 다음 소독까지 해드렸습니다. 화장실의 경우 바닥에 물때와 곰팡이가 많았습니다. 저희 번들번들이 만든 특수약품..

구리 남양주 아파트 빌라 건물 입주청소 마음에 쏙 드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소 전문업체 번들번들 입니다. 갑자기 소나기가 내려서 살짝 놀랬던 하루였습니다. c 이번에는 구리 남양주 아파트 빌라 건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집안 곳곳 사람 손을 많이 타서 그런지 지저분한게 많았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집안에 어린 아이가 있어서 청소를 더 잘 해달라고 요청해주셨습니다. "물론이죠 ^^" 주방의 경우 가스렌지와 후드의 기름때를 제거한 경우 반이상 청소를 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기름때 제거하는게 상당히 오래 걸립니다. 특수약품을 사용하여 기름때를 완전히 제거해드렸습니다. 싱크대 및 수납공간은 먼지 제거 후 닦고, 소독까지 완료 해드렸습니다. 인덕션이 아니라서 가스렌지 부속품도 모두 꺼내서 약품으로 기름 때 및 찌든때를 제거해드렸습니다. 깨끗해보이지만, 깨끗하지 않아요..

남양주 다산동 별내동 오피스텔 원룸 입주청소 잘 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전문업체 입니다. 사무실청소 계단청소 건물청소 입주청소 아파트청소 원룸청소 바닥청소 준공청소 상가청소 빌라청소 주차장청소 오피스텔청소 외 고객의 목적에 맞는 전문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청소로 문의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남양주 다산동 별내동 오피스텔 원룸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오피스텔 건물 입주 전 오랜기간 집을 비워두신터라 필히 청소가 필요한 부분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efore 화장실 배수구 한 동안 물을 사용한적 없으니 이물질이 그대로 굳어버리고, 곰팡이가 피어있었습니다. 이물질은 굳어있어서 불려 준 다음 제거해주었고, 주변 전체 곰팡이 제거제를 이용해 곰팡이 제거 및 소독을 완료 하였습니다. before 샤워기 라인의 경우..

구리 수택동 교문동 빌라 입주청소 잘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주청소 전문업체 번들번들 입니다. 후덥지근한 한 여름날씨, 푹푹 찌고 비는 또 왜 이렇게 많이 오 걸까요? cc 날씨가 더워도 저희 번들번들은 청소업무 열심히 하고 있긴합니다.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주택 등의 입주청소 준공청소 상가 건물 사무실 계단청소 바닥청소 주차장청소 시설물청소 관공서청소 화장실청소 정기청소 월청소 오랜만에 구리 수택동 교문동 빌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청소하기 전 미리 사진을 다 찍어서, 청소 후 고객님과 함께 비교 하고 있습니다. 꼼꼼하고 체계적인 청소를 진행하여, 고객만족도가 높습니다. Before 빌라에 작은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오염물이 묻어서 그대로 굳어있었습니다. 냉장고는 실제로 사용하신다고 하셨기 때문에 전체 약품으로 닦..

갈매동 별내동 다산동 아파트 입주청소 주방청소 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입주청소 전문업체입니다. 청소의 모든것을 진행하지만 아파트 원룸 빌라 오피스텔 등의 입주청소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사무실 상가 주차장 계단의 정기청소도 실시합니다. 필요에 따라 청소의 방향은 조금씩 바뀝니다. 이번에는 갈매동 다산동 별내동 구리 남양주 아파트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정기청소 #사 입주 청소는 아니고, 분기별로 한번씩 집안 전체를 청소하시는 고객님 댁에 방문했습니다. 한 번씩 대청소를 하시는데, 찌든때를 정리하신다고 저희 측에 연락 주셨어요. 찌든때는 직접 벗기려면 너무 힘들고 지치는 하루 일과이실거에요 청소에도 깨끗해지는 요령이 다 있습니다. 평상시에도 지저분하게 사용하시는 건 아니지만, 매일 음식을 하시다보니, 타일 벽면이나, 가스레인지, 수납장, 주..

중구 마포 종로 빌라 아파트 주택 입주청소 맡겨만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아파트 건물 오피스텔 원룸 빌라 입주 준공청소 외 상가 사무실 건물 대형마트 주차장 계단 바닥청소 및 사우나 목욕탕 관공서 시설물 헬스장 등 각 구역의 청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하는 것과 같이 간단한 청소가 아닌, 특수기기를 사용해 꼼꼼하고 깨끗한 곳으로 만들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중구 마포 종로 빌라 아파트 주택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자! 가보시죠! 입주청소 의뢰하실 때 가장 중요한 청소구역은 어디세요? "어디가 어딨어요, 다 깨끗해야죠!." 그쵸? 맞아요. #중구마포종로입주청소는 입주 전 집안 곳곳을 쾌적하게 만드는 청소이기 때문에 특정 부분만 깨끗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구역을 모두 깨끗하게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송파 강남 서초 사무실 상가 건물 정기청소 하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어떤 청소를 하는지 궁금하세요? 저희는 일반적으로 오피스텔 아파트 주택 원룸 건물 입주 준공 청소를 실시합니다. 또한, 일반 건물 상가 사무실의 바닥 주차장 계단청소 업무도 수행합니다. 이 외에 관공서 금융기관 헬스장 사우나 목욕탕 필라테스 장소의 청소 업무도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소를 맡기고 싶으시다면, 저희 번들번들에게 연락주세요 c 오늘은 송파 강남 서초 사무실 상가 건물 정기청소에 다녀왔습니다. c 뭐야? 아직도 청소의뢰 안했어요? 힘드니까 직접 하지마세요. 저희 번들번들에게 맡겨주세요 ^_^ 씨익 번들문의 : 010-3322-2243 저희 번들번들은 정기청소 일반청소를 하기 전에 청소할 곳의 상태를 사전에 체크하고 오염여부와..

중랑 도봉 노원 상가 건물 헬스장 정기청소 깔끔하게 잘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사무실 상가 건물 빌딩 주차 계단 청소 외 아파트 빌라주택 오피스텔 입주 준공청소를 실시합니다. 또한, 상업적인 공간의 정기청소를 실시합니다. 예를 들어 헬스장 사우나 등의 시설 입니다. 이번에는 중랑 도봉 노원 상가 건물 헬스장 정기청소에 다녀왔습니다. 청소는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고객님은 잠시 쉬고 계세요. 저희 번들번들이 알아서 척척 해드리겠습니다. 헬스장의 공간 중 요가실의 경우, 맨 바닥에서 맨몸, 맨발로 운동을 하다보니 위생에 취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매트의 경우 수시로 소독을 하여 사용한다고 하지만, 바닥에 떨어지는 땀 등의 노폐물은 계속 닦아내주지 않으면 그대로 스며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정기청소를 실시하여, 스..

강북 성북 은평 상가 사무실 아파트 계단청소 맡겨만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청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의뢰하는 청소로는 건물 상가 사무실 계단 주차장 바닥 정기청소 아파트 빌라 주택 오피스텔 입주 준공청소 시설물 관공서 헬스장 사우나 등의 청소를 의뢰해 직접 청소를 실시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북 성북 은평 상가 사무실 아파트 계단 정기청소에 다녀왔습니다. 계단청소 어디에 맡기세요? 직접 하신다구요? 허리도 아프고 힘도 많이 드실텐데 청소는 청소전문업체인 번들번들에게 맡겨주세요. 고객님은 잠깐 쉬고 오세요. 강북 성북 은평 상가 사무실 아파트 계단청소 시에 외부에 있는 계단의 경우 외부에 노출되어 있다보니, 쉽게 지저분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수시로 관리하지 않으..

서대문 마포 강서 건물 사무실 상가 정기청소는 번들번들에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주로 사무실 상가 건물 계단 바닥 주차장 정기청소 아파트 빌라 주택 오피스텔 준공 입주청소 시설물 관공서 사우나 헬스장 정기청소를 진행합니다. 그 밖에 고객님이 요청하는 분야의 청소를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서대문 마포 강서 건물 사무실 상가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청소는 선택이 아니라 필히 해야되는 것 입니다. 어떤 곳이든 쾌적한 환경이 유지되어야 본인 스스로와 다른사람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특히나 건물 사무실 상가는 이미지가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무실내 회의실 사무공간 탕비실 화장실 등 구석구석 꼼꼼하게 청소해드리고 있습니다. 청소여사님이 계시거나, 직접 관리한다고 해도 묵은 때들은 외부업체에 맡겨 진행하시길..

양천 영등포 용산 건물 상가 주차장 정기청소 번들번들 하던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일반적으로 건물 상가 사무실 등의 정기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나, 거주목적의 아파트 주택 오피스텔 빌라 준공 입주청소를 비롯해 계단 주차장 관공서 시설물 헬스장 사우나 등의 청소를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양천 영등포 용산 주차장 정기청소에 다녀왔습니다.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곳으로 쾌적한 환경으로 관리하신지 얼마 안된 곳이라 청소의뢰하신 고객님께서도 상당히 만족해 하시는 번들번들 입니다. 주자창은 건물 내부에서도 가장 큰 면적을 차지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많은 차들이 왔다가면서 지저분해지는 곳이 분명히 있습니다. 주차장에 쓰레기를 버젓이 버리고 가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매일은 어렵더라도, 정기적인 청소를 통해 쾌적한 환경으로 유지해주셔..

구로 금천 동작 사우나 목욕탕 바닥 정기청소 하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빌딩 건물 사무실 상가 바닥 계단 주차장 아파트 원룸 빌라 오피스텔 관공서 시설물 입주 준공청소 외 사우나 목욕탕 헬스장 등 다양한 청소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구로 금천 동작 사우나 목욕탕 바닥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소규모, 대규모 모두 따로 청소관리인을 두지 않으시는 곳들이 많아졌어요. 저희 번들번들처럼 정기청소 전문업체를 통해 사우나와 목욕탕 청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사우나 목욕탕 바닥은 맨발로 다니기 때문에 이물질이 있으면 다칠 수 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한 후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캐비넷이 있는 곳은 캐비넷 안쪽 오염까지 체크해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겉면만 관리하는 것이 아닌, 알아서 찾아 관..

광진 송파 동대문 사무실 상가 계단 정기청소 번들번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상가 건물 빌딩 사무실 계단 주차장 바닥 청소 오피스텔 빌라 아파트 시설물 입주 준공청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청소는 선택이 아니라, 해야하는 업무 중 하나 입니다. 직접 하기 어려운 경우, 청소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항상 깔끔하고 안전한 장소로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광진 송파 동대문 사무실 상가 계단 정기청소 후기 입니다. 광진 상가 건물인데 계단이 많아 주기적으로 체크하며 정기청소 관리하는 곳 입니다. 상가 옥상에는 화초도 심어놨는데 바람이 불면 흙이 날아가 사방이 지저분해집니다. 힐링하신다고 꽃을 심어두신터라 청소시에 옥상바닥도 같이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광진 송파 동대문 사무실 상가 계단 정기청소 할 때에는 계단 ..

서초 관악 금천 건물 사무실 계단청소 번들번들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건물 상가 사무실 빌딩 계단 주차장 바닥 정기청소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준공 입주 정기청소 실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청소든 맡겨만 주시면 번들번들한 모습으로 반짝거리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아직 청소업체 못 찾으셨다구요? 저희 번 들 번 들 에 문의 주세요 오늘은 서초 관악 금천 건물 사무실 계단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변호사 사무실인데, 청소이모님이 따로 안계셔서 저희가 정기청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무실내 화장실 탕비실 주변 정리정돈 계단 바닥 쓸고 닦고 전체적인 청소를 매 주 하고 있습니다. 매 주 깔끔하게 청소 해드리니 지저분한게 없다며 좋아하십니다. 주 몇 회, 한 달에 몇 회, 분기마다 등 고객이 요청하는 주기에 맞춰 방..

김포 구리 고양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이렇게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그렇지만 일반적인 청소도 모두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회성, 정기성 둘다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부분으로 연락주세요. 주요 청소분야로는 아파트 빌라 원룸 오피스텔 주택 입주청소 건물 빌딩 상가 사무실 주차장 계단 바닥 정기청소를 실시합니다. "자, 어떤 청소가 필요하세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김포 구리 고양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집이었는데 아이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고 하시며, 저희 번들번들에 연락주셨습니다. 의뢰받고 해당 아파트 세입자 이사 날짜에 맞춰 청소일정을 잡아드렸습니다. 이사날짜에 맞춰서 예약하시면 이삿짐 빠지고 청소 시작합니다. 김포 구리 고양 아파트 입주청소 잘하는 곳 찾아서 번들번들에..

용인 수원 화성 빌딩 건물 계단 깨끗하게 정기청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입니다. 주요 청소로는 빌딩 사무실 상가 건물 계단 주차장 정기청소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원룸 바닥 관공서 준공 입주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고객 요청에 따른 청소를 실시 합니다. c 이번에는 용인 수원 화성 건물 계단 깨끗하게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깔끔 그 자체 c 계단청소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 건물청소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 정기적으로 청소를 원하시는 분 일잘하는 청소업체 찾으시는 분 저희 번들번들에 문의 주세요 번들문의 : 010-3322-2243 계단 청소하면서 제일 신경쓰이는 부분은 계단에 붙은 이물질 입니다. 껌이나, 동물들의 배설물이 굳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마다 약품으로 처리하고 다 긁어냅니다. 일반적으로 계단청..

광명 안양 성남 상가 사무실 건물 화장실청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빌라 건물 상가 주차장 바닥 계단청소 외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원룸 시설물 준공 입주 정기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요청하는 청소를 실시하고 있사오니, 문의 주실때 청소 종류와 범위 내용 체크해주시면 견적 확인하고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광명 안양 성남 상가 사무실 건물 화장실청소 다녀왔습니다. 청소업체가 없어 그 동안은 직접 청소하셨는데,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곳인데 관리가 어렵다고 하셨어요. 저희 번들번들이 내방해서 살펴보았을 땐 사람들이 화장실을 사용 못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상태였습니다. 세면대는 양호한 편으로 찌든때를 불려준 후 세척해서 다시 하얗고 반짝거리는 수전으로 만들어드렸습니다. 남자, 여자 화장실 별도로..

의왕 성남 수원 사무실 건물 정기청소 때빼고 광내는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사무실 건물 상가 빌라 정기청소는 물론!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준공 입주 바닥 주차장 계단청소까지 모두 진행합니다. 정기청소 뿐만 아니라, 일시적 이슈에 대한 청소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청소는 문의 주시면 적극적으로 상담 진행 진행되며, 스케쥴에 따라 일정 잡아 드리겠습니다.cc 추운 날씨에는 추춤했던 청소가, 봄이 시작되면서 활기차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 이번에는 의왕 성남 수원 사무실 건물 정기청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사무실 건물 정기청소는 정기일정이 잡혀있는 청소 입니다. 원하는 주수에 맞춰 내방해드리고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의왕 성남 수원 사무실 건물 정기청소시에는 사무실 바닥 외 창문 탕비실 계단 화장실 복도 등의..

과천 안양 군포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잘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cc 저희는 입주 준공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빌라 원룸 입주청소는 기본적으로 탑재하고 있고, 건물 사무실 상가 계단 주차장 바닥청소도 아주 잘 합니다. 이번에는 과천 안양 군포 아파트 건물 입주청소 다녀왔습니다. 집안이 쾌적하지 못하면 입주할 생각이 들지 않으실건데요.. 저도 그럴거 같아요.. 고객님께서 의뢰주셔서 아주 번들번들하게 청소 해드리고 왔습니다. 청소는 누가 한다구요? "번들번들" 이 합니다 ^_^ 청소 쉽게 생각하시면 온 몸이 아프실거에요.. 직접 입주청소하시다가 병원비가 더 나오실지도.. 저희는 번들번들은 아파트 건물 빌라 입주청소 하는 요령이 다 있어서 힘들지 않게 청소를 마칠 수 있답니다. 과천 안양 군포 아..

부천 시흥 광명 원룸 건물 정기청소 번들번들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일반적으로 빌라 사무실 건물 입주 준공 정기청소를 수행하고 있으며, 계단 주차장 바닥 상가 오피스텔 원룸 건물청소도 같이 병행하고 있습니다. 어떤 청소이든 저희 번들번들에 맡겨주시면, 깔끔하고 반짝거리게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정기 청소업체 어디로 할지 못정하셨다구요? 저희 번들번들에 맡겨주세요. 꼼꼼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_^ 이번에 다녀온 곳은 부천 시흥 광명 원룸 건물 정기청소 입니다. 노후된 건물은 아니었지만 주차장과 계단청소를 정기적으로 하고 있는 곳입니다. 주차장과 계단만 깨끗해도 집 앞이 깨끗하고 청결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특히나 학생들이 많이 사는 원룸 건물 주변은 지저분한 쓰레기들이 많아서 짧게는 1주에서 2주 간..

안산 수원 화성 사무실 건물 계단청소 번들번들 잘 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번들번들 입니다. 주로 건물 사무실 상가 계단 바닥 주차장 정기청소를 진행하며, 이 외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주택 입주 준공 정기청소 진행도 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번들번들하게 만들어드릴게요 ^^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안산 수원 화성 사무실 건물 계단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잊을만 하면 다가오는 정기청소의 날이라 아침부터 부랴부랴 장비챙겨서 다녀왔어요. 사무실이나 건물이 낮은 층수여도, 계단의 오염을 직접 쓸고 닦는것이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한 두번이야 할테지만, 이후에는 계속 쓸고 닦고 관리를 해야하기 때문에 저희처럼 전문 청소업체에 맡겨주시는 일이 많습니다.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정기청소로 계단이 번들번들 해..

용인 이천 오산 건물 빌라 정기청소 하는 날 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빌라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입주 준공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주로 사무실 상가 건물 계단 주차장 등의 정기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고객이 요청하는 기타 청소업무를 수행합니다. 이번에는 용인 이천 오산 건물 빌라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중년부부가 고객님이신데, 이제는 힘이 드셔서 따로 관리는 못하겠다고 하셔서 저희 쪽에 연락 주셨던 케이스 입니다. 꾸준히 방문하여 정기청소 진행하고 있습니다 ^^ 빌라건물이 주택가에 위치해있고, 생각보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주변이 쉽게 지저분해지는 동네에요. 용인 이천 오산 건물 빌라 정기청소 할때 여기는 많이 지저분했었는데, 꾸준히 관리하니까 건물 외벽까지 깨끗해졌어요. 건물 외벽에 오염물질이 묻어 있을 때 마다 신경..

종로 용산 중구 병원 건물 바닥 정기청소 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병원 관공서 사무실 상가 아파트 원룸 등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이외에도 건물 주차장 빌라 오피스텔 계단 입주청소 등의 청소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다른 청소업무는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진행되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종로 용산 중구 병원 건물 바닥 정기청소 하고 왔습니다. 병원 건물의 경우 수시로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기 때문에, 청소하시는 분들이 상주해서 청소를 하시는데요. 일반적으로 매일 청소를 한다고 해도 지저분한 곳은 늘 지저분하게 되어있습니다. 이게 분기별로 한 번 씩은 바닥청소를 해주셔야하는 이유죠. 병원, 관공서 등 일반 정기청소 입주 준공 상가 빌라청소 모두 진행하고 있으니 번들번들하게 만들고 싶으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번들번들 ..

은평 서대문 마포 건물 계단 사무실 정기청소 뿌듯하게 해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학교 사무실 건물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상가 준공 바닥 입주청소는 물론 주차장 계단 등의 정기청소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은평 서대문 마포 건물 계단 사무실 정기청소 일정에 다녀왔습니다. \ 봄 맞이 대청소로 청소 스케줄이 빽빽하게 채워질때면 너무 뿌듯합니다. 건물관리, 계단관리, 주차장 관리 등 건물의 내외부 관리에 번거로움이 있으신 고객님들은, 번들번들에 문의 주시면 일정에 맞춰서 번들번들 만들어 드립니다. 전화문의 : 010-3322-2243 일반적으로 계단의 경우 그냥 쓸어내는것이 아니라 주변의 먼지를 털어내고, 난간 등 틈새 사이 먼지 하나 까지도 닦아냅니다. 계단 바닥은 많은 사람들이 오가는 곳이기 때문에 찌든 오염물..

성동 광진 강동 상가 건물 사무실 정기청소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번들번들은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사무실 상가 건물 계단 주차장청소 빌라 오피스텔 아파트 원룸청소 입주 준공 정기청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번들번들하게 만들어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마포 용산 중구 사무실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사무실 건물의 경우 청소하시는 분이 계셔도 분기마다 정기청소를 실시해주셔야 합니다. 계절이 바뀌면서 천장, 바닥, 건물내부, 기계장치 주변 등 먼지가 쌓여 화재의 위험이 있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부분입니다. 창가 쪽에 위치한 공조히터기의 경우 틈새로 먼지나 쓰레기가 쌓여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틈틈히 열어 쓰레기나 먼지의 유무를 확인하신 후 늘 깨끗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직접 관리하시기 어려운부분이다 보니, 저희 번들번들..

마포 용산 중구 사무실 상가 학교 바닥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 업체입니다. 물론 일회성 청소도 불러주시면 바로 달려 갑니다. 주로 사무실 계단 건물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주차장 상가 준공 바닥 입주 정기청소를 하고 있으며, 그 외의 청소는 고객 니즈에 따른 청소를 실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깨끗하고 청결한 모습이 동반되는 일상생활을 번들번들과 함께 보다 더 깔끔하고, 청결하게 유지해보세요^^ 이번에는 마포 용산 중구 학교 준공 후 입주 청소 다녀왔습니다. #정기청소 #사무실청소 #계단청소 #건물청소 #입주청소 #아파트청소 #원룸청소 #바닥청소 #준공청소 #상가청소 #빌라청소 #주차장청소 #오피스텔청소 이번에 방문한 곳은 학생들이 공부하러 와야하기 때문에, 더욱 신경써서 했습니다. 학교 및 공공기관에서도 청소문의를 주시..

강서 구로 양천 상가 건물 입주청소 완료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상가 건물 입주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사무실 건물 아파트 원룸 바닥 준공 주차장 청소를 비롯해 고객니즈에 맞춘 맞춤형 청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힘들게 직접 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마음에 쏙 - 들게 만들어 드릴게요 ^^ 이번에는 강서 구로 양천 상가 주방 청소 해드리고 왔습니다. 빤딱 빤딱 번들 번들 깔끔하게 청소를 맡기고 싶은데 어디로 맡길지 고민되신다구요? 고민은 청소만 늦출 뿐, 깨끗해지고 싶으시면 저희 번들번들에게 문의주세요. 번들문의 : 010-3322-2243 상가 건물 주방이 철거하게되면 지저분한게 다 보입니다. 특히나 조리하는 곳이라 항상 청결함을 유지해야 되는 곳이죠. 강서 구로 양천 상가 청소를 하면서 구석 구석 찌든때가 너..

영등포 동작 금천 계단 건물 정기청소 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건물의 계단청소 바닥청소 계단청소 원룸청소 외 고객의 목적에 맞는 전문적인 청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불러주시면 말끔한 모습으로 탈바꿈 시켜드리겠습니다. 언제까지 고민만 하고 계실건가요? 얼른 청소 문의 주세요. 번들문의 : 010-3322-2243 이번에는 영등포 동작 금천 건물의 계단 청기청소 하고 왔습니다. 청소 건물주님께서 관리하시다가, 지인께 저희 번들번들 추천 받아서 연락주셨다고 합니다. 직접관리 하실 수도 있지만, 건물이 높다보니 계단이 많고, 건물 전체를 관리하시기 어렵다고 하시네요. 맞아요. 그래서 저희 번들번들이 움직이는 거랍니다.^^ 영등포 동작 금천 계단이나 건물청소는 정기적으로 해주어야 깨끗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사무실로 쓰이는 건..

관악 서초 강남 아파트 원룸 입주 정기청소 속 시원하게 해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아파트청소 원룸청소 입주청소 등 주거목적에 맞는 청소도 일시적,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관악 서초 강남 아파트 원룸 입주 청소를 하고 왔습니다. 주거생활 입주전에 필히 해야된다는 입주청소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로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에 기재 해드리겠습니다. 청소는 번들번들에게 맡겨주시고, 고객님은 술 한 잔 드시고 오세요. 다녀오시면 기적을 보여드릴게요. 창문틈, 방충망, 창문실리콘 등 창문이나 베란다 샷시를 정기적으로 청소해주지 않으면 새카만 먼지와 곰팡이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 그대로 맞아 주는게 창문입니다. 집안을 환기시키려면 창문을 열어야 하는데, 청소가 되어있지 않으면 그..

강남 송파 강동 사무실 건물 정기청소 깔끔하게 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건물의 정기청소 바닥청소 계단청소 상가청소 빌라청소 외 고객의 목적에 맞는 전문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강남 송파 강동 지역의 건물 정기청소를 다녀왔습니다. 보통 건물의 외벽청소는 신경을 잘 못쓰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정기적인 청소 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이미지로 변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특히 오래된 건물일수록 지나는 행인이 많을수록 건물의 주변이 지저분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봄이 시작되면서 지저분해진 건물의 유리나 외벽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닙니다. 겨울내 묵혀있던 창문의 찌든때, 건물 주변에 오염된 쓰레기들 정리 등 눈에 거슬렸던 부분들을 모두 번들번들이 깔끔하게 청소해드립니다. 사무실 건물청소..

하남 광주 구리 건물 상가 바닥청소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주로 건물 사무실 상가 계단 바닥 주차장 정기청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외 오피스텔 아파트 빌라 관공서 학교 병원 정기청소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봄 날씨에 기분이 그냥 좋은 날이 있는데, 요즘은 관공서 사무실 상가 건물 등 다양한 곳에서 청소 문의가 많이 들어옵니다. 달력에 스케줄을 적다보면 저도 모르게 흐믓해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이번에는 하남 광주 구리 건물 상가 바닥청소 하러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상가 창고 바닥이었는데요, 물건을 계속 쌓아두는 곳이라 별도로 관리를 하지 않으셨대요. 기존에 설치되어있던 랙은 그대로 둔 상태에서 바닥 청소를 요청해주셨어요. 이미 페인트가 많이 까져서 청소를 하게되면 벗겨지는 부분이 있다는 것..

의정부 구리 남양주 아파트 상가 건물 주방청소 반짝거리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입니다. 주로 아파트 원룸 빌라 오피스텔 건물 등의 정기청소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사무실 상가 주차장 계단의 청소도 실시합니다. 필요에 따라 청소의 방향은 조금씩 바뀝니다. 이번에는 의정부 구리 남양주 아파트 상가 건물 주방 정기청소 다녀왔습니다. #정기청소 #사 입주 청소는 아니고, 분기별로 한번씩 집안 전체를 청소하시는 고객님 댁에 방문했습니다. 한 번씩 대청소를 하시는데, 찌든때를 정리하신다고 저희 측에 연락 주셨어요. 찌든때는 직접 벗기려면 잘 안되실거에요. 청소에도 깨끗해지는 요령이 다 있습니다. 평상시에도 지저분하게 사용하시는 건 아니지만, 매일 음식을 하시다보니, 타일 벽면이나, 가스레인지, 수납장, 주방 바닥 등 지저분한 곳이 한둘이 아..

김포 고양 양주 상가 건물 바닥청소 찌든때 빼드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주로 건물 사무실 상가 계단 바닥 주차장 등의 정기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밖에 아파트 오피스텔 원룸 준공 입주청소도 함께 합니다. 청소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항목입니다. 어떤 곳이든 생활반경은 늘 청결하게 유지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김포 고양 양주 상가 건물 바닥청소 찌든때 빼드리고 왔습니다. ! #정기청 하얀 타일바닥이라, 더 꼼꼼하게 해드렸네요 ! 청소는 혼자 하실 수도 있지만, 범위가 넓어지거나 찌든때로 인해 어려움이 있는 경우, 청소업체를 통해 정기청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번들문의 : 010-3322-2243 전화를 못받을시 문자 남겨주세요. 전화드리겠습니다^^ 상가 타일 바닥 입니다. 하얗던 줄눈이 새카맣게 ..

노원 중랑 동대문 오피스텔 원룸 아파트 입주청소 꼼꼼하게 잘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 저희는 정기청소 전문업체 입니다. 일반적으로 상가 사무실 건물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주차장 계단청소를 주요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반 청소 외에도 고객이 요청하는 대부분의 청소도 시행하고 있사오니 필요하신 부분을 체크하신 후 연락주시면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노원 중랑 동대문 오피스텔 원룸 아파트 입주청소 꼼꼼하게 해드리고 왔습니다. 피스텔청소 집은 하루 시간 중에 제일 많이 보내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에 세입자가 살던 곳이면 나갈때 기존에 있던 묵은 때들이 한 눈에 보이기 마련입니다. 직접 청소하기 어려운 부분이 많이 있어 연락주시는 분을 많으세요. 입주하시기 전에 저희 번들번들에 문의 주셔서, 꼼꼼한 청소 받아보세요. 화장실 청소.. 기존..

도봉 강북 성북 사무실 상가 바닥청소 번들번들 잘하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번들번들 입니다.c 저희는 사무실 상가 계단 정기청소 전문업체입니다. 이외에 일반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빌라 건물 주차장 바닥 입주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청소를 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청소 요청 연락을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에는 도봉 강북 성북 사무실 상가 계단청소 번들번들하게 해드리고 왔습니다. 오래된 건물일 수록 건물내부를 수시로 살펴보아야 합니다. 특히 계단은 자주 오르내리는 곳일수록 자재의 부식이나 흠이 있는지도 살펴봐야합니다. 사람이 잘 오르내리지 않는 공간이어도 수시로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계단의 경우 관리가 안될 시에 거미줄과 먼지가 많이 쌓이게 되어 자칫 잘못하면 화재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계단 청소시에 난간을 관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