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yangga의 등록된 링크

 bunyangg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1건입니다.

주다사 쌩얼 공개 닮은 연예인 [내부링크]

주다사 쌩얼이라는 단어가 여기저기 보이자 어찌 어찌 하다 보니까 주다사 마스크, 쌩얼, 주다사 얼공 등 독특한 연관검색어가 노출되어 직접 주다사를 검색 해 보았는데, 사실 검색전에는 술먹고 행동이 이상한..

저축은행 예금 금리 어디까지 떨어질거니? [내부링크]

저축은행 예금 인하의 끝은? 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너 마져도 0%대면 어쩌라고 이러니? 탄식 섞인 목소리가 여기저기서 흘러나오네요 우리나라 금융사상 올해는 예금의 대한 일반 시민들이 느끼는 체감지수는..

애큐온 저축은행, 모바일 적금 한정판매 서두르세요 [내부링크]

"애큐온 적금이 무려 5%" 최근 까지만 해도 일반 시중은행의 예적금 금리대가 3~4% 였던것 같은데, 올해 코로나의 영향으로 그런 금리대는 꿈의 숫자로 바뀌었네요. 그래도, 잘 찾아보면 그 이상의 금리를 찾아볼..

전민숙 밥상있는 신봉동 외식타운 가보셨죠 [내부링크]

전민숙 밥상있는 신봉동 외식타운 가보셨죠 한번도 못간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라고 생각하는 곳이 바로 용인 수지구 신봉동에 위치한 건강담은 전민숙 밥상입니다. 신봉동 외식타운은 용인서울 고..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 3차 6월 분양예정 [내부링크]

송도에 또 한번 바람이 불어옵니다. 힐스테이트 레이크 송도3차 6월분양예정 앞으로 이만한 물건 나오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제 경우 인천에 거주하지만 송도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송도에서..

하남 스타포레 지방까지 소문확산 인기있는 이유 3가지 [내부링크]

가정의 달 5월 지금 대한민국에서의 부동산 관심은 어떤가? 왜 하남 스타포레가 저 아래 남부지방까지 소문이 확산되었는지 이유 있는 세 가지에 대해서 아주 간략하게 포스팅해 보겠다. 첫째. 청약으로는 힘들다...

부평 중앙하이츠 프리미어 아파트 청약일정 [내부링크]

부평 중앙하이츠 프리미어 정부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가 수도권 부동산시장을 뒤흔들고 있다는 사실을 많은분들이 아시고 계실겁니다. GTX 노선 A, B, C 노선에다가 최근 김포~하..

한강 광장동 핫이슈 아파트 분양임박 coming soon [내부링크]

작년 한해 많은 부동산들의 이슈가 있었지만, 많은 분들이 관심때문이었는지, 그렇지 않다면 일시적인 풍선효과였는지는 모르겠지만, 2018년 하반기 부터 불기 시작한 서울지역의 지역주택조합의 열기가 식을줄..

긴급재난지원금 택시비 사용여부와 사용불가업종 안내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택시비 사용여부와 사용불가업종 안내 우리은행 재난지원금 신청 지난 포스팅 위에 링크한걸 무사히 끝마쳤다면 아래와 같은 내용을 카톡으로 전송받으셨을 겁니다. 좀 더 자세하게 저의 경우 우..

네이버 돌림판 게임중 원판돌리기가 두번째로 재밌어요 [내부링크]

네이버 돌림판 게임중 원판돌리기가 두번째로 재밌어요 우리시대 어릴적 게임이라고는 구슬치기, 나이먹기, 땅따먹기, 벽돌게임, 다방구, 잣치기, 짬뽕 등등 노는것에 시간가는 줄 몰랐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청약 경쟁률 이렇게 높은 이유가 뭐지? [내부링크]

청라국제도시역 푸르지오 시티 청약 경쟁률 이렇게 높은 이유가 뭐지? 청라의 새로운 중심 트리플 역세권의 청라국제도시역을 가까이, 청라의 미래비전과 중심생활을 빠르게 누리는 곳 청라의 새로운 중심' 푸르..

맛남의광장 휴게소 리스트 메뉴 업로드 해봤어요 [내부링크]

맛남의광장 휴게소 리스트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는 SBS 맛남의 광장 방송되고 있습니다. 백종원의 휴게소 리스트라고도 불리우고 있구요.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과 함께 소소한 케미를 주고 있죠. 방송을 보다..

우리은행 재난지원금 어디서 신청해요? [내부링크]

"우리은행 재난지원금" 늘 말해 왔습니다. 국가가 날 위해 해준게 뭐가 있냐고!! 죄송합니다. 이번에 제대로 해주신게 있습니다. 물론, 지자체가 해준건 없습니다. 타시도 대비 인천은 그저 웃지요^^ 그래서, 2년..

알약 필기노트로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수험생의 눈높이에서 알차게 정리된 핵심꿀팁 요약- 알약 필기노트 코로나의 사태로 아무도 알 수 없는 2021년 대입관련하여 마의 5월도 어느 덧 3분의1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바이러스시즌을 어떻게..

논현 펜트힐 캐스케이드 도시형생활주택 [내부링크]

논현 펜트힐 캐스케이드 도시형생활주택 논현 펜트힐 캐스케이드가 소형아파트인 도시형 생활주택과 상업시설이 함께 찾아옵니다. 작년 10월에 펜트힐 논현을 성공리에 분양한 유림개발에서 이번에 또한번 신화..

만수 남광하우스토리 폭발적 문의전화 [내부링크]

만수 남광하우스토리 폭발적 문의전화 http://bunyangga.tistory.com/3 만수동 남광하우스토리 모델하우스정보 만수동 남광하우스토리 모델하우스정보 인천 만수동에 7년만에 아파트 공급이 된다고 하는데 바로..

부평역 이편한세상시티 오피스텔 분양일정 [내부링크]

작년말 부동산 급등시기에 수용성 (수원, 용인, 성남)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달리기 시작한 인천 그중에서도 송도, 청라, 부평 이렇게 3인방이 기축을 비롯하여 신규분양에서 까지 휘몰아 치고 있습니다. 특히 부..

부평 한라비발디 트레비앙 [내부링크]

부평 한라비발디 트레비앙 인천에 또 한번의 관심이 높은 아파트가 분양을 합니다. 부평역 역세권으로 인천 구도심의 희망인 부평에 지난달 힐스테이트 부평에 이어, 다시한번 힘을 불어넣어주게되었습니다. 전체..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D노선 진행상황 [내부링크]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D노선 진행상황 수도권 급행철도 GTX-D노선 가능성 수도권 급행철도 GTX-D노선 가능성최근 우라나라 대한민국의 주가가 날로 치솟고 있는 상황에 올해... blog.naver.com 위에..

김포한강신도시 현대썬앤빌더킹 상세 꿀팁 [내부링크]

김포한강신도시 현대썬앤빌더킹 상세 꿀팁 김포한강신도시 현대썬앤빌더킹 배후수요&교통 김포한강신도시 현대썬앤빌더킹 배후수요&교통지난 시간에 이어 이번 포스팅 내용은 김포한강신도시 현... blog.naver.co..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보다 적극적으로 해야 할때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보다 적극적으로 해야 할때 코로나 사태 관련 말고는 포스팅 할 내용이 없을 정도로 모든 사안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봅니다. 도미노 처럼 무너질수도 있기에, 다른..

코로나 범죄 강력처벌해야 [내부링크]

코로나 범죄 강력처벌해야 연일 세계적으로 코로나에대한 위기경보가 발행하고 있네요. 제로금리, 주식폭락, 부동산은 예측불허 등등 뭐 한가지 원활하게 돌아가는게 없을정도네요. 이 정도로 세계각국 고위층...

구로 오네뜨시티 모델하우스위치 [내부링크]

구로 오네뜨시티 모델하우스위치 주변 공실 없는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 고대구로병원 도보6분 - 구로시장(재래시장) 도보10분 - 은행(국민,기업,우리,신한,하나) 5분거리 - 초,중,고교가 인접해서 유흥업소..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완료 블로그를 접한지 오랜시간이 지났네요. 네버블로그를 시작으로 두번째 접한 것이 바로 이곳. 티스토리 였었구요. 2018년도에 없어지기 전까지 초대장은 생소하고 누가 이런 불편한걸..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일정변경 없나?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송도 더스카이 일정변경 없나? 2020년 3월 우리나라 및 전세계를 휩쓸고 있는 바이러스 확산으로인해 모든 생업에 영향이 미치고 있는 상황이네요. 언제가 되어야 불과 몇달전인 예전에 삶으로 돌아갈..

넌 내가 찜했어 바우젠 전해수기 [내부링크]

바우젠 전해수기 많이들 들어보셨죠? 강아지를 사랑하는 우리의 개통령인 강형욱님이 간접광고를 통해 몇번 광고 송출이 되었던 걸로 알고 있었네요. 원래 이런 가전제품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는 몇번의 광고 송..

구로 오네뜨시티 새롭게 시작하다 [내부링크]

부동산 분양시장도 코로나19 영향으로 모델하우스를 폐쇄하는곳도 속속 생기도 있는 시기네요. 전후 세대에 있어서 이런 난리는 사실 IMF때 조차 느끼지 못한 상황 아닌가 싶습니다. 특정 시점만 넘겼어도, 이렇게..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영상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영상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생활형숙박시설 분양문의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부대시설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하버하우스 부대시설 http://1600947.imweb.me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주 더 테라스 연동 따라잡기 [내부링크]

제주 더 테라스 연동 따라잡기 1. 위치 -. 제주도 제주시 연동 263-2 외 일원 2. 시행 / 시공 -. 아시아신탁 / 포스코ICT 3. 대지면적 -. 1,584.60 / 479.34py 4. 건축면적 -. 1,203.28 / 363.99py 5. 연면적..

여의도 리슈빌 핫이슈 현장 [내부링크]

여의도 리슈빌 핫이슈 현장 부동산시장에서 2019년 화두는 역시 규제정책임을 다시 한번 상기 시켜주고 있는 최근 흐름입니다. 분양가 상한제에 이어 후속타로 준비중인 규제정책까지 조만간 발표예정이라고 하니..

약수역 더시티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내부링크]

약수역 더시티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https://blog.naver.com/p3913/221492138708 3, 6호선 더블역세권 약수역 초역세권에 그야말로 오랜만에 수익형부동산이 들어섭니다. 이런 저런 부동산의 각종규제들로 인..

평택고덕 아이파크 [내부링크]

평택고덕 아이파크 핫한 영상 평택에 들어서는 고덕 아이파크가 이슈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최대 삼성전자가 2021년까지 44만 배후수요에 60조를 투자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과연 어디가 한계일지 알 수 없을..

운정서희스타힐스 무더위와 함께 상승 [내부링크]

운정서희스타힐스 무더위와 함께 상승 이번 소식은 경기 북부쪽 아파트에 대해서 간단요약 하려고 합니다. 잘아시는바와 같이 파주에 연일 쏟아지는 관심은 어마무시해서 경기권에서 하남과 양대산맥을 이룰정도..

상현더샵파크사이드 모델하우스위치 [내부링크]

상현더샵파크사이드 모델하우스위치 상현동에 2019년 8월에 들어서는 상현더샵파크사이드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려볼께요 총 세대수 479세대 지금 남아있는 평형대는 101제곱미터 일부 잔여세대만 남아있고요..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위치 [내부링크]

동천 더샵 이스트포레 위치 오늘자로 부동산규제 정책이 오늘자로 또 나왔네요 수도권에서는 유일하게 분당이 지정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네요. 그러면, 어디로 눈을 돌려야 할까요? 네. 맞습니..

수원역 우림필유 고민해결 [내부링크]

수원역 우림필유 고민해결 푹푹찌는 무더위네요. 장마도 이젠 그 힘을 다한듯하고요. 무더위를 날려줄만한 정보 남겨드릴께요 바로 수원 서둔동에 위치한 우림필유 지역주택조합입니다. 수원역 우림필유는 수원..

인하대역 이편한세상 완판임박 [내부링크]

인하대역 이편한세상 완판임박 인하대역 이편한세상에 대해 지난번 포스팅에 추가코자 합니다. 각종 부동산정책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오피스텔이 왜 이슈가 될수 밖에 없는지 궁금하시다면 쭈욱 읽어보실까요~~..

송도 센토피아 일반분양 꿀팁 [내부링크]

송도 센토피아 일반분양 꿀팁 작년 9월인가 송도 센토피아 더샵에 대해서 포스팅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9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작년부터 목 쭈~~욱 빼고 기다리신분들도 많이 계시다는거 잘 알고 있구..

이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잔여물량확인 [내부링크]

이편한세상 시티 인하대역 잔여물량확인 용현동과 학익동은 인천남구에서도 노후화가 다른지역에 비해서 비율이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행하고 있는것이 바로 용현학익지구 도시개발사업이구요. 각 블럭..

석남미소지움 완판예상 [내부링크]

석남미소지움 완판예상 오늘 소개해드릴 아파트 소식은 저 멀리 ~~~ 인천입니다.^^ 경인고속도로 가좌나들목 인근에 위치한 서구 석남동 석남미소지움 이랍니다. 총 954세대 52, 59, 74 제곱미터 지상32층, 지하..

용인천리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위치? [내부링크]

용인천리 서희스타힐스 홍보관 위치? 오늘 날씨가 너무 춥죠 자동차도 시동걸기가 쉽지 않은 그런 날씨네요 독감도 무섭고 걸리면 몹시 힘들다고 하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용인 처인구 이동면에 위치..

수원역 우림필유 더늦기전에 [내부링크]

수원역 우림필유 더늦기전에 오늘은 아주 신나는 불금입니다. 날씨도 좋고 해도 길어져서 이래저래 설레이는 주말입니다. 내일 여행계획하신분들은 돌아오는 길에 그렇지 않고 집에만 계신분들이라면 내일 여기..

비봉대우이안 네가 정답이다 [내부링크]

비봉대우이안 네가 정답이다 작년 여름 더위와 함께 찾아온 비봉대우이안 조합원모집 어느덧 6개월이 넘었네요 하. 지. 만 아직도 식지 않은 열기탓에 계약율은 조합모집에서 찾아보기 힘든 경이적인 기록임에 틀..

야목역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위치 [내부링크]

야목역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위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많은 분들이 실내온도를 높이고 집에만 계시겠죠. 그래도, 바깥공기 쐐시는 차원에서 주택홍보관 놀러오세요 야목역서희스타힐스에서 드리는 혜택 3..

야목역대우이안에서 야목역서희스타힐스로 변경 [내부링크]

야목역 대우이안에서 야목역서희스타스로 변경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인지 다들 집안에만 계시고있겠죠. 하지만, 핫한 소식하나 알려드릴께요 바로 야목역 대우이안으로 알고 있는 야목역 서희스타힐스 랍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 평면개선 [내부링크]

운정 서희스타힐스 평면개선 최근 오락가락하는 날씨때문에 어떤 옷을 입을까 아침마다 걱정이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해야하는것은 기본이겠지만 어제오늘은 미세먼지까지 이건 뭐 환경걱정, 나라걱정, 미대선걱정..

송도 센토피아 분양가 [내부링크]

송도 센토피아 분양가 오늘 예상하지 못한 비가 인천에 내렸네요 많은 분들이 우산없이 뛰어다는데 저역시 지하철까지 빠른걸음으로 움직였네요 내일부터는 더 쌀쌀헤지겠죠 오늘은 대한민국의 미래 송도에서 핫..

광주 경남아너스빌 할인분양 [내부링크]

광주 경남아너스빌 할인분양 연휴 잘들 보내셨나요 요즘 같이 밤낮의 기온차이로 많은 분들이 감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고 하니 주무실때는 가급적 긴옷으로 갈아입으셔야 할듯하네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경기 광..

오창각리지역주택조합 분양가 [내부링크]

오창각리지역주택조합 분양가 오늘은 오창각리지역주택조합을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청주분들은 잘아실겁니다. 오창.산업단지가 어떤곳인지요. 그 중심지에 들어간다는 사실입니다. 엄청난 일이 아닐수 없구요..

만수동 남광하우스토리 모델하우스정보 [내부링크]

만수동 남광하우스토리 모델하우스정보 인천 만수동에 7년만에 아파트 공급이 된다고 하는데 바로 만수역 남광하우스토리 입니다. 지하 2층/ 지상 23층 총 815세대 59평방미터 단일평형으로만 구성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