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yangin의 등록된 링크

 bunyang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해운대 오피스텔 투자 재송동 센텀시티 마린시티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해도 당첨되기 힘들고, 당첨되도 대출이 안나와 아파트 투자도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정부의 부동산 대책으로 규제가 심해지니 많은 투자자들이 이젠 아파트 보다는 수익율이 잘 나오는 오피스텔로 눈을 돌리고 있다. 투자, 분양, 입주 상담 및 방문예약 1522-6377 부산시의 인구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반면 가구수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소가족화 현상이 가속화되면서 4~5 인가구는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반면 1~2 인 가구는 계속 증가하여, 소형 주거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오피스텔은 주거와 업무를 동시에 할 수 있으며,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만 19 세이상이면 누구나 청약가능하다. 다양한 용도 활용으로 절세도 가능하다. 일반임대사업자 등록시 건물가액의 10%가 환급되니 투자금도 적..

부산 명지 빌리브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분양정보 [내부링크]

부산 명지 빌리브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분양정보 2030 부산엑스포 개최가 아쉽게도 성공하지 못했지만 2035 부산엑스포를 향해 다시 뛴다는 소식이다. 많은 분들이 우려했던 가덕도신공항 사업은 12월 8일 국회통과로 차질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가덕신공항 사업과 부산진해자유경제구역의 중심에 있는 명지국제신도시에 신세계 건설에서 시공하는 빌리브 명지 듀클래스가 1083실이라는 대규모 단지를 공급한다는 소식이다. 부산 명지 빌리브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위치정보 현장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3805-1,2,5,6번지에 들어서는데, 대로를 끼고 건설되는 주상복합이다. 지하 3층에서 지상 20층 규모로 총 4개 단지로 1083실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가 단지 전체를 두르고 배치되어 말 그대로 슬세권 입지로 입주민..

남포동 더베이먼트 이제 시작!! 최고청약률 479:1 선착순 잔여세대 줍줍 생활형숙박시설 상가 [내부링크]

남포동 더베이먼트 이제 시작이다. 얼마 전 최고 청약경쟁률 479:1로 높은 청약율이었지만 그래도 아직 우리에게 남은 기회가 있다. 선착순 잔여호실 계약 가능하니 빨리 서둘러야 겠다. 최고 청약경쟁률 479 : 1..

재송역 리치먼드시티 센텀 오피스텔 역세권 해운대구 마린시티 [내부링크]

부산 해운대구 재송역 리치먼드시티 센텀은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신축 오피스텔 현장으로 동해남부선 재송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하고, 센텀생활권, 해운대 생활권이다. 주변지역 개발호재 때문에 관심..

당감 이지더원 조합원 로얄층 선착순 모집 부산진구 서면 생활권 [내부링크]

부동산 가격이 미친 듯이 오르는 이 시기에 부산 진구 당감동에 부동산 투자에 매력적인 분양 소식이 있다. 평당 800만원대에 로얄층 확보!!! 바로 당감 이지더원 아너뷰가 그 주인공인데, 요즘 분양 문의가 부쩍..

부산진구 문현금융단지 옆 오피스텔 범천 맨해튼 줌시티 금융단지 부산 서면 오피스텔 분양 [내부링크]

얼마 전 기사에 아파트 청약 열기가 오피스텔까지 옮겨 붙었다는 기사가 났다. 그도 그럴 것이 서울, 경기 지역에서 부산까지 전국에 걸쳐 아파트에 대한 과한 관심으로 높은 청약율은 일상이 되었다. 여기 부산..

남포동 더베이먼트 2차 테라스 스위트 사전청약 [내부링크]

 계속되는 정부의 강력한 주택시장 규제로 이를 피해 상가나 오피스텔, 생활형 숙박시설 등 수익형 부동산으로 수요가 몰리는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올 3월에 있었던 북항 재개발 지역의 롯데캐슬드메르..

로얄층 선착순 당감 이지더원 800만원대 서면 아파트 분양 부산진구 서면 당감동 지주택 [내부링크]

 당감 이지더원은 서면생활권으로 부산진구 당감동 지주택 아파트 분양이다. 당감 이지더원 현장 주소는 부산진구 당감동 633번지 일원으로 지하 3층부터 지상 29층 규모로 9개 동으로 816세대 예정이다.  당감..

평당900만원대 범일역 삼정그린코아 56A타입 오피스텔 [내부링크]

범일역 삼정그린코아는 2021년 11월 입주예정으로,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 830-62번지 일원인 (구)국제호텔 자리에 짓고 있다. 범일동은 상권의 최고 요지이자 임대사업의 최적지이다. 동구는 도,소매, 음식점,..

범일동 범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분양 [내부링크]

오피스텔 648실ㆍ아파트 24가구ㆍ 상가 25실 분양 금리 인하로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이 수익형 상품으로 몰리고 있는데, 부산 '범일역삼정그린코아 더시티'의 분양소식이 있습니다. 부산 조방앞 범일역 국제호텔..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 오피스텔 분양 선착순 호실지정 [내부링크]

마지막 오션뷰 광안리에 오션뷰를 가진 오피스텔이 들어온다. 아마도 광안리 바다 마지막 오션뷰가 아닐까? 광안 청일디오브 오션뷰는 지하 4층 ~ 지상 20층 1개동으로, 29A- 90세대, 21B- 36세대, 20C- 36세대, 2..

900만원대 코오롱하늘채 분양 연산 토곡 마감임박 [내부링크]

마감임박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2단지 분양도 마감이 임박하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는 동래한전 앞 동래아이스링크장 건물 3층에 홍보관을 열고 11월 말부터 모집 시작해서 2달여만에 마감이 다 되어간다...

연산 토곡 코오롱하늘채 조합원 분양 [내부링크]

연산 코오롱하늘채 1단지 조합원모집 마감 완료 토곡 코오롱하늘채 2단지 조합원모집 마감 임박 연산토곡코오롱하늘채가 조합원모집이 곧 마감 예정입니다. 2020년 11월 말부터 모집해서 겨우 2달 정도 지났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