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nsteads의 등록된 링크

 burnstead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6건입니다.

20년 10월 3주차 미국 증시 전망 및 기업 실적 발표일 [내부링크]

증시 전망 10월 3주차(10월12~16일)의 주간 뉴욕 증시가 상승세를 탈 것으로 예상됩니다. JP모건, 씨티그룹, 뱅크오브아메리카, 모건스탠리 등 대형은행의 호실적 예상이 주가의 상승을 밀어부치고 있고, 트럼프..

상가 투자 상가 분석 주동선의 중요성 (옥탑방보보스) [내부링크]

상가 투자를 위한 분석 방법 (주동선의 중요성) <옥탑방보보스 with 신사임당> " 실패한 경우에 딱 보면 상권 좋은 곳을 사요" 보통 상가 투자 한다고 하면 못먹어도 강남이라고 생각합니다. 하..

샘김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샘김 퇴교 [내부링크]

샘김가짜사나이 가짜사나이 2기 샘김 퇴교 가짜사나이 2기에 의외의 인물이 등장을 했는데요, 바로 2014년 K팝스타에서 버나드박에 이어 준우승을 거머쥔 샘김이었습니다. 샘김은 늘 밝은 모습에 귀여운..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다시보기 유재환 아파트 박명수 씨 소속사 작곡가로 유명해진 유재환 씨가 신박한 정리에 나왔네요. 늘 밝은 모습이었는데, 얼마 전 아파서 퉁퉁 부은 모습이었던 적도 있고, 또 이번엔 사고로..

기가지니 공장초기화 쉬운 방법 [내부링크]

KT에서 개발한 스마트 스피커 <기가지니>. 기가지니1, 기가지니 미니, 기가지니LTE 등을 거쳐 기가지니2가 출시되었네요. 요즘은 집집마다 스마트 스피커 사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름은 KT가 가장 잘 지은 것..

부업통장 만들기 부업으로 월 20만 원 벌기 [내부링크]

아래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이 되신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단돈 20~30만 원이라도 벌고 싶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시간이 많다 앱테크를 해본 적이 있다 평일이나 퇴근 후에 시간이 자유롭다 적금을 하..

파인애플 혀아림 효능 칼로리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올 여름은 비도 많이 오고 태풍 피해도 많아서 과일값이 금값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수입과일이 싸게 느껴질 정도입니다. 예전에는 파인애플이 고급 과일이었는데 언젠가부터 친근해지더니, 지금은 바나나와..

라비던스 첫 인스타 라이브 [내부링크]

어제 스포요정 존노님이 기대된당c 사진을 올려주었죠. 기대된당c(오렌지하트)에는 늘 스포가 숨어있었어요. 라비던스 멤버 4인이 함께 할 때 날려주는 기대된당c 시리즈. 이번에는 뭘까 했는데... 심지어 라..

타트체리 복용법 혈관 통풍 타트체리원액 주스효능 [내부링크]

요즘 핫한 '타트체리'. 여러분도 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가족들과 마시고 있는데요. 만성염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안 마실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예전에 혈관염에 걸려서 고생한 적이 있어서 혈관 건강에 엄청..

한자와나오키 시즌2 5회 악덕 정치인에게 배로 갚아주마! 오와다의 꿍꿍이는? [내부링크]

전뇌잡기집단의 분식회계를 알아내 도쿄중앙은행의 큰 손해를 막은 한자와가 좌천 갔던 증권사에서 은행으로 복귀를 합니다. 하지만 늘 그랬든 이번에도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해야 하는 운명에... 도쿄중앙은행이..

적토마 지하철택배알바 노인주례사 노노케어 노인일자리 찾는 방법 [내부링크]

기초연금에 대해 관심을 갖다보니 저절로 노인일자리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갈수록 복지혜택이 좋아지고 있지만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거나 기초연금 30만 원으로는 도저히 생활이 불가한..

국민 내일배움카드 사용하는 방법 신청방법 알바 근로자 재직자 [내부링크]

내일배움카드란? 고용노동부에서 취업을 장려하기 위해 교육훈련비, 학원수강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로,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최근 사용한 파일 목록 지우기 윈도우탐색기 작업표시줄 시작 검색창 [내부링크]

최근에 사용한 파일 목록이 윈도우 탐색기나 작업표시줄에 뜨지 않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윈도우탐색기/작업표시줄/시작검색창에서 보이는 목록들 윈도우 탐색기를 띄우면 맨위의 1번 이미지처..

컴퓨터 느려졌을 때 속도 올리는 방법 3가지 느려지는 원인 [내부링크]

PC는 프로그램을 실행되는 동안 사용자들 모르게 임시파일이나 레지스트리 등을 계속 생성합니다. 또 악성프로그램 때문에 스파이웨어나 툴바, 광고 등이 깔리곤 하고요. 이런 것들이 쌓이다 보니 PC속도가 점점..

한자와나오키 시즌2 4회 절체절명에 빠진 한자와, 열쇠를 쥔 오와다? [내부링크]

오와다가 전뇌잡기집단에 500억 엔의 추가 대출을 허락하면서 한자와는 궁지에 몰립니다. 또한 시즌2 1회에서 이사야마가 전시즌에서 한자와에게 무릎을 꿇은 오와다를 떠올리며 굉장히 분노하죠. 그런데 내용을..

새우아보카도 샐러드 만드는 법 및 효능 [내부링크]

재료 조리시간 열량 염분 2인분  10분 281kcal 1.0g 1. 재료 새우(중) 10마리, 올리브오일 1티스푼, 소금 한꼬집, 후추 한꼬집, 아보카도 1/2개, 레몬즙 1/2티스푼, 마요네즈 2티스푼, 폰즈소스 1티스푼, 김가루..

소상공인을 위한 상권정보시스템 지원사업 활용 With UCC 영상 공모전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문을 닫은 점포 수가 만 개를 넘어섰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돈을 버는 사람도 있지만 하루하루가 지옥같은 분도 계시겠죠. 살면서 이런 불황은 없었다는 이야기도 자주 듣는데..

배달피자 추천 빅스타, 땡스, 우주인 [내부링크]

<빅스타피자> 18인치 피자, 빅스타피자. 18인치면 45cm가 넘는 크기입니다. 토핑이 혜자스럽다는 말이 이 피자를 두고 하는 말 같네요. 저녁을 먹었는데도 먹고 싶은 빅스타 피자. 배달전문 피자입니다. 제일 맛있..

존노 좐DJ의 지난 주 추천곡 리스트(8/31~9/7) [내부링크]

지난 주에는 개인 소속사 발표도 있었고, 또 온라인 팬미팅 소식도 있었고 엄청 바쁠 것 같은 존노님. 그래도 매일 최소 1곡에서 많게는 4곡까지 추천곡을 올려줍니다. 장르도 다양해서 같이 듣는 저도 이 세상 곡..

저작권 없는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제작자 필수 [내부링크]

유튜브하시는 분들이나 동영상을 활용해 영상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들께 희소식. 무료 영상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영상은 모두 상업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영상을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래도 상..

Onedrive 원드라이브 활용법 클라우드처럼 사용하기 [내부링크]

windows10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windows10이 깔려있는 노트북을 주로 사용합니다. 삼성 아티브9을 사용하다가 너무 무거워서 삼성노트북 NT900X3을 휴대용으로 사용하는데, 정말 가볍고 좋지만 하드용량이..

부자들의 공통점 알아보기 나를 믿지 말고 생각을 실행에 옮겨라 [내부링크]

부자되는 사람들의 공통점 (유튜버 신사임당 초대손님 이한별님) 일반인과 부자의 차이점 4가지 1. 실행력: 선악에 관계 없이 실행력만큼은 있는 사람들이 부자가 되더라. 어떻게 저런 인성의 사람이 부..

언택트 시대를 준비하는 방법 블록체인 도입하는 부동산 중개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맞이하게 된 언택트(비대면) 시대. 사실 우리는 비대면 시대를 준비는 하고 있었지만 2020년 코로나로 인해 더 빨리, 어쩌면 갑자기 받아들여야 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비대면은 선택이었는데..

하나은행통장 사본출력 방법 [내부링크]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면 급여를 받아야 하는 곳에서 통장 사본을 제출하라는 말을 듣죠. 예전에는 종이통장 앞면을 복사해서 종이로 제출하고는 했는데요, 요즘은 종이통장도 많이 사라졌을 뿐만 아니라, 종이..

휴대폰용 모노톤 단색 배경화면 단색 체크 스트라이프 다운로드 [내부링크]

휴대폰 바탕화면, 배경화면에 사용할 수 있는 모노톤 이미지입니다. 패턴이 없는 단색이라서 사이즈를 늘리거나 줄여도 아무 이상 없이 사용가능합니다. simple is the best라는 말이 있죠. 모노톤이 딱 그런 듯!..

이십세기 힛트송 별이 된 뮤지션들의 네버엔딩 힛트쏭 24회 [내부링크]

10위 한번만 더 - 박성신(1990) : 1988년 강변가요제 출신 가수로 가수 박재란님의 딸이라고 합니다. 9위 내 눈물 모아 - 서지원(1996) : 이 곡은 지금도 추억의 곡으로 자주 소화되고 있죠. 실제로 방송하시는..

한국 일본 무료폰트 공유 이미지에 멋짐과 귀여움 입히기! [내부링크]

요즘은 블로그며 유튜브며 이미지에 특색 있는 폰트를 써서 눈길을 끄는 경우가 많습니다. 폰트도 유행이 있고, 그냥 글씨체일뿐인데, 어떤 글씨체는 따뜻하고, 또 어떤 글씨체는 고전적이며, 또 어떤 건 부드럽..

한글 서식 hwp pdf 줄 있는 서식 노트 줄 그어진 A4 [내부링크]

한글파일보다 워드를 많이 쓰지만 관공서 업무를 보거나 하면 어쩔 수 없이 한글파일을 써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글을 쓸 때 노트처럼 줄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한 적이 있는데, 다른 분이 공유해주셔서 여..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3편) [내부링크]

1장과 2장을 통해 얻은 깨달음을 실행을 옮기는 방법 노후가 불안한 이유를 이해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바꿔 잘못된 소비를 투자로 돌리고 하루 빨리 노후 준비를 하여 경제적인 자유를 ..

한예슬 MBTI 결과는? 알고 보면 더 멋진 예슬 씨 [내부링크]

<난 누가 뭐래도 몽상가이자 자유로운 영혼이고 창의적인 아티스트라고 생각하며 어디서든 누구와도 친해지는 친화력과 사교성을 가졌으며 내일보다는 오늘을 사는 심플하고 단순한 사고를 가진 줄 알았는데! ㅋ..

태풍 9호 마이삭과 10호 하이선 비교 [내부링크]

태풍9호 태풍10호 이름 MAYSAK(마이삭) HAISHEN(하이선) 크기 대형 - 발생 20.8.28 15시 20.9.1 21시 강도 강함 강함 진행방향 북 서 속도 60km/h 20km/h 중심기압 970hPa 970hPa 최대풍속 중심부근에서 35m/s 중..

마스크 착용의 부작용, 두통, 목아픔, 피부 트러블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마스크는 우리 생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의료진들이 마스크 때문에 얼굴에 의료용 테이프나 밴드를 붙이고 있는 게 마음 아팠는데, 이제는 일반인들도 그러게 생겼네요. 언..

음식물쓰레기 잘 버리는 방법 일반쓰레기와 구분하는 방법 [내부링크]

음식물쓰레기 분리배출 잘하고 계신가요? 저는 지금껏 바나나껍질을 일반쓰레기에 버렸습니다. ㅠ.ㅠ 그런데 음식물쓰레기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2년 전까지는 음식물쓰레기에 버렸는데, 어떤 분이 바나나껍질에..

라비던스 존노 김바울 개인 소속사 [내부링크]

91즈 9월1일에 무슨 일입니까? 소속사 발표도 같이 하고. 아! 운명의 데스티니? ㅋㅋ 존노 씨는 클래식명가 크레디아로, 김바울 씨는 아트앤아티스트로. 크레디아는 지용 씨, 임동혁, 홍진호 씨가 소속되어 있는..

한 달에 5번씩 월급을 받으면 어떨까요? [내부링크]

어디선가 들어보셨을 외국의 우화입니다. 어느 나라에 지금보다 더 나은 삶을 꿈꾸는 파블로와 브루노라는 젊은 청년 둘이 있었습니다. 둘은 더 나은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종종 나누곤 했죠. 그러던 어느 날..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 3.8 코알마 2.0 캠핑용품 [내부링크]

유명 캠핑용품업체 코베아에서 나온 코베아 알파인 마스터 2.0L제품. 2020년에 2~3인이 사용할 수 있는 3.8L 제품도 나왔습니다. 홀로 백패킹하려면 2.0L로도 충분하지만, 가족, 친구들과 다닐 때는 2.0L로는 좀..

유퀴즈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매일 주식 사기 (1편) [내부링크]

넘쳐나는 유동성 부동산 시장으로 몰린다. 갈곳 잃은 돈, 주식 시장으로 몰린다... 이런 기사 많이 보셨을 거예요. 왜 저에게는 갈곳 잃은 돈이 없을까요? 들어오면 기다렸다는 듯이 빠져나가는 돈. 어디에 투자..

존노 좐디의 지난 주 추천곡 리스트 [내부링크]

라비던스의 테너 존노 씨가 매일 추천해주는 곡들이 있어요. 지난 주 추천해줬던 곡을 올려보아요. 어제는 2곡을 추천해줬습니다. 원래 아침마다 곡을 올려줘서 모닝요정이라는 별명도 있는데, 어제는 새벽에 곡이..

newbackupplus SEAGATE 시게이트 뉴백업플러스 포터블 레스큐 외장하드 [내부링크]

최근에 블로그한다고 영상에 사진까지 많이 찍다보니 컴퓨터나 핸드폰 하드가 꽉꽉 차는 현상... 그래서 외장하드를 구입했습니다. 외장하드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면 시게이트(seagate)죠..

노을캠핑장 월드컵공원 서울 상암 노을공원 캠핑장 주차장 [내부링크]

서울 시내에서 즐기는 캠핑. 이번엔 마포구 상암동 노을캠핑장입니다. 노을캠핑장은 월드컵공원 내에 있는 노을공원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운영기간은 원래 4/1~11/30일까지인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

서울 한복판에서 만나는 파도 코엑스 웨이브 놀라운 미디어아트 [내부링크]

삼성동 한전부지 맞은 편, 코엑스 아티움에는 대형 LED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 스크린에는 명품 시계, 자동차, 아이돌들의 홍보, 광고영상이 뜹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영상이 눈길을 끌지만, 바쁘게 지..

한자와나오키 시즌2 3회 한자와 이대로 지는 것인가! 반전의 반전 [내부링크]

드라마 한자와나오키의 매력은 손에 땀을 쥐게 하고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데에 포인트가 있는데 이번 화 역시 그간의 명성에 걸맞게 반전에 반전을 거듭했습니다. 근데 정말 은행에서는 이런 일이 벌어지나요?..

이십세기 힛트송 23회 미친 고음 명품 보컬 [내부링크]

미친고음 퍼레이드 특집 이십세기 힛트-쏭 23회. 아는 노래도 모르는 노래도 있었지만 하나같이 다 명곡입니다. 10위는 리아의 눈물 리아 씨가 직접 쓴 곡인데 이 곡을 쓸 당시에는 아픈 실연의 경험(전남친의 바..

존노 팬분들 이건 좀 보고 가실게요 [내부링크]

진짜 이분이 테너입니다. 바닥에 발 딱 붙이고 노래해야 할 성악가요. 아... 저 쫌 흥분했어요. 오 해피데이가 좋은 거 알고 있었지만, 존노 씨 버전이 젤로 좋네요. 콩깍지. 패션 센스는 원래 유명했지만 이건 좀..

중랑캠핑장 중랑가족캠핑숲 서울오토캠핑장 데크사이즈 등 서울 근교 캠핑 [내부링크]

서울 시내에서 즐기는 캠핑. 가능했네요. 경의중앙선 양원역에서 도보 2분. 지난 번 천왕산 향동 캠핑장도 서울 시내이지만 이곳은 아파트단지가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의 거리입니다. 어? 피자 먹고 싶네? 그..

존노 라비던스 띠빠또스 그리스 Ti Pathos [내부링크]

저는 팬텀싱어3의 존노 씨 팬입니다. ㅎㅎㅎ 갑자기? 아는 언니가 길병민이 좋다고, 유채훈은 노래가 기가 맥힌다고, 존노는 그냥 좋다고 하기에 팬텀싱어3를 보게 되었습니다. 이미 2:2대결이 중반쯤에 다다랐을..

서울시 녹색장난감도서관 키니스 장난감병원 [내부링크]

장난감도서관을 아시나요? 서울시에는 녹색장난감도서관이라는 장난감을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장난감도서관은 1963년 스웨덴에서 <장난감 도서관 운동>이라는 소규모 모임에서 시작되었다고 합..

갤럭시 아이폰 재난문자 차단 다시보기 끄기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이 재확산되면서 하루에도 수 통의 안전 안내 문자를 받고 있습니다. 중대본, 시청, 구청 등... 요즘은 산불이나 태풍, 폭염 등의 자연재해와 관련된 문자도 계속 울립니다. 어제 받은 재난 문자는 총 10..

한자와나오키 시즌2 기업 상관관계 [내부링크]

1. 스파이럴 : IT벤처 기업으로 검색엔진으로 유명합니다. 한자와가 다니는 도쿄센트럴증권의 시스템을 개발한 곳. 적대적 M&A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이번에는 센트럴증권과 어드바이저 계약을 맺게 됩니다...

한자와나오키 시즌2 2회 비열한 상사에게는 배로 갚아주마! 자회사 프라이드로 동료와 함께 싸워라! [내부링크]

모회사인 도쿄중앙은행에게 1,500억 엔의 계약을 빼앗긴 도쿄센트럴증권의 한자와와 모리타는, 적대적 M&A로 회사를 빼앗길 처지에 놓인 스파이럴에 연락해 조언을 하려고 하지만, 세나는 도쿄중앙은행도 아닌 그..

한자와나오키 시즌2 1회 한자와나오키 부활! 계약을 가로챈 모회사에 선전포고를 날리다! [내부링크]

드디어 한자와나오키 시즌2가 방영을 시작했네요. 이미 6화까지 방영인 된 모양인데 저는 이제 보기 시작했습니다. 전작의 어마무시함을 시즌2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비밀의 숲 시즌2가 애매한 시점에서 한..

Nintendo Switch 닌텐도스위치 2021년에 신형 등장? [내부링크]

미국 언론 <블룸버그>에 따르면 닌텐도가 2021년 초에 신형 "닌텐도 스위치"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블룸버그 외에 대만의 <이코노믹 데일리 뉴스>에서도 같은 내용의 기사를 실었는데요, 두 언론은..

제시카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결과 [내부링크]

나와 닮은 예술가는 누구일까? 라는 성향 테스트해보셨나요? 저는 너무 늦게 봤나 봐요. 지금은 할 수가 없더라고요. 왜 닫아놨는지... 제시카 씨의 유튜브 제시카 랜드에 갔다가 이 테스트를 발견했어요. 제시카..

천왕산 가족캠핑장 예약 가성비갑 향동 캠핑장 천왕 근린공원 [내부링크]

며칠 전 송창의 씨가 카라반을 타고 캠핑을 가는 방송을 보고 캠핑장에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서울에도 캠핑장이 여러 곳 있네요. 그중에 오늘은 <천왕산 가족캠핑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

오정연집정리 신박한 정리 오정연 추억 속의 그대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있습니다. 전 원래 정리수납에 관심이 많아서 2급 자격증도 땄습니다. 그동안 닥터하우스, 곤도마리에의 미니멀리스트 등등 집 정리 프로그램은 거의 다 보았는데 이번에 신애라..

송창의 카라반 거리두기에 지친 사람들의 돌파구 캠핑 글램핑 [내부링크]

코로나19 감염이 조금 수그러지는가 싶더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전국적으로 실시할만큼 다시 확진자가 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올 1월말경부터 시작됐다고 하면 거의 7개월째 마스크 생활을 하고 있..

어른이 되면 체감 시간이 짧아지는 이유 (자네의 법칙) [내부링크]

우리는 일반적으로 대학 들어가기 전까지 12년이라는 세월을 학교에서 보냅니다.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돌이켜보면 꽤 긴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것을 배우고, 경험하고, 이곳저곳 다니고, 친..

리뷰요정 따라하기 [내부링크]

에드센스 수입만으로 월 1,000만 원을 버는 리뷰요정리남님(줄여서 리남님) - 신사임당님 채널 인터뷰 구글 배너 광고 노출 & 클릭으로 버는 수입이 월 1,000만 원이라뇨... 후덜덜한 수익이지만 이렇게 수익을..

이십세기 힛트송 22회 넘사벽 축제의 신! [내부링크]

이십세기 힛트송 22회 주제는 코로나 시대, 방구석에서 대리만족하는 넘사벽 축제의 신! 힛트송 10입니다. 희철 씨네 집안은 희철 씨가 SM과 계약한 날이 최대의 경사였다고... ㅋㅋㅋ 부모님이 늘 저 녀석 뭐 먹..

카톡 프로필 배경화면 바꾸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하는 카카오톡. 줄여서 카톡이라고 하죠. 해외에 사는 분들도 카톡으로 국내에 있는 가족, 친지와 소통한다고 하니 대단한 어플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카톡을 하고 있자면, 프로..

인스타그램 사진 저장 다운로드 프로그램 NO설치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에는 정말 예쁜 사진들이 많습니다. 멋진 풍경, 예쁜 스타 사진, 인테리어, 액세서리, 음식 사진 등등. 보다보면 나도 이거 사고 싶고, 이렇게 꾸미고 싶고, 여기 가고 싶고...원츄하는 것들이 넘쳐납..

인스타 슈퍼줌 만들어보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아래와 같은 동영상을 가끔 보게 됩니다. 불타는 화면에 쾅쾅거리는 bgm, 하트가 떠다니는 화면에 감미로운 bgm. 어? 이거 어떻게 만들지? 나도 해봐야겠다 하면서 배워본 수퍼줌. ㅋㅋㅋ..

유튜브 자막 추출하는 방법 다운로드 필요 없음 [내부링크]

저는 유튜브를 보다가 좋은 영상이 있으면 좋아요, 구독도 누르고 좋은 글귀는 메모를 해놓기도 합니다. 그러다 주옥 같은 이야기가 있으면 타이핑을 해서 문서로 남겨놓기도 하는데요. 유튜브에 자막이 나오도록..

네이버 검색에 노출될 수 있게 티스토리 사이트 맵 등록하기 [내부링크]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 아직 한 달이 채 안 됐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어떤 날은 조횟수가 높고, 어떤 날은 조횟수가 낮고 그렇더라고요. 물론 양질의 콘텐츠가 많으면 블로그 조횟수가 터질..

백파터 매콤마요 에그토스트 레시피 [내부링크]

간식으로 굿! 한끼 식사 대용으로 굿! 에그 치즈 토스트. 이를 응용해서 만든 <백파더표 매콤마요 에그 토스트>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1. 재료 식빵 1장 (달걀물) 달걀 2개, 소금 1꼬집 (매콤마요소스) 마요네..

언컨택트 김용섭 작가 북토크 [내부링크]

7월의 북토크 이야기   마스크 쓰고 산 지 7개월. 마스크 쓰는 것 빼고 또 불편한 게 있을까? 의외로 많지 않습니다. 등교도 하고, 안 가면  온라인으로 수업하고 출근하는 사람들은 재택..

저스빔 미니빔 프로젝터 캠핑용 프로젝터 휴대용 [내부링크]

집에서 있는 시간이 늘어난 요즘, 해외여행이 힘들어진 요즘 여가시간을 풍성하게 보내기 위해 영화나 유튜브, 넷플릭스 등 많이 보시죠? 작은 빔프로젝터만 있으면 어디라도 영화관으로 변신하는 매력을 느껴보..

공백 하트 특수문자 모음 이모지 이모티콘 모음 [내부링크]

https://wepplication.github.io/tools/charMap/#emoji 검색하다가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이미지, 이모티콘, 기호, 특수문자 등을 모아놓은 사이트입니다. 양도 어마어마합니다...

포토샵 없이 쉽게 이미지 수정하는 방법 글씨 쉽게 없애기 (포토스케이프) [내부링크]

깨끗하게 외국어 지우기 요즘 해외구매대행하시는 분 많으시죠? 특히 알리바바나 타오바오 등의 중국구매대행을 하다보면 중국어를 고치고 싶어도 포토샵도 못하고 그림판으로는 잘 안 되고 대충 잘라서 하시는..

나도 했다! 구글애드센스 가입 신청 [내부링크]

요즘 애드센스 많이들 하시죠? 그래서 저도 신청해보았습니다. 매일 포스팅을 하다보니 글도 30개 이상 쌓였고 포스팅에 재미도 붙여가고 있던 찰나 구글애드센스라는 것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고 나도 할 수 있..

이십세기 힛트송 21회 반전가사 힛트쏭! 뒷목 잡게 하는 노래는? [내부링크]

14일에 방송한 이십세기 힛트송 21회는 반전가사로 듣는 사람 뒷목 잡게 만드는 곡 10곡이 나왔는데요. 아는 곡도 모르는 곡도 있었는데 아는 곡도 이런 가사일 줄 몰랐어! 하는 곡이 있었습니다. 바로 순위 갑..

팬텀 갈라콘 & 썸머브리즈 [내부링크]

저의 팬텀싱어3 원픽 존노 씨의 갈라콘 영상과 슈퍼밴드 우승자 홍진호 씨의 <썸머브리즈> 게스트 공연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기에 공유합니다. 저는 그저 눈물 날 지경이에요. ㅠ.ㅠ 1. Avicii - Addicted to..

일러스트레이터 없이 ai파일 수정 및 작업하기 무료 툴 소개 [내부링크]

전편에서는 컨버티오라는 사이트와 파워포인트(PPT)로 ai파일을 열어보고, 수정하는 작업을 해보았죠. 일러스트레이터가 없으면 절대 불가능할 것만 같았던 무시무시한 ai파일. 사실은 조금만 수고를 하면 열어보..

ai파일 뷰어 열기 수정 및 jpg png 변환 (1) PPT로 간단하게 일러스트파일 열기 [내부링크]

ai파일을 아시나요? 뭔가 있어보이는 이런 종류의 파일은 디자이너들이 일러스트레이터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로고 등을 디자인하여 저장하는 것으로 왠만한 프로그램에서는 열기조차 되지를 않습니다. jpg, p..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에 클래식 콘서트 게스트에 바쁘다 바빠 [내부링크]

어제 팬텀싱어3 갈라콘서트가 시작되었는데요 원래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하려던 것이 코로나로 취소가 되어서 다시 잡힌 공연이 경희대 평화의전당... 어제 시작되었고 9월까지 부산, 대구, 전주, 일산 등으..

티스토리 동영상 규제에 걸렸을 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동영상을 올리려고 했더니 이 채널은 규제로 인해 동영상 업로드가 제한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떴습니다. 이게 무슨 일이고? 존노의 임영웅 씨에게 보내는 편지를 편집해서 올렸는데 그게 잘못된 모양... 티..

제시카 MBTI 결과는? 나와 닮은 예술가는? 여러가지 테스트 [내부링크]

제시카 씨의 유튜브 채널 <제시카랜드>에서 늦은 감이 없진 않지만 MBTI 검사를 하고 결과 발표를 했습니다. 역시 팬들이 제시카 씨의 MBTI 결과를 궁금해했군요. 그래서 MBTI와 요즘 유행하는 몇 가지 테스트를..

착각은 자유 주거래은행 신용등급 관리만 잘하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의 주거래은행은 어디인가요? 저는 회사에 입사하고 급여를 받기 위해 통장을 개설했던 곳을 주거래은행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그게 착각이더라고요. 작년에 처음으로 대출이라는 것을 받았어요. 그런..

SK세븐모바일 알뜰폰 똑똑하게 통신비 절약하는 방법 1년에 무려 -60만원 [내부링크]

한달에 통신비로 얼마를 사용하시나요? 요즘은 핸드폰으로 뭐든지 할 수 있다 보니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예전에는 100M로 충분했는데 이제는 1~2기가로는 한달을 살 수가 없네요. 그래서 많이들 찾..

이십세기 힛트송 1회 20세기 히트송 첫 방송 [내부링크]

이십세기 힛-트쏭 1회 도른자 두 명(김희철 & 김민아)이 나와 진행을 하는 이십세기 힛트송. KBS Joy에서 금요일 밤 8시에 방송하는 B급 감성, 하지만 고품격 음악방송입니다. ㅋㅋㅋ 희철 씨와 민아 씨가 도른미..

누군가 나를 모니터링 하고 있다!? http://monis.co.kr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이제 몇 주. 나름 열심히 키우고 싶어서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아! 오늘은 유입수가 어제보다 늘었어! 하며 기뻐하기도 하고, 왜 오늘은 조회수가 0이지? 하며 우울해 하기도 하고... 일희..

봐도봐도 놀라운 임영웅 팬카페 회원수! 존노와 콜라보 해주세요!! [내부링크]

6월에 아는 분이 예전 아미가호텔, 현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뷔페에 갔는데 거기 임영웅 씨 브로마이드가 붙어있었대요. 그래서 직원분한테 임영웅 씨가 여기 뷔페 모델이에요? 그랬더니 직원분이 웃으면서 팬클럽..

위켄드 다우 위켄다우 월요일 주식시장을 전망하는 지표? weekend Wall Street(.DJI) [내부링크]

2015년부터 시작된 부동산의 열기로 많은 돈들이 부동산 시장으로 쏠리다 매일같이 나오는 부동산 규제에 갈 곳을 잃은 돈들이 주식시장으로 몰리게 된 지 조금 되었지요. 20대부터 대출 등으로 돈을 마련하여..

안경 귀금속 관리 어떻게 하세요? 샤오미 초음파 세척기 메이크업브러쉬에 면도기까지 [내부링크]

안경, 귀금속, 메이크업브러쉬 공통점이 뭘까요? 관리하기 귀찮다. 아닐까요? 안경 같은 경우 알이 뿌옇거나 지문 등이 찍혀있으면 안경닦는천으로 문질문질하게 되는데요. 어떨 때는 잘 닦이지만 갈수록 때가 번..

강릉 씨마크호텔 럭셔리한 바다뷰호텔 [내부링크]

호텔 방 안에서 보이는 동해 바다. 이른 시간이라 하늘과 바다의 경계가 모호한데 실제로 보면 정말 멋있습니다. 작년 여름 비쌌지만 좋았던 씨마크호텔 호텔 어메니티도 럭셔리했습니다. 대나무칫솔... 솔도 부..

어쩌다 보니 금고를 쓰게 되었습니다. 내게 주는 선물 가정용금고 강추 [내부링크]

저는 집에 금고가 있습니다. 여러분댁에는 금고가 있습니까? 구입한 지 1년이 조금 넘었는데 저는 대만족입니다. 책상 밑에 안 보이게 두고 쓰다보니 사진이 영... 근데 이게 너무 무거워서 이동을 할 수가 없어..

백파더 김치볶음밥 1분 레시피 / 아이들도 좋아하는 백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요린이 백서 제4장 두 번째 <백김치볶음밥> ”김치가 매울 수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요리!” 우선 재료부터 보겠습니다. 1. 백김치 1컵(종이컵) 2. 밥 1그릇 3. 물 3큰술 4. 햄or소시지 60g 5. 식용유 2..

윈도우10 작업표시줄 프리징 해결 방법(먹통 현상/로딩/반응없음) [내부링크]

Windows10을 사용하다 갑자기 작업표시줄이 반응하지 않는 일명 ‘먹통 현상’을 경험한 적 없으시간요? 저는 오늘 경험했습니다. 어? 왜 이러지? 하면서 마구 작업표시줄을 클릭해봐도 로딩만 될 전혀 반응이 없..

2020년 5호태풍 장미 경로 10일부터 국내 영향권 [내부링크]

9일 일본 오키나와 남남서쪽 600km 부근 해상 태풍 발생 10일(내일) 새벽부터 우리나라 영향권 2020년 발생한 5호 태풍 장미는 한국에서 제출한 이름이다. 제11호 열대저압부로부터 발생하였으며, 다음..

2020 노션 한글 버전 런칭 웨비나 (Notion 한국어 버전 정식 출시) [내부링크]

Notion Korea Launching Webinar 2020 노션 한국 론칭 웨비나 돌아오는 화요일(8/11) 오후 7시에 실리콘밸리의 글로벌 기업 노션(Notion)의 한국어판 론칭 웨비나가 진행됩니다. 노션은 실리콘밸리의 유니..

백파더 김치볶음밥 1분 레시피 + 너무 짠 김치볶음밥 살리기 [내부링크]

백파더 요린이 백서 제4장은 김치볶음밥 이번 백파더의 김치볶음밥 레시피는 1. 햄김치볶음밥과 2.백김치볶음밥 두 종류입니다. 두 가지 모두 맛이야 의심할 여지 없지만 기호에 따라, 혹은 매운 맛을 싫어..

토플리스 캔오프너 캔따개 사용법 [내부링크]

문화적 충격을 받은 이야기. 혹시 이것의 용도를 아시나요? 네, 이건 ‘오프너’ 혹은 ‘병따개’ ‘캔따개’라고 하는 것입니다. 요즘은 보기 힘든 게 맞습니다. 그래도 아직 오프너를 사용하는 곳이 있거든요...

이십세기 힛트송 18회 휴가Song하면 이 노래! [내부링크]

※반전 주의※ 듣는 순간 Cool~ 이곳이 바로 힛트쏭 휴양지 요즘 친구들은 싹쓰리의 ‘여름 안에서’가 그들의 노래라 알고 있을 수도 있는데 사실은 '듀스'라는 전설의 듀오의 곡이죠. 레알 주옥 같은 노래...

이십세기 민아 나이 히트송 힛트쏭 19회 뉴트로 가요 열풍 [내부링크]

요즘(?) 재미있는 방송이 생겼더라고요. 바로 KBS Joy에서 방송하는 이십세기 힛-트쏭 “1020세대, 뉴트로에 열광하다” 1020세대를 중심으로 다시 불고 있는 복고 열풍!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 그때 그..

아이폰 광고추적제한 해제하는 법 [내부링크]

광고 추적 제한이란? 사용자의 관심에 맞춘 타깃 광고를 받지 않게 하는 기능 사용자를 휴대전화 사용 패턴을 분석해서 해당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춘 광고가 뜨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 뭔가 난 네가 지난 여름에..

초간단! 유튜브 동영상 시작시간 설정 방법 [내부링크]

센스가 있는 친구들은 동영상을 공유할 때 **분 **초부터 봐! 라고 미리 알려주죠. 시간이 금인 세상에 이런 친구들은 정말 사랑받아 마땅합니다. 그런데 더 센스가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공유해준..

주문 후 타오바오 주소변경 당황하지 마세요! 파파고와 구글번역기만 있으면 돼요 [내부링크]

요즘 해외직구 많이 하시죠? 아마존도 많이 하지만, 중국 특히 타오바오에서도 많이 하실 거예요. 저도 타오바오 이용을 자주하는데 어제는 주문하고서 배송대행지 주소를 잘못 선택한 걸 알게 되었어요. 배..

휴대폰용 파스텔 단색 배경화면 블루계열 체크패턴 다운로드 [내부링크]

파스텔 계열의 단색 무지 이미지와 패턴 이미지 요즘처럼 비가 억수로 쏟아지는 날에 파란색이 그립기도 꼴 보기 싫기도 합니다. 파란하늘이 그리워서 그렇고 하늘을 닮은 물이 보기 싫어서도 그렇겠죠. 모두 비..

느려진 구글지도 속도 올리기 (PC&모바일) [내부링크]

갑자기 구글지도(구글맵)가 무겁거나 버벅거린다고 느낄 때 없으신가요? 지도가 바로바로 표시되지 않거나, 화면이 슬로우모션으로 뜬다든가 등등 거리뷰를 사용할 때도 빨리빨리 뜨지 않으면 슬슬 화가 납니다...

아이폰 할마헤라 해, 말루쿠해? 스마트폰 GPS가 반응하지 않거나 위치 에러 시 해결법 [내부링크]

날씨를 보려고 했더니 내 위치가 할마헤라 해나 말루쿠해로 표시된 적 없으신가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서 자주 발견된다는 오류. 인도네시아의 할마헤라 해. 거기가 그렇게 비경이라던데 위치 오류 말고 진..

유튜브에서 내가 쓴 댓글과 채팅 글 목록을 보는 방법 (수정 및 삭제) [내부링크]

YouTube는 자신이 본 동영상에 대해 댓글을 달거나 실시간 채팅창에 글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지금까지 올린 댓글과 채팅 글을 다시 보고 싶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때 내가 뭐라고 썼지?..

유튜브 댓글 수정 및 삭제 방법 (PC&앱) [내부링크]

YouTube 동영상을 보며 엄청난 시간을 보내는 저로서는, 영상이 마음에 들면 좋아요는 물론 댓글로 고마움을 표시합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고 나면, 밤에 적은 갬성 충만한 댓글 때문에 이불킥을 하게 되기도..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수리 혼자서 해보아요. 셀프 모듈 교체 [내부링크]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자가수리 방법(좌/우) Nintendo Switch 콘트롤러인 조이콘은 의외로 쉽게 고장이 납니다. 게임 중에 원하는대로 작동이 되지 않고 반응이 없거나 늦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열심히..

아이폰/갤럭시 파스텔 단색 배경화면 다운로드 바탕화면 잠금화면 홈화면 [내부링크]

매일 수십 번, 수백 번씩 들여다보는 휴대폰 혹은 컴퓨터 화면에 어떤 바탕화면이 깔려있나요? 저는 2개월 전에 휴대전화를 바꿨는데 얼마 전까지는 디폴트로 깔려있는 배경화면을 쓰다가 마음이 동하여 이것..

유튜브 영상 반복 재생 3가지 방법(모바일&PC) 부분재생도 가능 [내부링크]

YouTube의 일간 업로드되는 동영상의 양을 다 보려면 18년이 걸린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하루 24시간*365일=8,760시간(1년) / 8760*18년=157,680시간 일간 업로드 영상을 다 보려면 157,689시간이 필요하다는 말..

구글 계정 변경 없이 유튜브 이름 바꾸기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청하다 보면 댓글이 달고 싶어집니다. 엄청 공들여 만든 영상에는 좋아요와 감사의 댓글을 남기고 싶죠. 하지만 유튜브를 등록 초기 상태로 이용하고 있다면 댓글에 본명이 표시가 됩니다. 그럼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