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chvig1의 등록된 링크

 butchvig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이번주 900회로또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예상번호900회 그럼,900회로또예상번호 추출을 시작하겠습니다. [ 900회로또당첨예상번호 ] 오늘은 패턴분석을 미출현번호 / 최다출현번호 vs 이번차수 출현번호 / 최근 누적 출현번호 조합으로 추출..

발 백선(무좀)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개요 백선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모든 표재성 감염을 의미합니다. 피부사상균은 표피의 각질층, 모발, 손톱 및 발톱 등에 각질을 영양분으로 하여 생활하는 진균(곰팡이)으로 이들 각질에 감염을 일으켜 병변이 발..

고지혈증 환자의 식이요법은? [내부링크]

개요 이상지질혈증(고지혈증)은 심혈관 질환, 뇌혈관 질환 및 말초동맥 질환의 원인입니다. 이중에 뇌혈관 질환, 심장 질환은 암과 함께 우리나라 3대 사망원인입니다. 2014년 우리나라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수두 증상. 원인. 치료법 [내부링크]

1. 개요 수두는 헤르페스과에 속하는 수두-대상 포진 바이러스(이하 수두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발병하는 전염성 질환입니다. 수두 백신이 사용되기 전에는 소아기에 발병하는 매우 흔한 발진성 질환 중 하나였습..

다운증후군이라? [내부링크]

개요 1. 정의 다운증후군은 상염색체 이상에 의한 질환 중 가장 흔한 질환으로, 유병률은 750명 중의 1명 정도입니다. 다운증후군은 정상인에서 두 개만 가지는 21번 염색체를 여분으로 1개 더 가지게 되어 생기게..

VW 제타의 고성능 버전 신형 GLI를 시카고에서 첫 선 [내부링크]

VW는 7 일부터 개막 한 시카고 오토 쇼에서 C 세그먼트의 4 도어 세단 신형 제타 GLI를 첫 공개했다. 작년 1 월에 발표 된 제타는 새로운 MQB 플랫폼을 채용 해, 쿠페 스타일의 형태로 변화. 그 고성능 버전이 될..

르노, 투인고의 마이너 체인지를 발표 [내부링크]

르노는 1 월 22 일 소형 해치백 '투인고 "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을 발표했다. 투인고은 A 세그먼트에 속하는 르노의 엔트리 모델. 1992 년 파리 쇼에서 데뷔 한 초대 모델은 둥근 눈 빛이 특징 웃긴 모습과 실용..

스바루 레거시가 풀 모델 체인지 [내부링크]

SGP과 풀 내부 프레임 구조로 승차감에 기대 2 월 8 일, 스바루는 풀 모델 체인지 한 '레거시'세단을 시카고 오토 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디자인의 첫인상은 정상적인 진화. 인테리어는 대형 모니터를 장..

BMW의 역사 [내부링크]

BMW의 역사 처음에는 BMW가 비행기 엔진 회사로 출발하여 결국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급 승용차 제조업체 중 하나로 전환했습니다. 역사를 통틀어 BMW는 다른 제조업체를 무릎 꿇게하는 전쟁에서 살아 남았습니..

포드 신형 익스플로러 고성능 하이브리드버전 ST 발표 [내부링크]

포드는 1 월 14 일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공개 된 신형 '탐색기'에 시리즈 최초의 고성능 버전의 "탐색기 ST」라고, 항속 거리 800km 이상을 실현했다"탐색기 하이브리드 '를 설정한다고 밝혔다 했다. 탐색기로..

포르쉐 마칸 SUV 가 제공하는 감동 수준의 핸들링 [내부링크]

이 가격대의 SUV에서 주행으로 선택한다면 마칸 一択 포르쉐 최초의 SUV '카이엔'의 제자로 2014 년에 발매 된 '마칸 " 지금은 모든 포르쉐 판매의 40 %를 차지하는 핵심 모델이 비교적 스포츠카 비율이 높은 일..

렉서스 UX는 강한 개성의 SUV [내부링크]

판매 대수보다 렉서스의 존재감을 늘리는 것이 사명 2018 년 렉서스는 사상 최대 판매량을 기록했다. 약 60 만대라는 숫자는 여전히 독일 프리미엄 세 대가의 약 3 분의 1에 불과하다. 하지만 오랜 역사와 그것을..

닛산 노트가 주는 주행의 즐거움 [내부링크]

e-POWER에서 꽃핀 배경의 장점 초대 노트는 "연료 효율이 휙휙 계! '로 알려진 있지만, 현재 두 대째 노트는"e-POWER "를 얻은 것으로 「모터에서 휙휙 계!"되었다. 이 e-POWER는 하이브리드 방식은 "콜럼버스의..

BMW 7 시리즈의 마이너 체인지 모델 발표 [내부링크]

독일 BMW는 1 월 16 일, 플래그십 세단 '7 시리즈'에 마이너 체인지를 실시하여 발표했다. 2015 년 9 월 프랑크푸르트 쇼에서 데뷔 한 7 시리즈는 카본 핵심 기술을 활용 한 경량 바디와 레이저 헤드 라이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