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ingliving의 등록된 링크

 buyingliv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편스토랑 앵그리크림쫄면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보시나요? 전 본방 못보면 재방이라도 챙겨볼만큼 애정하는데요, 이번에 보고있는데 판정단들이 이경규씨가 만든 앵그리크림쫄면이 너무 맛있다고 하는거예요. 개인적으로 편의점 음식은 즐기지..

LA갈비추천! 청춘곳간 양념 LA갈비 [내부링크]

그런날 있지 않나요? 꼭 맛있는거 먹고 싶은날. 전 얼마전 그랬어요. 갑자기 LA갈비가 생각나는거예요. 요즘 레시피도 잘 나와있어 만들어먹어도 되겠지만, 처음 시도하면서 발생할수 있는 맛의 실패를 받아들이고..

BRITA 정수기 [내부링크]

요새는 물도 수돗물을 바로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아니잖아요. 정수기 쓰시는 분들도 많으시던데 저희는 정수기를 설치하지 않았어요. 공간도 좁고 설치하고 하는 것들이 번거로워서 안한것도 크죠. 그래서 생수를..

다간다 핸드블렌더 [내부링크]

스프같은거 만들때 냄비에 핸드블렌더 담아서 작동하면 진짜 편하거든요. 전 핸드블렌더가 없어서 믹서기에 옮겨 담고 했었는데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사야겠다 하면서 알아보다가 이 제품을 알게 되었어요...

생리통, 배가 자주 아픈사람에게 강추! 배워머 [내부링크]

저번 글에도 썼던거 같은데 제 신랑은 배가 엄청 예민해요. 이유없이 자주 배가 아프기도 하고 하는데요, 아침에 일어났을때 배가 따뜻한날과 찬날은 컨디션이 천지차이예요. 제가 가만히 봤더니 잘때 입고자는 티..

키레이소스병 [내부링크]

신상출시 편스토랑 보시나요? 전 엄청 잘 챙겨서 봐요. 너무 재밌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이정현은 진짜 대박이더라구요. 요리가 거의 뭐 요리사 수준이던데요? 특히 기본적인 양념과 식재료 손질은 그냥 주부9단이..

풀무원 얇은피 김치만두 [내부링크]

카페에서 얇은피만두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전 한번도 안먹어봤었는데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었..ㅋ 암튼 담에 기회되면 먹어봐야지 했는데 오늘 마트서 세일하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고기만두, 김치만두,..

JVR 스텐 설거지통 포스코304 [내부링크]

설거지통 쓰세요? 쓰는사람만 쓰긴하던데 전 엄청 잘써요. 그냥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설거지통을 활용하면 물도 절약되는 느낌이고, 설거지도 좀 정돈하면서 하는 느낌이랄까요. 암튼 이런저런 이유로 쭈욱 잘쓰고..

가정용 문서세단기 [내부링크]

카드 결제하고 영수증 받아오시나요? 전 비교적 잘 챙겨오는 편이예요. 그냥 확인하고 버리려고 받아오긴 하는데요, 그게 몇일만 버리지 않아도 양이 꽤 되더라구요. 쓰레기통에 막 갖다 버렸었는데 그것도 어느순..

마쿠텍 보온보냉주전자 (모비클립 1L) [내부링크]

따뜻한 차를 수시로 마시면 좋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따뜻한 차를 자주 마시려고 했는데 매번 물 끓여먹기가 귀찮은 거예요. (저희집은 냉온 정수기가 없어서.) 방법이 뭐 없을까 찾다가 보온주전자를 찾아보..

Heather's Tummy Care, 페퍼민트오일 캡슐 [내부링크]

병원가면 이유는 없다는데 편안하지 않은 상태를 아시나요? 특히 장트러블인 경우가 그럴때가 많아요. 대장내시경을 해도 문제는 없다는데 갑자기 배아프고, 화장실 가고 싶고... 제신랑이 그래요. 병원에서 진단..

머리가 가려운 사람에게 강추! 미르엔 샴푸 [내부링크]

머리가 가렵고, 긁으면 두피 각질이 잔뜩 일어나던 어느날, 이대로 살수없다는 마음으로 샴푸를 찾아 검색을 미친듯이 하던 저의 눈에 들어온 블로그 리뷰. 두피각질이 말끔히 사라졌어요. 전 블로그 리뷰는 잘 믿..

모즈 와플메이커 [내부링크]

요즘 와플이 왜 이렇게 맛이 있을까요? 와플이 먹고 싶을때마다 배달을 시켰더니 그돈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차라리 와플메이커를 사서 만들어 먹는게 나을듯 하여 폭풍검색을 하였답니다. 가격은 5만원 전후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