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lightyear의 등록된 링크

 buzz-lightye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잠실 롯데몰 맛집 디라이프스타일키친 후기 [내부링크]

롯데몰 디라이프스타일키친 D life style kitchen 잠실점 장점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화려한 조명으로 분위기가 좋다. 미슐랭 2스타 셰프들이 요리하는 곳으로 음식의 퀄리티가 높다. 단점 홀에서 식사할 경우 다른 손님들이 잘 보이는 점이 약간 아쉽다. 가격대가 높아 부담스러울 수 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잠실 롯데몰 있는 샹젤리제가 예쁜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이다.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은 롯데월드몰 본점과 광화문, 동탄에 위치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할 곳은 롯데월드몰 본점이다. 내부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보시다시피 내부는 화려한 조명들과 나무들로 인테리어가 잘 꾸며져 있고 홀 테이블과 함께 단체 손님 이용 가능한 룸이 있다. 네이버로 사전에 예약할 때는 5시와 7시 이렇게 저녁 시간밖에 되지 ..

육상선수계 카리나, 김민지 선수 의외의 근황과 프로필과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육상계 카리나로 알려진 김민지 선수! 뜻밖의 근황 소식은!? 육상선수 김민지 프로필 김민지 선수는 1996년 4월 5일 충청북도 청주시에서 태어어났다. 키는 173cm이고, 몸몸무게는 54kg이고, 혈액형은 B형이다. MBTI는 INFP로,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김민지 선수는 육상과 허들을 주로 쓰는 선수로, 400m 허들과 400m 종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그녀는 2019년에 전국체육대회에서 400m 허들에서 우승하고, 2020년에 KBS 배 전국육상경기 대회에서 4x400mR(Mixed)에서 우승했다. 김민지 선수는 또한 패션 감각이 뛰어나서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스타일을 공유하고 있다. 그녀는 패션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스타일링하고, 의상도 한 가지 스타일로 잘 어울린다...

예금이자가 높은 은행 금리 비교를 해보아요! [내부링크]

예금 이자 높은 은행 비교 리뷰! 예금이자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금 김리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연초부터 시작된 금리인상 소식에 많은분들이 예적금 으로 관심을 돌리고 있는것 같아요. 저도 몇달전부터 특판예금 이나 적금상품이 나오면 가입하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나와서 솔솔한 재미를 보고 있어요. 오늘은 예금이자 높은 은행 에 대해서 소개해보겠습니다! 예금이자 높은 순서 현재 기준으로 시중은행 1년 정기예금 평균금리는 3%대 를 기록하고 있어요. 높은 금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이전보다는 확실히 올랐다는걸 느낄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4%대 예금이자 는 찾아보기 힘든 상황입니다. 저축은행 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1년 정기예금 평균금리 가 3.6% 정도이며, 최고..

세련된 자태를 뽐내는 에스파 카리나 공항패션 근황 사진 움짤 [내부링크]

에스파 카리나 공항패션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는 2000년 4월 11일에 태어났으며, 한솔고등학교를 중퇴하였습니다. 그녀는 가톨릭 종교를 믿으며, MBTI 성격 유형은 ENFP입니다. 카리나는 에스파의 리더이며, 그룹의 데뷔 싱글 앨범 'Black Mamba’에서 데뷔하였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댄스 실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카리나 공항 패션 정보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는 최근 공항에서 블랙 크롭티와 미니 스커트 & 니트 집업을 매치하여 캐주얼하면서도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에 포인트로 프라다 블랙 미니백을 착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프라다 (PRADA) 소프트 패딩 나파 가죽 미니백은 패딩 처리된 나파 가죽 소재로 조화롭고 대담한 실루엣..

트와이스 사나가 진짜 지우고 싶은 과거가 있다?! [내부링크]

트와이스 사나가 진짜 지우고 싶은 과거 트와이스 사나 프로필 이름: 미나토자키 사나 (Minatozaki Sana, 湊﨑 紗夏) 생년월일: 1996년 12월 29일 (만 26세) 국적: 일본 키: 164cm 몸무게: 44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30mm 가족: 아버지, 어머니, 할머니 학력: 일본 고등학교 졸업정도인정시험 (합격)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2015년 TWICE EP 앨범 ‘THE STORY BEGINS’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https://www.instagram.com/m.by__sana/ 사나가 지우고 싶은 과거는? 사나는 2017년 MBC 예능 프로그램 '오빠생각’에 출연했을 때의 모습을 흑역사로 꼽았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졸음을 참으며 박수를 치는 모습이 나왔..

이대호의 은밀한 사생활!? 그가 가장 아끼는 비밀의 방은? [내부링크]

이대호의 보물방 이대호의 보물방이 있다!? 이대호 선수가 가장 아끼는 방은 '보물방’이라고 불리며, 그곳에는 이대호 선수의 모든 것이 담겨 있습니다. 이 방에는 각종 트로피와 상패, 실제 경기에서 사용했던 글러브, 팬들에게 받은 선물 등이 꽉 차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이대호 선수가 가장 아끼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금메달 은퇴식 때 팬들에게 받았던 엽서 가족사진 또한 이대호 선수의 보물방에는 CCTV가 설치되어 있으며, 이대호 선수는 이 방을 아무에게나 잘 보여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대호 선수의 보물방은 그의 가치있는 경력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는 공간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자신의 경력과 성취를 기리기 위해 개인적인 공간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공간은 이대호 선..

일주일에 400번! 나는자연인이다 재방송 재방료는 과연 얼마? [내부링크]

오늘은 전국민의 인기 방송 나는 자연인이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티비를 켜기만하면 나오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재방료는 과연 얼마일까요!? 나는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정보 나는 자연인이다는 MBN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으로,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 이 프로그램은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대자연 속 험난한 여정을 담은 교양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밤 9시 50분에 방영됩니다 . 나는 자연인이다의 시청률은 50대 이상의 시청률이 압도적으로 높았으며, 전체 시청률은 5.1% (tnms 기준)을 기록한 지난 16일 방송을 기준으로 연령대별 시청률은 10대 0.7%, 20대 1.0%, 30대 1.3%, 40대 1.2%였습니다 . 지난 5월 1일 방송된 나..

일본 인기 1위 기상캐스터 키지마 아스카 인스타 프로필 사진 [내부링크]

키지마 아스카 프로필 키지마 아스카는 일본의 기상캐스터 겸 모델입니다. 효고현립 마이코 고등학교 2학년에 스카우트되어 레슨을 거듭하여 3학년 때부터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들어가, 고베 컬렉션, 간사이 컬렉션, 도쿄 런웨이 등의 쇼에 출연했습니다. 2017년 4월 3일부터 담당했던 『ZIP!』 (닛폰 테레비)의 제7대 기상 캐스터를 2022년 4월 1일을 끝으로 5년간의 업무를 끝마추고 무사히 졸업하였습니다. 키지마 아스카의 생년월일은 1996년 2월 15일입니다. 키지마 아스카는 결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뷔로 분장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의 개인적인 연애사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키지마 아스카 인..

무대를 장악하는 에스파 카리나 사진과 움짤 대공개 프로필 인스타 [내부링크]

에스파 카리나 움짤과 사진 다량 공개! 에스파 카리나 프로필 에스파의 리더인 카리나는 본명 유지민이며, 2000년 4월 11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키는 167cm이고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으로는 성남 신기초등학교와 정자중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한솔고등학교를 중퇴하였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카타리나입니다. 에스파에서는 리더와 메인 래퍼를 맡고 있으며, 별명으로는 카리더, 카깅이, 카냥이 등이 있습니다. 최근 인기곡으로는 'Next Level’이 있습니다. 카리나는 2016년 SM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오디션에 참여하여 합격하였습니다. 2018년 SM루키즈로 공개되었으며, 여러 SM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와 콘서트에 출연하였습니다. 2020년 10월 26일 에스파의 첫 번째 멤버로 공개되었..

강한 충격도 흡수하는 신소재 D3O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충격을 흡수하는 신소재 D3O 개요 D3O는 충격 흡수 소재로, 안전장비, 스포츠 장비, 의류, 신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소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Gear4의 iPhone 및 Samsung 제품군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투명한 폰 케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최고의 보호 소재 중 하나입니다. D3O Crystalex는 투명한 폰 케이스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최고의 보호 소재 중 하나입니다. 이 소재는 노란색으로 변색되지 않으며, 뛰어난 충격 흡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영국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중국과 미국에도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및 오토바이 장비, 소비자 전자 제품(폰 등)의 보호 케이스, 산업용 작업복, 군용 보호 장비(헬멧 패드 및 팔다리 ..

일본 배우 사토 히로코 프로필과 화보 사진(현실 원피스 나미 몸매) [내부링크]

현실판 원피스 나미 몸매로 알려진 사토 히로코! 오늘은 사토 히로코의 프로필과 정보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토 히로코 프로필 일본의 배우로, 1985년 2월 17일에 태어났습니다. BESIDE라는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드라마, 영화, 광고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대표적인 출연작으로는 마법전사 유캔도,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어나더 등이 있습니다. 수상한 상은 없으나, 인기와 평판을 얻었습니다. 사토 히로코 대표작 2006년: 마법전사 유캔에서 노세 카오리 역을 맡았습니다. 2009년: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에서 야시로 아이, 야시로 토우코 역을 맡았습니다. 2010년: 어나더에 출연했습니다. 사토 히로코 근황 1985년 2월 17일에 태어났으며, 현재 38세입니다. 대표적인 출연작으로..

일반인 소주모델로 유명한 모델 이소현 프로필과 인스타 사진모음 [내부링크]

1. 모델 이소현 프로필 이소현은 프리랜서 모델로서 온라인 쇼핑몰, 뷰티, 코스메틱, 전자, 한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전 소주 브랜드 '이제우린’의 온라인 모델로 발탁되어 커뮤니티에서 일반인 소주 모델로 이슈가 되었다. 청순한 외모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유튜브 채널 ‘해니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행과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구독자 수는 1.2만명이다. 키는 160cm이며, 현재 30대 초반의 나이로 추정된다. 인스타그램 계정은 @haeny_gram이며, 팔로워 수는 11.3만명이다. 사진출처: https://www.instagram.com/haeny_gram/ 2. 모델 이소현의 경력 온라인 쇼핑몰, 뷰티, 코스메틱, 전자, 한..

야구장 여친룩 김도연 인플루언서 피팅모델 사진 모음 인스타 정보 [내부링크]

1. 피팅모델 김도연 인플루언서 정보 인플루언서 김도연은 쇼핑몰 사장이자 피팅모델로 활동하는 한국의 인플루언서. 인스타그램에 173k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음. 김도연 쇼핑몰은 카인다미(kindame)라는 이름의 요가복 전문 브랜드. 김도연이 대표이자 모델로 활동하고 있음. 골반 레깅라는 독특한 제품으로 인기를 얻음. 약후방, 후방ㅎ주의 김도연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odo_baby 2. 김도연 딥페이크 이슈 중국인들이 김도연의 영상을 무단으로 가져가 딥페이크 영상을 만든 사건이 있었음. 김도연은 인스타그램에 항의글을 올렸음. 김도연은 한국의 인플루언서로, 쇼핑몰 사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김도연은 레깅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카인다미(kindame) 쇼핑..

유난히 손이 큰 뉴진스 민지 근황 및 프로필 [내부링크]

1. 뉴진스 민지 프로필 뉴진스는 2022년 7월 22일에 데뷔했습니다. 뉴진스의 멤버인 민지는 2004년 5월 7일에 태어나,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그녀의 키는 169cm이며, MBTI는 ESTJ입니다. 또한 민지는 뉴진스의 멤버 중에서 정리왕, 츤데레 끝판왕으로 불리며, 친해지면 누구보다 신경 써 주고 배려해주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민지가 좋아하는 음식은 엄마가 해주시는 음식과 아이스크림입니다. 2. 손이 큰 뉴진스 민지? 민지의 손 크기에 대한 정보는 불분명합니다. 그러나 뉴진스 팬들 사이에서는 민지의 손이 크다는 이야기가 돌고 있습니다. 인스티즈와 같은 커뮤니티에서는 민지의 손이 다른 멤버들보다 크다는 글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야기들은 팬들..

쉽게 사업자등록증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 가지로 경제적인 악재가 이어지면서 더 이상 취업에만 목숨을 거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진정으로 하려는 일을 하는 것이 중심이 되었다.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2030세대는 남과 똑같은 생각이나 행동보다는 나만에 아이디어 일을 하는 것을 더 즐거워하게 되었다. 따라서 스마트스토어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1인 기업과 1인 창업이 눈여겨 보는 트렌드가 되었다. 이러한 모든 것의 첫걸음은 사업자등록증 신청부터 시작한다. 그렇다면 사업자등록증 신청 절차에 대해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자. 먼저 사업자등록의 의미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사업자등록 의미 모든 사업자는 독립적으로 재화나 용역을 공급하고, 부가가치세 납부의 의무를 지게 된다. 사업자등록이란 관할 세무관서에 사업이 개시함을 알리고 사업자 정보를 수록하는 절차를..

공유주방이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공유주방을 알아보자 최근 많은 분들이 제 2의 삶을 찾기 위해 창업을 많이들 알아보고 있다. 높은 예금 금리와 적절한 소득 수준으로 급여 생활자라도 한푼두푼 잘 모으다 보면 충분히 내 집 마련이 가능했기 때문에 리스크를 감당할 만한 사람들이 잘 없었다. 그러나 대한민국을 강타한 IMF 외환위기 이후로 예금 금리는 뚝 떨어졌고, 정규직은 비정규직으로, 계약직으로 고용 형태가 바뀌기 시작했으며 평생직장이라는 개념은 사라지기 시작했다. 게다가 2000년대에는 미국발 금융위기, 2010년도 말에 강타한 코로나 19 사태 등 경제에 대한 호조는 하나도 없었기 때문에 더더욱 회사만을 믿고 급여생활자를 하기 보다는 작더라도 내 사업을 진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최근의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한다는 M..

한국 국민 90%가 모르는 안내표지판이 있다? 감응신호란? [내부링크]

감응신호란? 감응신호는 교차로로 들어오는 각 진입로의 교통량이나 보행자의 유무를 파악하여 자동적으로 신호표시를 변화시키는 신호체계이다. 이러한 체계는 도심에서는 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검지선이라고 하는 차량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센서를 도로 바닥면에 설치하여 감응신호를 제공한다. 검지선은 좌회전 차량이 있는 1차선에 파란색으로 박스 표시를 해놓는다. 이 공간 안에 차량이 들어가야만 센서가 감지하여 좌회전 신호를 부여한다. 이러한 체계는 교통량 흐름에 따라 감응을 하고 신호를 주는 시스템이라 비보호좌회전 보다는 좀 더 효율적이다. 감응신호 사용장소 감응신호는 교차로에서 사용된다. 이러한 체계는 도심에서는 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검지선이라고 하는 차량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센서를 도로 바닥면에..

섹션오피스 업무사무실이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섹션오피스 업무사무실을 알아보자 최근에 온라인을 통한 창업에 대해 준비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질 좋은 정보들이 많이 공유되고 있고, 실제로 온라인 창업으로 큰 월세수익을 거두었다는 성공담도 많이 떠돌고 있다. 주위 창업을 준비하여 시작하신 분들 모두 하나같이 사업 시작과 동시에 생각과 달리 모든 일들이 잘 풀리지는 않는다. 창업 아이템 및 운영도 힘든데 각종 세금과 관련해 상표권이 위반되었다는 통보도 받고 불법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는 통지서도 받는 등 여러가지 신경쓸일들이 많다. 이러한 고민들은 사업이 안된다고만 해서 하는 고민들이 아니라고 합니다. 사업이 잘될 경우에는 사업이 잘된다고 해서 이런저런 사유의 문제들도 많이 발생한다. 예를 들어 사업이 잘되나 못되나 세금과 ..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손 쉽게 해보자 [내부링크]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쉽게 하기 1인 사업으로 시작해서 점차 확장시켜 사무실을 큰 곳으로 옮겨야 하는 경우 또는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다른 지역으로 사무실을 이전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그런 경우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을 꼭 신청해야 한다. 사업자등록증에는 사업자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사업의 종류, 사업지 주소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다. 여러 가지 기록사항들 중에서 변경이 필요한 경우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정정이 가능하다. 오늘은 쉽고 간편한 사업자등록증 주소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먼저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변경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국세청 홈택스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검색창에 국세청 홈택스 또는 www.hometax.go.kr 사이트를 접속해 하자. 국세청 홈택스 www.homet..

수신료의 가치를 보여주는 공영방송의 현황(위대한 수업) [내부링크]

EBS 위대한수업 위대한 수업은 EBS에서 방영하는 교양 프로그램으로, 세계적인 학자들의 강연을 담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인문학, 사회과학, 자연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강연을 다루고 있다. EBS 홈페이지에서는 위대한 수업 프로그램 소개, 다시보기, 시청자 게시판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위대한 수업 프로그램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있다. 인간의 존재와 의미 : 유명한 철학자인 베르나르트 헨리 레비가 인간의 존재와 의미에 대해 탐구한다. 그는 인간이 어떻게 자신의 삶을 정의하고, 어떻게 세상과 소통하고, 어떻게 미래를 바라보는지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주의 비밀과 탐험 : 노벨상 수상자인 브라이언 슈미트가 우주의 기원과 구조, 그리고 우주 탐사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한다. 그는 우주가 어떻게 ..

거점오피스란 무엇일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거점오피스 사무실을 원한다면 스마트스토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 중 더운 여름날 카페나 독서실을 개조해서 사무실로 사용하거나 멀리 떨어진 사무실에 출퇴근하며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 많을 것이다. 거점오피스로 보다 더 가까운 곳에서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을 빌려서 사무실 다운 공간을 이용하는 것은 어떨까? 한번도 안 가본 분은 있으셔도 한 번만 사용한 분은 없으실 만큼 실속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지금부터는 편안하게 사무 업무를 처리하실 수 있는 거점오피스를 살펴보자. 일을 처리하는 사람들에게는 집중할 수 있는 사무실 공간을 임대해야 할 필요성이 있다. 사무 업무를 위해 전용 공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거점오피스 는 이러한 요구에 맞는 공간을 제공한다. 전용 사무실에서는 집중해서 업무를 처리할 수 ..

해썹HACCP 인증 받는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해썹 쉽게 인증 받는 방법! 요즘 다양한 식품 사업 아이템이 많이 떠오르는 요즘 HACCP 이라는 문구를 누구나 한번쯤은 접해봤을 것이다. 아이를 키우고 있는 저또한 HACCP 마크를 확인하면 안전하구나 하는 생각을 가지고 구매와 이어진다.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요즘 해썹 마크는 생산자에게 자부심을 느끼게하고 소비자에게는 안심을 주는 인증마크로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해썹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내 제품이 인증을 받기위한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필요한 이유까지 한번에 살펴보도록 하겠다. 해썹이란? Hazard Analysis and Critica Control Point 원재료를 제조, 가공하여 물품을 만들어 내기까지 매 순간순간 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위해요소를 사전에 분석하고 관리하는 과..

팬더 푸바오 쌍둥이 동생들 근황~~ 이름을 지어주세요~~ [내부링크]

팬더 푸바오 쌍둥이 동생 에버랜드가 지난달 7일 태어난 푸바오 동생 ‘쌍둥이 아기 판다’의 이름을 24일부터 공모한다고 합니다. 쌍둥이 이름은 4단계를 통해 결정된다. 쌍둥이의 이름은 생후 100일이 되는 오는 10월 중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름 공모 신청방법 ① 24일부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공식 계정과 네이버 주토피아 카페, ‘말하는 동물원 뿌빠티브이(TV)’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이름 공모 게시물에 댓글을 다는 방식으로 진행 ② 사육사 등 에버랜드 임직원으로 구성된 협의체 등이 판다의 특성과 이름의 의미, 발음, 중복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10쌍 후보 선정 ③ 에버랜드는 누리집 등을 통한 온라인 투표로 4쌍의 이름을 후보로 압축 ④ 누리집, 에스엔에스, 판다월..

지누션의 션 근황 및 프로필 정보(독립운동가 지원 운동) [내부링크]

지누션의 션 프로필 지누션은 한국계 미국인 지누와 션으로 구성된 미국의 2인조 힙합 그룹입니다. 1997년에 YG 엔터테인먼트의 소속으로 데뷔하여, 데뷔곡 '가솔린’과 엄정화가 피처링한 '말해줘’가 큰 히트를 치면서 인기 가수의 대열에 들어섰습니다. 특히 힙합 가수 중에서 70만 장이라는 최다 판매량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8년에 이르기까지 네 장의 앨범을 낸 상태이며, 현재는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션은 197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출신으로, 본명은 노승환입니다. 션은 지누션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랩과 작사를 맡았으며, 그룹 내에서는 리더 역할을 맡았습니다. 션은 지누션 활동 이후 YG 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동하였으며, BIGBANG, 2NE1, BLACKPINK 등의 그..

아내와 결혼 후 인생이 바뀐 신화 전진 근황과 프로필 [내부링크]

신화 전진 근황 전진은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인 "신화"로 활동한 정필교의 예명입니다. 전진은 1980년 10월 4일에 태어났고, 주로 가수, 배우, 방송인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는 신화의 기초로서 1998년에 등장, 그룹 내 주요 부분으로 활동했습니다. 전진은 그룹 신화의 활동 기간 동안 몇 시간 동안 노래로 대중들의 사랑을 느꼈습니다. 그는 믹스 매치와 카리스마 있는 무대 매너로 그룹의 활동을 빛내었습니다. 또한 그룹 내에서 리더들의 역할을 수행하여 구성원들을 조화롭게 활용합니다. 유일하지 않은 배우로서도 활동한 전진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자로도 활동하는 능력을 보여줬습니다. 그의 다재다능한 매력은 음악계 뿐만 아니라 연기 분야에서도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전진의 프로필 이름: 전진 생년월일: 1979년..

구독자 43만명 축구선수 조원희 프로필과 유튜브 수입 근황 [내부링크]

축구선수 조원희는? 조원희의 축구 경력 조원희는 2002년 울산 현대에서 데뷔하고, 수원 삼성, 위건 애슬레틱, 광저우 헝다 등에서 활약했다. 그는 2006년 독일 월드컵에도 참가했다. 2020년에는 수원 FC에서 플레잉 코치로 현역 복귀했다. 조원희 프로필 조원희는 1983년 4월 17일에 서울에서 태어났다. 그는 177cm, 72kg이고, A형이다. 그는 배우자 권나연과 결혼했다. 그는 기독교 신자이며,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계정을 운영한다. 수상 내역 조원희는 2005년과 2008년에 K리그 대상 미드필더부문 베스트11을 수상했다. 또한 2005년에는 프로축구 골든볼 골든슈 시상식 수비상과 제19회 올해의 프로축구대상 수비상을 받았다. 조원희는 현재 수원 FC에서 플레잉 코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

방탄소년단 데뷔 초 그때 그 모습! Debut in BTS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데뷔 정보 방탄소년단(BTS)은 2013년 6월 13일에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대한민국의 보이 그룹입니다. 데뷔일 : 2013년 6월 13일 데뷔 곡: "No More Dream"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현 빅히트 뮤직) RM (리더, 랩) 진 (보컬) 슈가 (랩) 제이홉 (랩, 댄스) 지민 (보컬, 댄스) 뷔 (보컬) 정국 (보컬, 댄스) 방탄소년단은 데뷔 이후로 음악적 성장과 글로벌 인기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힙합, 팝, R&B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을 제작하며 다양한 언어와 메시지를 지닌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BTS는 "아미"라고 하위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팬들이 많습니다. 방탄소년..

레드벨벳 슬기 근황과 프로필 사진 모음 [내부링크]

레드벨벳 슬기 프로필 슬기는 레드벨벳의 메인 래퍼이자 보컬입니다. 그녀의 본명은 강슬기이고, 1994년 2월 10일생입니다. 그녀는 2014년 레드벨벳의 데뷔곡 '행복’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음악, 춤, 연기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슬기의 키는 공식적으로 164cm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의 키가 161cm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그녀의 키는 다른 레드벨벳 멤버들과 비교해도 비슷하거나 조금 작은 편입니다. 대표곡 Bad Boy (레드벨벳) Monster (슬기 & 아이린) Peek-A-Boo (레드벨벳) Psycho (레드벨벳) Russian Roulette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는 레드벨벳의 첫 번째 유닛이며, '슬기 & 아이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

미국 여자 연예인 재산 순위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미국 여자 연예인 재산 순위! 오늘은 미국에서 가장 자수성가한 여성 연예인 순위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Forbes가 발표한 것에 따르면, 1위는 여성은 건축자재 회사 ABC 서플라이의 창립자인 다이앤 헨드릭스입니다. 그녀의 순자산은 약 80억 달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성 연예인 중에서는 카일리 제너 (7억 달러) 킴 카다시안 (7억 5천만 달러) 리한나 (6억 달러) 비욘세 (4억 2천만 달러) 테일러 스위프트 (3억 6천 5백만 달러) 셀레나 윌리엄스 (2억 2천 5백만 달러) 제니퍼 로페즈 (1억 5천만 달러) 이들이 포함된 100명의 여성 연예인 순위를 확인하려면, 포브스 자료를 참고하세요! 리즈 위더스푼 프로필 리즈 위더스푼은 미국의 배우, 프로듀서, 사업가입니다. 이름: 리즈 로라 진 위더스푼..

스타트업 창업을 위한 가상오피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가상오피스는 무엇일까? 아무래도 인생에서 목표를 잡자고 한다면 건강하게 살기, 혹은 좋은 가정을 만들기 등 다양한 목표를 잡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지만 그 중 하나는 아무래도 돈 많이 벌기라는 목표이지 않을까 한다.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는 더 이상 좋은 회사에 들어가서 직장인으로서 일을 하는 것보다는 개인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 더 빠르게 많이 벌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나라고 생각한다. 또한 최근에는 한 개인이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서 정말 다양한 지원 사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실패할 확률보다는 성공할 확률이 더 큰 것 같다. 특히 개인이 소자본을 가지고 사업을 시작하게 될 때 부담을 가지는 부분이 바로 사무실이다. 가상오피스를 통해서 이런 사무실에 대한 부담을 반 이상 줄여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경..

법인설립절차 서류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법인설립절차 한번에 알아보기!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사업초반에는 개인사업으로 시작하게 되더라도 사업체가 커지면 법인설립절차 를 진행하게 되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 최근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부분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되면서 예전만큼 까다롭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으로도 5분만에 신청이 가능할 정도로 간소화 되어 빠르게 신청할 수 있는데, 오늘은 법인설립절차 와 필요한 것들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다. 법인설립 절차 우선 법인설립절차 에 대해 알아보자. 인터넷 등기소를 이용하여 직접 신청하는 방법과 등기24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수 있다. 만약 업체를 이용하여 진행하게 될 시 대행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직접 준비하게 된다면 공과금만 납부하면 되기 때문에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진행..

장원영 프로필 엄청 예쁜 사진 움짤 모음 Jang Won-young profile [내부링크]

장원영 프로필 장원영은 한국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아이즈원이라는 걸그룹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Mnet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2004년 2월 5일에 태어났으며, 서울특별시에서 자랐습니다. 그녀는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으며, 현재는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2004년 8월 31일 출생지: 대한민국 이력 장원영은 2021년 M 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미디어 픽처 소속의 아이들 그룹인 IZ ONE의 멤버로 데뷔했습니다. IZ ONE은 일본의 AKB48 그룹과의 합동 프로젝트로 탄생한 걸 그룹으로, 참여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녀는 그룹 내 메인에서 보컬로 가창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

드라마 영화 무빙에서 류승룡이 직접 20대 시절 연기를 한 이유? [내부링크]

드라마 무빙 드라마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 드라마입니다. 방기수 역할을 맡은 신재휘 배우는 정원고등학교의 일진이자 빌런으로 등장합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총 20부작 중 1회부터 7회까지는 한꺼번에 공개되었으며, 이후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4시에 에 2회씩 순차적으로 공개 됩니다. 드라마 '무빙’의 평점은 10점 만점에 8.8점으로, 드라마 리뷰 사이트 마이드라마리스트에 따르면 14일 오후 6시 기준 무빙 평점은 10점 만점에 8.8점으로 드라마 ‘카지노’ (7.6점)보다 높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더 글로리’ 파트1과 같습니다. ..

이상한 옷을 입고 있는 김민재 근황 프로필(행복한 바이에른뮌헨 생활) [내부링크]

김민재 프로필 오늘은 바이에른뮌헨에서 뛰고 있는 김민재 선수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대한민국 축구 선수이며, 현재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수비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는 2018년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이며, 대한민국 대표팀에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김민재 선수의 키는 190cm이며, 몸무게는 88kg입니다. 김민재 선수는 이번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8월 19일 브레멘과의 개막전에서 선발 출전해 무실점 수비를 펼쳤으며, 후반 23분 마테이스 더리흐트와 교체될 때까지 무실점 수비를 펼쳤습니다. 이후 9월 19일에는 분데스리가 5라운드에서 베르더 브레멘을 상대로 선발 출전해 68분간 활약하며 팀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바이에른..

쇼핑몰 사업자등록 간편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쇼핑몰 사업자등록 하는 법 알아보기 최근 시대가 바뀌면서 새롭게 사회 현상이 정의되고 있는 것으로, 요즘 트렌드를 잘 나타내는 단어는 역시 MZ라고 하겠다. N잡과 비슷한 의미로써, 자칫하면 피폐해질 수 있고 더이상 회사에만 모든 것을 집중하는 게 아니라 나만에 아이템을 찾아서 새로운 방법으로 일을 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을 뜻한다. 그렇다고 무작정 사업을 시작하기에는 어려운 점이 많은데, 특히나 자본부터 시작해서 주소지도 새로 정해야하고, 기존에 회사라는 틀 안에서 모든 것을 처리해주던 때와는 달리 세금 문제부터 창고, 거래까지 모든 것을 다 직접 정해야 하기 때문에 머리가 아플 수 있다. 오늘은 쇼핑몰을 시작할때 반드시 해야하는 쇼핑몰 사업자등록 에 대해 알아보자. 보통 부업을 알아본다면, 쇼핑몰을 많..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에 대하여, (teat. 올리비아 핫세 딸) [내부링크]

인디아 아이슬리(India Eisley) 1993년 8월 29일 생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태생 키는 161cm로 2003년 데뷔 후 현재까지 활동 중! 매혹적인 눈매와 청초한 이미지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중인 배우입니다. 가장 큰 특징이라면! 올리비아 핫세의 친딸이라는 점입니다! 어떻게보면 엄마의 얼굴이 조금 남아있는 듯한 모습이기도 합니다. 젖살이 아직 안빠진 그런 느낌도 있군요. 2005년 올리비아 핫세가 주연으로 출연한 헤드스페이스를 시작으로 데뷔를 시작했습니다. 미국 십대의 비밀생활이라는 시즌작에서도 출연하고 있고, 언더월드4, 카이트, 관종 등 영화에 등장했습니다. 특히 2018년에 '룩 어웨이'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사랑스러운 미모를 가진..

주말맞이 정샘물 플롭스 방문기 리뷰! [내부링크]

오늘 방문한 곳 정샘물 플롭스입니다. 한국 화장품으로 유명한 곳으로 외국인들이 발길도 많은 나름 핫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특히 스타실러 파운데이션은 일본, 중국, 동남아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어서 화제라고 합니다. 그럼 그 화제의 중심에 있는 정샘물 플롭스 방문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JUNG SAEM MOOL PLOPS 정샘물 가게의 모습입니다. 화장품가게들이 많이 있는 명동이 아니라, 멋진 카페와 식당이 늘어선 거리 가로수 길에 있습니다. 가로수 길은 3호선 신사역 8번 출구에서 쭉 나와 조금 걸으면, 왼쪽에 가로수 길이라는 넓은 거리가 있습니다. 가로수 길 거리 입구에는 은행 나무들이 있기 때문에 8번 출구 나와 직진하면서 산책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가로수 길 거리에 들어가 5분 정도 가면 왼..

반가워요! [내부링크]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려니 무엇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