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unki의 등록된 링크

 byunk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2건입니다.

리본카에서는 중고차를 집에서 주문/결제한다고? 온라인 경매까지? [내부링크]

리본카에서는 중고차를 집에서 주문/결제한다고? 온라인 경매까지?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요즘 온라인 마켓이 매우 활성화되서 롯데나 신세계 등도 오프라인 사업을 대폭 축소하고 온라인 시장을 강화하는 등..

성명준 근황 /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업로드 [내부링크]

성명준 근황 /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업로드 성명준 사기 협박 사건의 피해자가 이 사건을 적극적으로 알린지 벌써 한달이 다되어간다. 2019/10/23 - [정보모음 :)/사건 정보] - (추가) 성명준 사기 협박 사건..

(추가) 성명준 사기 협박 사건의 진실 (피해자 인터뷰) [내부링크]

(추가) 성명준 사기 협박 사건의 진실 바로 어제 이슈가 되고 있는 성명준 사기협박 사건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다. 2019/10/22 - [정보모음 :)/사건 정보] - 인천대장 성명준 사기협박죄로 징역 1년 3개월? 어떻게..

인천대장 성명준 사기협박죄로 징역 1년 3개월? 어떻게 된일인가? [내부링크]

인천대장 성명준 사기협박죄로 징역 1년 3개월? 어떻게 된일인가? 구독자 약 48만 7천명을 보유한 유튜버 성명준이 10월 21일 한편의 영상을 업로드한다. 개인적으로 즐겨보는 채널이어서 구독, 알림설정이 되어있..

폭스바겐 티구안 패들 쉬프트, 스포츠 페달 장착하기 (Feat.킹카샵) [내부링크]

폭스바겐 티구안 패들 쉬프트, 스포츠 페달 장착하기 (Feat.킹카샵) 간만이라고 하기에도 너무나 민망스러울 정도로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있다. 그간 일하랴 육아하랴 정말 정말 바쁘게 지냈다...

인천대장 성명준의 과거와 랜드로버 사건 [내부링크]

인천대장 성명준의 과거와 랜드로버 사건 X X 안녕하세요. 매사정 입니다. 요즘 유튜버 관련 포스팅을 자주 하는데 그만큼 요즘 제 최대 관심사이기도 하고 가장 많이 접하는 매체이기도 합니다. (요즘은 TV가 필..

팟캐스트 듣는법! PC, 모바일 가장 쉽게, 이걸로 끝! [내부링크]

팟캐스트 듣는법! PC, 모바일 가장 쉽게, 이걸로 끝!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저같이 이어폰이나 스피커를 통해 일하면서 PC나 모바일 기기로 음악이나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분들이라면 팟캐스트라는 것도..

팟캐스트 추천! 김기리 임우일 맹욱재의 돈돈돈의 모든 것 [내부링크]

팟캐스트 추천! 김기리 임우일 맹욱재의 돈돈돈의 모든 것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간만에 팟캐스트 추천 콘텐츠를 가지고 왔습니다. (유튜브와 팟캐스트 없을때 어떻게 살았나 싶네요..ㅋㅋ) 이번에 추천할..

노보스인더스트리 노사장 VS 모트라인 윤성로 끝없는 진실공방 총정리 [내부링크]

노보스인더스트리 노사장 VS 모트라인 윤성로 끝없는 진실공방 총정리 X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저는 차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때문에 당연히 유튜브를 통해 많은 리뷰채널을 구독하며 자동차 리뷰..

판공성사 보는법, 고해성사 순서, 고해성사와 판공성사? [내부링크]

판공성사 보는법, 고해성사 순서, 고해성사와 판공성사?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해돋이를 보며 새해 인사나눈게 얼마안된 일 같은데 벌써 연말이네요.. 그저 송년회 망년회 등 약속이 많아 바쁘고 흥청망청..

2019년 새해인사말, 연하장문구 이걸로 끝! 기해년/황금돼지해 (카톡, 문자) [내부링크]

2019년 새해인사말, 연하장문구 이걸로 끝! 기해년/황금돼지해 (카톡, 문자)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지인들한테 2018년 새해 인사를 돌린게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2019년 새해인사를 준비해야한다니....

윾튜브, 구독자 수 40만 돌파 그리고 마지막 수익공개 [내부링크]

윾튜브, 구독자 수 40만 돌파 그리고 마지막 수익공개 2018년 12월 9일자로 윾튜브에 언제나처럼 영상이 한편 업로드됐습니다. 이 영상은 제목만으로도 엄청난 어그로를 끌기에 충분 했습니다. "구독자 40만 달성"..

안일권 건달 유튜브 채널 추천, 일권아놀자! [내부링크]

안일권 건달 유튜브 채널 추천, 일권아놀자!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전에 유튜브 채널 윾튜브에 대해 소개해준적이 있는데요. 사실 윾튜브 채널은 소개의 개념이었지 추천을 위해 작성한 포스팅은 아니었습니..

윾튜브? 유머저장소? 김윾머에 대해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윾튜브? 유머저장소? 김윾머에 대해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제가 듣는 팟캐스트인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대해서 파헤쳐봤는데 이번엔 제가 즐겨보는 유튜브 채널인 "윾튜브"에..

12월 14일은 무슨 데이? 바로 허그데이! 모든 14일 데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12월 14일은 무슨 데이? 바로 허그데이! 모든 14일 데이 알아보기! XX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하루 아침사이에 겨울날씨로 돌변해서 아침마다 콧물 흘리느라 너무 괴롭네요..ㅠㅠ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ㅠ X..

매불쇼 with 정영진 최욱! 매불쇼의 모든 것, 완전 파헤치기! [내부링크]

매불쇼 with 정영진 최욱! 매불쇼의 모든 것, 완전히 파헤치기! X 안녕하세요! 매사정입니다. 오늘은 제가 힘든하루를 버틸 수 있는 힘! 웃을일이 없는 요즘, 혼자 씰룩씰룩 웃게 만드는 팟빵의 방송 중 하나인 매..

미니멀라이프 버리기와 실천 / 미니멀리스트, 그 첫걸음 [내부링크]

미니멀라이프 버리기 / 미니멀라이프 실천 / 미니멀리스트, 그 첫걸음 2018년 9월. 이레네를 만나 결혼한지 벌써 3년 7개월. 4년이 다되어 간다. 불현 듯 결혼을 한 후의 시간동안 함께하며 원하던 많은 것들을 이..

팟빵 추천! 불금쇼를 매일매일?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 [내부링크]

지난 2017년 8월에 자주 듣는 팟캐스트인 육성사이다를 추천했었는데, 아쉽게도 육성사이다는 2018년 6월 11일 113회가 마지막 방송이 되었다. 그간 일하며, 이동하며, 샤워하며(?) 정말 유용하게 듣던 방송이었는..

국내 최초 개그아이돌 코쿤!! KOKOON 완벽 파헤치기 [내부링크]

MBC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를 듣던 중 개그맨 윤형빈이 나왔는데 혼자 나온게 아니라 국내최초 개그아이돌 그룹 코쿤을 데리고 나왔는데 안영미와 최욱이 말끝마다 잘생겼다고 하길래 도대체 얼마나 잘생겼는지..

카카오대리운전 드라이버 승인 완료! (feat.카카오T드라이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에 대리운전 투잡을 위해 카카오드라이버 등록하는 과정에 대해 포스팅 했었는데요. [해당 글 바로가기 >>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

화가난다!! 몽디에스 파우더로션 등 온라인 구입 매우 솔직한 후기 1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오늘은 정말 화가나는 후기를 써보려 합니다. 작년 말쯤 2세를 갖게 되었고 누구나 그렇듯 와이프는 곧 태어날 아이에게 필요한 용품들을 검색도 하고 베이비페어(..

투잡 시작! 카카오대리운전 기사로 등록하기! (feat.카카오T드라이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아직 여름이 시작도 안됐는데 무척 덥습니다. 물 많이 마시고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며!! 오늘 매사정이 준비한 내용은 바로바로 많은 직장인들이 투잡으로 가..

임신 잘되는 시기 / 방법 / 난임 임신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요즘 제 본업이 너무 바쁘다보니 포스팅을 거의 1달만에 하는 것 같네요.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시작했는데 ㅠㅠ.. 뭐 중간에 잠깐 끊기면 어떻습니까! 오늘부터 다..

리니지m 현질 어디까지 봤니?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간만에 리니지m 소식으로 찾아뵙습니다 (_ _); 레벨이 높아질 수록 아인 소모량이 급격히 증가해서 요즘 아인에 시달리며 사냥하고 있네요. (무과금 게이머의 인생)..

보복운전 기준과 처벌 정리 최신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보복운전 기준과 처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복운전은 다른 말로 위협운전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아주 오래전부터 이런 행위(범죄)는 끊임..

민증사진 규정 / 운전면허증 사진 규정 최신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이번 휴일에 돌아다니다가 주민등록증을 분실했습니다.ㅠㅠ 사실 급히 쓸 곳은 없지만 없으면 불안하기도 하고 제 주민등록증 안의 사진이 10년도 넘었던거라 겸사..

통화 자동녹음 하는 가장 간편한 방법! (Feat.T전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늦은 여름휴가를 다녀오느라 며칠간 포스팅을 못했더니 블로그 활성지수가 많이 떨어졌네요ㅠㅠ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좋은 콘텐츠는 기본이겠죠?ㅎㅎ..

차박 캠핑 티구안 차박 #일산 시정연수원 [내부링크]

지난번 강화도 동검도 차박때 더위에 지쳐 한동안 차박은 꿈도 못꾸고 있었다. 그렇게 잊고 지내다가 최근 비도 자주오고 날씨가 좀 선선해져 타이밍을 잡고 있었다. 그러던 중 새벽까지 일하던 중에 이레네가 꼬..

샤오미 a/s 제품 구입은 여우미 / 코마트레이더스 에서만. #2 (체중계 a/s 후기) [내부링크]

지난 번 배터리가 급속 소진되는 샤오미 체중계 불량 제품을 구입하여 확인 후 구입처인 "다잇지"라는 업체쪽에 문의 하였으나 계속 "좀 더 알아보겠다"라는 핑계로 계속 시간을 끌더니 약속된 어제 (8월16일)도..

홈플러스 달걀 환불 받고 옴 (11시온 각인) [내부링크]

며칠째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순위 20위 안에 계속 "달걀, 계란, 살충제 계란" 등의 키워드가 자리잡고 내려갈 생각을 안하고 있다. 당연하지. 먹고사는 문제이고, 또 계란이 얼마나 우리 식생활과 밀접한데.. 특히..

잠안올때 자는법 / 불면증 원인, 해소법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다들 꿀잠 주무시고 계신가요? 저는 항상 잠이 부족해서 어디든지 뒤통수만 닿기만 하면 3분안에 잠이 드는데요 ^^.. 아마 이 글을 읽고 있는 분이라면 잠이 안와서..

폭스바겐 티록 (T-Roc) 정보 / 티저영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요즘 제일 핫(Hot) 한 자동차 세그먼트는 아마도 콤팩트SUV 세그먼트라는데에 누구도 이견이 없겠죠? 국내에서는 이미 쌍용 티볼리, 쉐보레 트랙스, 르노 QM3 를 시..

손톱 검은 세로줄 원인과 치료방법 / 흑색종 완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래 전부터 제 왼손 엄지손톱에는 옅은 검정색 세로줄이 있었는데요. 신경도 안쓰고 지내고 있었는데 갑자기 친구가 그거 그냥 두면 큰일난다고 빨리 병원가보라고..

돼지감자물 효능 / 먹는 방법 돼지감자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매우 덥고 습해서 물이나 커피 음료 등 마실 것을 많이 마시죠? 저도 한동안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빠져 살다가 커피보다는 "좀 더 건강한 것을 마셔보..

안쓰는 사이트 탈퇴 /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하루에도 몇번씩 불필요한 광고 전화나 문자 스팸성 연락, 많이 받아보셨죠? 그런 광고업체나 보험사들은 내 연락처를 과연 어디서 어떻게 구한걸까요? 대부분 온라..

천주교 세례명 모음 / 찾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다들 종교 있으신가요? 저와 제 아내는 천주교 세례를 받고 결혼을 하였는데요. 종교는 하나쯤 가져보고 싶었지만 천주교 세례를 받으려면 교리수업을 약 6개월정도..

샤오미 a/s 체중계 배터리 방전 불량 후기 #1 (진행중) [내부링크]

때는 2017년 4월 27일. 체중계가 필요해서 어떤 제품으로 살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인터넷에 샤오미 체중계가 좋다는 후기가 많아 인터넷 쇼핑을 잘하는 동생에게 부탁해서 샤오미 체중계를 구매하였다. 약 3일 뒤..

리니지m 보안관 이벤트!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지난 번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에 대해 정리해서 포스팅했던적이 있었는데요! 다들 잘 참여해서 보상템 받으셨나요? 근데 이번에 엔씨소프트 측에서..

크롬 우클릭 해제 / 복사금지 해제 / 드래그 해제 방법 무설치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매우 중요하거나 유용한 정보를 발견하게 되면 그 글 내용을 복사해서 본인 PC에 저장을 한다거나 메모장 등에 저장을 하고 싶은데 마우스 우..

리니지m 혈맹 레이드 임박 신규 콘텐츠 등장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하여 "혈맹 레이드 곧 시작됩니다" 란 뉴스를 내놓았습니다. 아직 페이스북을 제외하고는 정보가 없는 것 같아 내용 공유 드립니다..

맥북 배터리 사이클 이란? / 확인방법 및 최대사이클 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이번에 친구가 맥북프로 중고 구입을 하게되어 같이 정보를 알아보던 중 맥북 중고 매물에는 항상 배터리 사이클 정보를 기재해두길래 배터리 사이클에 대해 검색해..

티구안 차박 캠핑! 모기장 제작 및 첫 차박 # 동검도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티구안 차박 캠핑 준비하기"란 제목으로 포스팅을 했었다. (지난 글 보기) 차량 평탄화 작업까지는 끝냈었는데, 한여름이다 보니 사실 밖에서 자려면 방충망, 즉 모기장이 몹시 필요한 상황이었..

배에 가스찰때 / 가스차는 원인 해결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에 가스찰때 해결방법과 가스가 차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어떤 이들은 배에 가스가 차는 문제에 대해 그냥 가볍게 생각해서 "방귀..

팟빵 추천! 육성사이다 김영희 / 홍현희 / 신기루 털기! [내부링크]

컴퓨터 앞에 오랜시간 앉아서 일을 하다보니 주로 라디오나 팟캐스트 등을 틀어놓고 들으며 일을 하는 편이다. 그 시작은 옹달샘의 옹꾸라였고, 좋지 않은 일로 옹꾸라가 폐지되고 그 뒤로는 한동안은 딱히 찾아..

프리랜서 신용대출 한도 / 조건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지난번 햇살론에 대해 알아봤었는데 오늘은 프리랜서 신용대출 한도 / 조건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아무래도 고소득자나 직업군이 좋은 경우, 4대보험을 납입하는..

폭스바겐 판매재개 움직임? 시승행사, 금융 사이트 개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폭스바겐 판매재개 움직임에 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 디젤 게이트 여파로 2016년 8월 환경부에서 인증이 취소되어 대부분의 폭스바겐 차량을..

레노버 서비스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은 레노버(lenovo) 서비스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등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레노버 서비스센터는 대부분 삼보(TG) 컴퓨터 서비스센터에서 같이 레노..

티구안 차박 캠핑 준비하기 [내부링크]

어제 밤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비 내리는 소리에 잠을 못 이루고 있었다. (비오는 날을 무지 좋아함) 잠이 안와 뒤척이다가 문득 밖에 나가서 차에 누워서 선루프를 통해 비내리는 것을 보면서 잠에 들고 싶어졌..

ACER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요즘 각 제조사별 서비스 센터 찾아 정리해서 블로그에 정리해두는 취미(?)가 생겼네요.. 삼성이나 LG는 사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바로 전화번호나 서비스센터 위..

HP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정보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HP는 프린터 및 컴퓨터 등 전자제품 제조로 유명한 미국의 IT회사 입니다. 소위 1세대 실리콘 밸리 벤처기업이며 그만큼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해외 기..

리니지m Summer event / 여름이벤트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 새벽에 정기점검 한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자고 일어났더니 점검 후 롤백이 되서 재 점검도 하는 등 소란이 좀 있었나 보네요 =_=.. 연장 점검 보상으로 별..

삼성카드 카드론 대출 / 한도 / 금리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보통 병원비나 사고, 생활비 등으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게 될 경우에 까다로운 조건 없이 높지 않은 금리로 자금을 빌릴 수 있는 카드론을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

리니지m 2차 인증 / 보안 강화 이벤트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얼마 전부터 리니지m에 접속하려고 하면 2차 인증하라는 배너가 계속 떴었죠? 저는 계속 무시하고 있었는데 오늘 게임 속 공지를 통해 2차 인증을 하면 선물을 준다..

침수차 확인 / 구별법 인천 폭우 - 침수차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며칠째 인천에 폭우가 쏟아져서 난리네요. 얼마전엔 청주에 폭우가 쏟아져서 큰 피해를 입었었는데 말이죠.. 이번 인천 폭우는 시간당 무려 50mm에 육박하는 집중호..

msi 고객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지난 번 도시바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아봤었는데 오늘은 msi 고객센터(서비스센터) 의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려 합니다. MSI는 GT시..

usb 포맷 형식 / 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은 제 4년된 USB가 용량 인식이 이상으로 USB 포맷을 하려고 시도하다가 간만에 포맷 하다보니 포맷 형식 등이 기억이 안나서 검색을 해보다가 기왕이면 블로그..

복싱 다이어트 일기 #2 / 김포 푸노 복싱 / 시간표, 회비 [내부링크]

복싱 다이어트를 시작 한지 벌써 12일이 지났다. 잘 다니고 있는걸까? 최대한 운동에 우선순위를 두려 하지만 생계가 걸린 일 또는 미리 해둔 약속이나 중요한 약속에는 우선순위가 밀릴 수 밖에 없다. 뭐 사실 운..

벤츠 디젤 게이트 파문 #3 국내 판매 차량도 개선조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벤츠 디젤 게이트 파문 글을 2회에 걸쳐 올렸었는데 바로 다음날인 7월 21일 벤츠코리아 측에서도 국내 판매한 벤츠 디젤차량 11만대를 리콜하여 엔진 소프트웨어..

크루즈 컨트롤 장착, 폭스바겐 티구안에게 새로운 옵션을!! [내부링크]

제법 오래된 일인데 블로그에 포스팅을 안하고 넘어가서 이제야 포스팅합니다. 때는 2017년 3월 21일로 거슬러 올라가... 티구안 동호회 카페(T.I.G - 티구안 이즈 굳)에서 독일산 정품 크루즈 컨트롤 10대 분을..

코스트코 회원권 / 연회비 / 휴무일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따 저녁에 일산 코스트코 로 장을 보러 갈 예정입니다. 그래서! 시간도 남아 코스트코 회원권, 연회비, 휴무일 등 코스트코에 대..

리니지m 작업장 의 모든것 / 계정 약 41만여개 영구정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은 리니지m 작업장 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실 작업장 형태는 예전 리니지때부터 워낙 공공연히 알려져 있어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마치..

산후관리사 수험대비서 완벽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은 산후관리사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산후관리사.. 좀 생소한 직종이죠? 저는 산후관리사란 직종을 이번에 지인을 통해 처음으로 알게되었는데요. 산후관리..

카카오뱅크 그게 대체 뭔데??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구독자분들은 혹시 인터넷전문은행 을 알고계신가요? 저도 관심이 좀 있어 사실 케이뱅크가 등장했을때 호기심에 계좌도 만들고 입금도 해보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

벤츠 디젤 게이트 파문#2 결국 독일서 리콜결정, 한국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지난번 벤츠 디젤 게이트 관련 글(벤츠 디젤 게이트 파문, 벤츠 너마저??) 을 올린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결국 독일 다임러 그룹이 유럽내에서 벤츠 브랜드 디젤 차..

햇살론생계자금 자격 조건 / 신청 방법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요즘 저한테 하루에 한번씩 전화오는 햇살 론. 저는 사실 길게 통화하지 않고 끊는 편인데요. 매일 전화오기에 햇살 론이 뭔지 한번 알아봤습니다. 좀 알아보니 무..

자동차 할부 계산기 모바일 앱으로 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차량구입 계획이 있으실때 월 얼마를 납입해야 되는지 궁금하셔서 자동차 딜러분께 견적서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것도 한두번이지 이차종 저차종 계속 물어보..

리니지m 자동 사냥 꿀팁 외부에서 캐릭터 확인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도 역시 리니지m 관련 꿀팁을 들고 왔습니다. 전 리니지m 시작때부터 알았던 꿀팁인데요. 아직 모르는 분이 많은 것 같아 공유 드리려 합니다. 어떤 팁이냐구요..

인터넷개인방송 수입 TOP 10 공개 2017년 6월 종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최근 아프리카TV에서 대통령이라 불리우는 철구 라는 BJ가 네이버 실검에 오르는 일이 있었습니다. 518관련 발언을 하며 이슈가 됐었죠. 이처럼 인터넷개인방송 의..

복싱 다이어트 일기 #1 / 김포 푸노 복싱 / 미친실행력 [내부링크]

2017년 7월 11일 그날도 평범한 하루였다. 여느날처럼 아침일찍 일어나서 일하다가 한의원에 침맞으러 갔다가 집은 너무 더워 스타벅스에 가서 얼마전 구입한 책을 봤다. 책 제목은 다름아닌 "미친실행력" 이었다..

리니지m 축데이 증정 이벤트!!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오늘도 리니지m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다들 열렙하고 계신가요? 아니라구요? 적어도 레벨 52까지는 열렙해보세요. 그에 따른 혜택을 주거든요. 바로 축데이를 준다..

메인보드 확인법 따라하면 30초 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 (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컴퓨터 업그레이드 (램, 그래픽카드, HDD 등등) 를 하거나 고장이 나게되면 주로 메인보드와 호환이 잘 되는지 확인을 해야 하는데요. 예전에는 뭣도 모르고 무작..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 문자 알림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자동차 운전을 하다보면 속도위반 카메라를 미리 인식하지 못하고 지나가 내가 속도를 위반한 것 같은 느낌이 들어 하루종일 찝찝한 경우가 있죠? 이젠 과태료 고지..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 레벨업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약 2주전부터 고등학교 동창들과 리니지m을 시작했는데요. 엔씨 소프트에서 예전 리니지 그대로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잘 만든 것 같아 친구들과 재밌게 하고있네요...

재판 방청 방법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 입니다. 최근에 국정농단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사건들이 많이 발생함으로써 그 재판과정에도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그런데 뉴스에서 보면 피고인,..

매사정 티스토리초대장 1차 15장 배포 합니다. [내부링크]

매사정 1차 초대장 배포 마감되었습니다. 새벽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셔서 놀랐네요.. 앞으로도 포스팅 열심히 해서 쌓이는대로 다시 초대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계적(?)인 신청은 제..

도시바 서비스센터 위치 / 운영시간 / 전화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아는 누나가 도시바 노트북 초기화 또는 노트북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어봐서 도시바 서비스센터 를 찾아보다가 각 지역별로 잘 정리된 웹페이지는 찾..

우황청심환 효능 / 가격 /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내일 중요한 미팅이 있어 어머님께 말씀드렸더니 우황청심환 하나 꼭 챙겨가라고 하시네요. 어렸을때 어른들이 중요한 일을 앞두고 우황청심환을 드시는 것을 보긴..

벤츠 디젤 게이트 파문, 벤츠 너마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어제 저녁에 뉴스를 보는데 벤츠 E,C클래스 등 100만대 넘게 배출가스를 조작했다는 뉴스가 나와 깜짝 놀래서 확인해봤는데요. 5월 말에는 독일 검찰이 다임러 사무..

자동차 연비계산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고유가 시대에 다들 자동차 연비에 관심이 많으시죠? 이놈의 기름값은 오를때는 전력질주처럼 오르면서 떨어지는건 슬로우비디오처럼 떨어지질 않네요. 당연히 연비..

기아 스토닉 가격 / 제원 / 사진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사정(매우 사소한 정보)입니다. 드디어 오늘 오전 기아 스토닉이 미디어 발표를 했죠. 사실 기아 스토닉 가격 은 며칠전부터 인터넷을 통해 떠돌아다녔었는데 경쟁 차종인 코나나 티볼리에 비해 저..

복날엔 삼계탕! 김포 풍무동 지호한방삼계탕 후기 [내부링크]

복날엔 삼계탕! 김포 풍무동 지호한방삼계탕 후기 7월12일은 초복이었다. 초복은 소서와 대서 사이가 되므로 더위가 본격적으로 오는 시기라고 한다. 사전적의미가 뭐가 중요하겠어. 오늘 복날답게 정말 후덥지근..

김포 풍무동 맛집! 국시면(국시생각나면) [내부링크]

김포 풍무동 맛집! 국시면(국시생각나면) 6월부터 쭈욱- 더웠지만 초복인 오늘 더 더운 것 같다. 그래서 초복인 오늘 점심시간에는 모든 삼계탕집이 만원일테니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을 피해 삼계탕을 먹으러 갈 예..

자동차광고 : Chevrolet Trax 2017 [내부링크]

Chevrolet Trax 2017 TV CF #쉐보레 #트랙스 #trax #chevrolet

자동차광고 : 뉴 스타일 코란도C [내부링크]

뉴 스타일 코란도C TV CF #코란도 C #코란도C #뉴스타일 코란도C #쌍용

자동차광고 : 올뉴 모닝 프리런칭 [내부링크]

올 뉴 모닝 프리런칭 TV CF #all new 모닝 #올뉴모닝 #통뼈경차

Javascript : 변수 [내부링크]

Javascript : 변수 변수 (variable) @ 변수란 어떤 값과 연관된 이름이다. 즉, 변수는 값을 저장하거나 포함한다. // 'hello' 라는 값을 변수 str에 할당한다. var str = 'hello'; //2라는 값을 변수 i에 할당한다..

Javascript : 데이터 타입과 값(2) [내부링크]

Javascript : 데이터 타입과 값(2) 함수 (function) @ 함수는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램에 정의되어 있거나 자바스크립트 구현에 미리 정의되어 있는 실행 가능한 코드이다. 함수는 한 번만 정의하면, 자바스크립트..

Javascript : 데이터 타입과 값(1) [내부링크]

Javascript : 데이터 타입과 값(1) 숫자(Number) @ 자바스크립트는 정수 값과 실수 값을 구별하지 않는다. 숫자가 자바스크립트 내에 바로 나타날때 이를 숫자 리터럴(literal)이라 부른다. 자바스크립트는 기본적..

한포진 치료중! 한의원서 침 첫경험ㅠㅠ [내부링크]

한포진 치료중! 한의원서 침 첫경험ㅠㅠ 최근에 발에 이유없이 이상한 물집? 수포? 같은게 생겨서 피부과에 갔었다. 피부과에서 내린 진단은 "한포진" 간단하게 먹는약 3일치와 바르는 연고를 받아와 약 잘 먹고..

총 4주간에 걸친 잇몸치료 드디어 끝!! [내부링크]

총 4주간에 걸친 잇몸치료 드디어 끝!! 약 두달 전부터 양치질을 할때 계속 피가 났는데도 불구하고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다. (난 진짜 몸관리에는 취미가 없는듯..) 금방 괜찮아지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 뒤..

정보모음 : 박근혜 전 대통령이 앞으로 가져갈 혜택과 잃은 혜택 [내부링크]

정보모음 : 박근혜 전 대통령이 앞으로 가져갈 혜택과 잃은 혜택 <사진출처 - YTN 포토뉴스> 지난 2016년 10월 말, JTBC의 최순실 태블릿PC 보도로 시작된 정말 길고 길었던 싸움이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인용..

Javascript : javascript 어휘 구조 [내부링크]

Javascript : javascript 어휘 구조 문자집합 @ 자바스크립트는 16비트 Unicode 문자 집합을 사용하여 작성된다. 대소문자 구분 @ 자바스크립트는 대소문자를 구분하는 언어이다. 키워드, 변수, 함수명, 그밖에 모..

Javascript : 자바스크립트를 공부하자! [내부링크]

Javascript : 자바스크립트를 공부하자! 후회한다. 나의 지난 4년을, 그리고 반성한다. 한번도 자바스크립트가 내가 알아야하지 않아도 되는 언어라고 생각해본적은 없다.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해오면서 UI개발에..

jQuery / Script : 긴 글에 대한 '...', 말줄임처리 (dotdotdot.js) [내부링크]

jQuery / Script : 긴 글에 대한 '...', 말줄임처리 (dotdotdot.js) 웹작업을 하다보면 말줄임('...')처리를 해야할 경우가 많이 있다. 보통 디자이너는 시안을 만들때 해당 가로사이즈에 맞게 예제텍스트를 넣어..

아이폰6S+ 구입!! [내부링크]

보물목록 : 아이폰6S+ 구입!! 나는 2010년 7월 아이폰 3GS로 스마트폰 생활을 시작했다. 그때 당시 현역군인(2005년 10월 입대 ~ 2010년 8월 제대)이었던 나는 말년 휴가를나와서 지금의 내 아내, 이레네의 아이폰..

정보모음 : 맥으로 아이폰 사진 옮기기 [내부링크]

정보모음 : 맥으로 아이폰 사진 옮기기 아이폰사진을 맥으로 옮기는방법은 생각보다 엄청 간단하다. 하지만 오늘 이 방법을 알기전까지 솔직히 방법을 모르고 있었다. 그래서 사진이 필요할때 이메일로 전송을한다..

정보모음 : 위시켓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내부링크]

정보모음 : 위시켓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 클라이언트와 개발회사, 프리랜서가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국내에 무수히 많다. 그중 먼저 위시켓을 알아보았다. 등록된 프로젝트 2,764..

블박영상 : 블랙박스 사고 영상 모음 (4분11초) [내부링크]

블박영상 : 블랙박스 사고 영상 모음 (4분11초) 누구에게는 상당히 조심스러운 영상인건 사실이다. 하지만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이 영상들을 보고 갑자기 뛰어드는 행인, 오토바이 등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으면..

정보모음 : 다카시마 공양탑 가는길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내부링크]

정보모음 : 다카시마 공양탑 가는길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지난 8월~9월 사이에 30년을 살면서 전혀 모르고 살았던 하시마섬, 우토로마을, 다카시마 공양탑 등을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되었다...

차유람 결혼 그리고 임신 [내부링크]

차유람 결혼 그리고 임신 어제부터 계속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차유람'이라는 키워드가 눈에 거슬린다. 차유람? 예전에 지니어스 볼때 출연했던 여자 당구선수 아닌가? 뭐 사고라도 친건가? 하면서 클릭해보았..

후기/리뷰 : 홍익돈까스 인천 검단점 방문 [내부링크]

후기/리뷰 : 홍익돈까스 인천 검단점 방문 이레네와 결혼 후 인천 연수동에서 인천 서구 검단에 입성한지 어느덧 9개월이 지나고 있다. 우린 평일에 자주 식사를 같이 하지못하기때문에 주말엔 주로 외식을 하는편..

라세티프리미어 순정 휠 도색 : 150710 [내부링크]

보물목록 : 라세티 프리미어 순정 휠 도색 : 150710 2주전에 5년간 타던 라세티 프리미어를 큰맘먹고 SUV로 바꾸려고 계약까지 했었다. 차종은 폭스바겐 티구안. 계약금까지 입금하고 사정이 생겨 취소하게 되버렸..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FULL) 150609-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50609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FULL) 150609-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

후기/리뷰 : 그집과일 / 거창 사과즙 - 그 두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후기/리뷰 : 그집과일 / 거창 사과즙 - 그 두번째 이야기 몇일전부터 이레네가 뜬금없이 사과즙을 계속 주문하자고 한다. 특별히 사과즙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다만 지금까지 뭔가를 시켜놓고 꾸준히 먹어본적이 없..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FULL) 150526-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50526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FULL) 150526-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

반쪽과 : 연평해전 [내부링크]

개봉전부터 너무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리던 영화 '연평해전' 워낙 밀리터리물을 좋아하기도 했고, 겉으로 잘 드러나진 않았던 스토리도 궁금했기 때문이었는데 일이바빠서 개봉하고 한참뒤에나 볼 수 있었다. 이..

반쪽과 : 일산 이마트 타운 [내부링크]

토요일.. 오늘은 "집에서" 푹 쉬자며 스스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레네가 일산에 이마트타운이란게 생겼다며 가자고 한다. 흠.. 평소 쇼핑몰이나 대형마트 가는걸 싫어하는 내게는 반갑지 않은 제안이었다..

닌자거북 : 2월 1주 거북이 집 청소 (물갈이) [내부링크]

한동안 블로그 포스팅이 없었다. 바로 지난 1월 2일 입양했던 코코가 새로 옮긴 집에 적응하지 못하고 결국 죽음을 맞이하였다. 무엇때문에 폐사하게 되었는지 정확한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너무너무 충격적인 일이..

jQuery : 터치무브(thouchmove, 모바일 스크롤)방지/해제 - 2015.01.06 [내부링크]

jQuery : 터치무브(thouchmove, 모바일 스크롤)방지/해제 - 2015.01.06 간혹 모바일 작업하다보면 특정상황에서 스크롤을 막어야 할 경우가 있다. (레이어팝업을 띄울 경우 등등..) 스크롤을 막고싶을때 window he..

신년 연휴 먹은 음식들 [내부링크]

사진올림 : 신년 연휴 먹은 음식들 이레네가 그토록 먹고싶어했던 뚜레쥬르 티라미수롤! 내가 좋아하는 식감(?)과 맛!! 커피와 함께 먹어주니 세상이 내꺼 이레네가 제일 자신있어하는 요리, 바로 볶음밥 배추..

닌자거북 : 이스턴머드, 레이져백 거북이 입양!! (D-1) [내부링크]

닌자거북 : 이스턴머드, 레이져백 거북이 입양!! 징검다리 휴일인 오늘 한가로이 집에서 나와 이레네와 함께 롯데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던 중이었다. 지나가면서 애완샵같은게 있어 구경삼아 들어가보았는데.. 헉...

jQuery : jQuery cookie 제어(오늘하루 레이어 띄우지 않기) (2014.12.23) [내부링크]

jQuery : jQuery cookie 제어 (오늘하루 레이어 띄우지 않기) 메인페이지 접속 시 레이어를 하나 띄우는데 거기에 '오늘하루 열지않기' 기능을 넣어달라고 한다. 평소 같았으면 개발자에게 기능구현해 달라고 넘겼..

견진성사 사진 투척 [내부링크]

우려와 달리 견진성사날 찍은 사진이 생각보다 잘 나왔다 ^^; 요즘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무척 바쁘지만 처음 어색하게 성당에 발길을 옮겨 교리공부를 시작하던 그날을 잊지 말아야겠다. 제노, 그리고 이레네

결혼준비 : D-70 이케아 광명 방문기 (2014.12.21) [내부링크]

결혼준비 : D-70 이케아 광명 방문기 (2014.12.21) 이레네의 적극적인 공세에 주말아침 일찍 이케아 광명으로 향했다. 사실 난 이케아 가구에대해 잘 알지도 못하기때문에 크게 관심이 생기지 않았다. 10시 오픈인..

반쪽과 : 바이브&포맨(발라드림) 콘서트 [내부링크]

반쪽과 : 바이브&포맨(발라드림) 콘서트 & 이케아 방문 10월 중순이었나...?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뭘 할까... 생각하던 도중 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갔던 케이윌콘서트가 생각났다. 그래! 연말이니 콘서트를 가자..

모바일웹 :active 이슈 [내부링크]

모바일웹 :active 이슈 모바일 웹 프로젝트 진행 중 디자이너로 부터 마우스오버 효과를 넣어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응?? 마우스오버? 모바일도 마우스로 작동하는건가?? 라는 생각을 하려고 하는데 디자이너가 말..

반쪽과 : 제임스 치즈 등갈비 [내부링크]

동춘동 BYC근처에 있는 제임스 치즈 등갈비.. 예전부터 무지 먹고 싶었는데 오늘 이녀석을 헤치우기로 했다. 무지 맛있긴 했는데, 가격도 무지(?) 비싼편이었다. 기본 치즈등갈비가 1인분에 14000원. 치즈듬뿍듬뿍..

결혼준비 : D-84 인천 그리다 스튜디오 웨딩촬영 (2014.12.07) [내부링크]

하... 결혼준비 관련된 모든 것들을 포스팅하리라 다짐했건만.. 역시 만만치가 않다. 평일에는 일하느라 바쁘고 주말에는 준비하느라 바쁘고.. 한달 보름만에 포스팅인듯.. 어제는 그토록 기다렸던(?) 웨딩촬영....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26-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26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24-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24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9-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9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오늘은 내용중에 꿀팁이 있었는데, 바로 점멸등 교차로 통과 순위에 대한 내용이었다. 대충..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7-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7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2-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2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0-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10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05-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05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SK텔레콤 스마트빔 첫 사용기 [내부링크]

후후후후... 캠핑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예전부터 너무너무 가지고 싶었던 아이템!! 바로바로 SK텔레콤 스마트빔!!! 사실 집에서는 TV를 보면되기도 하고.. 요즘 주일에 성당때문에 캠핑도 못가는 실정이라 괜한 소..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03-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103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Android 4.0 position fixed bug [내부링크]

Android 4.0 position fixed bug 모바일 웹사이트 개발 중 하단에 고정메뉴를 position fixed로 고정하였는데, 다른 폰에서는 전혀 이슈가 없었는데, 갑자기 갤럭시 노트1에서 문제가 있다고 한다. 해당 기기(구하..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9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9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결혼준비 : D-133 한복 / 웨딩슈즈 맞춤 (2014.10.19) [내부링크]

결혼준비 : D-133 한복 / 웨딩슈즈 맞춤 (2014.10.19) (2014년 10월 19일의 일을 당일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오늘은 종로에 가서 한복을 맞추고 웨딩슈즈를 고르기로 한날! 성당에 가서 첫영성체도 무사히 마치고..

결혼준비 : D-134 세례식 / 예단 가봉 착용 (2014.10.18) [내부링크]

결혼준비 : D-134 세례식 / 예단 가봉 착용 (2014.10.18) 후아.. 10월 18일에 있었던 일을 오늘에서야 적게 되다니 ㅜㅜ 매주 평일에는 일, 운동하느라 바쁘고 주말에는 토,일요일 할 것 없이 결혼준비 하느라 바..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7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7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2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2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교통사고 영상을 리얼하게 볼 수 있어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0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20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15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15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13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13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로 본 세상을 볼때마다 블랙박스를 달길 잘했다..

결혼준비 : D-118 홍록기의 나우웨드박람회/ 예복(정장) 맞춤 (2014.10.11) [내부링크]

이제 정말 가을이 찾아온 것 같다. 아침, 저녁에 비해 낮엔 기온이 크게 높긴 하지만 긴팔 긴바지를 입어도 크게 부담 없을정도이니. 이제 거의 매주 주말마다 결혼을 위해 무언가를 준비해야 할 것 같다. 이번주..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1006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06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를 반드시 달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교통사고 시..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1001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1001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를 반드시 달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진심 이 프..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929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929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를 반드시 달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와..진짜 처..

블랙박스 :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922 - [내부링크]

블랙박스로 본 세상 @모닝와이드 140922 한문철 변호사의 몇 대 몇 한 회도 빼지 않고 꼭 보는 블랙박스로 본 세상!! 운전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블랙박스를 반드시 달아야 되는 이유입니다. 음주운전은..

첫 성지순례 : 절두산 순교 성지 > 서소문 성지 > 명동성당 [내부링크]

올해 이레네(여자친구의 세례명이 될 예정)와의 목표중 하나였던 천주교 세례받기! 3월 23일부터 시작해서 매주 주일마다 교리공부를 위해 꿀같은 주말 아침에 늦잠도 못자면서 노력하고 있다. 사실 처음엔 좀 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