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의 등록된 링크

 c-off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2건입니다.

캐스퍼 가격과 온라인 얼리버드 예약 시작 가격은?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엔트리 SUV, 캐스퍼가 주요 사양과 내장 디자인 그리고 가격을 공개하며 14일 온라인 얼리버드 예약을 시작합니다. 캐스퍼는 아토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경형차 이자, 국내 최초의 경형 SUV로 개..

조용기 목사의 삶과 업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국교회의 거목이자 과거 교회부흥의 중심이었던 '조용기 목사님'이 오늘 오전 소천하셨습니다. 실로 엄청났던 과거 조용기 목사의 업적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만큰 대단했습니다. 하지만 말년에 조용기 목사의..

태풍 찬투 북상중... 이동 경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가장 최근에 발생한 태풍 오마이스가 지나간 뒤 얼마지나지 않아 14호 태풍 찬투가 북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부산과 제주도 지역에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와 천둥, 번개가 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현재 태..

허이재폭로 후폭풍, 알반지 귀싸대기, 잠자리 요구까지... [내부링크]

배우 허이재의 폭로로 인한 후폭풍이 거셉니다. 허이재는 10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게재된 ‘여배우가 푸는 역대급 드라마 현장 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습니다. 이 영상에서 허이재는 배우 활..

조성은의 과거와 고발사주 의혹에 대한 입장 발표.. [내부링크]

현재 정치권에서 파문을 낳고 있는 고발사주 의혹이 아주 큰 논란입니다. 윤석열 전 총장을 비록하여 김웅 의원, 조성은 씨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조성은 씨가 아주 강력한 법적 대응을 입장을..

임채무 놀이공원 150억 빚 때문에 화장실에서 생활.. [내부링크]

작년 4월에 재오픈을 한 두리랜드를 아시는 분이 계실겁니다. 두리랜드는 연기자 임채무씨가 많은 돈과 정성을 기울여 만든 놀이공원인데요. 그 빚만 해도 엄청난 금액이라고 합니다. 그 빚으로 인해 임채무씨는..

뮤 변이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 등장.. 더욱 위험합니다... [내부링크]

얼마전 뉴스에서 코로나 뮤변이에 관한 내용이 처음 보도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19로 분류되는 알파 변이부터 시작해서 현재 대한민국 수도권에 많은 감염자를 내고있는 델타변이가 우세종이라고 할 수 있..

권민아 이번엔 흡연 논란.. 거짓 해명까지 들통난 상황..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AOA 출신 권민아에 대한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엔 권민아가 호텔에서 흡연을 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호텔 흡연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권민아가 해명을 했는데 이 해명 때문에 더..

백신 부작용 종류별 정리 이 증상 보이면 병원으로 가셔야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은 최근 1~2년 사이에 부랴부랴 급하게 연구가 진행된 백신입니다. 그리 길지 않은 연구시간 때문에 백신의 안전성, 즉 부작용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는데요. 현재도 코로나 백신 부..

백신 이상반응 대폭 증가.. 큰일났나..?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백신 이상반응의 신고 접수가 증가 하고 있습니다. 백신 이상반응이 증가 하면 많은 분들이 두려워 백신 접종을 꺼려하실텐데요. 그렇다고 백신을 안맞자니 코..

이수미 별세.. 고통스러운 투병생활과 마지막 노래.. [내부링크]

1970년대 인기 가수 이수미가 향년 69세의 나이로 별세 하셨습니다..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계시던 중 별세 하신것인데요. 이수미의 별세 원인과 과거 이수미의 노래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수..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연장 및 지역별 내용 정리 [내부링크]

몇차례 연장되어 온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인데요. 7월 중순 4단계가 시행되면서 이렇게나 오래동안 연장되어 올 줄은 몰랐는데 델타 변이의 확산세로 인해 어느덧 추석 문턱까지도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와 함께..

권민아 14살 때 성폭행 당했다.. 권민아 논란 정리 [내부링크]

권민아가 1일 유튜브 채널 '점점TV'에 출연하여 14살 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때문에 권민아가 핫한 이슈로 부상하고 있는데요. 권민아의 성폭행 피해와 그간 권민아를 둘러쌌던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

박하선 강경한 법적대응 예고!! 수산업자 의혹 전면 부인 [내부링크]

현재 일명 '수산업자 게이트'라고 해서 손담비, 정려원, 박하선 씨가 피해를 보고 있는 이슈가 있죠. 가짜 수산업자로 위장한 김태우 씨에게 금품 및 사적인 교류를 했다는 의혹이 이어지고 있어 손담비, 정려원..

캐스퍼 공개!! 제원비교와 가장 빨리 살 수 있는 방법! 꼭 보세요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의 첫 경차 SUV 캐스퍼 CASPER는 현대차가 '아토스' 이후 19년 만에 선보이는 경차입니다. 9월 중 출시 예정인 현대 경차 캐스퍼는 사전에 많은 관심 때문에 이미지를 예상했었는데요, 실물을 보면 예..

김용호 룸 술집에서의 행동 및 논란 정리 [내부링크]

연예인들의 폭로로 유명한 '연예부장" 김용호씨가 잠정적 은퇴를 선언하였는데요. 그에 대한 김용호 씨의 녹취록이 공개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김용호..

진성 혈액암 재발과 인생사, 임영웅까지 거론되는 만행.. [내부링크]

트로트는 나이 성별 상관없이 모든 연령층이 공감하며 즐겨 부를 수 있는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트로트의 힘이 세대를 관통하여 최근 몇년간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보통 나이가 좀 있으신 트로트..

윤희숙 의원 아버지 자필 편지 공개.. 당당한 윤희숙 의원!! [내부링크]

부친의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고 있는 윤희숙 의원이 기자회견을 열어 당당함을 표출하여 언론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기자회견에서 토지 계약서, 통장 거래 내역서 등을 공개하기도 했고, 이에 앞서..

화이자 백신 맞는 분들이 술 말고 일주일간 끊어야 할 '이것' [내부링크]

26일 부터 18~49세에 대한 신종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1510만명에 달하는 이들은 이날부터 10월까지 전국 위탁의료기관과 예방접종센터에서 화이자와 모더나 백신을 맞게 됩니다. 오는 5일까지 접종하..

윤희숙 의원 부동산 투기 의혹 반전.. 부친 땅값 10억 올라.... [내부링크]

국민의힘 윤희숙 의원의 사퇴 선언에도 윤희숙 의원 부친의 농지법 위반 의혹으로 시작된 부동산 의혹들은 일파만파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윤희숙 의원 부친의 농지법 위반 의혹에 이어서 이번엔 윤희숙 의원..

윤희숙 의원 결국 사퇴.. 비통의 눈물 흘리는 윤희숙 의원... [내부링크]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았던 윤희숙 의원이 결국 의원직을 내려놓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국민의 힘은 윤희숙 의원의 부동산 의혹은 윤희숙 의원의 부친이 농지법을 위반하여 본인의 문제가 아니라는 판단하에 소..

한무경 결국 제명.. 한무경 "나는 억울하다" 항변 [내부링크]

국민의 힘 국회의원들의 부동산 투기 의혹으로 현재 뜨거운 상황이 됐습니다. 윤희숙 의원과 한무경 의원을 포함해 총 12명의 부동산 투기 의혹 명단이 알려졌는데요. 국민의 힘 이준석 대표가 그에 대한 결과를..

조이와 크러쉬를 만나게 해준 '이것' [내부링크]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인 조이와 알앤비 솔로 가수로서 팬층이 확고한 크러쉬가 열애설을 인정하여 현재 온라인을 달구고 있습니다. 조이와 크러쉬는 작년에 인연을 맺어 친분 관계를 유지해오다 연인사이로 발..

전두환 혈액암 다발성골수종 진단!! 재판 출석 불투명.. [내부링크]

전직 대통령 전두환(90)이 혈액암의 일종인 다발성 공수종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가장 최근 열렸던 1심에서 부쩍 수척헤진 전 전두환 대통령의 모습을 다들 보셨을 겁니다. 사람이 너무 달라져서 대..

박수홍 데이트 폭력.. 인생을 걸었다고 합니다.. [내부링크]

현재 박수홍씨에 대한 새로운 논란이 생겼습니다. 바로 데이트 폭력인데요. 박수홍씨와 교제를 했었던 전 여자친구가 재보를 하여 공론화 되고 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의 학교 폭력, 폭행 등의 사생활 사건이 유..

임영웅 압도적인 인기의 비결과 그가 세운 엄청난 기록 [내부링크]

요즘 인기가 어마어마한 임영웅님에 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포스팅을 위해 임영웅님을 검색해본 결과.. 엄청난 인기에 놀랐습니다..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더군요.. 또한 각종 인기투표 사이트에서도..

김민경 갑작스러운 사망.. 안타깝습니다.. [내부링크]

각종 영화나 드라마에서 내공있는 연기를 보여주신 김민경님이 별세하셨습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떠나셔서 아직 어안이 벙벙한데요. 김민경님을 추모하면서 김민경님의 사망 내용과 그동안 김민경님이 출연하셨던..

배다해 이장원 갑작스런 결혼 발표!! 밝혀지는 그녀의 과거 이력.. [내부링크]

배다해와 이장원의 결혼 발표 소식이 뜨겁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들의 결혼 소식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배다해에 관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긍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다해의 과거 이..

모더나 백신 부작용 이건 모르셨을 겁니다 [내부링크]

백신 10부제의 실시로 백신 예약이 활성화되고 있는 현재 백신의 부작용을 많이 찾아보시고 계실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각 개인마다 증상도 다르고 증상 발현시기도 달라서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셔서..

변이 바이러스의 모든것 정리!! 이것만 보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 수가 시간이 지나도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그중 변이 바이러스 감염자들도 꽤 많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는데요. 변이 바이러스는 미국에서 이미 지배종으로 자리잡은 아주 무서운 바이러스입니다..

김연경 아쉬운 국가대표 은퇴.. 17년동안의 짐 내려놓는다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 여자배구를 4위에 올려놔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김연경이 17년동안 달고 있던 태극마크를 내려놓기로 결정했습니다. 배구협회 회장에게 국가대표 은퇴 결정 의사를 전달해 배구협회장도 이를 수용했..

자가격리 지원금 간단하고 쉽게 꼭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자가격리 중이신 분들을 위한 지원금이 나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 사실을 몰라서 자가격리를 하시는 중이거나 자가격리를 하신 후 신청을 하지 않으셔서 지원금을 ..

차혜영 윤계상의 예비신부 그녀의 화려한 이력...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god로 알고 있는 윤계상이 전격 결혼발표를 하면서 많은 이들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 상대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의 차혜영 대표인데요. 올 가을 결혼을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이하늬와 7..

송인화 여자친구 공개!! 충격의 과거와 결혼까지..? [내부링크]

개그우먼 송인화씨의 열애 소식이 뜨거운데요. 2021년 8월 9일 유튜브 채널 '개기자'에는 "개그우먼 송인화에게 연인이 생겼다고? 동성애 최초 공개! 커밍아웃!(2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유튜브 채..

백신 사망 사례... 매우 심각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사망 사례들이 계속 보고되고 있어 백신 접종을 꺼려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정부는 백신 사망을 잘 인정하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도 개인적으로 들기도..

백신 접종 한국 꼴찌.. 심각하네요.. [내부링크]

백신 10부제가 시작되면서 백신 접종에 가속화가 붙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하지만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백신 접종 완료율은 매우 낮다고 합니다. 심지어 콜롬비아 보다도 낮은 우리나라의 백신 접..

부산 코로나 역대급 위기..!!! [내부링크]

부산 코로나 확진자 수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부산은 오는 10일부터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 4단계로 격상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모든 해수욕장을 폐쇄하기로 하여 실제 '셧다운'상황을 예고했..

얀센 백신 사망 예방률과 안타까운 사건... [내부링크]

화이자,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등 다른 제약업체들이 개발한 백신과 달리 1차례로 접종이 마무리되는 얀센 백신은 최근 국내에서도 접종을 했었죠. 한번만 맞으면 된다는 편의성 때문에 한때 이슈가 됐었습니..

김용건 새로운 녹취록 공개!! 무슨 내용일까..? [내부링크]

현재 배우 김용건씨의 스캔들이 아주 뜨겁습니다. 무려 39세의 연하 여성과의 스캔들 떄문인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김용건씨의 상대 여성이 김용건씨와 나눴던 대화들을 녹음 해놓은 녹취록이 있다는 주장이 연예..

혈전증 총 정리!! 꼭 알고 계세요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혈전증'이라는 용어가 자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혈전증은 고사하고 '혈전'이라는 단어의 정확한 뜻과 의미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더라구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코로나 백신 예약 하는 법 최신 정보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을 접종 받기 위해 많은 분들이 백신 예약을 하고 계시는데요. 더욱이 현재 코로나 10부제 예약 방법으로 백신 예약을 하시는 분들에게 혼란을 덜어주기 위해 정부에서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

노바백스 새로운 백신 등장 예방률 최고입니다!!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의 대유행이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에 따라 백신의 중요도와 필요성은 이제 필수가 되었는데요. 이런 척박한 가뭄속에서 한줄기 단비 같은 백신이 이제 곧 국내에 들어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백신 접종 인센티브가 궁금하신가요?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1차 접종자 및 예방접종 완료자에 대한 구체적인 인센티브 방안이 발표됐습니다. 앞으로도 백신 접종자에 대한 인센티브는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발표된 백신접종..

모더나 백신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연일 코로나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현재 상황에서 가장 바라는 것은 백신을 접종 받아 코로나로부터 조금이라도 자유로워지는 것인데요. 그만큼 백신이 매우 중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신의 종류도..

마그네슘 효능과 부작용 꼭 이것만 알면 됩니다!! [내부링크]

'천연 진정제' 또는 '근육 이완제'라고 불리우는 마그네슘은 우리의 신체 세포에 꼭 필요한 필수 미네랄입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생기는 가장 흔한 증상은 눈꺼풀 떨림 현상이죠, 하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증..

갱년기 증상 몸이 보내는 신호 이것만 알면 됩니다! [내부링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건강은 항상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엔 갱년기에 대해서 다루고자 합니다. 예전에는 갱년기 증상이 50대에서 주로 나타 났었지만, 이제는 그 나이가 점점 줄어 들고 있다고 합니다. 갱년기라는..

관절염에 좋은 음식 이것만 보시면됩니다!!!! [내부링크]

관절염은 관절에 만성 염증이 생기는 일반적인 건강 질환입니다. 종류에 따라 관절, 뼈 및 기타 신체 부위에 통증과 함께 손상이 올 수 있는데요. 비염증성 골관절염은 가장 흔하며, 100가지가 넘는 종류가 존재..

얀센 백신 부작용 완전 쉽게 총정리 했습니다!!! [내부링크]

백신 접종이 다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보다 지난번 한미 정상회담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얀센백신 지원 때문인데요.낮은 백신 접종률을 유지하던 우리나라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지원은 우리 국민..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이것' 만큼은 꼭 알아두세요!! [내부링크]

코로나의 대유행이 다시 시작되어 전국민이 두려움에 떨고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코로나 백신의 중요도가 올라가는건 당연할텐데요. 현재 국내에서 접종중인 백신은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 화이자,..

화이자 백신 부작용 '이 증상'은 위험합니다 [내부링크]

최근 주춤했던 백신 접종이 다시 증가되고 있습니다. 이달부터 화이자와 더불어 모더나 백신 접종도 시작되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화이자 백신 부작용이 궁금하실 겁니다.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엔 심각한 증상..

자궁내막증 증상과 수술 치료방법까지 쉽게 정리했습니다!! [내부링크]

생리통이 점점 심해지거나 성관계나 배변 시 통증을 느낀다면 자궁내막증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저 흔한 생리통으로 여겨 적절한 시기에 치료를 받지않아 심한 경우 수술까지 하는 자궁내막증..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까지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최근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타트체리를 알고 계신가요? 건강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아마 알고 계실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타트체리는 말 그대로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체리가 맞습니다. 하지만 조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