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8115의 등록된 링크

 c81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38건입니다.

김해 외동 뜨란채 아파트 매매 21평 방3 화1 매 1억2000 살기 좋은 외동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누리부동산에서 전하는 김해아파트소식 오늘은 김해 외동에 위치한 뜨란채 아파트 입니다. 살기 좋고~ 모든 편의시설들이 모여있는 외동으로 오세요!! 김해부동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포기가 나오네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가뜩이나 날씨도 추운데.. 분양시장 까지 꽁꽁.. 회복이 될 기미가 안보입니다. 분양권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는 안타깝지만 지금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아파트는 계약금 포기 까지 나오고 있는..

김해주인세대 #어방동주인세대 전세 복층 있고 테라스 있고 엘베가 있는 곳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 자체가 저품이 걸리는 바람에 안쓰고 있었는데... 다시 쓰면 살아 날까 싶어..ㅎㅎ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 오늘은 김해주인세대 중에 활천동에 위치..

김해 외동 쓰리룸 신축 첫 입주 엘베 있는 집이에요 [내부링크]

외동 쓰리룸 엘베있는 집 찾으시는 분 신세계백화점 뒷쪽 마을 한국2차 맞은 편 신축 매물 찾고 계셨던 분 있으세요?? 첫 입주라 더욱 좋은집!! 주차 걱정 없고, 엘베 있어서 층수 걱정 없는 곳 먼저 김해 외동..

부동산 중개보수 부가세를 내야 할까? [내부링크]

알아 넘어가자!! 부동산중개보수 부가세!! 내는 것도 중개사무소도 있고, 안내는 중개사무소도 있다? 왜 이렇지...? 우선 부가세가 먼지 알아볼께요. 부가가치세 VIT란 물품이나 서비스의 거래 과정에서 부과된..

김해투룸 원룸 가격에 이집이 가능 [내부링크]

오늘의 희귀 매물 원룸금액에 투룸 입주 할수 있는 기회!! 김해 삼정동 투룸 포스팅 입니다. 원룸은 좁고 투룸은 부담스러운 분들의 위한 원룸금액에 투룸크기!! 방을 찾아왔습니다. 우선 김해투룸 의 위치 정보..

김해인제대원룸 학교 바로 앞 신축 찾으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 입니다. 오늘은 김해인제대원룸 좋은 매물이 있어 포스팅 합니다. 학교앞이면서 신축 찾는 분이라면 빠른 문의주세요. 인제대원룸의 위치 입니다. 정말 길건너 학교 맞죠?? 과에..

김해원룸 삼정동 인제대역 초인접 지정주차 가능한곳 찾는다면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에서 주차걱정 없는 신축 원룸 찾으셨나요? 오늘 포스팅 하는 매물 주목해 주세요!! 이중주차도 아니고 지정주차라 주차걱정 1도 없는 곳 신축이라고 다 같은 신축이 아닌 원룸 엘리베이터 까지 있으..

김해인제대학교원룸 정문인근 찾고있다면 여기네요 [내부링크]

김해인제대학교원룸 싼방 찾는분에게 희소식!! 오늘은 정문 인근에 위치한 아주 저렴한 풀옵션 원룸을 구해 왔습니다. 인제대학생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위치!! 정문인근 입니다. 먹자 골목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터넷으로 전입신고, 확정일자 누구든지 할수있다 [내부링크]

바쁜 직장인분들이나, 동사무소 근무시간에 도저히 시간이 안나시는 분들!! 이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처음하는 분들도 쉽게 할수 있으니 따라해 보세요!! 내 보증금을 지키는 간단한 안전..

어방동 신축투룸 동김해IC 인근 구경해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김해 어방동 위치한 신축 투룸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아래 어방동이라고 해서 어방공단 쪽에 위치해 있는 곳 입니다. 동김해IC 차량 1분이면 갈수 있는 거리 위치 아주 좋은 곳 입니다. 행정동은 활천..

김해 전세 내동 주인세대 1억짜리 찾아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의 매물은 주인세대 전세 물건입니다. 복층에 테라스 있는 곳 아래층 화장실1 + 복층에도 화장실이 1개 있어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과 함께 주인세대 상세내역 및 주변 정보를 한번 알아볼까요?? 경운초등학..

계약기간(전세, 월세) 전 이사를 강하는 경우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부동산 업을 하고 있는 최과장 입니다. 계약기간 전 이사를 하는 경우가 현장에서는 허다하게 발생합니다. 이럴경우 어떻해야 하는지 아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왜냐?? 대부분이 계약서 작성시에 공..

김해전세 내동 주인세대 찾아서 왔습니다. [내부링크]

김해 부동산 취급 전문 삼정동 1등부동산 최진석 과장 입니다. 오늘은 내동에 위치한 주인세대 매물을 찾아 왔습니다. 전세 찾으셨던 분들은 이 매물 놓치면 안될 물건 입니다. 우선 주인세대 위치는 내동 중학교..

김해원룸 삼정동 맥세권이라 추천한다 [내부링크]

맥세권이라 좋고, 대중교통 편리해서 좋습니다. 맥도날드 햄버거 가게 인근에 위치한 집 1인 가구가 늘어 남에 다가구주택의 선호도가 높은데요, 간단한 즉석음식점 인근이라 24시 편의점 인근에 원룸을 구하는..

김해고물상이 없어지고있다 [내부링크]

김해고물상이 없어지고 있다. 몇년 전에만 해도 많이 있었던 고물상 같은데.. 요즘은 찾아 보고 싶어도 찾아 볼수 없는 경우가 같다.. 물론 주거지역에서 고물상이 있는걸 반기는 분들은 없는거 같은데.. 저도 없..

한글뷰어2018 쉽게 다운받자 [내부링크]

한글뷰어2018 쉽게 다운받자 기본중에 기본 프로그램이 되어 버린 한글뷰어 어디서 다운받아야 할까요?? 요즘은 통합버전이 나와서 더욱 다운로드가 쉬워졋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우선 한글뷰..

비오는 오늘 언제까지 내릴까?? [내부링크]

안녕하셔요~ 김해에서 중개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부터인가 비오는 소리가 들렸던거 같네요.. 밖을보니 비가 조금씩 내리고 있어 사무실에서 블로그 작업을 하고 있어요. 비가 안오는것도 아니고 그렇..

재건축과 재개발이 뭐가 다른가 [내부링크]

재건축과 재개발이 뭐가 다른가 부동산 관련 뉴스에서 가장 핫한 재개발과 재건축 입니다. 비슷한 단어 이기에 햇갈릴수도 있으니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재개발이란?? (달동네 정비사업) 노후불량건축물이 밀집..

김해투룸 내동초등학교 인근 다가구주택 여기 보자 [내부링크]

내동초등학교 인근 다가구주택 중 김해투룸은 여기 신축 첫 입주 매물 입니다. 날 더운데 방 구하기 힘드시죠?? 김해 내동에 위치한 방1 거실겸주방 공간이 있는 투룸이 나왔어요!! 보증금 500만원 월세 48만원..

김해센텀큐시티 이제 보고 결정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입주시작하는 주촌에 신축아파트 센텀큐시티 그 동안은 집 내부를 볼수 없었는데~ 주인 위임하에 내부를 볼수 있답니다. 궁금하신분들도 많으실텐데.. 정말 실 입주 생각하시는 분들!! 집 구경하고..

김해 삼정동 투룸 월세 보고 싶은거만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1등부동산 최진석 과장 입니다. 오늘은 김해투룸 매물인데요. 그 많은 투룸 중에 가장 살기 좋은 삼정동 입니다. 다가구주택 월세 매물 입니다. 금액정보 알아보겠습니다. 보증금 : 500..

김해 쓰리룸 전세 삼정동 에서 찾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 입니다. 저 나와바리 삼정동에 있는 전세 물건입니다. 저희 사무실 소재지 인근이라 여기 물건은 누구보다 잘 안다고 자부 할수 있습니다. 하핫... 김해 삼정동 쓰리룸 전세 복음..

김해주택월세 삼정동 약수터 인근 쓰리룸 보단 삼정동주택 [내부링크]

5월의 마지막 주말 입니다. 어떻게들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키즈카페에서 김해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올리는걸로 업무 대체 하고 있어요. 주말이면 독박 육아를 하기떄문에..ㅠㅠ 어쩔수 없이 일도하고 아들도 놀..

김해센텀큐시티주촌아파트김해아파트월세 저렴하게 입주하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무더운 여름 김해부동산 물건 찾는다고 힘드시죠?? 편하게 전화로 상담받고~ 실제 거래가능한 매물들 중 선택하시면 되는 시스템 아직도 발품파세요?? 신축아파트라 내부를 볼수가 없습니다. 실내를..

김해빌라매매 삼정동 어방동 찾으시는분 신축 복층 테라스 집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날씨가 매우?? 습도가 높은 날 입니다. 전국적으로 3일정도 비가 오는데 비가오고 나면 더 더워지는건 아닌지... 지금도 더운데..걱정 아닌 걱정 이네요. 다들 우산 챙기세요~ 자 오늘은..

김해삼계동맛집 코다리찜 잘하는 곳 착한밥도둑 [내부링크]

오늘의 일상글... 와이프와 함께 먹고온 점심 김해삼계동맛집 착한밥도둑 소개합니다. 코다리찜 전문점 입니다. 상가앞 주차는 3대정도?? 길가 주차가 가능한 지역이라 길가에 주차하면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습..

김해 신축 아파트 분양가 비교 주촌센텀큐시티, 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 협성엘리시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심심해서?? 김해 신축 아파트 분양가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비교대상은 가장 핫한 주촌선천지구 와 그 인근 신축 아파트 입니다. 주촌센텀큐시티 vs 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 vs 협성엘리시..

김해 내동 투룸 신축 찾으셨나요? [내부링크]

김해투룸 찾았나요? 내동투룸 구하세요? 김해신축투룸 보실분~ 김해내동신축투룸 구경오세요.^^ 안녕하세요~ 김해에서 살기좋은 내외동투룸 포스팅 하로 아침일찍 일어났네요..ㅎ 사실 어제 찍은 사진인데.. 너무..

김해 장유 아파트분양 협성엘리시안 분양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김해아파트분양 협성엘리시안 장유아파트분양 협성엘리시안 오늘은 김해 외동에 있는 아파트 분양 소식 알려드릴께요. 아침밥 먹고 김해협성엘리시안 현장쪽 가는길로 ~ 전원주택 임장 갔다 왔는데... 역시.. 부동..

부원역삼정그린코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부원역삼정그린코아 알아볼까요? 김해 최고층 아파트 부원역 2번 출구 1분 거리 초 역세권이라 장점이 많은 곳 부원동 상업지 인근이라 김해시내 편의시설 모두 이용가능한 최고의 위치!! 아이스퀘어 호텔 , 롯데..

김해투룸 삼정동 이집이다 생각들면 선택하자 [내부링크]

김해투룸 구해야 하는분?? 삼정동에 좋은 원룸이 있습니다!! 이집이다 생각들면 선택해야 해요~ 좋은집은 세입자를 기다려 주지 않거든요~ 오늘 소개할 햇살 방 김해 삼정동 투룸 이구요, 별도 발코니 공간이 있어..

김해센텀큐시티 알아봐요 [내부링크]

김해센텀큐시티 알아봐요 한주의 반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곧 있으면 5월이 다가오는 5월은 5일부터 7일까지 빨간날~ 이왕이면 어버이날 까지 빨간날이였으면 아이들도 챙기고 부모님도 챙기고 했을텐데.. 직장인..

김해 부원동 쓰리룸 전세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열심히 매물찾아 사진찍어오는 최가장 입니다. 제가 근무하고 있는 사무실은 김해 삼정동 김해고등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1등부동산 사무소 입니다. 김해원룸 임대 ,매매 전문!! 언제든 문..

김해 부동산 인제대 원룸 찾으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 입니다. 어제까지 쏟아지는 비가 오늘은 신기하게 오전까지만 딱 내리고 지금은 그쳤어요 오늘은 김해부동산 중에 다가구주택 원룸 매물 관련 소개드릴께요. 인제대학교 원룸이며..

김해 맥세권 투룸+복층 삼정동 김해고 인근 [내부링크]

오늘부터 화요일까지는 비가 온다고 합니다. 강수량이 제주는 100mm 정도 까지 온다고 하네요. 미세먼지 수치는 좋아지겠네요^^ 그래도 봄에 내리는 비는 농사짓는 분들에게는 고마운 단비 네요. 이 비가 끝나고..

김해 쓰리룸 전세 신축 첫 입주 봉리단길 위치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4월 셋째주 토요일 입니다. 주말이라 저도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보낼 계획입니다. 요즘 김해부동산 전체적으로 너무 안좋은거 같습니다. 몇일전 사전점검이 끝난 센텀Q시티 프리미엄이 반토막 정도..

김해 어방동 투룸 월세 동김해IC 인근 여기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밖이 탁하게 느껴질까요?? 뉴스를 검색해보니깐 초미세먼지 수치는 보통인데.. 이게 꽃가루 인가?? 뭔지 모르겠지만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네요.. 여기저기 마스크 끼신 분들도 많이..

김해투룸 월세 삼정동 인제대역 인근 찾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미세먼지가 나쁜 날이였습니다. 오늘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원룸부동산 매매 손님이 오셔서 이런저런 대화를 하면서 오후시간을 다 보낸거 같습니다. 삼방동에 커피하우스라는 카페를..

김해 외동 원룸 월세 넓게 사용하자 복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 입니다. 오늘은 왜이렇게 더울까요?? 어제는 조금 쌀쌀해서 오늘은 긴팔을 입었는데... 더워 죽겠네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삐질삐질... 그치만 조석으로 일교차가 큰 요즘 !..

김해 원룸 월세 삼계동 장신대역 1분 실화? [내부링크]

오늘은 따뜻은 한데 추운?? 그런 날씨?? 제가 더워서 반팔을 입었는데.. 또 춥고.. 날씨가 이상했던거 같습니다. 오늘도 김해 센텀큐시티 현장에 나가있었는데 마지막 날이고 평일이라 그런지 입주민들의 방문은..

김해 외동 전세 다가구주택 주인세대 여긴 어때요? [내부링크]

오늘부터는 미세먼지가 조금 덜하고 조석으로 일교차가 크다고 합니다. 아침에 덥다고 저녁까지 덥지는 않으니 얇은 외투 하나 걸치시고 출근하시기 바랍니다. 감기가 독하다고 하더라고요..ㅎ 오늘까지 김해센텀..

김해 원룸 전세 어방동에서 찾으세요 [내부링크]

오늘 나라에서 재난 문자가 왔는데.. 그 내용인 즉 미세먼지가.... 조심해라는 문자였습니다. 하늘을 보니 이상하게 뿌였고,,,ㅎ 그러네요 여튼 외출시 마스크 챙기시고 별일 없으시면 집에 계세요~ 공기도 안좋은..

김해 주촌 센텀큐시티 59A 전세 살아보고 결정하자 [내부링크]

어제는 비가 왔어요~ 주촌에 새로 분양하는 센텀큐시티 사전점검 날 비가오는 중에도 점검 오신분들이 조금 있다고 하더라고요~ 월요일 까지 점검을 하고 그 이후로는 입주때 집을 볼수 있어요.. 김해에서 센텀큐..

김해 투룸 교통이 편리한 삼정동 [내부링크]

오늘은 김해센텀큐시티 사전점검일!! 집도 궁금하고 해서 주인분께 전화걸어 같이 방문했는데요.. 생각보다 놀랐습니다. 저희가 봉황동 E편한세상 때도 사전점검을 갔었는데.. 내부가 정말 별루 였는데.. 센텀큐시..

김해쓰리룸 삼정동 을 선택하는 이유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너무 좋아 일을해야 하는데.. 어제 늦게 까지 블로그 및 다방 등등 매물 올린다고 .. 잠이 부족합니다.. 아침부터 멍 한 상태로 출근해서 일은 하고 있는데 저녁 몇시까지 버틸수 있을..

김 해투룸 구산동 여기 좋은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일 강한 바람으로 비해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그래도 오늘은 조금 괜찮았던거 같습니다. 아참, 제가 있는 김해지역에 꽤 유명할 절인 흥부암에 불이 났습니다. 퇴근길에 하늘을 보니 시커먼 연기가..

김해 나만의 맛집 삼정동 밀면마을 [내부링크]

전 여기만 갑니다. 김해 삼정동에서 국수가 맛있는 집!! 밀면마을 저만의 맛집 이기도 하지만 손님이 많은 곳 입니다. 어느순간부터 밀면만 먹게 되었습니다. 면이 퍼지는게 너무 싫어서... 탱글탱글한 밀면만.....

드라이플라워 자판기를 아세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이른 아침에 글을 쓰네요..ㅎ 오늘은 제가 봤던 것 중에 가장 신기했던것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순간 생각하기론 아.. 정말 아이디어 잘 만들었다?? 그 정도로 굿 아이디어 자판기!! 바로 드라이플라..

김해원룸 전세 어방동 상업지에서 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가장 입니다. 날씨는 더운데 바람이 많이 부는 하루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미세먼지 조심!! 오늘은 귀한 전세 물건을 가져 왔습니다. 인제대학교 학생분들에게 딱 알맞은 위치, 금액 입니다. 한..

동상동 빌라 전세 방3개 쓰리룸 선택하자 [내부링크]

오늘도 안녕하신지요?? 갑자기 너무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오늘 반팔을 입고 안내를 다녔는데.. 저녁되니까 추워요..ㅠㅠ 가벼운 옷 하나 챙기시는 센스!! 딱 감기 걸리기 좋은 날 입니다. 오늘도 전세 물건 소..

김해삼정동빌라 신축에서 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을 지나 벌써 토요일이 끝나 갑니다. 오늘은 제가 휴무 였는데 생각보다 많은 부동산 문의가 와서 아.. 주말에도 근무해야 하나?? 고민 아닌 고민을 했네요. 별 다른건 아니였는데 이사철이라 그..

김해 어방동 원룸 싼방 찾으셨어요?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원룸 싼방 찾으셨어요? 안녕하세요. 바람이 엄청 부는 오늘 입니다. 저는 주말이라 아들과 함께 민물고기박물관?? 인가 거기 다녀왔어요 민물고기들을 다 볼수 있는곳.. 민어 부터 철갑상어 까지!! 밀..

김해 어방동 신축 아파트 전세 더블리안3차 몇가구 안남았어요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신축 아파트 전세 더블리안3차 몇가구 안남았어요 긴급 입니다. 신축 아파트 전세 물건입니다. 몇개 안남은 물건이라 급하게 글 씁니다!! 어방동 신축 아파트 더블리안3차 주상복합아파트 입니다. 우..

김해 어방동 주인세대 복층+테라스 전세 라서 좋은 곳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주인세대 복층+테라스 전세 라서 좋은 곳 반갑습니다. 날이 좋은 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신축 첫 입주 올 전세 물건을 소개해드릴게요. 어방동 2주공 아래쪽에 위치해 있으면 조용한 주택가 입니다...

김해빌라 전세 삼정동 인제대역 가까운 신축빌라 소식 [내부링크]

김해빌라 매매 삼정동 인제대역 가까운 신축빌라 소식 안녕하세요!! 오후 쯤 되니 비가 그치고 있습니다. 드디어 해가 뜨기 시작하네요!! 3일 정도 내린 비 때문에 휴무 아닌 휴무를 했었는데!! 다시 일하려고 하..

김해 주인세대 전세 삼방동 위치 신축 첫 입주 [내부링크]

김해 주인세대 전세 삼방동 위치 신축 첫 입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한 주인세대 전세 물건 소개해 드릴게요. 삼방동에 위치해 있으며 인근 초 , 중 , 고 , 대학교 학군이 아주 뛰어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복..

김해 인제대원룸 월세를 아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오오!! 비오는 어제였죠??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벌써 우리 아들녀석은 콧물을 보이기 시작했네요. 오늘은 김해 어방동 인제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원룸 매물 소개시켜 드릴께..

김해 어방동 쓰리룸 확장18평형 신축빌라 물건 입주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내리는 3월 5일 입니다. 날씨가 조금 추워 지는거 같은데.. 곧 봄이 찾아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오늘은 김해 어방동 쓰리룸 매물 소개 해봅니다. 확장 18평형 신축 빌라 물건 입니다. 5층중 4층에..

김해 원룸 / 삼방동 1.5룸 김해대, 인제대 10분거리 [내부링크]

김해 원룸 / 삼방동 1.5룸 김해대, 인제대 10분거리 김해 원룸?? 김해 투룸?? 오늘은 1.5룸 소개해 드릴께요. 김해 삼방동 위치한 1.5룸 보통은 원룸이라고 합니다. 김해대, 인제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곳..

김해 외동 빌라 LH 전세 가능해서 좋은 곳 [내부링크]

김해 외동 빌라 LH가능해서 좋은 곳 안녕하세요!! 비가오는 오후 입니다..ㅎ 갑자기 쏟아지는 비 덕분에 반 강제적으로 휴무를 해야 하네요. 또 비온다고 쉴수야 있겠습니까?? 사무실에서 매물 포스팅이나 하나더..

삼계동원룸 붙박이장 옵션 찾는분 [내부링크]

삼계동원룸 붙박이장 옵션 찾는분 오늘은 삼계동원룸 중에 전면 붙박이장 있는 원룸을 소개해드릴게요. 장신대역 도보 5분거리 시내버스2분거리 대중교통 이용이 아주 편리한 곳에 위치한 원룸 입니다. 생림이나..

가야대 원룸 삼계동 에서 여긴 꼭 보아요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오늘도 늦게 까지 밀린 포스팅을 쓰고 있네요. 하루종일 날씨가 좋지 않았던거 같죠?? 햇빛을 본적이 없었는데..?? 어제보다는 조금 추워진 듯 하네요. 꽃샘추위가 올때가 지났는데.. 곧 찾아 올듯 하..

김해 투룸 봉황동 역세권에 신세계백화점 인근위치 [내부링크]

김해 투룸 봉황동 역세권에 신세계백화점 인근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은 설날이네요!! 날씨도 좋고~ 따뜻한 설날이 될듯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봉황역 인근에 위치한 투룸 매물입니다. 신세계백화..

김해 내동 쓰리룸 / sk사거리 인근에 위치 여기 좋다 [내부링크]

김해 내동 쓰리룸 / sk사거리 인근에 위치 여기 좋다 안녕하세요. 조금 날이 풀린거 같은데 아직까진 많이 춥네요. 오늘은 김해 내동 쓰리룸 포스팅 드릴께요. sk내외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 정말 살기 좋..

김해 삼정동 원룸 전세 여긴 어때?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원룸 전세 여긴 어때? 오늘은 김해 삼정동에 위치한 원룸 전세 매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추위로 인해 방을 구하는 분들이 많이 없으신데요~ 이제 편리하게 휴대폰으로 ~ 마음에 드는 집을 구할..

김해 삼방동 투룸 삼방시장 인근 어때유? [내부링크]

김해 삼방동 투룸 삼방시장 인근 어때유? 추운날씨 사무실에서 블로그나 끄적끄적 거리고 있습니다. 너무 추워서... 손가락이 아파 전단지는 힘들거 같고 어제 찍어 놨던 사진으로 오늘 글 쓰네요. 김해 삼방동..

김해 삼방동 맛집 가야청 1층 가이오국수 저렴해서 좋은 집 [내부링크]

김해 삼방동 맛집 가야청 1층 가이오국수 가이오국수 메뉴정리 잔치국수 : 4,000 수제돈까스 : 6,000 콩국수 : 5,500 부추국수 : 4,500 칼 국 수 : 5,000 냉국수 : 4,500 비빔국수 : " 쫄 면 : 4,500 김밥은....?..

내 집 시세 알아보기 편리하게 실거래가 조회 [내부링크]

내 집을 팔고 싶거나 다른지역에 집을 사고 싶거나 할때 시세가 참 궁금하기 마련입니다. 부동산에 일일이 전화해서 알아볼수도 없이 이젠 편하게 집에서 내 집 시세 및 주변 시세 알아보도록 해요. 실거래가 조회..

오늘은 비가와요 김해날씨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오늘은 비가 옵니다. 날씨는 제법 따뜻한 진거 같은데 비가 와서 컨디션은 별로 인거 같습니다. 저희 동네는 김해 삼정동 인데 도로 상태가 이렇네요. 아마 새벽부터 계속 비가 내린거 같더라고요. 비가 내일..

김해쓰리룸 월세 신축 삼정중학교 인근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월세 신축 삼정중학교 인근 오늘의 매물~ 김해쓰리룸 신축 월세 매물입니다. 김해 삼정동 삼정중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 및 안전 두마리 토끼를 모두 다 잡은 위치!! 인근 상업지 및 대형마트..

김해투룸 월세 신축 인제대역이 가까워 [내부링크]

김해투룸 월세 신축 인제대역이 가까워 위치정보 활천동 주민센터 인근 경전철 인제대역 및 버스이용 편리한 곳 집 인근에 편의점 및 마트 커피숍 엔제리너스 없는게 없는 삼정동 특별 상권입니다. 위치 좋은 곳에..

인제대학교 원룸 중문인근 가성비 좋은 자취방 정보 [내부링크]

인제대학교 원룸 중문인근 가성비 좋은 자취방 정보 가성비 좋다 금액대비 좋다 라고 이해하셔도 좋습니다. 오늘은 인제대학교 원룸 중에 중문인근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자취방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이렇게 추..

김해 삼정동 원룸 저렴하게 구할수있다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원룸 저렴하게 구할수있다 날씨가 너무 춥네요~ 어떻게 옷들은 따뜻하게 입으셨나요..?? 괜히 춥게 입고 나왔다가 사무실 밖으로 가지 못하고 있네요. 아이고 추워라.... 김해 삼정동 원룸에 대해 알..

김해 동상동 투룸 월세 엘리베이터가 있을껄? [내부링크]

김해 동상동 투룸 월세 엘리베이터가 있을껄? 오늘도 추운날씨 이제 한파가 본격적으로 온거 같습니다. 작년부터는 덥고 춥고가 명확해 지기 시작하네요, 추위가 왔으니 또 여름이 오겠죠?? 그 여름이 언제 올지..

김해키즈카페 어방동꼬마대통령 가봤어요? [내부링크]

김해크즈카페 어방동꼬마대통령 가봤어요? 안가보고는 말을 하지 마세요..ㅋㅋ 사실 그리 크지도 그렇다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키즈카페 입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해서 사실 많은 사람들이 모인곳은 피하..

누가 찍느냐에 따라 사진은 다르다 [내부링크]

카메라에 카짜도 모르고 사진이라 하면 휴대폰 폰카메라 밖에는 모르는 사람입니다. 부동산 업을 하면서 사진의 중요성을 못느끼고 살아왔는데 인터넷 및 어플의 발달로 이제는 사진의 중요함을 느끼게 되어 이렇..

김해센텀큐시티 101동 59B타입 알아보자 [내부링크]

김해센텀큐시티 101동 59B타입 알아보자 나른한 주말 오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우리 아들과 함께 키즈카페에서 이렇게 블로그 글 쓰고 있네요. 요즘 키즈 카페가 너무 좋아서..ㅎ 부모도 좋고 애기도..

김해부원동쓰리룸 월세 구경해보자. [내부링크]

김해부원동쓰리룸 월세 구경해보자. 아 춥습니다. 오늘 부터 이제 혹한기의 시작인거 같습니다. 아마 설날까지는 추울듯 하네요.. 큰일났다.. 겨울이 제일 싫은데..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기 조심..

굽네치킨 갈비천왕 오늘 저녁은 너로 정할까 [내부링크]

굽네치킨 갈비천왕 오늘 저녁은 너로 정할까?? 오늘은 1월 1일입니다. 아들과 와이프는 처형댁으로 가 있고 집에서 혼자서 저녁 한끼도 해결 못하는 저... 뭐 먹지 뭐먹지.. 밥을 해 먹을까?? 아니면 시켜먹을까....

김해원룸 대학교 앞 비교해보자 [내부링크]

김해원룸 대학교 앞 비교해보자 오전 까지는 조금 따뜻했는데.. 밤이 되니까 다시 추워졌네요.. 올해도 이제 다 갔는데.. 이거 이룬거 없이 날만 자꾸 지나갔네요. 모두들 내년에는 다 잘되기를 ~ 대박 나세요~..

인제대원룸 새학기 입주 정보 [내부링크]

인제대원룸 새학기 입주 정보 어느덧 12월에 마지막입니다. 이제 곧.. 1살 더 먹겠네요. 지금은 인제대학교 방학시즌이라 삼방동 , 어방동 전체가 사람이 없네요. 2월달 계학을 앞두고 1월달에 손님들이 몰릴것으..

김해쓰리룸월세 내외동 빌라 풀옵션 입주하셔요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월세 내외동 빌라 풀옵션 확장 18평형 방2 거실공간 충분하고~ 화장실 1개 신축 매물입니다. E/V有 계단 걱정 없고 주차공간 100% 걱정 없어요!!!! 김해쓰리룸월세 금액정보 보증금 30백/월세55만원..

김해주인세대 전/월세 시청인근 대중교통 사용 편리한 곳 40백/60만원 [내부링크]

김해주인세대 전/월세 매물 김해 시청 인근 대중교통 (경전철+버스) 이용하실분!! 도보 3분 거리에 있어요!! 동김해 IC 인근이라 안동공단 출퇴근 및 IC 이용하시는 분이면 더욱 더 좋은 곳일거 같네요. 4측 독채!..

진해 용원 원룸 월세 금액으로 용원투룸 입주할수 있는 찬스 [내부링크]

#진해용원원룸 월세 금액으로 #용원투룸 입주할수 있는 찬스!! 홀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생활권 좋아요~ 주민센터 뿐만 아니라 파출소까지!! 완전 안전지대!!! 용재공원 뿐만 아니라 도서관 까지 있으니 이보..

김해투룸 임대 살기좋은 삼정동 투룸 월세 입주상담 [내부링크]

#김해투룸 임대 살기 좋고 주차공간 좋은 #삼정동투룸 월세 매물 입주하세요!!! 맥도날드 인근이라 조용하고~ 교통 편리합니다. 주변 편의점 , 마트 없는게 없어요!! 동김해IC 3분 거리!! 안동 출퇴근이나!! 경전..

부산대 역 삼한골든뷰 에듀스테이션 여기 좋은데? [내부링크]

부산대 역 삼한골든뷰 에듀스테이션 여기 좋은데? 부산에서 전매제한 없는 마지막 아파트!! 거기에다 생활환경 및 교통 너무나 좋은 곳!! 부산대역 10초거리!1 집 앞에 지하철1호선이!! 명문 학군 뿐만 아니라 도..

1층에 차 없는 아파트 단지로 이사가고 싶다. [내부링크]

1층에 차 없는 아파트 단지로 이사가고 싶다. 이유는.. 아이들에게 안전한 놀이공간이기 때문이다. 대구에 있는 처형댁에 요번 추석 연휴때 놀러 갔습니다. 차량은 전부 지하로~ 1층에는 놀이터와 연못 여러가지..

삼정동투룸 방도 넓고 주방 분리형 [내부링크]

삼정동투룸 넓은 방이 장점 주방 분리형이라~ 방 따로 2개 사용할수 있는 곳 추석연휴 잘 보내셨나요? 본격적으로 이사철에 접어드는 가을 입니다. 이사 계획 있으신 분들은 남들보다 빨리 알아보시면 좋은 집~ 구..

김해 어방동 원룸 싸서 좋은 방 한빛내과 인근 인제대 도보 10분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원룸 싸서 좋은 방 한빛내과 인근 인제대 도보 10분 위치 김해 어방동 한빛 내과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곳 오픈형 이라 넓은 집 싸지만 나름 깨끗하고~ 넓은 집~ 방향은 남향이라 채광이 좋을 것으로..

삼정동 주택 매매 김해 전원생활 가능한 곳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 할 매물은 전원주택 입니다. 김해 삼정동 전산마을 위치!! 삼정동에서 유일한 마을이기도 합니다. 가구수 제법 됩니다. 한 40~ 가구는 될꺼에요~ 김해평야가 집 앞에~ 답답한 도시생활이 지겨우신분~..

김해 삼방동 유가네닭갈비 오랜만에 방문한 인제대점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문한 김해 삼방동 유가네닭갈비 제가 중학생때 아마 처음 나온거 같은데.. 그때는 혁명이였어요~ 춘천이나 가야 먹을수 있는 닭갈비를~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수 있었으니!!! 김해에는 유가네닭갈비가..

삼방동 한일아파트 월세 1층 27평 방3 화1 1000/40 [내부링크]

삼방동 한일아파트 월세 김해아파트 층 물건입니다. 27평 이고요 방3 화장실1 앞,뒤 베란다 집 인근에 농협 뿐만 아니라 전통시장 홈플러스 다 있는 곳~ 살기 좋고 애 키우기 좋습니다. 단지내 어린이 집이 있으니..

김해 삼정동 원룸 복음병원 뒤 여기어때요? [내부링크]

복음병원 뒤 김해원룸은 어떨까?? 삼정동원룸 구경해볼까요? 우선 복음병원 쪽 생활권은 어떠한가?? 그린DC마트가 있으며 파리바게트 & 김덕규 제과점이 있고 , 버스 정류소가 있습니다. 조용한 주택가이며 , 큰차..

김해 외동빌라 매매 복층+테라스 신세계백화점 인근 [내부링크]

김해 외동빌라매매 복층 빌라 찾으시는 분~ 테라스 있는 빌라 찾으시는 분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 층간소음이 싫을때 내 아이가 뛰는게 아래집에 피해가 갈때 여기 보시면 될꺼에요~ 복층 빌라~ 신세..

동상동원룸 전세 방 크고 김해가 다보이네? [내부링크]

오늘은 김해 동상동 원룸 전세방 포스팅해요~ 롯데캐슬 2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방이 엄청 넓은 원룸입니다. 아마 투룸 크기 보다 더 클수도 아니면 비슷하겠네요?? 제가 본 원룸중에선 제일 컸으니깐요.. 동..

김해 대성동 투룸 건설공고 후문인근 여기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바람이 조금 부는군요. 주말에는 태풍 영향권에 들어간다고 하는데.. 강한 바람과 많은 비 올해 첫 태풍이 이제서야 오나 봅니다. 오늘은 대성동 평지에 위치한 투룸 포스팅 할께요~ 겅성공고 후문 인근이..

김해 롯데마트 9월 휴무 정보 [내부링크]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김해 롯데마트 에서 장 보실 분들은 휴무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 오전10시부터 오후 11시 까지 주소 김해시 부원동 959번지 휴점일 매월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김해 어방동 주인세대 전세 삼정동 삼정중 인근 관련정보 [내부링크]

폭우가 쏟아진 후 다시 여름이 찾아 온거 같습니다. 후~ 더워서... 계단 걷기도 힘드네요 요즘.. 올해는 태풍이 안오려나~ 아니면 가을에 한번 오려나.. 비만 오면~ 물난리가 난다니.. 참 아이러니 합니다. 오늘은..

김해삼정동원룸 신축 첫입주 오픈형이라 넓고 옵션 빵빵 [내부링크]

곧 8월달도 끝이 보입니다. 더위도 이제 끝나가네요~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유~ 일하기도 좋고~ 이사도 많이하는 가을이 왔으면~ 삼정동 신축원룸!! 김해원룸 중 최신축 입니다. 오픈형 원룸 원룸인데 베란다..

김해 날씨 8.25일 [내부링크]

오늘의 김해 날씨 8.25일 입니다. 더워도 너무 더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나가실때는 양산 꼭 챙기시구요~ 선크림도 듬뿍!! 외출 삼가하시구요. 낮에는 집에 계세요^^ 위성사진으로 김해 현제 날씨가 어떤지..

어방동투룸 월세 동김해IC에서 가까운 물건은 어떨까? [내부링크]

더위가 다 지나갔다가~ 다시 찾아 왔네요~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몸에선 땀이 주르르륵... 밖에 나가기 싫어요. 시원한 가을이 빨리 찾아오면 좋을꺼 같아요~ 오늘은 동김해IC에서 가까운 어방동투룸 물건 사진찍..

김해 봉황동 주인세대 아파트&빌라 부럽지 않다 [내부링크]

김해 봉황동 E편한세상 맞은편 엔제리너스 인근 봉황역 도보 3분거리 신축 건물 주인세대 테라스 있어요. 봉황동주인세대 위치 좋고~ 건물 상태 좋은~ 봉황동 주인세대 매물입니다. 집 앞이 프렌차이즈 커피숍~ 24..

구산동투룸 구산육거리 인근 위치한 김해신축투룸 [내부링크]

오늘 날씨 완전 덥네요~ ..어제 비오고 꿉꿉하고~ 오늘도 흐리고~ 꿉꿉하고~ 날씨가 좋지 않네요.. 차라리 비라도 왔으면 시원하기라도 하지!! 날씨가 좋기를 바랍니다. 김해 구산동 투룸 구산육거리 인근에 위치..

김해 삼방동 원룸 한일아파트 인근 어때요? [내부링크]

오늘만 출근하면 내일은 광복절 입니다^^ 추적 추적 내리는 비 때문에 시원합니다.. 대신 습하기도 하구요.. 경남지방은 가뭄아닌 가뭄이였는데.... 비가 조금 더 많이 왔으면 싶네요.. 개인적인 바램입니다. 계곡..

김해 안동 쓰리룸 전세 8월 11일자 매물정보 [내부링크]

김해 안동 쓰리룸전세 8월 11일자 매물정보 안동육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단 출퇴근 하시는 분들이나~ 활천초등 , 활천중학교 인근 출퇴근 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만한 매물입니다. 귀한 전세 매물이..

김해 내동원룸 월세 투룸처럼 넓은 곳 구경해보자 [내부링크]

김해 내동원룸!! 투룸처럼 넓은 곳!! 구경해봐요~ 신축 첫입주 매물입니다. 보증금 조절 가능하구요~ 내동중학교 인근이라 조용합니다. 물때 조차 없는 곳이기 때문에 깨끗한거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김해내동..

김해 부원동 투룸 시청역 도보 3분 주방 분리형이라 좋은 집 [내부링크]

김해부원동투룸 시청역 도보 3분거리 주방 분리형이라 좋은 집 쓰리룸이라 생각 하시면 될듯 합니다. 단 주방이 원룸주방!!! 분리형 투룸 구하기 힘든데 저렴한 금액에 나왔어요~ 분리형이라 방으로 쓰시던 거실로..

김해 삼정동 투룸 이런투룸 없을껄~ 복음병원 인근 [내부링크]

귀한 1층 투룸 매물입니다. 김해 삼정동 복음병원 인근에 위치!! 교통좋고~ 주변 환경 좋은 곳~ 투룸인데~ 거실공간 나와주고~ 안방,거실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곳~ 요런곳 드물죠~ 신축은 가격이 나머 비싸고~..

김해 봉황동 원룸 봉황역 인근에 위치한 곳 [내부링크]

김해 봉황동 원룸 봉황역 인근에 위치!! 도보 3분거리~ 집 앞에 24시 편의점 있는곳 '이런분들 추천드려요' 백화점 직원 분!! 이마트 직원분~ 다리 하나만 건너면 ~ 백화점 이마트 모두 연결되어 있으니~ 출퇴근이..

김해 삼정동 원룸 월세 삼성중학교 후문 인근위치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원룸 월세 매물 삼정중학교 후문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김해원룸 중 가장 기본이 되는 금액과 인테리어 라고 생각하셔도 될듯한 매물입니다. 건량 5년 정도~ 실내 옵션 침대뺀 풀옵션 집 앞에 목욕..

김해 부원동 투룸 1년도 안된 신축 시청 후문 인근 [내부링크]

김해 부원동 투룸 1년도 안된 신축 시청 후문인근위치 주차 100% 2층이라 계단 부담없이 오를수 있는 곳 경전철 역으로는 시청역 버스정류소도 시청 교통 편리하고 집 앞에 24시 편의점이 있는 곳 실내에는 넓은..

김해 봉황동 원룸 봉황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 김해원룸 [내부링크]

신축 봉황동 원룸 봉황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교통 편리한곳 김해원룸 중 가장 핫한 봉황동 원룸 신세계백화점 & 이마트 & 경전철 & 병원 & 시외버스터미널 모두 이용가능한 곳이 봉황동&외동 무접마을 두곳입니다..

김해대학교 3분거리 투룸 여기 저렴해서 좋은 김해삼방동투룸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 대학교 인근 3분거리에 위치한 투룸 저렴해서 좋은 김해 삼방동 투룸 옥탑 투룸이구요~ 지붕모양처럼 깍여 있는 실내 때문에 저렴하게 나온 투룸입니다. 원룸가격으로 넓은 투룸 입주하세요~ 옵션으로 침대..

김해 동상동 쓰리룸 빌라 구조 방2 넓은 거실 화장실2 [내부링크]

김해동상동쓰리룸 빌라 같은 구조 옵션 없는 집 방2 넓은 거실 겸 주방 화장실2 22평 정도 되는 크기! 3층 독채 롯데캐슬 2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는 깨끗한 건물입니다. 주차 1:1 주차 가능하구요~ 주변에도 주차..

삼정동싼방 여기 보자 김해원룸 싸다싸 [내부링크]

"여기보자" 삼정동싼방 김해원룸 싸다싸 오늘은 삼정동에 저렴한 방 소개 드릴께요~ 복음병원인근 또는 활천고개 인근에 위치해 있는 저렴한 원룸입니다. 25만원 미만의 원룸은 잘 없기 때문에!! 싼방 찾으시는 분..

삼계동주인세대 가야대학교 인근 위치 복층 테라스 주인세대 [내부링크]

삼계동주인세대 가야대학교 인근 위치 복층 테라스 주인세대는 여기!! 개인적으로는 복층을 싫어하지만 복층의 장점이 있죠~ 넓은 평수와 어린아기들 있을때 실컷 뛰어 놀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한 여름 야외풀장..

전하동원룸 반도보라아파트 인근 백화점 가까운 김해신축원룸 [내부링크]

전하동원룸 반도보라아파트 인근 백화점 가까운 김해신축원룸 신세계백화점 까지 도보 10분 정도면 가실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축원룸이고 , 풀 옵션입니다. 전면 붙박이장 있고,주차공간 좋은 곳 봉..

김해 삼방동 주택 월세 올리모델링 매물 인제대쓰리룸 [내부링크]

김해 삼방동 주택 월세 방2 화장실1 인제대학교 쓰리룸 찾으시는 분!! 올리모델링 되어 있어서 바로 입주 하시면 되는 매물입니다. 1층이라 애기 있으신 분들도 부담없구요. 층간 소음 걱정 없어요. 현관 앞에 공..

봉황동쓰리룸 경전철 가깝고 깨끗한 김해쓰리룸 [내부링크]

봉황동 쓰리룸 경전철 가깝고 깨끗한 김해쓰리룸 매물 조용한 주택가 입니다. 봉황역이 가까워요~ 집 인근에 24시 편의점 및 E마트 , 신세계백화점이 있는 곳 중부경찰서 뒷편에 위치해 있는 곳 주변에 엔제리너스..

밀양 삼랑진 트윈터널 김해인근 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얼마전 오픈한 삼랑진 트윈터널 저희 할머니댁이 밀양이라 항상 김해에서 삼랑진을 넘어 평촌 > 밀양으로 가긴합니다. 저희는 여기에 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었는데.. 있더라고요..ㅎ 삼랑진 거족마을이라는 곳 조..

삼계동 신축 쓰리룸 가야대 인근 김해쓰리룸이 이정도 [내부링크]

김해 가야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신축 !! 첫 !! 입주 !! 쓰리룸 입니다. 소형 빌라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요즘 신축 김해쓰리룸이 이정도!! 우선 초등학교,중학교 가깝습니다. 수리공원이 가까워 운동삼아..

인제대원룸 or 삼방동원룸 여기서 구하자 [내부링크]

인제대 원룸 여기서 구하자!! 오늘 소개드릴 인제대 구하기 팁!! 네이버 카페 : 김해부동산 쇼핑몰을 이용하자!! 홈페이지~ 언제 올린 사진인지 확인 불가~ 간단한 조작으로 최신순으로 올릴수 있다는거!! 하지만..

김해전세 삼정동 신축 쓰리룸 첫 입주 매물 [내부링크]

김해전세 삼정동 신축 쓰리룸 첫 입주 매물 귀하디 귀한 전세 매물이 나왔습니다. 확장 17평 정도 되는 크기!! 방2 화장실1 인테리어 멋진 곳 입니다. 개인적으로 봤을땐 김해 No.2 정도로 멋진 곳입니다. 안동공..

김해 풍유동 복층 투룸 테라스 있는 곳 [내부링크]

김해 풍유동 복층 투룸 테라스 있는 곳이라 더욱 좋아요. 넓은 투룸 찾으시는 분!! 복층 투룸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여기 투룸은 아래층에도 에어컨이 있고~ 윗층에도 에어컨이 있어서~ 한여름 더위 걱정 없어요~..

지멘스 전기렌지 인덕션 직구웨이에서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직구웨이에서 지멘스 전기렌지 인덕션 구입했습니다. 많이 봤습니다. A/S생각해서.. 그냥 큰돈주고 구입하려다가.. 해외직구가 싸다고 해서.. 처음으로 직구 해봤습니다. 이 모델로 샀습니다. EX645FXC1E(EH675MV..

김해센텀큐시티 2018년 초 입주 문의주세요 [내부링크]

E편한세상 봉황역 6월 15일 부터 입주를 시작했습니다. 8월 15일 까지!! 그 다음으로 분양하는 김해신축아파트 센텀큐시티 2018년 5월 입주 예정입니다. 단지정보 총세대수 16동 1518세대 준공년월 2018년 05월..

오랜만에 저녁외식 샤브향 김해 어방동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샤브향 오랜만에 가족과 저녁외식 오늘은 가족들과 외식하러 !! 집에서 밥먹기 귀찮아서?? 아니 식후가 문제라서 집에서 밥을 안먹기로..ㅠㅠ 흐으아아... 라이스페이퍼..ㅎ 싸먹는데 필요한 거죠....

김해 근교 강서구아파트 평강역 인근에 위치 신축 분양 [내부링크]

김해 근교 강서구아파트 "평강역 인근" 신축분양 경전철 이용하시는 분!! 여기 소형 빌라 구경오세요. 강서구 대저동 평강역 인근에 위치한 빌라 9층/32세대 동일한 구조로 지어진 소형 빌라 입니다. 전세대 남향..

포토샵 해상도 변경 글자나 이미지가 깨질때 해상도를 높여라 [내부링크]

포토샵 해상도 변경 글자나 이미지가 깨질때 해상도를 높여주세요. 첫번째 방법 새로 만들기를 해서 해상도를 조정해 주시면 되요~ 이미지 작업이 완료된 상태에서도 해사도 변경은 가능합니다. ctrl+alt+i 눌르..

김해 주말에도 하는 아동병원 아이사랑병원 [내부링크]

김해 주말에도 하는 아동병원 아이사랑병원 주말에 하는 병원 찾기 힘들어요..ㅠㅠ 정말.. 급할때는 응급실 가는데.. 응급실 갈 정도가 아닐때는 아동병원을 가요~ 오늘도 콧물로 인해 오전에 진료받고 약타서 이..

김해 삼계동 신축빌라 분성초등학교 인근 전세/매매 [내부링크]

김해 삼계동 신축빌라 임대/매매 삼계동 분성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롯데리아,맥도날드 인근!! 하나로마트 가까운 곳!! 살기 좋은 곳!! 총 2동이 지어지는데!! 지하 주차장이라 편리 합니다. 주차 대수..

김해 인제대원룸 보증금 100 찾으시는분 [내부링크]

인제대원룸 보증금 100 찾으시는 분!! 저렴한 금액이 장점 중간 씨즌이 찾아왔어요~ 우선 원룸의 대략적인 위치부터 보여드릴께요. 중문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학교 가까워 좋은 곳!! 원룸 주변에는 번화가!!! 식..

부산 아쿠아리움 sea life 방문기 [내부링크]

황사 심한날~ 부산 아쿠아리움 sea life 방문기!! 아들과 함께 실내에서 놀만한 곳 찾다가!! 부산 해운대 아쿠아리움 방문 요즘 물고기 좋아하는 아들~ 하루종일 신기방기~ 뛰어다니고 구경하고~ 역시 아들은 어딜..

김해원룸전세 부원동 파란풍차 인근에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원룸전세 찾으셨던 분~ 부원동 파란풍차 인근에 위치한 김해원룸 구경오세요!! 교통 편리한곳!! 경전철은 부원역 이용하시면 되구요~ 버스는 시내쪽으로 오는 버스나,큰 대로변에서 오는 버스 선택해서 탈수..

어방동 신축 원룸 첫 입주 구경오세요. [내부링크]

어방동 신축 원룸 첫 입주 구경오세요. 김해 어방동 신축 원룸 월세 동김해IC 인근 위치 신축원룸이라 좋고 ~ 첫 입주라 좋고 ~인테리어 이쁜 곳 층수 선택 가능합니다. 2층 하셔도 되고 3층하셔도 되고~ 주차 1:1..

김해 어방동 투룸 햇살 방 베란다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투룸 햇살 방 베란다 있어요 햇살가득 저렴한 어방동 투룸이 매물로 나왔습니다. 4층중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걷기에도 부담없는 층수!! 집 앞이 도로가라 어둡지 않아요~ 김해 어방 주공아파트 인근..

vr첫 입문하기 모바일버전 업로드 [내부링크]

vr 첫 입문하기 모바일버전 업로드 테스트 별도의 장비 없이 360도 카메라 사서 찍었습니다. 고 퀄리티를 얻기 위해선 dslr로 전용 장비를 써서 스티칭 작업이 들어가줘야 엄청난 화질의 영상이 나오는데 360도 카..

김해 봉황동 이편한세상 102동 27층 전세 [내부링크]

신축아파트 김해 봉황동 이편한세상 첫입주 하실 분~ 올 전세 매물입니다. 꾸물꾸물 하다간 그나마 있던 전세 매물도 다 나가버리니 빠른 선택하셔요~ 봉황동 이편한세상 102동 27층 매물입니다. 층수 멋진 곳 입..

부산&김해 일루미아 빛 축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부산&김해 일루미아 빛 축제 아이들과 가기 좋은 곳 따듯한 봄? 여름이 찾아 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겨울동안 집안에서만 있었던 우리 아들과 함께~ 저녁에 빛축제 갔어요~ 저희 집에서 한 15분 정도만 차로 이동..

김해빌라 매매 삼정동 인제대역 인근 25평 방3 화장실2 [내부링크]

김해빌라 매매 삼정동 인제대역 인근 25평 방3 화장실2 올 수리 된 빌라 매물이 나왔습니다. 김해 인제대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대중교통 아주 좋으며 대형 마트 , 종합병원 생활반경 1km안에 있는 편리한 곳에..

뜻밖에 선물을 받을때 왜 이렇게 좋을까요? [내부링크]

오랜 동료?? 사무실은 다른데 오래 봐온 분이 계셔요~ 뜻밖에 선물을 그분께서 주셔서 오늘은 기분이 좋으네요. 김해에서만 유명한 김덕규 과자점!! 나름 비싼편에 속하구요. 맛은 있구요. 롤케익 이라고.. 직접..

구산동 한성제면소 맛난다 여기 [내부링크]

맛난다 여기!! 구산동 한성제면소 우와와왕 점심시간 먹을거리 찾아 삼만리!! 오늘은 또 뭘 먹을까??? 하... 고민고민 하다가 현대병원 인근에 위치한 한성제면소 방문했어요~ 광고도 많이 하고~ 갑자기 더워진 날..

김해 전원주택지 생림면 나전리 위치 소형평수 가능 [내부링크]

김해 전원주택지 생림면 나전리 위치 소형평수 가능 오늘은 김해 전원주택지 현장 답사 갔다 왔어요. "도심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전원주택지"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 생활환경이 갑자기 바뀌어 고생하시..

비오는 날 네네치킨 순살반반 맥주한잔 [내부링크]

비가 옵니다. 순살반반 맥주한잔 급으로 배달시켰네요~ 저녁을 차려 먹으려니 귀찮고~ 반찬도 없고~ ㅎㅎ 저희 아들도 먹을수 있는 순살치킨!! 치킨은 안좋다고 하는데..ㅠㅠ 가끔은 안좋은 것도 먹어야 면연력이..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입주정보 [내부링크]

김해 외동 협성엘리시안 입주정보 신축 아파트 분양 프리미엄 가격이 정말 저렴한 아파트~ 프리미엄 아주 조금만 더 주시고 좋은 층수 잡으시기 바랍니다. 김해 외동을 이끄는 No.1의 완벽한 자부심!! 부산 창원..

김해어방동빌라 25평 3층 매매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어방동빌라 25평 3층 매매 방3 화장실2 인제대역 가까운 빌라 매매 물건 나왔습니다. 주소지로는 어방동으로 들어 가는 빌라이긴 하나 삼정동으로 보시면 됩니다. 동김해IC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 편리하..

김해 봉황동 쓰리룸 월세 여기어때 [내부링크]

김해 봉황동 쓰리룸 월세 여기어때? 신축느낌 그대로~ 깨끗한 쓰리룸 월세 매물이 나왔습니다. 김해 봉황동 위치 김해 아파트 인근에 있는 곳 경전철 봉황역이 가까우며 , 인근에 편의점&마트 있어서 생활하시기..

마산 분위기 깡패 레스토랑 보나베띠 [내부링크]

오늘은 마산 레스토랑 보나베띠 갔어요~ 분위기 정말 좋은 레스토랑 여긴 저희 와이프랑 5년 전부터 가던곳입니다. 하핫.. 데이트 할때부터 갔던곳을 ~ 아들과 장모님과 함께 이렇게 왔습니다. 보나베띠 추천메뉴..

e편한세상 봉황역 김해 아파트 중 최고 [내부링크]

씨끌씨끌한 이편한세상 ~ e편한세상 봉황역 김해 아파트 중 최고!! 현제까지는 푸르지오가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전망을 볼때 푸르지오 경쟁하는 아파트가 될것으로 보여집니다. 푸르지오..

김해원룸 봉황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전하동원룸 [내부링크]

김해원룸 봉황초 인근에 위치한 전하동 원룸 전하동 신축원룸 찾으시는 분~ 봉황초등학교 인근에 위치한 조용하고~ 깨끗한 원룸이 나왔습니다. 초등학교 인접이라 안전지대~ 도보 3분 거리에 24시 편의점 있어서..

김해빌라 LH 가능한 삼정동 빌라 나왔어요. [내부링크]

김해주택공사 LH전세자금 대출 가능한 매물 찾으시는 분이 많으신데요?? 오늘 바로 접수된 따듯한 매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김해 삼정동 가야쇼핑 인근에 위치!! 마트 가까워서 좋은 29평 빌라 매물입니다. 방3..

김해 어방동 투룸 월세 넓은 방은 여기 김해투룸 입주하세요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투룸 월세 넓은 방은 여기 김해투룸 입주하세요 넓은 투룸을 찾고 계신분!! 어방동 동김해 IC인근에 위치해 있는 김해투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오픈형 투룸 넓은 베란다 넓은 거실 넓은 방!! 난방..

봉황동 이편한세상 102동 28층 매매 [내부링크]

봉황동 이편한세상 102동 28층 매매 이편한세상의 입지적 조건은 이제는 누구나 다 알고 계실꺼라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이 잘 모르시는 부분을 소개 할까 합니다. 획기적인 층간소음 저감 설계 표준보다 10mm..

김해 활천동 원룸 여기 저렴하고 괜찮은데~ [내부링크]

김해 활천동 원룸 여기 저렴하고 괜찮은데~ 오늘은 활천동 원룸 소개 드릴께요. 김해 어방동+삼정동을 활천동이라고 합니다. 인근에 가야쇼핑 , 24시 편의점 있으니 거주시 불편하신 점은 없을듯 합니다. 생활반경..

김해 삼정동 고기집 송이뒷고기 숨은 맛집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고기집 추천 숨은 맛집을 발견하다!! 송이 뒷고기 오늘은 같은 업을 하는 친구랑 밥한끼 먹으러 뒷고기 집으로 갔어요..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였는데 친구가 맛있다고 추천해줬어요. 우선은 주인아주..

연상동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야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연상동에 위치해 대게요리 전문점 대게야 방문했어요 와이프 생일이라 저희 사무실 소장님께서 쏘신다고~ 온가족들이 다 같이 대게 먹으로 갔어요.!! 평상시에는 비싸서 잘 못먹는 대게 특별한 날 특별한..

김해 봉황동 추어탕 잘하는 곳 동가네추어탕 [내부링크]

오늘은 봉황동 추어탕 잘하는 곳 동가네 추어탕 방문 했어요!! 봉황동 5일장 서는곳~ 농협하나로 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정면에 농협하나로마트 보이시죠?? 하나로 마트에서 쭉..

맥드라이브 언제이용할까? [내부링크]

맥드라이브는 언제이용할까?? 오늘 원룸 안내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맥드라이브 들러서 불고기버거 셋트 3개 사왔네요. 저희 사무실에는 3명이서 일을 해서~ 출출하기도 하고 혼자 먹기도 그래서..ㅋㅋ 3개 사왔네..

아이들의 집중력은 대단한거 같아요. [내부링크]

3.1일 오늘은 국경일 입니다. 그런데 하필 아픈 아들때문에 병원을 가야 했습니다. 저희 사무실 인근에 김해 아이사랑 병원이라고 있는데 쉬는걸 못본 병원입니다. 평일은 오후 9시 까지~ 토요일은 5시 까지~ 일요..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잘못 합성했어요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저처럼 실수 하지 마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무과금으로 시작한지 한달정도 넘어 가는거 같습니다. 배경템에 대해서 잘 모르다가 최근에 알아서.. 열심히 합성중. 그런데.... 그런데.. 총 합성횟수는..

봉황동 이편한세상 & 김해 부원 푸르지오 비교해보자 [내부링크]

봉황동 이편한세상 & 김해 부원 푸르지오 비교해보자 똑 같은 84타입 기준 아파트 시세 1억이 넘게 차이가 납니다. 동급 까지는 아니라도 최소한 시세를 20%미만 까지 줄일수 있을것 같습니다. 3억 중후반 까지는..

김해원룸 입주유혹 출퇴근에 유리한 외동원룸 [내부링크]

김해원룸 입주유혹 출퇴근에 유리한 외동원룸 오늘은 외동원룸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김해시 외동 무접마을 이라는 곳에 위치해 있는 원룸입니다. 무접마을은 김해 신세계백화점에서 임호산 쪽에 있는 마을 이름입..

휴대폰 배달 갔다가 딸기 얻어 왔네요. [내부링크]

꿀 벌이 반한 딸기 밀양 딸기 입니다. 저희 할머니께서는 밀양에서 딸기 농사를 하시는데요~ 오늘은 삼촌이... 중고 휴대폰 하나 사서 오라고 해서.. 배달 갔다 왔습니다. 노트7쓰다가... 환분하고 갤럭시 쓰는데...

부동산은 서비스업이다 [내부링크]

부동산 어디까지 고객 관리가 들어 가야 하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부동산은 서비스업 입니다. 오늘 입주 하신 분 세면대에 물이 잘 안내려간다고 전화가 오셨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손님도 없었고 계약을 했..

활천동 신축 다세대주택 주거 선호도 최고 문의주세요 [내부링크]

활천동 신축 다세대주택 주거 선호도 최고 문의주세요. 임대면 임대 매매면 매매 모두다 문의주세요. 활천동은 어방동+삼정동 입니다. 지금 보시는 빌라는 어방동 신축 36평형 빌라 임대 물건입니다. 보증금 2000..

김해 삼정동 빌라 29평 올 수리 월세 매물 가야쇼핑 인근에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빌라 29평 삼정동 가야쇼핑 인근 올수리 임대매물 월세만 가능해요~ 매매&임대 가능한 곳 둘중에 빨리 계약 되는걸 하신다고 하시네요. 올수리 되어 있어 좋은 집 월세 빌라 구하시다 보면 많이 해주면 도배..

시골에서 딸기쨈 얻어 왔어요~ [내부링크]

어제 할머니댁 갔다가 딸기쨈만 얻어 왔네요. 아버지께서 시골 가서 딸기 들고 오라고 해서 할머니댁에 들럿다가... 그만.. 딸기는 못 들고 오고~ 쨈만 들고 왔네요^^ 할머니께서 직접 만들어 주신 쨈~ 농도 엄청..

삼겹살 집 오픈 오늘 메뉴는 고기다 삼겹데이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소재 대민교회 옆 삼겹데이라는 삼겹살 집이 오픈했습니다. 웃긴건 여기 사장님 방을 제가 계약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픈기념 사무실 사람들끼리 회식~ 얼굴 도장도 찍을 겸 장사 잘되길 바라는 마음..

김해 삼정동 17평 빌라 임대 가야쇼핑 인근 엘리有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소형빌라 17평 빌라 임대 가야쇼핑 인근 엘리有 가야쇼핑 인근에 위치한 살기 좋은 복층 빌라~ 오랜만에 임대 나왔습니다. 소형 빌라 찾으시는 분들은 여기 주목해 주세요. 빌라 인근에 목욕탕&마트..

외동 트라이얼 마트 아들과 장보기 [내부링크]

저희는 맞벌이에요~ 오늘은 제가 조금 일찍 마쳐서 어린이집으로 아이를 데릴러 갔어요~ 집에 먹을것도 없고해서 집 바로 옆에 트라이얼 마트로 장보러 갔어요. 어린 아들과 함께 가는건.. 유모차도 챙겨야 하고..

외동 복층 빌라형 쓰리룸 봉명중학교 인근 신축 [내부링크]

외동 복층 빌라형 쓰리룸 봉명중하교 인근 신축 학교 인근 위치한 신축 쓰리룸 입니다. 복층형!! 조용하고 공기 좋은 곳!! 외동에 위치한 단 하나의 빌라형 복층구조 쓰리룸 구하시는 분드은 여기 꼭 한번 보고..

김해 센텀Q시티 매도&매수 문의주세요 [내부링크]

김해 센텀Q시티 매도&매수 문의주세요. 전/월세 문의는 아직 이르니 내년에 다시 포스팅 드릴께요! 김해 센텀Q시티 주촌 선천지구에서 가장 빨리 오픈하는 아파트 입니다. 총 1500세대 대단지 김해,부산,창원 1..

엄궁동 퓨전중국집 활 짬뽕&돈까스 방문기 [내부링크]

어제 Tv 보고 있는데.. 맛집 방송을 하는거 있죠?? 부산에 짬뽕 맛집이라고 소개 됐던데 퓨전중국집!! 돈까스&짬뽕 기타 등등등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점심 고민하다가 엄궁동으로 차타고 슝~ 날라 갔습니다. 주..

어방동 상가 임대 동김해IC 인근 신축 점포 나왔어요 [내부링크]

어방동 상가 임대 동김해IC인근 신축 점포 나왔어요 관리비 별도 금액 약 10~12만원 정도 나올꺼라 예상 됩니다. 4층 이긴 하나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걱정 없습니다. 사무실 용도로 딱 맞는 점포 !! 교통 편리한..

김해 부원동 원룸 시청역 에서 가장 가까운 집 [내부링크]

경전철 김해 시청역 에서 가장 가까운 집 "부원동 원룸" 김해 공항 분들이나 경전철 이용하셔야 하시는 분들은 부원동 매물 관심 깊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시청역에서 가장 가까운 원룸입니다. 지금 인제대역 인..

리니지2 레볼루션 필드노가다 퀘스트스크롤 모아봅시다. [내부링크]

이제 겨우 랩이 83... 정말 리니지2 레볼루션은 아데나 수급이 힘든 게임입니다. 조금이나마 보템이 되기위해 퀘스트스크롤을 하루에 10개씩 꾸준하게 이용합니다. A급으로 퀘스트 진행하면 1만 3천아덴 정도주니..

김해 삼정동 신축 쓰리룸 누가봐도 누구라도 선택할 집 [내부링크]

삼정동 신축 쓰리룸 누가봐도 좋은 집이고 누구라도 선택할 집 금액 및 상세내역 금액정보 위 이미지 참고 보증금 조절 및 별도 문의는 유선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답장이 어렵습니다. 관리비 포함금액 별도..

이젠 카카오 택시의 시대가 온거 같다 [내부링크]

오늘에서야 느끼는건데 곧 카카오의 세상이 올것 같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을 하는 와이프!!! 오늘 급하게 야상을 찾는 분이 있어서 주문이 들어 왔어요~ 재고 한장 남은 제품이라 주말끼고 하니깐 택배는 당장 받..

리니지2 레볼루션 sr장비 맞추고 아데나가 없어서 죽겠어요 [내부링크]

리니지2 레볼루션 sr장비 맞추고 아데나가 없어서 죽겠어요..ㅠㅠ 이거 어떻해야 하나요?? 매일 매일이 아데나 와 전쟁입니다. sr장비 렙도 올려야 하는데 렙 올릴 아데나 조차 없으니 현질 할까 생각도 합니다...

김해 신세계백화점 인근 외동 상가 20평 무접마을 위치 [내부링크]

김해 신세계백화점 인근 외동 상가 20평 무접마을 위치 업좀 무관 권리금 없음 신축 상가입니다. 현제 1,2층 다 공실 상태 입니다. 1층은 1000-90만원 2층은 1000-80만원 입니다. 크기는 1층 2층 상이 합니다. 정..

마산 맛집 탐방 오랜만에 개성순대 갔다 해마루 까지 [내부링크]

오늘의 휴무의 마지막 날입니다 연휴내내 사위들 손자,손녀들 돌봐주신다고 고생하신 장모님과의 식사로 마무리 했습니다. 목욕탕 갔다가 오랜만에 개성순대 먹으로~ 고고!!집에서 밥 먹으면 맨날 장모님이 차려주..

설날 가족여행 vs 제사 어떤걸 선택하시겠습니까 [내부링크]

요즘 설날이면 가족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시대가 바뀌는 당연한 거라 생각은 합니다. 왜?? 저 또한 설 연휴를 기념으로 여행도 가고 싶기 때문입니다. 긴 연휴를 즐기기 위해... 하지만.. 가족여..

오늘부터 설날 연휴 들어 갔나보네요 손님이 없어요 [내부링크]

명절 설날이 찾아왔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음력 으로 1월 1일!! 새해 시작 기쁜 마음으로 가족들과 담소도 나누고 오랜만에 고향 방문 하시어 즐거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4시쯤인가 엄청 북적북적이던..

용원 원룸 싼방은 여기 [내부링크]

용원 원룸 싼방은 여기!! 용재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세내역 보증금 100만원 월세 25만원 관리비 포함금액입니다. 난방방식은 심야전기 난방비가 저렴한게 장점입니다. 주변 시설 좋고~ 안전한 곳 입니..

김해 활천동 투룸 입주는 원룸 가격으로 활천고개 인근 위치 [내부링크]

김해 활천동 투룸 입주는 원룸 가격으로 활천고개 인근 위치 원룸 가격의 투룸이 나왔습니다. 삼정동에서는 싼방!! 활천동에서도 저렴한 편!! 이런걸 가성비 최고의 방이라고 합니다. 버스정류소 도보로 3분 위치..

생림면 나전리 도장공장 매매 큰차 진입가능 20톤 크레인 유 [내부링크]

김해 생림면 나전리 도장공장 매매 공장용지 2677평 건평 900평 사무동2층 각 30평 전기용량 550kW 도장설비 쇼트 및 액체도장 크레인: 20톤 1대 10톤 2대 5톤 2대 2.8톤2대 큰차 진입 가능합니다. 포스팅 못..

일요일 출근했는데 설 앞이라 손님이 없네요 [내부링크]

일요일 와이프 처가집에 간김에 출근 했는데.. 손님이 없네요.. 집에서 가만히 노는거 보다 출근해서 손님이라도 받는게 더 낳을꺼 같다는 판단.. 아침부터.. 전혀~ 없다 손님이..ㅠㅠ 흑흑 6시 쯤 되서 첫 손님..

부동산 사무실 인테리어 65인치 TV 설치 [내부링크]

넓게 넓게~ 크게 크게!! 부동산 사무실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스마트한 안내를 위해서 65인치 TV 사무실에 들여 놓았습니다. 소장님께서 큰 돈 쓰셧어요..하핫 요즘 부쩍 로드뷰 보여 달라는 분도 계시고.. 저희..

조류 독감인데 우리 와이프가 오리 고기를 반찬으로 줬다 [내부링크]

조류 독감인데.. 오늘 저녁 밥상에 와이프가 오리 고기를 반찬으로 해 줬다. 허어어.. 찝찝해서 치킨도 안먹고 있었는데... 어디서 오리 훈재를 구해오더니.. 먹으라 하네요. 안먹을수도 없고.. 그렇다고 맛있게..

마산 석양 레스토랑 우리 장모님이 좋아하시는 곳 [내부링크]

장모님이 좋아하시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마산 석양 레스토랑 방문기!! 여긴 제가 연애 할때부터 왔던 곳인데.. 일명 분위기 잡을때 오던 그런 식당..ㅎㅎ 그런데 옛날에 비해 요즘 현대식으로 많이 바껴서.....

김해 주촌 센텀 큐 시티 매매 입주하실 분 [내부링크]

김해 주촌 센텀 큐 시티 매매 물건 있습니다. 입주 시점이 다가오는데 입주 하실분들에게 희소식 입니다. ㄱ 우선일동 한신아파트 바로 앞에 남동쪽으로 앞에 있는게 김해 센텀Q시티 입니다. 김해 . 창원 부산을..

요즘 부동산 경기가 안좋은가 봐요 다방에서 연락이 안와요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경기가 많이 안좋죠?? 매매나 임대나 똑같은거 같습니다. 임대 역시나 경기를 타는지.... 손님이 없습니다. 정말 경기 안좋다는거 실감합니다. 제가 다방으로 광고를 하고 있는데 요즘 통 연락이 없습..

김해 부원동 쓰리룸 월세 시청역 인근에 위치 교통 편해요 [내부링크]

오늘의 제목은 김해 부원동 쓰리룸 월세 시청역 인근에 위치 교통 편해요!! 왜 이렇게 정했을까요?? 다들 예상은 하셨겠지만 김해시청역에서 정말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쓰리룸이 월세 매물로 나왔다는걸 알려 드..

리니지2 레볼루션 피의증거 노가다 뛰세요, [내부링크]

피증작업 일명 피의증거 노가다!! 꼭 하세요!! 리니지2 레볼루션 시작한지 보름이 조금 지났네요..ㅎ 이제 점점 할수 있는게 없어지고 더욱 힘들어 지는 시점인거 같습니다. 현질이 답인가?? 재미로 하는게임 죽자..

교차로 전면 광고 시안 전체 수정해야 될꺼 같네요. [내부링크]

전문성을 강조 할까? 아니면 있는 매물을 다 올릴까? 요즘 고민입니다. 교차로 전면광고 나가고 있는데... 한번 전체 시안을 수정해야 할꺼 같습니다. 비교 분석 일단 다른 부동산에서 광고낸 걸 확인합니다. 이..

김해 삼정동 밥집 부원닭발 점심특선 메뉴를 내놓다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에서 밥 먹을 곳 찾으시는분 부원닭발에 점심특선 메뉴가 있어요!! 저렴한 금액으로 간단한 한끼 먹으실수 있으니 드셔보세요. 저희 사무실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부원닭발.. 사실 오늘 처음 가봤습니..

땅 작업 이거 가능 한걸까요?? [내부링크]

땅 작업.. 등기부 떼서 주인한테 우편을 보내는 방법이다. 이게 가능 한걸까요?? 등기부등본+우편비 그다음에는 노동비가 전부다다.. 그런데 이게 돈이 문제가 아니라.. 30통을 보냈는데.. 한분도 연락이 없다는..

김해쓰리룸 금액 저렴하고 옵션 좋은 대성동 쓰리룸이 좋네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금액 저렴하고 옵션 좋은 대성동 쓰리룸이 좋네 우선 대성동 평지위치해 있어서 좋은 곳 입니다. 김해여중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교통 좋고~ 경전철 이용가능한 쓰리룸 입니다. 도보로 박물관 역까진..

겨울 철 과일 제주 감귤 기가 막히네요 [내부링크]

오늘은 사무실로 택배가 왔습니다. 제주에서 배송온 감귤!! 소장님 아시는분이 제주에서 농사를 지으시나 봅니다. 매년 이렇게 감귤을 시켜 드신다고 합니다. 겨울 철에는 딸기&귤 만한 과일이 없죠!! 딸기는 너무..

장유 율하 자이힐스테이트 내집마련 신청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율하 원메이져 옆에 있는 자이힐스테이트 오늘 내집마련 신청하고 왔습니다. 혹시나 모르니 !! 미달나면 걸리면 입주하려고 신청 하고 왔어요. 84C타입이 제일 좋아 보였습니다. 84A보다 서비스 면적이 1평정도 더..

경전철 투룸은 여기 김해 삼정동 인제대역 투룸 [내부링크]

경전철 투룸은 여기 김해 삼정동 인제대역 투룸 인제대역 인근에 위치한 풀 옵션 투룸 상세내역 보증금 500만원 월세 45만원 관리비 포함금액 주변에 목욕탕&헬스장 위치~ 주변 환경 좋은 곳 입니다. 경전철 까지..

한옥마을이 이런 곳 인가 봐요~ [내부링크]

한옥마을이 이란 곳 인가 봐요~ 가장 한국다운 도시 전주!! 한복을 입고 다녀도 전혀 이상하지 않네요! 삼삼오오 한복입고 다니는 처자들이 ~ 주변에 먹을꺼 많고 ~ 구경거리 많고 ㅎ 차들이 다니지 않는거리 ~..

전주 한옥마을 인근 호텔사장님 추천 식당 [내부링크]

전주 한옥마을 인근 호텔사장님 추천 식당 방문기!! 내일 전주 한옥마을 가기 위해 오늘 용인에서 전주로 내려왔습니다. 숙소를 잡았는데 한옥마을 인근에 있는 호텔 숙소 잡으면서 근처 식당을 잘 모르니 호텔 사..

이상기온으로 평창 송어축제 미흡 눈이 없어요. [내부링크]

영덕에서 평창으로 날라 왔습니다. 근데 이건 왠.... 분명.. 축제기간은 12월 31일 부터라고 되있는데.. 안심하고 갔다가 즐길수 있는 놀이들이 몇개 없어서 완전 실망했습니다. 평창송어축제 가시는 분들 가능한..

영덕 사랑의 등대 방문기 그대 그리고 나 촬영지 [내부링크]

대게 먹으러 왔다가... 사랑의 등대 발견!! 그대 그리고 나 촬영지라고 합니다.. ㅎㅎ 전 그게 무슨 드라마? 영화인지 몰라요..ㅠㅠ 그냥 촬영지라고 해서.. ~ 어제까진 여수에 오늘은 영덕으로~ 내일은 어디 까지..

여수 해상 케이블카 꿀팁 일몰시간 맞춰가세요. [내부링크]

계획 한 그대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케이블카 까지!!! 아쉬웠던 점은 저희가 케이블카 타로 가고 있던 시점에.. 일몰이.. 너무 이쁜 태양을 모습이 봐 버렸습니다. 동그란게 주황색에 가까..

나 내일 여수로 놀러간다! 어린 아들과 여행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나 내일 여수 놀러간다! 어린 아들과 여행 어디가 좋을까? 우선 코스를 짜봤다. 강원도 쪽으로 가려다가.. 일당은 당일치기로 여수 쪽으로 다녀온다음에 강원도는 1월 4일이나 5일쯤 가기로 예약이 되어 있다. 여..

딸기 겨울에는 내가 제일 맛있는 과일 [내부링크]

딸기 겨울에는 내가 제일 맛있는 과일 제철 과일!! 겨울은 딸기의 계절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추운 겨울 엄청난 당도를 자랑하는 딸기 입니다. 아 12월에 저철 과일중에서는 딸기 만한게 없죠. 그만큼 고급..

간장치킨은 교촌이 진리 밥먹고 출출해서 전화를 걸었네요 [내부링크]

간장치킨은 교촌이 진리 밥먹고 출출해서 전화를 걸었네요... 헛.. 사실 교촌은 특별하게 잘 먹어 지는게 아닌데.. 꼭 간장치킨이 생각나면 교촌을 이용하곤 합니다. 평상시에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자주 먹어요..ㅎ..

봉황동 e편한세상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아파트 매매 [내부링크]

봉황동 e편한세상 더블역세권 프리미엄 아파트 매매 우선 입지적 요건이 너무 좋은 e편한 세상입니다. 김해 분이시면 말 안해도 알겁니다. 타지역 분이시면 백화점(신세계백화점) E마트 롯데마트 영화관 더블역세..

리니지2 장비 노가다중 sr장비야 떠라 [내부링크]

리니지2 장비 노가다중 sr장비 기다리는중.. 제발 떠라 sr장비야.. 레벨 10만들고 혈맹 만들어서 빨간 다이야 받고 장비 뽑고 안뜨면 삭제중... 10시간째 노가다 중... 뭐 하나에 빠지면 끝까지 하는 성격이라..

v20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 완전 마음에 들어요 [내부링크]

V20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블루투스 스피커 완전 마음에 들어요. 사실 살 생각없었던 LG V20... 갤럭시 노트 사태이후 아이폰으로 가려다 익숙한 안드로이드로 선택!! 바로 V20 때마침 사은품도 많이 준다고 하니..

김해에서 족발이 맛있는 곳 삼정동 연잎족발 본점 [내부링크]

오늘은 저희 사무실 앞에 연잎족발에 대해 포스팅 드릴께요. 전 저희 사무실 앞에 족발집이 이렇게 유명한지 처음알았습니다. 프렌차이즈를 여러게 두고 있는 대표를 동네아저씨인줄 알았어요.. 서로2차선도로 두..

김해 어방동 원룸 인제대학교 인근 싼방 입니다.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원룸 인제대학교 인근 싼방 입니다. 김해 인제대학교 인근 원룸 O/P 매물 상세내역 보증금 200만원 월세 27만원 관리비 별도 수도세 미포함 엘리베이터 有 김해 어방동 원룸 인제대학교 인근 싼방 위..

A형 독감 걸린아들 유행이니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어제부터 아들 컨디션이 좀 안좋았다. 낮 까진 괜찮았는데.. 점점 열이 나더니 저녁에 해열제를 먹이고 재웠다. 새벽 4시쯤 열 경련? 경기? 눈 돌아 가면서 숨을 제대로 못쉬고 조금 지나니깐 아이 숨을 안쉬더라..

주차금지 콘 대신 지킴이 입간판으로 [내부링크]

저희 사무실이 코너 각지 건물입니다. 양 싸이드로 사람들이 주차를 해서 미치겠습니다. 제가 하는 일이 중개업이라 머라고 할수도 없고, 주차를 안했으면 하는데.... 왜냐면 양쪽으로 우리 물건표들이 붙어 있는..

어방동 산애들 쌈밥집 입맛이 없을때 가는 곳 [내부링크]

밥집 찾다가 오늘 어방동에 처음 가보는 식당에 갔습니다. 산애들 쌈밥집 이라는 곳인데.. 원래 이 식당이 아니였고,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고요. 입맛 없어서 돌다가 돌다가 쌈밥 집으로~ 위치는 이곳입니다...

김해 내동 쓰리룸 내동 초등학교 인근 옵션 없는 신축 [내부링크]

김해 내동 쓰리룸 내동 초등학교 인근 옵션 없는 신축 김해 내동 쓰리룸 상세내역 보증금2000만원 월세 50만원 관리비 포함금액 옵션 X 집기 있으신 분들 추천드립니다. 김해 내동 초등학교 인근 위치해 있습니다..

sm7 lpg KB캐피탈 이용해서 장기렌트 대기중 [내부링크]

곧 있으면 sm7 lpg차량이 저한테로 오겠죠?? 원래는 장기렌트 아마존카 이용하다가 이번에 KB캐피탈로 변경~ 아직 와이프 차는 아마존카 이용중입니다. 12월 초쯤 신청해서 현제 대기중.. 언제쯤 나오려나.. 신차..

다가구주택 전세 계약시 등기부등본 꼭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어제 저녁 7시쯤 손님이 전화 오셨어요!!! 전세를 구하시고 다방 매물 보고 전화가 오셨어요. 올린지 이틀 됐는데 바로 전화가 오셔서 다음주 이사하시고 집보고 마음에 드시면 바로 계약하신다고 하셨어요. 20분..

김해동상동원룸 롯데캐슬 인근 신축입니다. [내부링크]

김해동상동원룸 롯데캐슬 인근 신축입니다. 롯데캐슬 인근이라하면 김해에서 제일 조용한 곳으로 꼽히는 곳 입니다. 차도 별로 없고 대신 편의 시설도 별로 없습니다. 편의점 마트 이런거는 있는데, 대중교통이라..

대마도 당일치기 미우다 해변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내부링크]

대마도 당일치기 후기 7시 까지 오라는 여행사의 말을 믿고 6시 40분쯤 여객터미널에 도착!! 가이드 분께 여권 드리고 나니 8시 까지 다시 모이라는거?? 컥.. 너무 일찍 왔다... 사실 멀미 때문에 걱정이 되서 밥..

기다리는 동안, 아이에게 스마트폰 주지 마세요 [내부링크]

오늘 우리 아들녀석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병원 안내 데스크 앞에 이런 신문 문구가 있었네요. 제목은 기다리는 동안, 아이에게 스마트폰 주지 마세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소아청소년클리닉 원장 기..

김해 대성동 원룸 오픈형이라 인기 많고 전세라 좋고 [내부링크]

김해 대성동 원룸 오픈형이라 인기 많고 전세라 좋고 김해 대성동 원룸 전세 매물 위치 입니다. 홍익 아파트 인근이며 , 평지라 거부감 없는 신축입니다. 또한 넓은 원룸 찾으시는 분들 여기가 딱 입니다. 오픈형..

오늘부터 연말 모임 스타트 [내부링크]

오늘부터 연말 모임 스타트 입니다. 보통 평일에는 모임을 잘 안하는데 거의 대부분의 회사(기타등등)모임들이 주말로 이루어져 있어서 친목 모임을 평일로~ 이번주 부터 시작일듯 합니다. 주말마다 술에 찌든 삶..

이른아침 바나나유우 와 샌드위치로 시작합니다. [내부링크]

이른아침 바나나유우 와 샌드위치로 시작합니다. 새벽 5시 기상 씻고 출근합니다. 그 시간까지 와이프 잠안자고 휴대폰 만지면서 나를 깨우는거 있죠?? 그래 놓고.. 잠들어 버리는 와이프 이걸 어떻합니까? 다시..

엄마 기일이라 밀양 청운사 방문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엄마 돌아 가신지 1년째 되는날~ 기일입니다. 참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네요. 1년이란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린거 같습니다. 밀양 청운사라는 곳에 엄마 제사를 모시고 있습니다. 형님이 아직 결혼을..

활천동빌라 김해 삼정중학교 인근위치 25평 중층 [내부링크]

활천동빌라 김해 삼정중학교 인근위치 25평 중층 삼정동,어방동을 활천동이라고 부릅니다. 초,중 인근이라 어린 자녀 있으신분들~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에게 안전한 집을~ 활천동빌라 내부를 들여다 보시겠는데..

경북 포항에서 과메기 배달이 왔습니다. [내부링크]

경북 포항에서 과메기가 배달 왔습니다. 포항하면 과메기 , 영덕하면 대게 막 이렇게 떠오르지요~ 지역 특산물이라는게 그 지역에서 많이 나고 맛있다는 소리겠죠?? 과메기&소주 ㅋㅋ 생각이 납니다. 포장은 이렇..

김해봉황동쓰리룸 봉황역 인근 엘리베이터 있는 집 [내부링크]

김해봉황동쓰리룸 봉황역 인근 엘리베이터 있는 집 엘리베이터가 있는 집이 분명이 편합니다. 신축이라 주차는 당연 100% 봉황역 인근 신축쓰리룸이라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요즘 신축들은 대부..

자동차 매도시 사업자등록증 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내부링크]

자동차 매도시 사업자등록증 있으신분들 참고하세요. 사업장 명의랑 자동차 명의가 같으신분들 해당. 혹시나 부가세를 환급 받거라 사업용 차량이 아니라는걸 서명 일종의 안전장치 비 사업용 차량 확인서 의 내..

김해흥동원룸 봉황초등학교 인근 신축 입주하세요 [내부링크]

신축 원룸 입주하세요. 아무도 물때 조차 없는 최상의 상태 입니다. 원룸 4300기준 ex) 500-38만원 3층 있습니다. 풀옵션 으로 이용하세요. 투룸 6000기준 ex) 1000-50만원 2층 위치 보증금 조절 문의주세요...

광저우 도매시장 에서 금방 온 신상의류 [내부링크]

광저우 도매시장에서 금방 온 신상의류 전문 보세 의류에 관심 많으신 분들~ 대부분이 중국 의류라고 보시면 되는데.. 다음달 되면 중국은 한달 가량 휴가를 들어 가기 때문에 이번달에 중국 광저우 도매시장 가..

김해쓰리룸월세 신축이라 깨끗하고 주차걱정 없는 곳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월세 신축이라 깨끗하고 주차걱정 없는 곳 삼정동 스타벅스인근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밤늦게 귀가 하실때 주차 할곳 없으면 짜증났던 기억 있으실텐데요?? 그런 걱정 전혀 없는 곳 사진으로 보시..

저녁 야식으로 간단한 계란토스트 [내부링크]

저녁 야식으로 뭐 먹을지 고민이신분!! 저는 오늘 계란토스트를 먹었습니다. 우선 가난하게 해먹을수 있어서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맛도 일품 !! 초간단 준비물 계란4개 , 식빵 , 설탕 이렇게 끝!! 정말 간단하..

대마도 히타카츠 당일치기:: 니나호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대마도는 처음입니다. 당일치기 일정이 있어서 가보려 합니다. 히타카츠,이즈하라 선택가능 이즈하라는 긴 배시간 도보 관광이라고 하시고, 히타카츠는 짧은 배시간 , 버스를 많이 이용하신다고 하더라고요 배편은..

내가 했던 게임 뮤오리진 [내부링크]

웹젠!! 옛날 피씨 세대에서 뮤를 시작했다. 모바일버전으로 나오자 마자 시작했다. 물론 옛날부터 현질게임이라. 모바일역시 현질이 필요한 게임이였다. 초창기 때는 그래도 랭킹에 들었는데... 오랜만에 생각나..

무대조명 LED무빙 수리&수입 은 로드플레인 [내부링크]

비오는 날.. 오늘은 LED무빙 7대가 들어 왔습니다. 증상은 특정 컬러 불이 안들어 오는거!! 아니면 희미하게 들어 오는거!! 당장 행사를 가야하는 무빙이라 급하게 저녁까지 수리를 했습니다. 제가 수리한 무대조..

V20 스크린샷 찍는 방법 [내부링크]

어떨결에 사용하게 된 엘지 V20.. 갤럭시 노트7 사용하다가 교환한 제품입니다. 사실 LG 제품들은 AS때문에 망설였는데.. LG보다 아이폰이 더 AS가 안좋기에... V20 으로 선택 했네요.~ 손에 익은 갤럭시 시리즈라..

롯데마트 김해점 휴무일 및 정보 [내부링크]

롯데마트 김해점 휴무일과 정보 알아볼께요. 대형 마트들은 대부분 한달에 2회 휴무를 하고 있습니다. 가끔 휴무일 모르고 가다가.. 헛걸음 한일이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 드려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

밀양 할머니댁은 완전 시골인가요? [내부링크]

밀양시 부북면 월산리 월산마을이 저희 할머니가 계시는 곳입니다. 20년이 흘러도 변함이 없는 동네~ 가끔 찾아가면 정겹고~ 그때 밭에서 논에서 일하시던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아직도 계시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휴대폰 뭘로 바꿔야 하는가 노트7에서 [내부링크]

휴대폰 뭘로 바꿔야 하는가... 정말 고민이다.. 노트7에서 하위 등급의 갤럭시 시리즈로 가긴 싫다.. 그렇다고 lg로 바꾸려니.. AS가 걱정이다.. 한번 AS때문에.. 엘지꺼 다시는 안쓴다고 했던 때가 있었다. 분명..

설사 하는 아들 바나나가 좋아요 [내부링크]

설사 하는 아들.. 바나나가 좋다고 어린이집 원장님께서 말씀하셔서.. 한 3일 정도 먹이니깐 좋아지긴 하더라고요?? 옛날에는 귀해서 잘 못먹었던 바나나.. 요즘은 너무 흔해서..ㅎ 어딜가도 구할수 있죠.. 참 세..

개를 너무 좋아 하는 율이 [내부링크]

날이 너무 춥습니다. 22일 부터 갑자기 추워진 날씨.. 원상태로 돌아 오나봅니다. 22일 소설.. 본격적인 겨울이죠!! 0___0 딱 어제부터 밖에 나가기 겁나네요. 겨울이 싫어요...ㅠㅠ 여름은 너무 싫고.. 요즘 개..

청도 휴게소를 아들과 함께 [내부링크]

아빠랑 단 둘이 여행중~ 배고파 칭얼칭얼~ 청도 휴게소를 들렸다. 아들과 단 둘이 가는건 처음이라 ...... 영 불편하고 힘이 든다. 우선 청도 휴게소~ 깨끗한 휴게소 랭킹안에 드는거 같다.. 상태 양호~ 제일 마..

부동산 광고시 카톡 아이디 입력하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효과적인 부동산 광고를 알아보겠습니다. 뭐 제일 잘 알아서 그런게 아니라.. 해보고 경험했던 부분에 대해서 말씀드릴께요~ 제가 부동산 관련 포스팅 할때마다 아래의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PC에서는 조..

창원 김해 98번 버스 노선 [내부링크]

창원에서 김해 가는 98번 버스 노선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창원대학교 부터 김해 인제대학교 까지 가는 버스니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운행횟수 26회 첫차 05:30분 막차 22:30분 대략 45분 간격으로 운..

저녁밥 뭐 먹지 [내부링크]

저녁밥 뭐 먹지.... 오늘도 고민이다.. 아직 퇴근 전.. 사무실 업무를 보통 9시 까지 하니 사무실에서 저녁까지 먹고 집에 들어간다.. 사무실 근처에 먹을것도 없고.. 배달을 시켜 먹을까 한다.. 제 휴대폰에는 2..

김해 이마트 휴점 및 운영시간 [내부링크]

이마트 김해점 정보!! 휴점 및 운영시간 안내 드리겠습니다. 27일은 이마트 휴점일 입니다. (메가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다 휴점!! 쇼핑시간은 매장마다 다른데 10:00 ~ 24:00 으로 되어 있네요!! 매장마다 다..

노트7 언제 교환을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노트 7 때문에.. . 피해를 본게 하나둘이 아니다. 처음교환할때. 몇일 걸렸고... 배터리 60제한 때문에 하루를 못간다.. 일하면서 이것만큼 스트레스 일순 없다. 기능 좋고~ 사용하기 불편한 점 없다. 만족한다....

내외동 술집 세대차이 방문 [내부링크]

오랜만에 동네형이랑 간단하게 술 마실 곳을 찾아서. 어슬렁 어슬렁 거리고 있었다. 솔찍히 술집이 너무 많아서 어디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대부분이 지나가다 손님 많으면~ 맛집이라 해서 가는게 대부분 오늘도..

키즈카페 아빠와 함께 [내부링크]

키즈카페 아빠와 함께 사실 많은 아빠들이 아들과 놀아줄 시간이 부족하다. 물론 엄마도 마찬가지겠지만.. 일 마치는 시간이 늦어서.. 어제는 조금 일찍 마쳐 아들과 키즈카페로~~ 아빠는 처다도 안보고 논다....

주말 원룸 계약서 쓰기 힘들다... [내부링크]

주말 원룸 계약서 쓰기 정말 힘드네요. 은행문이... 가끔 이체 한도를 최저로 잡아 놓으신 분들이 계셔서.. ATM한도도 넘어 서고.. 이체 한도도...ㅠㅠ 골치 아픈 상황이 벌어 졌습니다... 잔금이 처리가 안되는..

겨울 핫 아이템 폭스 퍼트리밍 [내부링크]

올 겨울 패션 완성 아이템!! 핫 합니다. 컬러풀 폭스퍼트리밍 예약 상품입니다. 7일 정도 소요되빈다. 여유롭게 주문주세요^ 리얼라쿤털에 안감은 페이크내피로 따듯하게 입으실수 있어요^^ 털 컬러 선택 가능합니..

단체모임 외식일번가 부산본점 예약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모임이는 날~ 10명 정도 되는 인원이 한달에 한번 모임을 가집니다. 항상 장소 섭외가 문제였는데.. 외식일번가 부산본점 인터넷으로 예약해버렸어요. 솔찍히 요즘은 인터넷으로 검색 몇번만 해봐도 쉽게..

김해 점포임대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 삼계동 점포 임대!! 부영아파트가 보이는 점포 이구요. 단골 손님 많은 곳 1층 24평 상가 정면에 부영아파트가 보이고 아파트 대단지에 앞에 있는 상가입니다. 현제 성업중입니다. 인테리어 이쁘게 잘 되어..

의류 쇼핑몰 준비 하시는분들 도매 가능해요. [내부링크]

의류 쇼핑몰 준비 하시는 분들~ 동대문에서 옷 때시는게 대부분일 텐데~ 이제 편하게 인터넷으로 !!! 터치 한방으로~ 주문하세요~ 광저우 의류 직수!! 카카오톡 : 시유리 카카오스토리 : 시유리 상담 가능하니 문..

생각치 않던 웹문서 노출 [내부링크]

생각치 않던 웹문서 노출 되네요. 인스타그램!!! 그냥 막 쓰는데... 오늘 우연하게 검색하다가.. 노출이 되고 있는걸 봤네요. 허허 신기하네요. 큰 효과는 없어 보이나 그래도 상위에 올라 왔다는거에 만족하네요...

김해동상동투룸 신축전세 [내부링크]

신축 투룸 전세 나왔어요 :: 김해 동상동 롯데캐슬 인근 위치 주차 넓고 ~ 세입자 방이 도로쪽이라 채광이 좋아요!! 현제 세입자 분 께서는 전세로 살고 계십니다. 혹시 보증금 조절 하실분은 유선으로 문의주세..

친구랑 오랜만에 한잔했어요. [내부링크]

금수저랑 술 마셨어요..ㅋㅋ 친구 녀석인데.. 친구 아버지가 건설을 하시는~ 그냥 부~ 자.. 아버지 밑에서 일하는데 . . . 솔찍하게 부럽던데... 그냥 놀고 먹어도 되겠더라.... 원룸 빌딩 골프연습장 모텔 등등....

카 셰어링 쏘카 처음으로 이용해봤어요~ [내부링크]

처음에는 문자가 날라와도 크게 신경도 안 썻는데.. 요즘은 셰어링에 조금은 편견이 없어졌다. 실질적으로 하루에 차를 타는 시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 시간을 이렇게 빌려서 사용할수 있으면 더욱 절약되는..

전단지 알바비는 얼마인가 [내부링크]

매물 접수 명함 1만 장 제작 오늘 도착했습니다. 전단지 한장당 34원 1만장 돌리는데 34만원 옛날부터 자주 해주는 분이다.. 꼼꼼하게 잘해주셨다.. 빌라 4층짜리가 많아 엘리베이터가 없는 우리 동네는... 정말..

매물은 많은데.. 손님이 없다..임대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에 원룸부동산 매물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원룸 기본 4000만원 기준입니다. 평균 3~5년 정도 된 ㄱ건물을 말씀드립니다. 투룸 5500기준 3~5년 정도 쓰리룸 5~8년 6500기준 이런 저런 매물들은 많..

동상동 상가매매 활천고개 인근 [내부링크]

지하1층 지상 3층 대지 64평 건평 146평 보 6천 월 280만 예상 매 6억6천 위치가 좋아 시세 차익 보실수 있는 상가입니다. 버스 다니는 길~ 큰길 접 상가 건물 관심있으신 분들 연락주세요. 활천고개 길 차량 이..

오늘은 어디서 무었을 할까?? [내부링크]

오늘은 어디서 무었을 할까요.. 요즘 일하기 지친다.. 너무 열심히 해서 그런가.. 조금 쉬고 싶은 마음도 있고.. 그런데 끊임없이 오는 전화에 쉴수가 없다. 영화 한프로 보는데도 전화가 수십통 오는지 ..... 편..

외동 쓰리룸 전세 신세계백화점 인근 [내부링크]

외동 쓰리룸 전세 매물 나왔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인근에 위치 엘리베이터 있어요~ 신혼부부 강력추천 드리는 물건 입니다. 완전 꼭대기 아니라 중간 위치라 크게 오르막이 아닙니다. 근처에 편의점 있고요~ 교통..

영남루 앞 잔디 밭 으로 슝~ [내부링크]

오랜만에 바람쐬로 밀양으로 왔습니다. 오래전 사놨던 사진기도 함께.. 날씨도 좋고~ 10월 이렇게 따듯해도 되는건가요?? 저희가 도착한 곳은 밀양강 오리배 타는곳!! 영남루 맞은편 입니다. 여긴 주차 하기도 편..

단체 우산 인터넷으로 주문하세요 [내부링크]

우산 집 필요 없는~ 우산~ 케이스 우산입니다. 단체 우산 & 대량 주문 가능합니다. 동창회 이취임식 상품으로 많이 쓰시고. 오픈행사 기타등등 이용가능하십니다. 디자인 무난 하며, 일반적으로 사용가능한 우..

김해 쓰리룸 전세 신혼부부 강추 [내부링크]

전세 찾기 힘드셨죠~ 신혼부부 님들~ 김해 1등 부동산에서 강력추천 드리는 쓰리룸 전세 물건이 나왔습니다. 김해 외동이 왜 좋으냐?? 도보로 백화점 가실수 있고요, 이마트 가실수 있고요, 시외버스터미널 가실수..

외동 시장 노점상들과 자리싸움 [내부링크]

외동 시장 노점상들과 자리싸움. 참 안타까운 내용입니다. 세금을 안내는 노점과 세금내는 상인들과의 자리싸움. 물론 돈내고 세금내고 장사하는 상인들 입장에서는 노점이 좋진 않겠지만. 노점상들 입장에서는..

부동산 매물 인스타그램에 올리는중 [내부링크]

포토스케이프 이용 페이지 분할해서 이렇게 저장 인스타에 올리는 중입니다. 더 많은 사진들이 있으나.. 5장이 딱 맞는거 같고 더이상 페이지 분할 경우 잘 안보이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매물올리시..

다방으로 방 계약시 중개수수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다방으로 방구하시면서 중개보수 할인은 아니더라도 제 값 주고 계약하세요. 예) 다방에서 하나 퍼왔습니다. 방계약할시 보셔야 할분이 바로 광리비 부분입니다. 월세는 50만원 관리비는 6만원... 일부 부동산업소..

대성동 1층 상가 20평 임대 [내부링크]

김해 대성동 1층 코너 상가 20평 임대 매물 나왔습니다. 사무실 용도로 적합 합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 아니라 식당, 기타등등은 안될것 같네요. 조용하고 주차공간 넓은 코너 상가입니다, 딱 봐도 사무실 용..

밀양으로 식량 얻으로 가는길 [내부링크]

저희 할머니가 살고 계시는 밀양 부북 대부분이 벼 농사이고요 그다음은 딸기 입니다. 벼 농사와 딸기를 하고 계신 할머니랑 삼촌.. 오늘 집에 쌀이 다 떨어 졌습니다. 증손자 보고 싶으시단 할머님의 전화도 오셨..

확장18평형 빌라 월세 받으면 얼마 [내부링크]

김해 봉황동 확장 18평형 빌라입니다. 분양가 1억2천500 임대가 2000-40만원 대출 8800만원 대략 10% 전후로 월세 받으실수 있습니다. 투자 목적으로 빌라 사시는분들 10% 정도 수익률 요즘 보기 힘든 수익률..

복층원룸은 살기가 어떨까요?? [내부링크]

복층원룸은 살기가 어떨까요?? 복층 원룸 다 좋습니다. 다만 위에층이 습합니다. 환기가 잘 되는지 보셔야 하구요. 그 다음 보셔야 하는게.. 난방.. 윗층 아랫층 둘다 난방이 되는지 보셔야 합니다. 그 다음은 에..

김해 부동산 매물1등에서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 부동산 임대,매매 전문 삼정동 1등 부동산 입니다. 사무실로 오셔도 되고 유선으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김해시 삼정동 596-10번지 25평 빌라 10월 20일 가계약 29평 빌라 10 월 20일 가계약..

인스타에 편집해서 사진자료 올리는 중입니다. [내부링크]

인스타 자료 올리는중.. 포토스케이프로 편집해서 올리고 있습니다. 사진 자료 짜집기 해서..ㅎ 이런식으로 올리면 되는건가요?? 사진 장수가 더 많은데.. 페이지를 어떻게 나눠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

김해 동상동 투룸 둘러보기 [내부링크]

오늘 하루도 꽝... 정말 힘드네요.. 말을 많이 해서 그런가... 지치네요.. 그래도 이제 쫌 안정이 되었으니... 포스팅 해야겠습니다.^^ 우선 롯데캐슬 인근 아주 조용한 곳입니다. 동네에 편의점 1개 마트 1개 현..

장기렌트가 아마존카 이용후기 [내부링크]

아마존카 장기렌트카 이용한 사람입니다. 4계약 2년 2개월 사용!! 위약금 300만원정도 큰 사고 없이 흠집없이 사용했는데... 반납하기 몇일전 범퍼 하단을 깨 먹는 사고가 발생.. 바로 이부분... 안개등 아래가..

김해 외동 상가 임대 2층 위치 좋아요 [내부링크]

비 오는 일요일 뭐 하고 계십니까?? 저도 어제까진 놀다가.. 오늘 저녁에 상가 임대 손님이 오셔서... 급하게.. 일하러 나갔다가... 생각난 김에 포스팅 합니다. 다들 즐거운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새로운 한주 화..

김해 삼정동 점포 임대 10평 옷가게 자리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점포임대!! 가야쇼핑에서 삼정중학교 가는 길에 있습니다. 삼정동에서 옷가게 하실 자리 찾으시는 분!! 여기 한번보세요!! 버스 다니는 도로~ 가야 쇼핑 가는길~ 가야 쇼핑 앞 길입니다. 유동인구가..

무료 홈페이지 만들었는데 방문객이 들어옵니다. [내부링크]

네이버 모두에서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었습니다. 없는거 보다 있는게 좋겠다고 생각하여 만들었는데.. 아직까진 문의는 오지 않았지만.. 뜻 밖에 상황이.. 유입이 되고 있었습니다. 무료라서 될까?? 이렇게 생..

광저우 도매의류 보따리상으로 변신 [내부링크]

주문이 들어와서 가게 방문차 신상의류가 도착해서 같이 들고 옷가게로 가는길~ 인터넷으로 판매를 했었는데.. 도매 하시는 분들은 제품을 직접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한번 보고~ 추후의 주문은 사진으..

무료 홈페이지 네이버모두 이용하는중 [내부링크]

우연하게 알게된 네이버 모두<<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싸이트 네요. 그냥 무료라서 한번만들어봤습니다. 저는 부동산 홈페이지가 필요해서 만들어 봤습니다. 전문적이진 않지만 간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초보자..

부동산 보조중개인의 일상 [내부링크]

아침 9시 출근 저녁 8시 퇴근 이게 부동산 보조중개인의 일상입니다. 보통 옛날에는 아침부터 계속 전단지 작업이였으나.. 지금은 시대가 바뀌는 만큼 인터넷으로~ 하지만 사진찍으로 다닌다고 더 바쁘다는... 사..

김해 내동 투룸 민족교회 인근 싼방 [내부링크]

김해 내동에 싼 투룸 찾으시는 분들 여기 주목하세요~ 베란다가 넓은 그런 방이 나왔습니다. 모든민족교회 다들 어딘지 아시죠?? 모르시는 분 계실까봐~ 지도 드릴께요!! 인근 공원이 있어 바람쐬기 좋으십니다.^^..

부끄러운 대한민국의 모습입니다. [내부링크]

헬조선... 이런 나라에 살기 부끄럽다는 둥.. 많은 일들이 벌어 지고 있죠.. 경제,연예,사회 기타등등.... 정말 부끄러운 모습이... 여전히 존재 합니다.. 한강 불꽃축제.. 많은 인파와 성공적인 축제... 성황리에..

동상동 원룸 구할실때 꿀팁!! [내부링크]

솔찍하게 원룸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창가방이냐 아니냐, 위치가 좋으냐 아니냐... 금액이 맞는냐.. 대충 크게는 이거 보시면 됩니다. 왠만하면 창가쪽으로~ 창문이 많아서 환기도 잘되고 습하지 않아요~ 통풍..

벅스뮤직 연도별 음악으로 추억돋기 [내부링크]

멍하다 오늘은.. 아무생각도 없이 몸에 힘이 없다.. 지친것일까?? 잠이 오는것일까?? 아무 생각이 없을땐.. 가끔.. 벅스뮤직에 들어가서 노래를 듣는다. 그냥 옛날노래... 노래 제목도 생각 안나던.... 나의 어렸..

부동산 거품은 일반인들로 부터 시작되다. [내부링크]

2012년 8400 구입 2016년 12500 구입 리모델링 없음 들어갈 당시 리모델링 되어 있었음. 부동산에서 과연 집 값을 올리는 것일까요?? 매도 의지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 올리시는 겁니다. 분면 그 금액은 많이 쌔다(..

태풍 차바가 오고 있어요~ 중국으로 떠난 와이프 부럽네요. [내부링크]

태풍 차바가 남부지방으로 향해 오고 있습니다. 지금현제는 비가 오지는 않는데 바람은 조금 있는 편이고요. 와이프님 오늘부터 3박4일 코스로 중국 광저우로 떠났습니다. 신상 의류 구경하로 갔는데... 올때 되면..

10월의 해운대 해수욕장은? [내부링크]

10월 해운대 해수욕장은? 어떤 모습을까요?? 피곤함 힐링이 필요함.. 쉬는날 없이 일해온 8월 9월 마땅히 저녘에 갈수 있는데가... 없었다... 그래서 간곳이 해운대 해수욕장.. 일루미아 가려다... 우리가 도착할..

큰병원 인근 외동원룸 신세계 백화점도 근처네?? [내부링크]

무접마을 원룸!! 무접 마을이 어디신지 모르시면!! 김해 큰병원 인근 임호산 아래 마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소지는 외동!!으로 들어 갑니다. 근처에 큰병원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있어서 살기 좋은 곳!!..

리콜은 맘대로?? 폰만 준다?? 갤럭시노트7 [내부링크]

황당합니다. 제가 폰 산곳에서.... 기기만 보낸다고 기기만 바꿔서 돌려 달라고 하네요..?? 무슨 이런경우가 헐~ 가뜩이나 폰 리콜받는것도 짜증나 죽겠는데... 공인 인증서 부터~ 통화녹음 부분도 안넘겨 지고....

부동산 써브 네이버 매물 올리기 어렵다... [내부링크]

오늘 처음으로 부동산 써브?? 네이버 매물 올리기에 도전!! 생각보다 너무 복잡했어요ㅠ.ㅠ 우리 올리는 직방,다방과는 엄청난 차이가.. 확실히 네이버 매물이 신뢰가 갈수 밖에 없더라고요. 공급면적부터~ 적을께..

김해 봉황동 원룸 경전철이 가까운 그곳 [내부링크]

경전철 봉황역이 보이는 그곳!! 요즘 경전철 주의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물론 차가 없어서 경전철 이용하시려고 찾으시겠죠?? 조건에 딱 맞는 신축원룸이 나왔습니다. 세부내역 보실께요~ 보증금 1천만원..

부동산 거래시 확인하는 될 사항!! [내부링크]

부동산 거래시 꼭 확인해야 될 사항!! 바로 등기부등본입니다. 등본에 거래 금액이 찍혀 나오기 때문에... 몇년도 이 건물을 샀을땐 얼마주고 산지 알수 있습니다. 다운계약이나 업 계약을 했을시는 알수가 없죠....

15개월 삶의 무게?? [내부링크]

우왕 ..ㅋㅋ 15개월 된 아들녀석인데.. 요즘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해서.. 큰일입니다.. 15개월 밖에 안되면서 너무 많은걸 짊어 지고 가려고 하네요.. 오늘 아침 어린이집에 가려는데...ㅋㅋ 가방을 자기가 들고..

횟집 추천!! 김해 송원횟집 맛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횟집 추천합니다. 각 개인개인 룸이 있어 조용한 분위기에게 한잔 하기에 딱!! 단체 룸도 있으니 회식하기도 좋겠죠~ 위치는 삼정동 동사무소 인근에 있어용!!! 몇군데 가본곳 중에 제일 괜찮았던거 같아요..

김해 삼정동 추천 맥주집!!! [내부링크]

감주와 감자튀금 2014년 생긴 오말짜비어 스몰 맥주 집이다. 간단한 호주머니 사정을 생각해서 만든 맥주집 이상하게 손님이 많은 맥주집이다. 저희 부동산 사무실 바로 앞이지만 한번도 가보진 않았다. 맥주를 안..

김해 전세 물건 삼정동 인근으로 정리해 봤어요!! [내부링크]

김해 전세 물건 현제 있는 매물만 정리해봤습니다. 저희 사무실이 삼정동에 있어 사무실 인근으로~ 요즘 전세매물 너무 귀한거 아시죠?? 광고하는 저보단 !! 방 찾으시는 분들이 더 잘 아실꺼에요~~ 원룸입니다...

아들 밥먹이고... 우린 삼겹살먹기ㅎ [내부링크]

이른 퇴근으로 오늘은 아들 저녘먹는시간에 도착!! 집에가니 밥먹는다고 정신이 없는 아들 !! 요즘부쩍 국물김치에 빠진아들~ 점점 간이 들어간 음식만 찾기 시작하네요. 오늘 아들 저녘 메뉴!! 볶음밥 !! 소고..

1등부동산에서 김해 삼정동 임대 정보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김해 1등부동산에서!! 삼정동 임대 정보 알려드릴께요!!! 오늘 직접 찍은 사진들!! 따끈따끈한 100% 실 매물... 인제대역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원룸!! 1층이지만 전혀 막히거나 어둡거나 하지 않은 집..

신세계백화점 뽀로로 빌리지 김해에 입점하다!! [내부링크]

어제죠!! 저희 아들과 함께 신세계백화점 뽀로로빌리지 방문!! 5층에 뽀로로 퍼레이드라는 행사가 있어서 그거 보러 갔어요!! 사실 신세계백화점은 처음가봤는데.. 경전철이랑 연결되서~ 교통이 아주 편해요~ 매주..

김해원룸 어방동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 [내부링크]

김해원룸 어방동 엘리베이터 있는 곳 포스팅 해드릴 원룸이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원룸입니다. 위치, 주차, 편의 모든게 완벽합니다. 신축이라 깔끔한 그곳!! 지금부터 보시죠~ 삼성초 후문에 위치해 있..

다리가 아파죽겠습니다 .. [내부링크]

다리가 아파죽겠습니다. 1년전 교통사고가 심하게 나서 죽다가 살아났습니다. 인대며 피부며 허리며 성한날이 없습니다. 다리가 아파죽겠습니다~^^ 추석날 비가 오려나.... 온몸이 쑤시네요.. 참 사람의 몸이 신..

신문광고 전면 이용중입니다. [내부링크]

전면광고 이용중입니다. 신문광고가 매매문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하니.. 저도 한번 이용해 보려 합니다. 금액은 타 광고보다 많이 비싼편이긴 하나... 아무래도 임대에 비해 금액대가 큰 매매 물건이기 때문에....

김해지역 9.12일 지진 발생 [내부링크]

우와... 경주에서 일어난 지진이.... 김해 지역에 엄청난 흔들림이 느껴집니다. 저는 집이 1층이라 안전하다고 생각하여 밥상을 머리에 들고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공포스러워서... 몇십분 지나자 여진이 느껴지..

애터미 제품중 유일하게 쓰는 물티슈!! [내부링크]

제가 애터미 제품중에 유일하게.... 믿음이 가는... 물티슈 입니다. 저희 와이프가 애터미를 하고 있지만... 헤모힘도 먹고~ 건강식품을 강제로 먹고 있습니다. 뭐 신랑 건강 챙긴다고 먹이는 걸 머라고 할수도 없..

내일은 배스모아 9월 정기출조 있는날~ [내부링크]

내일은 10년 정도 회원으로 있는 배스낚시 동호회 배스모아 의 정기출조가 있는 날입니다. 두달에 한번 둘째 일요일날 진행하고 있는 모임 배스낚시 초보시거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동호회 가입하셔서 많은 정보 얻..

외동 신세계백화점 인근 김해빌라 월세 [내부링크]

김해 빌라 외동 신세계백화점 인근 위치 풀 옵션 확장 18평 빌라 월세 터미널 및 경전철 이용에 용의합니다. 금액 아래 확인하세요!! 부족한 없는 확장 18평!! 쓰리룸 과 같은 금액으로 이용하실수 있는 절호의..

삼방동 주택 올리모델링 쓰리룸 있어요!! [내부링크]

주택 올리모델링?? 쓰리룸 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거실 조금 큰 쓰리룸 인제대 정문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그동안 봤던 쓰리룸들이 다들 좁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2층 주택중 1층에 위치해..

어린이집 출근하는 아들 아침에 등원시키기. [내부링크]

오늘 엄마랑 아빠랑 함께 어린이집 가는 우리 아들!!! 어제 술먹고 차를 사무실에 놔두고와서... 오늘 와이프랑 함께 차 찾으로 가는김에..ㅎㅎ 아들녀석... 어린이집 함께 가는 길이 너무 좋은가봐도. 종종 이렇..

중고차 괜찮은게 뭐 있을까요?? [내부링크]

중고차 어떤게 괜찮을까요??? 일단 차를 바꿔야 하는 이유는..... 트렁크 공간 때문입니다. 승용차의 한계를 느끼는 중입니다. 아들이 점점 클수록 장난감들이 너무 많아서.. 트렁크 공간도 공간이도 일단 폴딩이..

인제대역 앞이라 경전철 타기 편한곳 김해 삼정동 투룸 [내부링크]

역앞 투룸?? 보통 경전철 인근이라하면 부동산에서는 10분 정도 거리를 인근이라고 합니다. 저는 역 앞이라는 표현을 썻습니다. 1분거리에 위치한 직접 보시면 아~ 하시는 솔찍한 포스팅!! 김해 삼정동 투룸 보세..

김해 삼정동 상가주택 매매 위치 최고!!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상가주택 매매 위치 완전 좋아요!!! 삼정동 1등공인 최가장입니다. 1등 공인에서 불확실한 미래의 파트너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매물은 메인도로 쪽 상가주택이라 장기적인 건물 시..

여성의류 쇼핑몰 시유리 첫 주문 받았어요!! [내부링크]

막 시작한 여성의류 쇼핑몰 시유리 저희 와이프가 하고 저는 약간 거드는 일을합니다. 와이프님 영업을 조금 하고 오셔서 첫 주문 받았다면서... 포장 하는걸 도와 줬네요~ 광저우 수입의류 도,소매 를 해서 저희..

가을신상의류 항공점퍼가 최고!!! [내부링크]

쇼핑몰 시유리~ 가을신상의류 항공점퍼가 최고에요!! 어떤 옷이든 코디를 하기를 위해 꼭 필요한 가을 아이템입니다. 패치항공점퍼!! *환불이 어려운 상품입니다. *충분한 상담 후 신중구매 부탁드립니다. *7만원..

아기 전동차 어떤게 좋을까?? 저는 브룬t870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아기 전동 자동차 구입 !! 헤네스 브룬t870 아빠들의 로망 전동차 입니다. 힘이 엄청 쌘 녀석!! 4륜 구동이라 왠만한 험로는 무시 해버리는 무지막지한 녀석입니다. 전동차 구입전 이곳 저곳 많이 알아봤는데......

아빠 생일인데 아들이 신났다!! [내부링크]

분명 아빠생일인데... 아들녀석이 .. 신났다...ㅎ 케이크 두번째 맛보는 녀석!! 이제 혼자 먹겠다고.. 포크 뺏어서 포크질 중...ㅎ 생크림 케익에 포토 있는거 보고... 포토데 꼽혀서..... 포크질도 못하면서.....

창원 상남동에서 낚시를 즐긴다?? [내부링크]

도심속에서 낚시를 즐긴다??? 빡빡한 도심생활 활력소를 찾다!! 실내낚시!! 창원 상남동.. 유흥밀집 지역입니다.. 이런곳에 실내낚시 할수 있는 곳이 있을줄이야..ㅎㅎ 갑자기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졌다?? 일이..

김해 상가주택 매매 삼방시장인근 [내부링크]

삼방 시장인근 상가주택 매매 대지 63평 건 147평 지하1층 지상3층 3층 주인세대 방4 화장실2 2층 2가구 지하1층~ 1층 상가 보증금 9500만원 월세 200만원 매매가 5억 8천만원 월세 받으면서 거주하실수 있는 상가..

시유리 쇼핑몰 오픈합니다. 가을 신상 입고!! [내부링크]

저희 와이프님 께서 이제 의류 쇼핑몰을 시작했습니다. 광저우 의류 도매,소매 가을 신상 입고 되었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프로필 사진!!! 어떤가요..ㅎ 저희 아들 이름이 시율 인데.... 그냥 그냥 어쩌다 저쩌다..

대성동 건설공고 인근 잘 빠진 김해 신축 투룸 [내부링크]

대성동 건설공고 인근 잘빠진 김해 신축 투룸 8월의 끝이 오고 있습니다. 9월 되면 더위가 조금 물러가지 않을까요??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사진 찍는다고 몇 계단 오르고 나면 땀 범벅..... 안내 몇번 갔다오면..

내일 떠나는 문어낚시 미주호 탑니다. [내부링크]

내일 떠나는 낚시여행ㅎ 어종은 문어고 타는 배이름은 미주호 입니다. 우선 물때와 전날 조황을 살피는데ㅜㅜ 영 엉망이군요 조황도... 솔찍히 물때는 모르겠는데.... 이거 참 ㅎ 바다는 한치 앞을 모르니... 내일..

덕유산 인근 월성계곡 별장을 가다. [내부링크]

덕유산 인근 월성계곡 별장을 가다. 저희 소유가 아니라.... 어떻게 어떻게 ~ ㅎㅎ 처음 가본 덕유산..... 엄청 멀더라고요?? 김해에서 가는길이..ㅋㅋㅋ ㅋㅋㅋㅋ 오자마자 우리 아들 신나서 뛰어다니는중..ㅋㅋ..

날 더울땐 에너지드링크로 ㅋ [내부링크]

핫씩스 한잔하고가세요~~^^ 날도 덥고 힘도 안나고해서 에너지 드링크 한잔 했습니다. 힘이 난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지는 의문입니다. 타우린 1,000함유량 ㅎ 힘이야 나랏 ㅋ 주말에 일하려니 짜증도 나고 ㅎ..

강력추천 인제대역 인접 삼정동 원룸 [내부링크]

최가장의 강력 추천 매물입니다. 역세권 역세권 말만 역세권이 아니라 도보 1~2분 안에 경전철 탈수 있는 위치에 있는 원룸입니다. 삼정동 살기좋고 유해시설 없는 동네 입니다. 그만큼 애들 키우기 좋고 , 경전..

도치파파?? 나는 아들바보다 [내부링크]

도치파파?? 신조어 인거 같은데... 고슴도치 아빠라는거 같아요!! 일명 아들바보 아빠죠 ㅎ 고슴도치도 지 자식은 이쁘다고 하잖아요^^ 저번주에 놀러갈때 찍은사진인데.. 요즘 아들녀석 안경에 급 관심을 가지는..

김해쓰리룸 전세 부원동에 나왔어요!!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전세 부원동에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입니다~ 부원동 귀한 전세매물이 있습니다. 최가장은 특급전세매물 포스팅 시작해볼께요~ 뭐든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바로바로 연락주세..

김해 1등부동산에 오신 귀한손님 [내부링크]

김해 1등부동산에 오신 귀한손님 와 이 프 & 아 들 ㅎㅎ 김해 삼정동 1등부동산이 저의 직장입니다. 와이프님 아드님이랑 두분께서 아빠보러 놀러왔네요 ㅎ 저녁까지 손님이 있어 요즘 늦게 마치는데.. 집구석에..

김해 쌍무지개 봤어요!! [내부링크]

김해 쌍무지개 봤어요!! 오늘 소나기가 엄청나게 쏟아지고 난후에 무지개가 피었어요 ㅎ 하나인줄 알았던 무지개가.. 연하게 한줄더 있더라고요 밑에 무지개는 엄청 찐하고 위에는 연하더라고요 ㅎ 괜히 기뻐지..

어떤 낚시를 해볼까?? 갑 오징어,무늬 오징어 [내부링크]

어떤 낚시를 해볼까?? 갑 오징어,무늬 오징어 화살촉~ 부터 한치 까진 문어포함 낚시는 다 해본거 같다. 이제 갑 오징어랑 무늬 오징어만 남았는데... 어떤 낚시에 빠져볼까?? 사실 처음 에기 낚시를 시작한게 화..

임대 매매 물건 어떻게 구하시나요? [내부링크]

임대 매매 물건 어떻게 구하시나요?? 이번에 사무실 이전하면서 물건표가 82개 만들어놨는데.. 채우기가 힘들어 죽겠네요..ㅎ 그렇다고 허위 매물 올려놓을순 없고.. 나름 만들어 놓는다고 만들었는데..... 한쪽..

김해부동산 사무실 이전 끝 [내부링크]

김해 부동산 사무실 이전 끝 오늘 새벽 6시부터 지금까지 스파르타로 일했네요~ 쉬는날 없이 바로 일하기위해 빡시게 일했습니다.^^ 도배 전기 몰딩 간판 가전 가구 오늘 한번에 들어오는 바람에 정말 고생했네요~..

무대조명 무빙라이트 수리 문의주세요. [내부링크]

카더라 통신 제품은 팔아놓고 단종등의 이유로 수리를 안해준다 카더라 저희 로드플레인에서는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정직하게 일하겠습니다. 어제 오후 8시에 긴급으로 실려온 무빙라이트 입니다. 4년전 저..

무당벌레로 인테리어하기?? [내부링크]

무당벌레로 인테리어하기?? 엄청나게 샀습니다. 11번가에서 무당벌레 수백마리 사버렸어요 ㅎ 이거 어떻게 구입하게 됐냐면 화분을 샀는데 꽃 집에서 화분에 무당벌레 붙여주는데 얼마나 이쁘던지 ㅋㅋ 그래서 구..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짱 좋은 곳!!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짱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도 더워 죽겠는데... 나름 열심히 일 했습니다. 계단을 너무 많이 탓더니 땀범벅... 저녁이 되서는 옷에서 땀냄세.. 으앙... 정말 여름은 못살겠어요..ㅠ 35..

김해 삼정동 쓰리룸 전세 LH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쓰리룸 전세 LH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최가장 입니다. 완전 더운 요즘.. 어떻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죽을맛 입니다. 원룸 안내 한번 갔다오면 땀이땀이... 집은 덥지.. 계단지.. 정말 죽을맛..

13개월 아들 꼭 챙겨야할 물건 [내부링크]

13개월 우리 아들 어디갈때 꼭 챙겨야할 물건들 ㅎ 오늘도 더위는 ... 여전했죠 ㅎ 계속 더워요ㅜㅜ 언제 까지 더울지.... 이번주에 계곡으로 놀러가는데.. 장난감 챙겨가야하는데 차는 좁아서... 카니발 리무진이..

김해 더썬치킨 맛있어용!! [내부링크]

김해 더썬치킨 맛있어용!! 완전 ㅎ 금액은 9000원 양념별도 음료별도 입니다. 저희 사무실 앞에 있는 치킨집인데 싸고 맛있어서 포장을 해가곤합니다. 어제도 사무실 퇴근하고 유혹을 이기지 못해서 ㅜㅡㅜ 터질..

뮤 오리진 펫 지르다 망함 [내부링크]

ㅋㅋㅋㅋㅣ 오늘로써 뮤 오리진 완벽하게 접었네요.. 현금 50만원치 다야 펫 지르는데 투자.. 망했네요. 괜찮은건 한녀석도 안나오다니.. 어차피 접을 생각으로 질럿지만ㅜㅜ 마음은 상하네요.. 정리해놓으니 펫..

어린이집 방학 힘들어 죽겠어요..ㅠㅠ [내부링크]

어린이집 방학이라 힘들어 죽겠어요..ㅠㅠ 맞벌이 하는 저희 부부.. 와이프 일이 있어 나가고... 졸지에 아들 모시고 일하로 왔네요... 김해지역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저희 아들 데리고 사무실 와서 있네요...

커피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커피 맛있게 먹기!! 더운데 따듯한거 먹을순 없잖아요 ㅎ 냉커피 만들어 먹기!! 김연아 커피죠~ 맥심 2개를 뜯어서 붓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만들어 먹어요^^ 맛있어요!! 시원하고 달달하고 구웃!!

창원안경 상남동 트랜디카에서 구입했어요. [내부링크]

우리 아들녀석이 부숴버린 안경...ㅠㅠ 원래 안경에 투자를 잘 안하는데... 와이프님께서 이번기회에 한번 바꿔보라고 해서... 아들 병원 1층에 있던 트랜디카 안경점이 생각 나서 가봤어요. 우리아들 병원은 모란..

외동 맥도날드로 피서왔어요!! [내부링크]

너무덥다. 오늘... 아들 샤워 하고 외동 맥도날드로 피서왔어요!! 집에서 에어컨 키고있는거 보다 밖에 나오는게 전기를 절약하겠단 생각에 ㅋ 피서아닌 피서 !! 저희집 주위에는 대형마트 커피숍 등이 많이 있어..

김해 트라이얼 마트 아들과 함께 장보러~ [내부링크]

몇일 전 사진을 이제서야 포스팅 합니다. 저녁에 김해 트라이얼 마트 오픈 기념으로 저희 가족들 끼리 장보러 갔죠. 막 현수막에는 지역 최저가!! 라고 적혀있어서... 이번에 깔끔하게 돌아온 트라이얼 마트..ㅋ..

부동산 사무실 바닥 타일 고르기!!!! [내부링크]

이번에 부동산 사무실 이전관계로 오늘부터 철거가 들어간다. 기존에 하던 가게가 옷가게라.. 이리저리 뜯을게 많네.. 바닥도 엉망이라... 안하려고 했던 바닥 타일 시공비 까지 들어가게 생겼다.. 이왕 장사하는..

낚시 장비 업그레이드~ [내부링크]

미 쳐 따... 지름신이 오시고 말았습니다... 문어 낚시 장비 업그레이드... 도저히 안사고는 안되겠는걸 어떻합니다..ㅎ 11번가에서 모든걸 주문!! 보이시나요?? 나의 문어 낚시 장비들... 배 송 중 25개....ㅋㅋ..

떳다!! 김해 부원동 전세 원룸 가격 투룸 [내부링크]

떳다!! 김해 부원동 투룸 전세!! 부원동 시내 인근 귀한 전세가 왔어요..!! 직방 No 다방 No 공개 되지 않은 세입자 방!! 빨리 연락주시는 분이 임자!! 원룸 가격으로 투룸 이용하실수 있는 기회!! 오픈되지 않는..

문어 종일낚시 할수있는 곳!! [내부링크]

찾았다. 문어낚시 종일동안 할수 있는 곳!! 파 워 피 싱!!! 사실 이때까지 아침 7시 출항해서 2시쯤 마치는데... 시간이 너무 남는다... 항상 낚시를 가면 2시에 하선해서 방파제에서 해질때 까지 낚시를 하고 온..

함안의 추천 백숙집 맛있었던 곳 진공농장 [내부링크]

최가장이 직접 가본 백숙집 진공농장 !!강력추천!! 함안 입곡군립공원 인근에 위치한 운치 있는 백숙집. 산속에 숨어 있는 가게라도 무시마라.. 손님 완전 많고 백숙 엄청나게 맛있었다..ㅎ 물론 토종닭이 아니라..

장인어르신 환갑잔치 가족모임에 했어요!! [내부링크]

어제는 장인어르신 환갑잔치 !! 오랜만에 처가집 식구들 빠짐없이 다 모였네요!! 장인어르신 덕분에 오랜만에 가족모임 감사드리고 환갑축하드립니다.^^ 코스요리 횟집으로 선택 인당25000원 밥상 ㅎ 식구가 많으..

"김해 삼정동 빌라" 방3 넓은 집 임돠!!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빌라" 방3 넓은 집 오늘도 추적추적 비가 오고 있습니다. 30평형대 빌라 매물이 나온게 있어서 포스팅만 해드리고 퇴근 하려고요..ㅎ 즐거운 주말이고 내일 장인어르신 생신이라 오늘 다 같이 처가..

빅맥지수?? 세계 인구 제일 많은 나라 [내부링크]

우선 세계인구 제일많은 나라... 역시 중국이 엄청납니다. 친구랑 술마시다.. 내기가 붙었는데 졌습니다. 저는 인도라고 했거든요....ㅠㅠ 엄청나게 차이가 나는군요... 더욱 놀란사실이... 미국 인구수가 작아서..

삼천포 문어 낚시 성공. [내부링크]

조용하게 삼천포 문어 낚시 갔다왔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조촐하게 다녀왔네요. 제가 배 타는 곳은요 사랑도 선착장 있는 곳에서 탔어요.~ 인낚보고 그때그때 조황 좋은 배를 탄답니다 저는.. 이배 저배 타봐야....

무대특수조명 스플리터[splitter] 분배기 필요하신분~ [내부링크]

오늘도 굉장히 덥네요. 오전부터 이리 뛰고 저리 뛰고 했더니 땀범벅... 일찍 포항에 공사가 있어 현장 답사가야하는데... 집에가서 샤워나 한번 하고 가야겠네요. 무대특수조명 에 빠질수 없는 신호 분배,증폭기..

김해공항 추천원룸 삼정동 원룸 [내부링크]

김해공항 추천원룸 삼정동 원룸 김해공항 분들!! 아직도 비싼 사상쪽에서 거주하세요?? 경전철 개통으로 이제 김해 삼정동에서도 김해공항 까지 한번에 갈수 있다는..ㅎ 인제대 역 에서 승차하셔서 김해공항에 내..

소답동 왕새우 가든으로 새우 드시로 오세요!! [내부링크]

소답동 왕새우 가든으로 새우 드시로 오세요!! 오랜만에 친구 녀석들과 소주 한잔하로 들린곳.. 소답동 왕새우가든.. 소금구이를 먹기위해..ㅎ 소주 안주로 새우가 참 좋더라고요.ㅎ "참고사항" 이런 정보는 아무..

부동산 사무실 이사준비!! [내부링크]

부동산 사무실 이사준비!! 우선 간판시안부터~ 어떤게 눈에 잘 들어올까!! 술마시면서도 간판하고 시트지 생각뿐 이리저리 사진찍고 다니고 있습니다. 20일쯤 사무실 이전하는데 소장님께서 저보고 간판하고 시트..

오늘은 대충대충 포스팅방법. [내부링크]

이야기 거리가 떨어졌다 어제 진탕 술을 먹고 아직도 정신이 없다. 포스팅을 안할수도 없고.. 그러자고 하자니 정신이 없다. 매일매일 써야 하는데... 나와의 약속 1일 1포스팅 하기로 했는데.... 블로그 운영하..

특수 조명 콘솔 간단조작이 장점 탱고98 [내부링크]

무빙라이트만 연결 하실 경우 6대 까지는 무난하게 물릴수 있습니다. LED par만 사용하실 경우 12대 까지는 무난하게 물릴수 있습니다. 메모리 12개 LED조명 및 레이저 조명에 사용가능하시고 사용방법이 간단함의..

김해신축빌라 부원동 위치좋은곳 보러오세요!!! [내부링크]

아고... 구름낀 하늘... 덥고 습함 제일 안좋은 날씨인거 같네요.. 이럴땐 사무실 문닫고 집에 가서 휴식을 취하는게 제일 좋을듯 싶으나.. 사람이 또 그게 안되서.. 덥고 습해도 사무실에서 버티는 중입니다. 누..

7월 제철 돌 문어 맛있어요!!!! [내부링크]

7월 제철인 돌 문어 맛있어요!!!!! 사무실 형님께서 삼천포 쪽으로 선상 낚시 하셔서 문어를 엄청 많이 잡아 오셨어요..ㅎ 옆에서 눈치만 보고 있다가... 3마리만 달라고 ... 얻어서 집으로 당당하게 향했습니다...

석고보드 블라인드 설치하기!! [내부링크]

석고보드 블라인드 설치하기!! 오늘 갑자기 턱 하는 소리와 함꼐...블라인드 님께서 떨어지셨다.. 분명 처음에는 잘 고정 되어 있었는데... 떨어지다니.. 인터넷 검색... 석고보드에는 따로 박는 피스가 있다고 한..

화살촉 오징어 선상낚시 동성호 대박친날!! [내부링크]

화살촉 오징어 선상낚시 동성호 대박친날!!! 29일 갔던 사진이에요.. 늦게 포스팅 해 드리네요. 장마 오기전 낚시한번 갔다 와야겠단 생각으로 무작정 떠난 선상. 진해 동성 낚시로 결정.. 인낚에 보이 몇일동안..

무대 LED par 조명 수리 사진!! [내부링크]

비가 주르륵 주르륵 오는 아침입니다. 이번비는 화,수요일 정도까지 계속 오다고 하니... 장마철 우산 꼭 챙기세요... 차에 우산 하나 놔둘껄... 저는 오늘 비를 온몸으로 받았답니다... 차에 우산 하나 없어서.....

창원 맛집 부산집 김치찌개 최고!! [내부링크]

창원 맛집 부산집 김치찌개 최고!! 6년전 가본 음식집.. 허름한 포장마차가 인상깊었던 부산집 이다. 이집의 대표 메뉴는 김치찌개 다른메뉴는 없다. 오로지 김치찌개만 하는 집이다. 메뉴판에는... 특대 , 대 ,..

무대 조명 콘솔 수리 "펄 2004 정품" [내부링크]

무대 조명 콘솔 수리 "펄 2004 정품" 막막하죠?? 조명 콘솔 고장나면... 수리 받으러 가기도 그렇고 택배 보내기도 그렇고.. 경남 창원에 무대 조명 기기 쪽 수리하는 김실장에게 맡겨보세요!! 수입 , 판매 , 렌탈..

해루질 초보 입문해볼까?? [내부링크]

친구 녀석이 프리다이빙을 하는데... 제법 쏠쏠하게 문어 이런 녀석을들 잡아 옵니다. 친구녀석 닌 그냥 웨이더 입고 낙지나 잡으라 해서... 솔깃..ㅋㅋㅋ 낙지도 사 먹으면 금액이 얼만가... 생각보다 잘 잡힌다..

폭풍애교 12개월 아들 [내부링크]

아들 바보가 되어가고있다. 요즘 말문이 트이기 시작하면서 너무너무 이쁘다 아들이ㅎ 폭풍애교도 부릴줄 아는 12개월 우리아들 이쁘다 이쁘다 이말을 실감을 못했는데 너무너무 이뻐죽겠다. 아빠라고도 하고 어..

무대 안전장치 바리게이트 판매&렌탈 [내부링크]

이벤트 무대 안전장치 렌탈 합니다. 요즘 이벤트 행사에 안전장치가 없인 안되겠죠!! 워낙에 사고 등이 발생했다는 뉴스들이 많이 들리네요. 이번에 중국에서 제작,수입 한 바리게이트 입니다. 3d 모델링 사진..

전하동 투룸 깨끗해서 좋은!! [내부링크]

전하동 투룸 깨끗해서 좋은!! 뭐 깨끗한 투룸입니다. 흠잡을대 없는 신축같이 관리 잘된 물건입니다. 몇일째 장마비가 주르르륵 내리고 있습니다.ㅠㅠ 비가 오면 올수록 저희같은 부동산 업계쪽은 비수기..ㅠㅠ 집..

"어방동 빌라" 삼성초등학교 인근 [내부링크]

"어방동 빌라" 삼성초등학교 인근 좋은 매물 나왔어요 ㅎ 24평 빌라 올리모델링 방3,화장실1 입니다. 삼성초등학교 바로 옆이라 어린 학생이 있는 부모님들에게 추천드리는 어방동 빌라 입니다. 위치및 금액 정보..

휴일 김해 가야랜드 방문기~! [내부링크]

즐거운 주말이였죠..ㅎ 6.19일 일요일... 집에 너무 있기 그래서... 우리 집에서 제일 가까운 김해 가야랜드로 가보기로 했어요..ㅎ 물론 아느형 부부랑 같이요..ㅎ 최가장을 휴일 김해 가야랜드 방문기!! 우선은..

오늘의 점심 CU편의점 도시락,라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진장 더운 오후네요?? 식사들은 하셨는지요?? 저는... 오늘의 점심 CU편의점 표 7첩반상 과 컵라면!! 맨날 밖에서 사 먹는것도 맛없고.. 오늘은 그냥 간단하게 해결하기로!! 간김에 시원하..

김해빌라 살기좋은 삼정동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김해빌라 살기좋은 삼정동으로 오세요!! 살다 보니 좋은 삼정동 삼정동에서 딴동으로 가셨다고 오신분들도 그렇게 말씀하시구 지금 살고 계신분들도 그렇게 말씀하시네요. 얼마나 살기가 좋은 동 인걸까요?? 위치..

수입 무대 해비 트러스 컨테이너 입하 [내부링크]

얼마전 중국에서 제작되어 수입 진행했던 무대 트러스가 한국에 입하!! 오늘 받았네요.. 20ft 컨터에너 가득... 오전 6시 부터 물건 검수하러 가신 김실장님 새벽부터 고생해시네요. 무대 해비 트러스 제작주문 수..

김해원룸 전세 귀한매물 [내부링크]

김해원룸 전세 귀한매물. 아래 어방동 위치해 있는 원룸입니다. 요즘 원룸 전세 너무 찾기 힘든거 같아요. 저한테도 원룸 전세 매물은 3개 정도 밖에 없는거 중에 제일 싼 원룸이네요!! 싼게 비지떡이라고.... 이..

진해 용원동 투룸 신축같이 깨끗한~ [내부링크]

진해 용원동 투룸 신축같이 깨끗한~샤랄라~ 신축은 아닌데 신축같은 투룸입니다. 저희 사무실 인근에 나온 매물인데요~ 백마디 보다 사진으로 모든걸 설명 드릴께요.. 카메라도 무겁고.... 날도 꿉꿉하고... 이리..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좋은 곳!!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빌라 위치 좋은 곳!! 김해 빌라 중에 삼정동 빌라를 많이 찾으시는 이유? 김해에 사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 초 , 중 , 고 학교가 있고 교통,생활이 편리하다는 점이지요. 유해 시설물들이 거의 없는..

김해 공항 원룸 인제대역 인근 위치!! [내부링크]

김해공항 원룸 인제대역 인근 위치!! 김해공항 출퇴근 하시는분들에게!! 절호의 찬스!! 인제대역 인근 원룸중 제일 싼곳!!! 매물로 나왔어요!! 보증금 300만원 월세 30만원 관리비 포함 이정도 가격에 김해공항 원..

용원원룸 저렴한데 깨끗하다?? [내부링크]

용원원룸 저렴한데 깨끗하다?? 저렴한데 깨끗할수가 있나요?? 그만큼 관리가 잘된 원룸이란 소리지요..ㅎ 내부 보시면 정말 관리가 잘된 원룸이라는거 아실꺼에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포스팅을 하..

진해 호래기 낚시 간단 조행기 [내부링크]

진해 호래기 낚시 간단 조행기~ 김해원룸찾기 최가장입니다. 일마치고 시간이 많이 남아서....ㅎ 슝~ 진해 행암방파제로 향했습니다. 진해 오페라 하우스 검색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여기 바로앞에 주차하시고.....

무대 트러스 제작 / 수입 문의는 김실장에게~ [내부링크]

무대조명,트러스 수입 문의는 로플 김실장에게~ 사무실 위치 경상남도 창원시 중앙동 위치 대표자 김정길 상호 로드플레인 010 2958 3890 1M 해비 트러스가 25일 제작기간을 거쳐 국내로 입고전 콘서트장이나 각..

김해 아파트 활천동 (삼정동) 30평 매매 [내부링크]

김해 아파트 활천동 (삼정동)30평 매매 삼정동에 아파트 물건 나왔습니다. 올 리모델링 된 아파트는 아니에요 깔끔하게 도배 장판만 시공된 아파트 무난하게 살수 있는 집입니다. 오늘 날이 꾸물꾸물 비가 올꺼 같..

김해 삼정동 빌라 정보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 빌라 정보 드려요 저희 사무실에 일주일 전쯤 접수된 물건입니다. 올전세 7천만원 활천고개인근 방3,남향,7층 삼정동빌라전월세 김해고 부근 29평 방3, 엘리베이터있는 물건 보증금3000만원/월세70만..

김해 고등학교 인근 저렴한 원룸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 고등학교 이는 저렴한 원룸 있어요!! 살기 좋은 삼정동 조용한 원룸입니다. 주위에 편의 시설 들이 많고 대형마트가 있는 원룸입니다. ( 메가마트 있어요. ) 큰 길가 한블럭 안이라 조용하고 편리한 교통을..

진해 행암방파제 호래기 낚시 가볼까요?? [내부링크]

진해 호래기 낚시 잘 되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접근성이 아주 좋은 방파제.. 진해 행암방파제 이유인즉 주차장이 넓고 음료,커피 자판기가 있다. 어종도 풍부한 곳이라 제가 해양공원(명동방파제) 다..

김해 활천동 투룸 전세 테라스있어 좋아요!! [내부링크]

테라스 있어 좋은집 김해 활전동 투룸 전세 가능 해서 더 좋은집 어방동 투룸 소개해 드릴께요. 오늘은 우리아들 돌잔치..ㅠㅠ 오늘 포스팅 못해드릴꺼 같아서 아침에 사진찍고 포스팅중..ㅎ 돌잔치 까지 시간이..

캐논 셀피 CP-1200 분할 인쇄하기 [내부링크]

돌 사진 인화한다고 요즘 들어 캐논 셀피 CP-1200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는 1인 돌 사진 뽑다가 분할 인쇄 찾다가 못 찾았던 기억이 나서 블로그에 올리네요. 비오는 오늘 뭐 하고 계신가요?? 전 내일이 돌 잔치라..

김해 삼정동 자주가는 국수집 밀면마을 [내부링크]

김해 삼정동에 제가 자주가는 국수집 밀면마을 점심시간되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기다려야 한다는... 오늘 점심도 따뜻한 국수로..ㅎㅎ 요즘 이렇게 저렴한 가격을 보기도 힘들어요. 저는 가끔 혼자서.....

테라스 있는 김해 어방동 투룸 [내부링크]

김해 어방동 투룸 나왔어요. 테라스 있는거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엄청 기다리시던 물건일텐데요. 엄청 넓고.. 비 들어 오지말라고 천장 시공까지 되어 있는 테라스라는점!! 기억해 두세요. 김해 어방동 테라스 투..

중국에서 직접사왔다며 루이비똥 가방선물받았어요, [내부링크]

루이비똥 가방 선물받았어요. 싼거라고 하던데.. 짝퉁인거 같아요. 중국 갔다오신분이 직접 사왔다고 하던데... 흠... 전 여자 가방에는 관심도 없다. 그래도 마누라 줘야지.. 싼맛에 쓰다가 버리랄고...ㅠㅠ 루..

무대조명 수입,수리 전문 로드플레인 [내부링크]

무대조명 수입,수리 전문 로드플레인 오늘 보여 드릴 물건 LED무빙 108구 3w 팝니다. 케이스 포함 금액 40만원 AS 무상 한달 써비스 들어 갑니다. 깔끔하게 수리 된 LED무빙라이트 하나부터 열가지 일일이 테스..

내동신축원룸 깨끗해서 좋다!! [내부링크]

내동신축원룸 깨끗해서 좋다!! 당연 신축이라 깨끗한거는..ㅋㅋㅋ 당연한거죠.. 그만큼 사용 흔적조차 없다는 점.. 강조 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오늘도 진짜로 더운 ... 날씨... 32도를 육박하는 외부 온도... 차..

돌 잔치 답례품 선택?? [내부링크]

돌 잔치 답례품 선택?? 뭘로 하시나요?? 담주에 돌잔치를 하는 저희는..... 아직 돌 답례품도 못하고 있습니다.. 아 너무 많다.. 답례품이 어떤게 필요하신가요?? 어떤걸 받으시면 실용적이신가요?? 저희는 뭐를..

인제대역원룸 여기가 좋아요!!! [내부링크]

인제대역원룸 김해삼정동에 위치한 인제대역 경전철 역중에 당연 인기있는 역입니다. 입지 조건이 좋고 , 부산 나가기 제일 가까운 곳!! 김해 공항 출 퇴근 하시는 분들도 많이들 찾으십니다. 인제대역원룸 여기가..

김해 홈플러스 휴무일 6월 [내부링크]

6월 김해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 볼까요?? 사실 대형마트에 휴무일이 생긴지는 몇년 ?? 정도 밖에 안된거 같네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매번 마트가야지 하는날.. 알아보면 휴무일이고 해서 낭패를 본적이 몇번..

직방 공실정보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해원룸찾기 최가장입니다. 오늘은 매물이 없어도 직방에 매물을 올릴수 있는 서비스 공실정보(beta)서비스에 대해 알아볼께요. 저도 처음에는 이 기능이 뭔가 했어요. 직방 관리자 사이트로 우선 접..

김해외동투룸 무접마을위치!! [내부링크]

김해외동투룸 무접마을위치!! 오늘 소개시켜 드릴 물건은요 김해 외동 무접마을에 위치한 투룸입니다. 엘리베이터 有 , 말로만 들어도 좋은 투룸 ㅎ 우선 무접마을이 어딘지 부터 보실까요?? 여기가 바로 무접마을..

김해공항원룸 삼정동으로 오세요~ [내부링크]

김해공항원룸 김해삼정동으로 오세요~ 요즘 부쩍 김해공항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 오십니다. 사상원룸 아니면 삼정동원룸을 찾으시더라고요.. 경전철 인제대역이 있어서 공항까지 바로 갈수있는 그런 원룸!!!!..

장기월세미납 내용증명서 작성,강제퇴거 [내부링크]

ㄴ 제 경험으로 말씀드립니다.. 원룸 부동산을 가지고 있기에.. 누구보다 현실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6개월 정도 체납된 세입자가 있어서 이렇게 내용증명서를 작성했던 사건?? 입니다. 내용증명서 작성..

김해삼정동전월세 상가주택물건 [내부링크]

김해삼정동 전월세 상가주택 물건!! 3층중 3층위치 삼정동 메인거리에 있습니다. 1층은 상가 2,3층이 방입니다. 오늘도 무척 더운날씨.. 정말 죽겠습니다.. 이러다가..ㅠㅠ 하필 차도 검은색..ㅠㅠ 쪄 죽기에 딱..

김해대성동쓰리룸 공기좋고 조용한 곳~ [내부링크]

김해대성동쓰리룸 공기좋고 조용한 곳~ 여기 쓰리룸은 차 소유하고 계신분들에게만 추천드리는 쓰리룸입니다. 대성동쪽이 교통이 조금 불편하니 미리 말씀드려요~ 대신에 조용하고 공기좋은 곳~ 일부로 이쪽으로..

N-내동신축원룸 SK사거리 인근 위치한 김해원룸 [내부링크]

N-내동신축원룸 SK사거리 인근 위치한 김해원룸 새 냄세가 폴폴~ 사용흔적조차 없는 완전 신축원룸입니다!! 금액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가치는 있다고 생각 됩니다. 김해원룸 이렇게 멋진 물건도 있네요~ 오늘은..

김해신축투룸 서상동 합성초등인근 [내부링크]

김해신축투룸 서상동 합성초등인근 초등학교 인근이라 안전한 신축투룸^^ *완전 신축에다 주차공간 완전 넓은* 오늘도 엄청 더운 날입니다.. 전단지 작업좀 했더니.. 땀이 주르륵.. 살을 빼야 땀이 덜 흐를려나....

김해원룸 월세 삼정동에서 내가 최저가~ [내부링크]

김해원룸 월세 삼정동에서 내가 최저가~ 확실한가요?? 확실합니다. 큰 도로를 낀 원룸중 제일 저렴한 원룸입니다. 김해원룸 월세 구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찬스~ 인기 좋은 삼정동에 이렇게 저렴한 물건이 나..

김해투룸 월세 삼정동 넓은집!! [내부링크]

김해투룸 월세 삼정동 넓은집!! -_-_-_-_-_-_-_-_-_-_- 여기 보시면 무조건 계약합니다. 빌라형 투룸 ~ ~ ~ ~ 입구부터 구경해봅시다~~ 위치 보세요!! 여기 삼정중학교 인근 위치해 있는 투룸이에요. 빌라형 으로..

귀산동 카페 경성코페 방문 [내부링크]

심심해서 와이프님보고 나가자 했다. 오랜만에 쉬는날인데 나가기 싫다고하는 아내... 귀산동에 좋은 카페있다고 꼬셨다.. 사실 어딘지 모른다.. 귀산동 자주 가지도 않는데 일단 아들과 함께 귀산동으로 향했다~..

SJ-김해 저렴한 방... 역대최고!! [내부링크]

제가 가본 김해원룸중에 제일 저렴한 방 역대최고입니다!! 물론 금액이 싼데는 이유야 있겠지만은... 그래도 저렴한거 찾으시는 분들이 있으시니 포스팅 해드릴께요. 김해 삼정동 원룸중에 제일 저렴한방!! 신축..

태양의 후예 아직도 빠져있는 와이프... [내부링크]

아직도 태양의 후예 가 재방송을 하고 있네요.. 정말 전쟁입니다. 태후 할떄..ㅋㅋ 와이프님께서 드라마 집중을 너무 하셔서.. 우리 아들은 신경도 안쓴다는...아마 모든 남자들의 불만일듯 합니다.ㅎ 본방송때는..

SJ-김해월세 삼정동원룸 여기가 최고!! [내부링크]

SJ-김해월세 삼정동원룸 여기가 최고!! 저렴함의 극치!! 평균원룸중에 최저가의 원룸 물론 도시가스 들어오는 원룸입니다. 심야전기,전기판넬 이런집 아닙니다. 인제대역원룸으로 요즘 인기있는 위치에 있는 원룸..

SJ-김해원룸 올전세 어방동입니다!! [내부링크]

SJ-김해원룸 올전세 어방동입니다!! 지금 이 매물은 귀하디 귀한 매물임을 말씀드립니다ㅎ 어방동원룸 위치좋고 방향좋은 원룸 최근에 나온 매물이라 빨리 빠져 버릴수도 있으니 꼭 문의주세요. 아참 삼정동에 올..

김해원룸 신축중에 신축 최고의 삼정동원룸 [내부링크]

김해원룸찾기 최가장 오늘의 추천매물 삼정동 신축중에 신축!! 주차 걱정없는 그런 매물~ 사진으로 모든걸 설명해 드릴께요..ㅎ 아참 위치 부터 보고 가실게요~ 인제대역 인근 안동공단 인근 내부 보시면 더 놀라..

GIF파일 만들기 어렵지 않아요!! [내부링크]

블로그 하면 기본적으로 GIF파일을 만들줄 알면 좋다. 물론 GIF파일 못 만들어도 잘 하시는분은 많다. 그러나.. 구독력을 높이기 위해선 필요하죠..ㅎ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저로써는 블로그는 필수 요소!! 광고를..

황금연휴 가족여행 [내부링크]

황금연휴 가족여행 가다!! 어디로?? 경북 포항의 오어사라는 절이있다!! 절 근처 펜션으로!! 어버이날 겸사겸사 할머님생신 겸사겸사 우리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식구들이 대식구여서 펜션3동을빌렸다. 다들..

김해아파트 올전세 있어요!! 삼정동 복음병원 인근 [내부링크]

김해아파트 올전세 있어요!! 삼정동 복음병원 인근 위치. 귀하디 귀한 올전세 물건!!! 집 구경 가볼까요~ 저렴한 금액의 삼정동 아파트 전세물건. 올전세 귀하디 귀한거 아시죠? 빠른 선택하셔야 해요~ 김해아파..

부동산 문의는 1등부동산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등부동산 최과장입니다. 일개 중개보조원입니다.ㅎㅎ 김해빌라,김해원룸,김해투룸,김해쓰리룸,김해아파트,분양권,토지,상가,뭐든지 문의주세요.ㅎ 1등부동산에서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릴께요. 손..

인제대역 인근 원룸 도보5분 김해삼정동원룸 [내부링크]

인제대역 인근 원룸 도보5분 김해삼정동원룸 있어요. 5월 3일자 신상업데이트 사진입니다.ㅎ 요즘 인제대역 인근 원룸 많이 찾으시는데요. 아마도 김해공항 직원 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네요^^ 자 방 한번 구경 해..

김해쓰리룸 어방동 동김해IC인근 [내부링크]

김해쓰리룸 어방동 동김해IC인근 금방 찍은따끈따끈 사진!! 빌라같은 쓰리룸ㅎ 위치 좋고 주차 편하고 한번 구경해보세요!! 김해쓰리룸 위치부터 보실게요. 어방동이라고 산 밑 어방동이아니라.. 동김해IC인근입니..

김해원룸 찾아볼까요?? [내부링크]

김해원룸 찾아볼까요?? 김해 삼정동 위치한 그런 원룸입니다. 위치는 활천고개 사거리 쪽에 있어요. 근처에 편의점 버스터미널 다있어요 안동공단이 매우 가까움으로 공단분들 추천매물입니다. 김해원룸 중문이..

김해삼정동빌라 25평 매1억3800 역세권 김해빌라 [내부링크]

"김해삼정동빌라" 25평 매매가 1억3800 입니다 경전철 인제대역 도보5분 김해빌라 김해지역에서 살기좋은 동네 조용하고 자녀키우기 좋은 동네 "삼정동" 그곳에 위치한 25평 김해빌라 김해삼정동25평 빌라 의 현..

지금 나의 심정 [내부링크]

먼저 핀 꽃은 먼저 진다. 남보다 먼저 공을 세우려고 조급히 서둘것이 아니다. 이런 말이 있다.. 맞는 말씀이시다. 먼저 피면 먼저 진다. 알면서도 나는 왜이리 서두르는 것일까?? 현실의 벽은 생각의 벽보단 더..

보조중개인을 하면서.. [내부링크]

이제 이틀째.. 보조중개인을 하면서.. 돈이란게 어떤건지 알았다.. 진짜 종이 쪼가리... 보조중개인을 하면서.. 분양권을 하는 사무실이라 그런지.. 돈이 너무 우습다.. 쉽게 벌수도 있고 쉽게 잃을수 있는.. 돈....

내자신이 부끄럽다. [내부링크]

어진사람을 보면 그와 같이 되기를 생각하고, 어질지 않은 사람을 보면 속으로 스스로 반성하라. When we see men of worth, we should thil of equalimg them whem we see men of a contrary character, we shoul..

친구관련 명언입니다. [내부링크]

선물로 친구를 사지마라. 선물을 주지 않으면, 그 친구의 사랑도 끝날 것이다. 돈으로 사귄사람은 돈이 없으면 친구도 없어진다는 뜻인거 같다.. 살아가면서 참 공감하는 명언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이런 경험..

김해 가야문화축제 놀러오세요. [내부링크]

제가 살고 있는 김해시 외동 큰길 하나 사이에 두고 건너가면 김해 가야문화축제가 한참 진행중인곳이다. 캬... 1분도 안걸리는 거리를.. 못가고 있다.. ㅎㅎ 여러분들 저도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김해가야축제 볼..

간단한 저녁, 술한잔 좋아요!1 [내부링크]

간단한 저녁, 술 한잔 좋아요!! 술은 역시 반주죠.. 밥먹으면서 술한잔..ㅎㅎ 힘든 일과 마무리 하는 시간입니다 여러분..ㅎ 일 그리고집 일 그리고 집 너무 무료하시죠.. 간단하게 저녁 드시면서 술한잔 하는걸로..

난 항상 셔터맨이다.. [내부링크]

난 항상 셔터맨이다.. 개인업을 하는 우리 와이프.. 우리 아들 어린이집 등교와 동시에 와이프 출근이 나의 하루 일과 시작이다. 가끔 뭐하는 짓이가 싶기도 하지만... 난 이생활에 만족하고 있다.. 집에선 누구하..

국제시장 집에서 시청중입니다. [내부링크]

영화 국제시장 집에서 시청중입니다.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OCN채널에 국제시장이 하네요.. 하필 이산가족 찾기 할때... 제일 슬플때.. 우연히 보게 되어서 지금 보고 있습니다. 짦은 시간 우리나라 현대사를 영..

김해부원동원룸 에서 시청역이 보여요!! [내부링크]

김해부원동원룸 에서 시청역이 보여요!! 그정도로 시청역이랑 가까운 원룸 소개시켜드릴께요!! 역세권중에 제일 가까운 원룸!! 일단 방부터 구경 해볼까요??? 김해원룸의 입구부터~ 짠 중문이 있는 구조네요. 신..

블로그 시작 준비 GIF파일만들기 [내부링크]

블로그 시작 준비~~ GIF파일만들기.. 어떻게 만들더라..ㅠㅠ 기억이 가물가물... 제일 간단하게 GIF파일을 만들려면 포토스케이프라는 프로그램이 있다.. 무료 다운 가능하니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받길 바란다. 포..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내부링크]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최가장이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점심시간이라 그런가 더 음식이 땡기는건 왜 일까요? 비가오면 생각나는 음식 1. 집에서 가장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라면. 3~4분 이면 먹을수 있다..

김해삼정동투룸 경전철인근에 있어요!! [내부링크]

"김해삼정동투룸" 매물 하나 있어요!! 오랜만에 경전철인근 투룸!! 버스 정류소 가깝고 경전철 도 가깝고 이런 투룸 잘 안나와요.ㅎ 오늘도 엄청 더운날... 이 더운데... 매물 찾으로 이리 ~ 저리 돌고 돌고 돌고..

나의첫티스토리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처음으로 글쓰고 있습니다. 지금은 태양의후예 8회 재방 보고있지 말입니다.이제부터 나와함께할 티스토리 잘해보자!!! 나의첫티스토리블로그 첫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