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fiore의 등록된 링크

 cafe-fior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맷차 METCHA [내부링크]

울산 남구의 중심 번화가, 삼산동에 위치한 요즘 떠오르는 이색 카페, <맷차>에 다녀왔어요. 왜 '이색카페'로 불리는지 소개하겠습니다. METCHA 카운터가 둥그런 형태인데 딱딱한 각이 보이지 않아서 왠지 보기..

다시, 만나요 See you again [내부링크]

신정동 골목을 걷다 찾은 <다시 만나요>라는 카페입니다. 외관부터 큼지막하게 나있는 창문이 인상적이었고 빨간 벽돌로 된 건물에 카페만 흰색으로 되어있으니 더욱 눈에 띄는 카페였습니다. See you again 카..

시드 노트 Seednote coffee [내부링크]

울산 신정동에는 많은 이쁜 카페들이 많아서 요즘 뜨고 있는 카페를 찾아가봤어요. 아파트 주변, 로스터리 카페 "seednote" 입니다. Seednote 요즘 개인 카페들은 대부분 주택을 개조하여 운영하는데, <시드노트..

녹슨 NOXON [내부링크]

울산 성남동 뒷편에 건축상을 수상받은 카페로 찾아갔어요. 동판 느낌의 외벽마감으로 된 총 3층 건물입니다. NOXON 밖에서 보면 동판으로 되어있는데 구릿빛이 아닌 약간 비눗방울에 보이는 색깔들이 있는 그런..

피아 커피 PIA COFFEE [내부링크]

요즘 들어 성남동에 감성 카페들이 SNS에서 많이 보였어요. 그래서 날을 잡아서 카페들을 둘러봤어요. PIA COFFEE 피아 커피도 기존에 있던 주택을 개조한 카페인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기존의 주택을 개조..

카페 코이 Cafe Coi [내부링크]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랫동안 울산 태화동 주변 카페 중에서 감성카페로 유명해진 카페인데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고 합니다. Cafe Coi 카페 코이 <카페 코이>는 가정 주택을 개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