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656의 등록된 링크

 cafe65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건입니다.

Eee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수원 행궁동의 애견 동반 카페 Eeem 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Eeem의 외관이에요 외부에 주차 공간으로 사용하는 부지가 따로 있으니 오픈 시간에 맞춰서 일찍..

옐로우 캑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의 카페 탐방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오산에 위치한 옐로우 캑터스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옐로우 캑터스는 오산의 성산초 근처의 빌라들이 많은 골목에 자리 잡고 있는 곳이에요 낡은 건..

커피충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수원 권선 1동 골목에 자리 잡은 카페 커피충전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골목에 있어 지나가다 발견한 신상 카페인 곳인데요 모든 음료 1리터로 마실 수 있고 상하..

비커밍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은 동탄 영천동 11자 상가에 위치한 앤티크한 인테리어와 귀여운 디저트가 매력적인 비커밍무드를 소개하겠습니다! 비커밍 무드의 외관과 안내판이에요 멀리서 찾아 볼 수 있는 간판은..

유의미 커피로스터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목동에 위치한 유의미 커피 로스터즈(목동점)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유의미 커피로스터즈의 입구에요 유의미 커피 로스터즈 목동점은 카페와 꽃집을 함께 운..

솔다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레트로감성의 분위기가 매력적인 동탄의 솔다방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솔다방 외관입니다 곳곳에 레트로감성을 느끼게 하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보여서 들어..

세븐야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신리천 카페거리의 세븐야드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세븐야드는 신리천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인데요 간판이 따로 없어서 간판을 찾기보다는 건물과 문을 보..

펠로우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행궁동의 펠로우커피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펠로우 커피 입구에요 처음에 양지슈퍼 간판이 눈에 더 들어와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원래 슈퍼였는데 양지슈퍼라는..

Plan P (플랜 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동탄 센트럴파크에 있는 Plan P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플랜 피의 안내판이에요 안내판에는 운영시간과 카페 위치를 표시하는 이모티콘?과 화살표가 같이 그려져있..

백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백금당입니다 ㅎㅎ 백금당 리뷰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백금당의 외관이에요 처음 지나가다 봤을 때는 식당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카페더리구요! 일식집 분위기에 색감..

베르사유 플라워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신리천 카페거리에 위치한 베르사유카페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베르사유 카페의 외관이에요 밖에 글씨로도 표시 해놨듯이 꽃도 판매하는 플라워 카페에요 그리고..

그래비테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행궁동 카페거리에 있는 그래비테이트입니다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그래비테이트는 야외 루프탑과 같이 운영해서 그런지 맨 윗층에 위치해있어 계단을 타고 올라갔습니다..

화이트 콘크리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656의 카페 탐방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행궁동 카페거리의 화이트 콘크리트입니다! 카페가 골목에 있다 보니 길가에 보면 표지판이 먼저 반겨주고있어요 표지판을 따라 골목으로 들어가면 하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