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eyjoah의 등록된 링크

 caleyjoa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바나나 팬케익! 아이들과 함께 한 요리 시간!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하루한끼라는 채널이 있는데 아이들이 엄마랑 함께 보다가 바나나 팬케익을 보더니 해달라고 했다. (참고로 우리집은 평소 매주 일요일 아침은 아빠와 함께 하는 팬케익 먹는 날이다!) 아이들이 믹..

[내돈내산 - 솔직리뷰] 헬로카봇 남아용 럭스 팬티 3종 세트, 60, 혼합색상 [내부링크]

기저귀 땐지 얼마 안 된 35개월된 아들이 팬티 입길 넘 싫어해서 카봇으로 꼬셔서 입히려구 샀어요. 다른 카봇 팬티보다 디자인이 크고 눈에 더 잘 띄어서 이걸루 사려구 눈팅 하던 중 가격이 많이 저렴해서 여기..

가성비 갑! 부대찌개 [땅스 부대찌개 - 3인분이 9,900원] [내부링크]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후원을 받아서 리뷰를 하는 것도 아니다. 그저 아이들 외할아버지(장인어른)께서 두 봉지(그러니까 총 6인분)를 사주셨는데 첫 번째에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두 번째는 감사하는 마음..

[내돈내산] 추운 겨울을 따숲게! 따숲 난방텐트 원터치! 솔직리뷰 [내부링크]

난방텐트 첨 써봐요. 아이들이 이불을 잘 안 덮고 자다보니 아침에 일어나면 기침을 조금씩해서 겨울철 감기예방 하려구 샀어요. 따숲이 다른 브랜드들보다 저렴하면서 평가도 나쁘지 않아서 이걸루 골랐어요. 우..

[내돈내산] 아이들과 함께 하는 '곰곰 뉴 클레이쿠키' [내부링크]

아이들과 집에서 하기 좋아요. 오븐도 없는데 에어 프라이어에서 구워지니 신기 하네요 ^^ 남자 아이들이라 예쁘게 못 만들어도 너무 재밌어해요. 쿠키 맛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아이들 입맛엔 안 맞을수도..

2021년 인천 다자녀 가구의 상하수도 요금 경감 신청 [내부링크]

작년에 전입신고를 한 후에 다자녀로써 다자녀 요금 감면 혜택이 있는 배너를 보고 전기료와 도시가스요금 감면을 신청했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다른 것이 있냐고 물었더니 2021년 1월부터 상하수도요금도 감..

[쿠팡 체험단-솔직리뷰] 마이룸 포르타 컴팩트 그레이 [내부링크]

정리 필수품 집 정리하던 중 너저분한 물건들을 정리해보려구 이걸루 골랐어요. 생각보다 크고 분리가 되어 있어 각종 학용품들을 구분가능 하게 되어있네요. 칸칸이 다 공간을 조정할수 있는 건 좋을 줄 알았는데..

[내돈내산-솔직리뷰] 하기스 2020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남여공용 대형 4단계(10~14kg), 120매 [내부링크]

하기스 네이처 메이드 쓰다가 매직 컴포트 쓰다가 좀 더 저렴한거 찾아서 갈아탔어요. 그전에 스**핏 쿠팡브랜드도 써보구 했는데 벨크로 처리된 허리밴드가 있는 하기스가 아무래도 편하더라구요 ^^ 기저귀는 빨..

통장 사본! 요즘 종이 통장을 어디다가 뒀는지도 생각이 안나 ㅠㅠ [내부링크]

가끔 관공서에 가던지 하면 통장 사본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저는 저녹스 보일러 지원금 받을 때 통장 사본이 필요해서 고민했더랬지..ㅠ) 이게 왠걸! 통장 사본... 고향이 두고 왔는데... 당장 필요한데 어떻..

[쿠팡 체험단-솔직 리뷰] 금강칠판 자석 블랙보드 독서대, 블랙, 34 x 23 cm [내부링크]

아이들이 읽는 책 양이 많아지면서 괜찮은 독서대를 찾고 있던 중 자석보드 기능 까지 있다는거 보구 체험단 신청했어요. 독서대로도 충분히 괜찮치만 자석보드로두 같이 활용가능하니 아이들과 정말 잘 쓰게 되네..

치카치카~ 아침 양치질! 잊지마세요! [내부링크]

카톡에서 받은 내용이다. 가족에 암 걸린 사람이 있었던 터라 그런지 더 눈에 들어와서 나누고 싶어서... 암을 떠나서도 양치질은 중요한 거니... 근데 아침 양치질은 정신없이 하루를 시작하게 되면 늘 잊어버..

[내돈내산] 제로캔들 대용량 소이캔들 280ml, 화이트쟈스민&민트 솔직 리뷰 [내부링크]

폴로럴 상큼함의 은은한 조합 여름에 날씨도 습해지고 이 꿀꿀함을 어떻게 날려 버릴까 하다가 캔들을 주문했어요. 화이트 자스민은 평소에 좋아하는 향이구 민트는 좀 상쾌 해보려구...ㅋ 무거운 블랙체리향은..

[쿠팡 체험단] 퍼니퍼니 키즈매트(플레이매트) + 보관주머니 솔직 리뷰 [내부링크]

쿠팡에서 리뷰를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적었더니! 이게 왠일? 쿠팡체험단 이벤트에 당첨되었어요! 여러 개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아이들이 3명이 있는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체험해봤습니다. ..

50원? 10원? 그게 어디여?! 네이버 MY플레이스 영수증 적립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네이버꺼를 하는 것... 괜찮겠지?ㅎㅎ 네이버에서 my플레이스를 검색하면 나온다. 나는 매번 검색하기 귀찮아서 홈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었다. (네이버 앱을 이용) 다시, 오늘은 간단한 앱..

부드러운 거품이 좋은 카페, 파주 '커피팜(Coffee Farm)' [내부링크]

할머니댁에 왔는데 아내와 함께 짧은 시간이라도 데이트를 하고 싶어서 근처의 카페를 찾아보다가 2층에 카페가 보여서 들어갈까 하다가 넓은 거 같은데 손님이 없어서 우리만 있으면 좀 그럴 거 같아서 다른 곳을..

봄이 온 것 같은 겨울 [내부링크]

얼어있던 얼음들이 녹고 있네요 ㅎ 아직 겨울이지만 잠시나마 따뜻해진 이 기분에 가족 나들이 나왔어요ㅎ 어느때보다 코로나때문에 힘들고 날씨때문에 춥지만! 다시 따뜻해져서 얼음이 물로 녹듯이 엉어리진 마..

환영합니다! Welcome to W.E.L.COME! [내부링크]

평범한 일상들이지만 환상적인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정보들을 나누고 싶어요! :) 저의 일상들도 나누고, 제가 가지고 있는 정보들도 나누고, 소소하게 하고 있는 앱테크, 투자들을 나누고, 제가 하고 있는 생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