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lie의 등록된 링크

 call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전산회계1급 자격증 비전공자 직장인 취득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저는 이과생으로 전산세무회계와 전혀 관련 없는 비전공자이며,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제가 처음 도전했던 자격증이 전산회계 1급으로 재무제표에 대해 알아야겠다는 생..

국가공인 자격증 전산세무회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딴 자격증 전산세무회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격증 종류 전산세무회계는 전산세무와 전산회계를 합한 말로 전산세무 1급, 2급 전산회계 1급, 2급 으로 구분..

미국 트럼프 대통령 vs 틱톡(TicTok) 어떻게 된 일일까? 현재까지 상황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오늘은 8월부터 떠들썩했던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틱톡에 관한 이야기를 정리해보겠습니다. 틱톡(TicTok)은 무엇인가? 틱톡은 중국 회사 바이트댄스가 개발하여 2017년 5월 7일 출시한 SN..

애플, 아이패드 8세대/아이패드 에어4/애플워치6/애플 원 신제품 공개 발표 [내부링크]

애플이 15일(현지시간)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신제품은 아이패드 8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애플 워치 6세대, 애플 원 으로 알아보도록 할게요. # 아이패드 8 세대 A12 바이오닉 칩 탑재 7세대 대비 C..

허리케인 샐리 미국 남부 상륙으로 인근 주민들 대피 [내부링크]

미국은 지난 달 4등급 허리케인 로라가 강타해 큰 피해를 입었는데 또 다른 2등급 허리케인 샐리가 다가오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국립허리케인센터(National Hurricane Center, NHC)는 시속 135 km의 강풍과 시간..

나의 가벼운 학습지! 성인 영어 학습지를 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오늘은 제가 영어 공부하고 있는 성인 영어 학습지인 나의 가벼운 학습지! 유튜브 광고에 영어학습에 관한 광고가 많이 떴었는데 그중에 김영철이 나오는 나의 가벼운 학습지 광고가 나..

증권/펀드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지난 번은 TESAT 시험 합격 후기에 대해 글을 썼는데 이번에는 다음으로 준비 중인 자격증 증권/펀드 투자권유대행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증권이냐 펀드냐에 따른 자격증 분류로..

미국 연방대법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 향년 87세로 별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오늘은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Ruth Bader Ginsburg)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27년간 연방 대법관을 지낸 루스 베이더 긴즈버그(Ruth Bader Ginsburg)가 2020년 9월 18일(현지시간)에..

직장인 비전공자 TESAT 합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제60회 TESAT 시험을 8월 22일(토) 시험을 치렀고, 8월 28일 시험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총점 213점으로 2등급을 받았습니다. 전공자가 아니다 보니 거시와 미시경제는 이해하기 힘든..

한경 TESAT(테샛)에 대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캘리입니다. 월급만으론 부자가 될 수 없단 생각으로 재테크에 관심 갖게 되었고, 재테크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돈의 흐름을 알아야 돈이 돈을 벌 수 있다 생각해 경제학을 공부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