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erain의 등록된 링크

 camera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세스코 세스코는 해충 방제 전문기업으로 과학적이면서도 체계적인 방법으로 해충을 퇴치하여 주는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세스코에 신청하면 직접 컨설턴트가 가정집으로 방문하며 진단과 조사를 하여 각 가정..

삼쩜삼 홈페이지 미수령환급금 쉽게 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삼쩜삼 이용해 미수령환급금 아주 쉽게 조회하기 국세청에서는 매년 미수령환급금을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찾아가지 않는 분들이 너무나 많아 환급되야함에도 지급이 되지 않은 국세가 너무..

주52시간 시행시기 정확하게 짚어드립니다. [내부링크]

주 52시간 시행 어떻게 운영되나 정부 차원에서 시행된 주 52시간제가 올해 5인이상 50인 미만 사업장까지 확대 운영되게끔 개정되었습니다. 그에따른 적용대상 및 시행시기 등 중요한 부분을 짚어드리려고 합니..

백신접종 인센티브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백신접종 인센티브 정리 현재 정부의 방침에 따라 순서대로 코로나 백신 1차접종이 진행되고 있는중인데요! 1차 백신의 접종이 완료되고 나면 백신접종 인센티브를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정부차원에서 발..

종합소득세 환급금 지급일은언제? 그리고 세율은 얼마나 되나?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환급금 지급일 알아보기 매년 5월이 되면 해당되는 분들에 한해 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를 하게 되는데요 특히 프리랜서분들이나 근로소득 이외에 일정이상의 소득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항상 체크하..

개소세인하연장! 자동차 개소세 30% 할인 연말까지! [내부링크]

승용차 개별소비세 30% 인하혜택 연장 원래 계획으로는 지난 6월말 종료하기로 예정되어 있던 승용차에 부과되는 개별소비세의 30퍼센트 인하혜택을 올해 12월까지 6개월 더 연장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홍남기..

40대 백신접종 시기는 언제? [내부링크]

40대 백신 접종시기와 종류는? 현재 코로나 백신의 순차적 접종이 이루어 지고 있는데요, 많은 연령층의 분들이 자신의 접종시기를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그럼 과연 40대 백신의 접종시기는 언제이며 어떤 종류..

전국민재난지원금 이대로 감행하나? [내부링크]

최대35조추경을 통한 전국민지원금강행 속전속결 내달통과목표로하여 35조 규모의 추가경정예산안을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서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올해 막대하게 걷힌 초과세수로 국가채무의 일정액을 우선상..

가상화폐 상승장 이대로 끝인가? [내부링크]

가상화폐 시장 중국을 필두로 각국 전방위 규제 시작에 사흘만에 340조 증발 중국을 중심으로 한 가상화폐 옥죄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더이상 가상화폐의 상승장이 오기 힘들거라는 예측이 무더기로 나오고 있..

하나카드 89개의 신용, 체크카드 무더기 단종소식 [내부링크]

발급량 떨어지는 비인기 카드 신규, 추가발급종료 -무더기 발급으로 인한 고객 혼란 몇가지나 단종되나? 하나카드에서 자체발행한 신용카드와 체크가드중 무려 89개의 카드를 단종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무분별..

해방타운 윤혜진 누구? [내부링크]

새로방영시작한 JTBC예능 해방타운의 윤혜진 누구? 최근 해방타운이라는 예능이 새로 시작하였습니다! 많은분들의 인기를 받으며 순조롭게 시작하고 있는데요 패널 중 한명인 윤혜진씨에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공매도란 ? 말도많고 탈도많은 공매도의 그늘 [내부링크]

공매도란? 공매도는 일반적으로 시세차익을 통해 수익을 얻는 방법과 다르게 반대로 수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주식매매가 저렴하게 주식을 매수하여 가격이 올랐을때 팔아 시세차익을 통해 수익을 내는 방법이라..

멍 빨리 빼는법 간단하죠! [내부링크]

평소생활을 하다보면 어디에 부딪히거나 넘어지는 일이 정말 허다하죠 사람에 따라 조금씩 차이는 있지만, 그럴때마다 멍이들곤 하는데요 누구는 좀 덜 심하게 멍이 들기도 하지만, 그중에도 유난히 멍이 잘들고..

기아차 애플카 사실무근 ? 더이상 가망은 없는가...? [내부링크]

애플의 타이탄 자율주행EV프로젝트는 현대와 자회사 기아가 개발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출될 수 있다는 루머로 최근 헤드라인을 장식 했다. 그러나 잠재적인 거래는 '종료' 에서 '일지 중지'로 매우 빠르게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