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us7300의 등록된 링크

 campus73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 오마나 세상에 [내부링크]

여름 휴가계획 다 세우셨나요?! 해외로 여행갈 수 있는 기회가 거의 여름 휴가때밖에 없는것 같아요~ 가끔 명절 연휴가 길면 그때 주말과 껴서 다녀오기도 하는데,, 여름에는 이왕이면 좀 시~원한 나라로 가서 기..

머신 러닝 이란? 쉽게 알아보면~! [내부링크]

핫핫핫~ IT 계의 뜨거운 감자 머신 러닝. 처음 증강현실,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나왔을때 정말 영화를 보는듯 했는데요, 인공지능이 발달하면서 이제는 머신 러닝으로 점점 발달하는 인공지능을 기대해볼 수 있게..

저금리 대출 종류 정리해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금리로 알아볼 수 있는 대출상품을 알아보려해요! 현재 소득이 안정적이라거나 신용등급이 꽤 높은편이라면 어느곳에든지 저금리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겠지만, 사실 그렇지 못한 서민들..

mc 딩동 수입 / 연습생 폭행 입건 / 맞고소 [내부링크]

사전 MC 계의 유재석이라고 불릴 만큼 실력있고 또 그만큼 영향력이 있는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본명 허용운) 그런데 이번에 MC 준비를 위해 옆에서 배우고 있는 연습생을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되었다고 하..

하루 물 2리터 다이어트 후기 / 많이 마시면 좋은점 [내부링크]

우리몸의 70%를 이루고 있는 아주 중요한 물!! 물만 잘 마셔도 다이어트에 굉장히 효과적이죠! 단 1%만 부족해도 아주 심한 갈증이나 고통을 느끼게 되고 5%가 부족해지면 탈수현상이 와서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

설탕 대체 감미료 : 외국은 설탕세가 있다네요! [내부링크]

달달한 음식을 먹을때의 즐거움이란,,!!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일 중 하나는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는거죠~ 저는 초코렛이나 마카롱 같은 달달한 간식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영국이나 유럽쪽에서는 소아 청소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