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y의 등록된 링크

 candy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단점 최저가 이용팁 [내부링크]

니로 하이브리드는 연비가 매우 좋고 소형 SUV이지만 시야각이 넓어서 운전하시는 분들에게도 매우 편리한 차종이죠. 또한 적재공간도 여유로워서 니로하이브리드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편의사항 등에..

코리안 멜론 참외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는 흔한 과일인 참외는 외국에서는 희귀 과일 취급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참외는 동양에서만 먹을 수 있다 하여 오리엔탈 멜론으로 불리죠. 코리안멜론이라 불리는 참외의 효능 어느정도 알고 계신가..

2021 k5 신형 가격표 최저가 [내부링크]

기아차 k5 인기가 놀랄 정도인데요. 출시되자마자 국내 중형차 시장을 석권하고 있네요. 오늘은 2021 k5 신형 가격표를 살펴보고 요즘 핫한 세단이지만 특별 프로모션 진행 중인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

눈의 피로감을 해소하는 4가지 운동법 [내부링크]

요즘 많은분들이 PC나 스마트폰 사용이 증가하면서 눈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분들이 늘고 있는데요. 평소 1분에 60회 정도 깜빡이던 눈이 무언가에 몰두하게 되면 1분에 1~2회로 깜빡임이..

인덱스펀드 추천 주의점 [내부링크]

인덱스펀드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인덱스 즉 주가지수란 주가가 과거에 비해 얼마나 올랐는지를 나타내는 수치죠. 오늘은 인덱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인덱스펀드 추천 기준은 무엇이고 투자시 주의할..

벤츠 a220 가격 및 프로모션 [내부링크]

오늘은 해치백 스타일인 벤츠 a클래스인 a220 가격 정보와 프로모션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벤츠야 누구나 한번쯤 갖고 싶어하는 명차 중에 명차죠. a클래스 벤츠 a220 가격은 어느 정도 될까요? 먼저,..

바나나의 영양소 분석 [내부링크]

바나나는 설탕보다 전분으로 삶을 시작하지만 과일이 익 으면 전분이 설탕으로 변하기 때문에 잘 익은 바나나는 잘 익은 바나나보다 맛이 훨씬 좋습니다. 바나나의 피부색은 전분 / 당 비율에 대한 공정한 가..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 [내부링크]

바다물은 베리 블루 쿨 에이드로 만들어 졌나요? 이 플랜테이션 스타일의 리조트에 도착하면 손님들이 자주 그 질문을 합니다. 에메랄드 베이는 마호가니 4 주식 침대와 몸을 담글 수 있는 욕조와 같은 영국 식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