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tone의 등록된 링크

 car-st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의정부 맛집 곤드레킹 코다리전문점 고르곤졸라 피자까지! [내부링크]

가끔 코다리조림이 생각날 때 찾아가는 맛집이 하나 있다. 그래서 의정부 맛집 곤드레킹을 다녀왔다. 코다리 전문점으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찾아갔다. 브레이크 타임이었는지 직원분들이 식사하고 있었는데 그런데도 바로 준비해주셔서 식사 주문을 할 수 있었다. 코다리는 명태를 반건조한 것으로 가공 상태에 따라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대부분 알겠지만 코다리만에 양념 소스와 쫄깃함은 밥도둑이다. 이곳은 코다리 외에 메뉴와 그리고 사이드 메뉴가 있다.코다리조림 외에 가오리조림,훈제오리까지 3개의 메뉴가 있고 그중 메인은 당연히 코다리조림이다. 또한 입구에는 메뉴판과 그 옆에 A급 재료만을 고집하는 매장이라 환율과 원자재 상승으로 인해 가격이 1,000원 인상되었고 양해 부탁한다는 내용이 있었다..

의정부 미용실 추천 (고산동,산곡동) 헤어바이 드루앙,hair by 드루앙 머리 참 잘하는 헤어샵 [내부링크]

의정부 미용실 추천 고산동,산곡동에 있는 미용실 헤어바이 드루앙! 머리 참 잘하는 샵! hair by 드루앙! 머리 스타일도 유행을 탄다. 새로운 트렌드나 연예인 누가 했다고 하면 너도나도 따라 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뿐 금방 질린다. 이럴 때면 과감하게 이미지 변신을 시도할 필요가 있다. 사람마다 어울리는 컬러 혹은 펌 디자인이 따로 있기 때문에 무작정 남 따라서 했다가는 낭패 보기 십상이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한테 맞는 디자이너를 찾는 게 중요하다. 물론 실력 좋고 친절한 디자이너라면 금상첨화다. 나는 그동안 수많은 미용실을 다녀봤지만 아직까지도 정착하지 못하고 떠돌아다니고 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곳이 바로 #헤어바이 드루앙 이라는 곳이다. 여기서 염색이랑 커트 한 번 받아봤는데 결과가 꽤 ..

양주시 맛집 야키토리꽂정 꼬치전문점 다녀오다. [내부링크]

요즘 한국에서도 일본식 꼬치구이인 야키토리 전문점이 곳곳에 생기고 있습니다. 물론 아직도 이자카야 같은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지만 말이죠.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여러분께 새로운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양주시 옥정동에 위치한 꼬치전문점 인데요. 가게의 전반적인 부분부터 모두 직접 준비하여 오픈했다고 하네요. 그럼 잠시 후 사진과 함께 자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주시 옥정동 폴리타워 3층에 위치한 야키토리꽂정 입구 입니다.주차타워와 겸비한 곳이기때문에 수월하게 주차하고 들어갈수 있었습니다.정성들여 준비한 모습이 느껴지는 모습입니다.오픈한지 얼마 안되었기에 곳곳에 축하 화환들이 많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매장에 들어가보니 정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습니다.이자카야면서도 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