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01의 등록된 링크

 car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자동차보험료 절감하려면 특약 확인은 필수! [내부링크]

운전자라면 자동차보험 가입 시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이 자동차보험료라 할 수 있다. 손해보험사별로 같은 조건이라 하더라도 자동차보험 금액 차이가 꽤 큰 편인데, 이는 회사마다 차종별, 연령별 손해율이..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통한 맞춤설계법! [내부링크]

최근 폭염에 의한 B사 특정 자동차 모델에서 발생된 발화사고가 이슈가 되고 있다. 불볕더위에 야외에 주차된 차량의 내부 온도는 70-80도 이상으로도 치솟기 때문에 되도록 지하 주차장이나 그늘진 곳에 주차..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보험료 아끼는 특약설정 노하우! [내부링크]

6월부터 8월까지는 휴가객의 증가로 인해 도로 교통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시기이다. 그만큼 교통사고 발생률 또한 올라갈 수밖에 없는데, 보험개발원 조사 결과 3-40대보다 1-20대 저 연령일수록 휴가철에..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 경제적으로 준비! [내부링크]

최근 연령별 주요 교통사고 원인을 분석한 결과 40대 이후 운전자들의 교통사고 원인 1위는 신호위반으로 조사된 반면, 2-30대의 경우는 사고 원인 1위가 음주운전인 것으로 조사되었다. 문제는 음주운전으로..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손해없이 가입하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 손해보험사들이 신설된 할인 특약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K손보에서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infortainment platform)을 활용한 서비스를 올해 7월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차량에 갑작스럽게..

차 유지비 낮추는 키포인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내부링크]

매년 치솟는 물가 상승률에 비해 급여 인상 폭은 미미해지면서 이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서민들의 공통된 화두가 되고 있다. 이 중 연간 차량유지비는 대표적인 고정 지출 중 하나인데, 자동차세나 차량 수리비..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에서 보험료 절감요령 확인 [내부링크]

지난 손보사의 온라인 보험 상품 판매율이 2014년 1조 1,000억 원에서 2017년 3조 1,000억 원으로 3배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는데, 그 중에서도 자동차보험 온라인 판매량이 높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활용방법 A to Z [내부링크]

최근 손해보험사들이 신설된 할인 특약을 경쟁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K 손보에서는 인포테인먼트 플랫폼(infortainment platform)을 활용한 서비스를 올해 7월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는데, 차량에 갑작스럽게..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보험료 부담 줄이는 특약활용법 [내부링크]

자가 운전자들의 경우 유류비, 수리비, 자동차세, 세차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지출이 발생하는데, 그중 자차보험료 항목은 적지 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가입 전 운전자의 현명한 판단이 중요해지고 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가입요령 핵심 알기! [내부링크]

올해 최저임금 인상 같은 여러 경제정책 변화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서민의 삶은 팍팍하기만 하다. 특히 의무가입인 자동차보험료나 자동차세 부담은 더욱 큰 편인데, 다만 서민우대특약을 활용하면 최대 10%..

겨울 차사고 피해 최소화하려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몰 ‘체크’ [내부링크]

예년에 비해 올겨울은 영하 15도 이하의 한파와 더불어 눈이 내리는 날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같은 강추위와 폭설이 지속되면 도로 결빙 및 블랙아이스 등으로 인해 교통사고 발생 위험이 급증하게 되는데, 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겨울철 자동차보험가격 낮춰야 [내부링크]

맹추위 한파가 계속되면서 교통사고 발생률 또한 급상승하고 있다. 평소 대중교통으로 출퇴근을 하던 사람들도 추위를 피하기 위해 자차이용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데다가 빙판길이나 폭설까지 더해지면서 사고가..

필요한 담보만 '쏙쏙'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내부링크]

한국의 가계부채 총액은 약 1,400조로 증가속도가 세계에서 2번째로 빠른 것으로 조사되었다. 최근 맞벌이를 하는 수가 계속 늘고 있지만 가계부채는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일단 부채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순위 체크 [내부링크]

현재 국내 자동차 대수는 2천 2백만 대로 외국에 비해 교통량이 상당히 많은 편이다. 그만큼 교통사고 발생률도 높아지고 있는데 특히 초보운전자(면허취득 후 1년 이내)의 사고율이 전체의 약 40% 정도 되..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자동차보험가격 줄여야 [내부링크]

구리에 거주하는 회사원 조 모 씨(39세)는 최근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를 놓친 것을 3주나 지난 후에 알아차리고 과태료를 물게 되었다. 급하게 새로운 자차보험을 가입했는데 계약 후 따져보니 주변 사람들보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알아보는 자동차보험 순위 [내부링크]

포천에 거주하는 직장인 하 씨(34세)는 자동차보험 갱신 시기가 임박해 기존 가입한 업체로부터 자동차보험다이렉트견적을 받게 되었다. 분명 미디어에서 접한 소식은 자차보험료가 인하되었다는 내용을 들었고,..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자동차보험 할인율 높여야 [내부링크]

출퇴근서부터 레저생활까지 자동차는 꼭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 각인된 지 오래이다. 이에 따라 해마다 관련 비용 지출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래서 시시각각 변하는 자동차보험가격 인상 및 인하 소식에 촉각을..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실속 가입 [내부링크]

8월 현재 한국의 가계부채 총액은 약 1,400조로 증가속도는 세계에서 2번째로 빠른 것으로 조사되었다. 최근 맞벌이를 하는 수가 계속 늘고 있지만 가계부채는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일..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참고해 특약 할인 받는 요령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OECD(경제협력개발기구) 34개 회원국 중 교통안전에 관한 순위가 31위로 최하위권에 위치하고 있는데 사망자 수는 타국 평균보다 2배가 높은 실정이다. 임시공휴일을 포함한 추석 연휴가 20일도 채 남..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맞춤식 자동차보험 [내부링크]

주말이나 명절 연휴 때는 교통체증과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사고가 빈번하게 발생된다. 잠깐의 졸음으로 인해 대형 사고가 일어나 일가족이 참변을 당하는 사례도 이미 많이 들어봤을 텐데 이미 자차보험으로 지..

자동차보험 가격 내려주고 보장은 올리는 비교사이트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가격 내려주고 보장은 올리는 비교사이트 옷을 사든 신발을 사든 한 브랜드만 파는 곳에서 한 종류의 상품만 보고 바로 결정을 내리는 사람은 극히 드물 것이다. 멀티숍처럼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알아보는 TIP [내부링크]

부천에 사는 직장인 주 씨(33세)는 며칠 전 업무 중 급하게 거래처에 다녀올 일이 생겨 차를 몰고 가다가 앞 차가 급브레이크를 밟는 바람에 뒤에서 들이 받고 말았다. 안전거리를 확보했어야 하지만 교통체증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최근 졸음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가 늘어나고 있다. 사실 운전 중 갑자기 졸음이 몰려올 때가 많은데 이때 억지로 참고 운전을 하다가는 찰나에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며, 특히 고속도로에서의 차량 사고는 대형..

다이렉트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이용하면 절약가능! [내부링크]

지방 출장이 잦은 홍 모 씨(28)는 본인 소유의 자동차가 없어 어머니의 자동차보험에 가족 추가로 운전을 해오고 있었다. 그 동안 모아둔 돈으로 이번에 본인의 차를 처음으로 장만하려는 홍 씨. 기분이 들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