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bay의 등록된 링크

 carb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48건입니다.

장기렌트 vs 리스 vs 할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굉장히 피곤할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연휴 여파로 밤낮이 살짝 바뀌어서 피곤한 상태네요ㅠㅠ 다들 컨디션 관리 잘하시고 코로나, 감기 조심하시..

캐스퍼 밴 리스,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연휴가 전부 끝나고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많이 피곤하겠지만, 화이팅 해봅시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캐스퍼밴리스 입..

2022 2월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연휴 잘 쉬고 오셨나요?? 다시 출근해서 일하려니 힘들지만 그래도 금요일입니다! 오늘만 화이팅 하시고 주말 푹 쉬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2월..

2023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입니다. 2일만 일하면 연휴가 시작인데요. 다들 많이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라며, 코로나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

장기렌트 즉시출고 실시간 조회 서비스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눈이 생각보다 오네요. 날씨는 더 추워진다는데 어제보다 오히려 안추운듯 합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

제네시스 G90 리스,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 출근은 항상 힘든 것 같습니다. 다들 저랑 비슷하실 것 같은데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점심 맛있게 드세요!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G90리스..

2023 모하비 장기렌트,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이번 주는 시간도 느리게 가고 또 몸 컨디션도 그리 좋지 않네요. 다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전기차 즉시출고 프로모션 GV60, EV6, 아이오닉5, 니로 EV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수요일입니다. 저는 평일 중 수요일이 제일 시간이 안가요.. 그래도 2일 일하면 주말이니 조금만 더 힘내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신차장기렌트vs중고차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2022 둘째주가 왔습니다. 하루하루의 시간은 길지만, 일주일은 빠른 것 같아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신차중고차장기렌..

렉스턴 스포츠 칸 출시! 픽업트럭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유독 오늘 하루는 쳐지는 날입니다. 몸도 많이 피곤하고 지치는데요. 다들 저랑 비슷하겠지만, 그래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시고 업무 마무..

2022 자동차 제도, 달라진 점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직 수요일입니다. 오늘은 유독 피곤하네요. 개인적으로 평일 중 월요일이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2022 1월 자동차 특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새해 잘 보내셨나요? 이번 2022년도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2022 프로모션 입니다. 자동차 특가 안내해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길..

폴스타2 출시일, 예상 가격,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크리스마스도 지나고 이제는 곧 2021년의 마지막이 다가옵니다. 다들 올해 잘 보내셨을까요?? 저는 참 아쉬운 것 같습니다. 코로나도 얼른 해결되길 바라면서, 마..

즉시출고 GV60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번 2021년 12월도 점점 마무리를 향해 가네요. 다들 올 한해 어떠셨나요?? 열심히 일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오늘 맛있는 저녁드시길..

제네시스 G90 가격, 정보, 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오늘도 출근 잘하셨나요? 저는 며칠 쉬고 왔더니 뭔가 어색한 느낌이 드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제네..

하이브리드 렌트, 쏘렌토 그랜저 즉시출고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금요일 오후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정말 피곤한데요.. 다들 저랑 비슷할 것 같지만 그래도 곧 퇴근시간이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

즉시 출고 차량 리스트 확인하기, 쏘렌토 하이브리드, 아반떼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참 싱숭생숭한 것 같습니다. 마음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요. 다들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바로 #즉시출고차량 리스트..

벤츠 CLS 리스, 가격,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은 참 힘든 것 같습니다. 다들 쉬다가 출근하니까 굉장히 피곤하실텐데요. 그래도 기왕 시작한거 화이팅합시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캐스퍼 견적, 전부 다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따라 날씨가 굉장히 흐립니다. 좀 쌀쌀해지고 했고요. 하지만, 오늘은 금요일이죠?! 다들 화이팅 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랍..

제네시스 GV70 전기차 출시일, 가격, 정보,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직 수요일이라는 것이 믿기지가 않습니다..하하 아직 주말이 오려면 시간이 더 있어야겠네요.. 그래도 2일 출근하면 주말이니까..그 생각으로 다들 이번주도 버..

긴급 EV6 프로모션 보조금 전국 적용 가능, 올해 마지막 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 월요일입니다....많이 피곤들 하시죠.. 저 역시 굉장히 피곤한데요.. 그래도 출근했으니.. 다들 화이팅합시다. 코로나, 감기 모두 조심하세요! 자, 오늘 안내..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12월의 첫 번째 주말입니다. 이제는 진짜 겨울이죠? 바람도 많이 불던데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12월 자동차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12월이 왔으니까요.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고,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

니로 풀체인지 출시일, 이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몸상태가 별로네요. 다들 건강관리 중요하다는 것 아시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 드디..

2022 개별소비세 연장 확정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금요일 오후 힘들겠지만 이제 주말이니까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022 개별소비세 내용에 대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

렌트카 1년, 단기렌트 특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많이 피곤하시죠?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렌트카1년 에 대해서 입니다. 단..

니로 풀체인지 티저 이미지부터 장기렌트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다들 잘지내셨나요?? 아무래도 요즘 업무적으로 좀 바쁘다보니 너무 오랜만에 찾아온 것 같은데요...좀 더 빠르게 와야할 것을 너무 늦어버..

장기렌트 사업자 보험부터 심사, 각종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금요일 오후시간이 잘 지나가고 있습니다. 다들 피곤하고 힘들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제 곧 주말이잖아요.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저번 장..

차량 유지비 줄이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차량을 이용하는데에 있어 중요한 #차량유지비 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차량을 구매해 이용하는 것만큼 중요한게 유지비겠죠. 부담을 줄..

12개월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여러분 월요일 일하시느라 힘드시죠. 가뜩이나 아침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 있습니다. 참 일하기 싫어요..하하.. 다들 힘들겠지만, 힘내시고 비오고 나서는 쌀쌀해..

11월 프로모션, 이벤트도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이번주도 다끝나가요. 다들 일하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장기렌트 비교 한번에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후 여러분, 오늘 날씨가 추워진 것 같습니다. 추위를 많이타는 저로써는 겨울이 참 싫은데요.. 다들 옷 잘껴입으시고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

신용 조회 없는 무심사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 11월이 새롭게 왔습니다. 여러분 정말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요. 다들 오늘 하루도 힘들겠지만,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

장기렌트카비용 합리적으로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여러분!!! 오늘만 일하면 주말이 찾아오니 힘들더라도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10월도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

현대자동차 렌트, 즉시출고로 빠르게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밥먹고 일하려고 하니 나른나른 하고..졸리고.. 참 피곤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들 화이팅 하시고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대기업 렌트카 무조건 좋기만 한 것은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이제 월요일 10번만 지나면, 2021년도 지나간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코로나도 조심하..

사회초년생 장기렌트는 이렇게 하는 겁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이번주 역시 다들 수고가 많으셨어요. 이제 날씨도 추워졌는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고 오시..

인천 렌트카, 빠른 출고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5시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참 고생하셨습니다. 조금만 더 있으면 곧 퇴근시간이니 화이팅 하시고, 날씨 추워졌으니 감기 조심,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대구 장기렌트카, 카베이에서 인수, 반납 등 전부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너무 오랜만입니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업무하시느라 힘드셨겠지만, 이번주도 고생하셨습니다. 오늘만 좀 더 화이팅 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랍니..

장기렌트 캐스퍼, 저렴하게, 빠르게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대체 공휴일입니다. 분명 쉬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저처럼... 다들 많이 피곤하고 노곤노곤 하시겠지만, 조금만 힘내시길 바랍..

볼보 XC60 리스 필수로 해야하는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다들 이번주도 일하느라 고생많으셧고, 주말동안 푹쉬고 맛잇는것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코로나 항상 조심하세요! 오늘 안내해드..

2022 SM6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비가 오네요. 다들 출근하느라 힘드셨을 것 같은데, 항상 안전운전하시고, 코로나 조심! 건강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내용은 따끈따끈한..

10월 프로모션 BMW, 벤츠 등 인기 차종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여러분 드디어 10월을 새롭게 맞이했습니다!! 2021년도 정말 얼마 남지 않았다고 생각되는데요. 다들 이번 10월도 항상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겟고, 오늘은 금요..

전기차 할부, 전기차 장기렌트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벌써 오후 시간이 가고있습니다. 제일 힘든 시간이죠? 하하 요즘 날씨가 굉장히 시원해지고 비도 오는데 건강 이럴 때 조심하시고 코로나도 조..

개인사업자 자동차 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셧나요?? 아무래도 월요일 출근하기 힘들었을 것 같은데.. 다들 그래도 좀 더 화이팅 하시고 코로나 조심! 건강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

벤츠 전기차 리스, 전기차의 모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연휴가 끝나고 다시 출근을 하려니까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늘까지 일하면 다시 주말이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경형 SUV 캐스퍼의 모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내일부터 연휴 시작입니다!!! 다들 오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오늘만 일하면 연휴 푹 쉴 수 있으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

2022 친환경 자동차 법 개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요즘 참 날씨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행가고 싶은 날씨지만, 현실은 일을 하고 있네요.. 코로나도 그렇구요 자, 그래도 화이팅 하..

장기렌트 보험, 면책금 제도 등 손해보지 않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오후 시간이 흘러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일은 바로바로 주말인데요. 이번주 역시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이따 퇴근 조심히 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고 오..

2022 스팅어 장기렌트, 가격, 연식 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업무하시느라 힘드시죠? 조금 있으면 점심시간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바로 기아의 차..

2022 전기차 보조금 혜택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 푹 쉬셨나요?? 월요일입니다. 저는 주말동안 잠을 설쳐서 그런가 피곤하네요 굉장히... 이따가 좀 쉬어야겟어요 다들 오늘 출근하느라 피곤하실텐데 화..

9월 프로모션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금요일입니다!!!! 오늘만 일하면 주말은 쉬는데요 다들 오늘만 버티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9월을 새롭게 맞이하면서 안내해드리..

홈쇼핑 렌트카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은 정말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달 초반은 굉장히 덥고 습하고 완전 여름 그 자체였지만, 점점 더운게 풀리고 장마가 시작되고 슬슬 가을이..

은혁 모닝,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금요일입니다. 여러분! 8월의 마지막을 향해 가는데요. 다들 이번 달은 어떠셨나요? 정말 덥고 습하고 여름 끝자락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다들 이번주도 고..

수입차 장기렌트, 리스 차이점 나에게 맞는 상품 찾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업무 열심히하고 있으신가요? 벌써 시간이 오후 시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곧 퇴근시간인데요. 힘든 월요일 다들 출근해서 일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

싼타페 장기렌트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을 먹고 다시 업무를 하려고 하니 굉장히 노곤노곤 합니다. 다들 이번주도 굉장히 고생많으셨어요. 내일이면 주말이니까 여태 화이팅 하시던거 내려놓으시..

만 21세 장기렌트 비교는 필수입니다.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여러분 되게 오랜만인 듯 합니다..하하 다들 잘 계셨나요? 저는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짧은 휴식을 취하고 돌아왔습니다. 다들 이 여름에 많이 덥고 짜증도 나고..

제네시스 GV70 / GV80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굉장히 날씨가 덥습니다. 여러분 잠깐만 나가있어도 지치게되는 것 같은데요 저야 사무실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그나마 낫지만 밖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

아이오닉5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다들 잘 지내셨나요? 요 며칠 업로드를 못했는데..ㅎ 간단하게 휴가 즐기고 왔습니다. 물론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8월 특가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하루도 정말 바쁩니다. 다들 업무하느라 많이 힘드시죠?? 이제 점심시간이 막 지났는데, 다들 많이 힘드실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늘만 일하면 주말이니 다들..

1년 렌트카 빠르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되게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다들 잘지내셨나요?? 요즘 들어서 업무를 이것저것 하다보니 많이 바빠졌습니다. 오고싶어도 못왔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오게 됐..

2022 스포티지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퇴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장난아닙니다. 너무너무 더워요.. 저야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기 때문에 덜하지만 밖에서 일을 하시는 분들은..

아반떼N 장기렌트, 이용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일찍자도 역시 월요일은 피곤하네요 다들 저랑 비슷하실거라고 생각되지만 오늘 하루 시작한만큼 힘내서 업무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투싼 N라인 장기렌트 가격,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오후 시간이 지나서 퇴근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덥고 습한데 업무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저도 오늘은 업무차 이것저것 하다보니 벌..

2022 쏘렌토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세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을 먹고 와서 그런 것인지 굉장히 피곤합니다. 주말 푹 쉬다가 월요일 출근하고, 점심도 먹고 오고 노곤노곤 할 수 밖에 없는 컨디션인 것 같네요. 다들 좀만..

2022 스포티지 장기렌트 선구매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주말이 왔어요.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다들 좀만 화이팅 하세요!! 주말에 푹 쉬어야죠 ㅎㅎ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엄청나게 나오는 상황인..

제네시스 G80 출시일, 디자인, 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번주는 유독 업무가 많아서 그런가 피곤한데요. 다들 많이 노곤노곤, 피곤하시겠지만 좀 더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현대자동차 프리미..

7월 프로모션 선구매 차량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굉장히 피곤하네요 다들 점심 먹고 있으시거나 먹고서 쉬고있으실것 같은데 화이팅해서 업무 잘하시고 푹 쉬시길 바랍니다. 자,..

싼타페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가격, 모든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7월이 새롭게 돌아왓습니다. 오늘부터 장마가 시작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비가 안오네요..하하 점심 먹고 일하시느라 힘들겠지만 내일은 주말이니 다들 조금만..

2022 K9 리스, 디자인, 가격표까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심을 먹고나니 굉장히 피곤하고 졸립니다. 나른나른.. 다들 저랑 비슷하실텐데, 그래도 좀만 힘내서 다들 화이팅 하시고 업무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슬의생2 벤츠 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벌써 이번 달도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2021년의 반이 이렇게 지나간다고 하니 느낌은 이상한데요. 근데 오늘이 금요일이여서 기분은 굉장히 좋습니다. 다들 오늘도 화이..

아반떼N 출시일부터 가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요즘 정말 날씨가 너무 더운것 같은데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아직도 해가 짱짱하네요. 얼른 시원하게 비가 왔으면 좋겠기도 하고..내심 안왔..

제네시스 GV80 리스 견적 비교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그저께도 날씨가 좋았는데, 어제는 비오고 근데 오늘은 또 날씨가 좋네요 이런 날씨에 딱 여행가고 싶습니다. 하지만 회사네요.. 다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오..

하이브리드 자동차부터 전기차 보조금까지 모든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시 월요일입니다. 네... 기분이 안좋아요.. 집 가고 싶어요...졸리고 피곤하고, 다들 저랑 비슷하실텐데.. 그래도 돌아온 월요일인만큼 다들 화이팅 하시길 바랍..

장기렌트카리스 다른점은?? 전문가가 말하는 장단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휴 요즘 날씨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분명 저는 오늘 비가 많이온다고 알고 있었는데, 점심을 먹고나니 햇빛이 쨍쨍합니다..이런.... 그래도 금요일이라 그..

자동차렌트조건, 리스와 렌트 차이점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정말 정신이 없네요. 이번주까지는 업무로 평소보다 좀 더 바쁠 것 같아요.. 다들 날씨도 덥고, 업무때문에 많이 힘드실 것 같은데 같이 화이팅 하자구요! 오..

6월 프로모션으로 빠르게 신차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네요. 날씨도 어제랑 다르게 쨍쨍하고 다들 오늘 금요일이니 조금만 더 화이팅 하셔서 업무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

차박 자동차 패밀리카 추천! 카베이에서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어제와 다르게 오늘은 날씨가 굉장히 더운 것 같습니다. 이제 진짜 여름이 다가왔구나를 느꼈는데요. 다만 아쉬운 것은 봄이 와도 이번에는 비가 많이 와서 제..

시에나 하이브리드 리스 정보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6월이 왔습니다. 2021년을 맞이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던 것 같은데 벌써 반년이나 지났네요. 시간 참 빠르게 흘러가는 듯 합니다...나이먹기 싫네요 ㅜㅜㅠㅠ..

레이 장기렌트 가격 최저가 비교견적 카베이에서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시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오늘만 일하면 다시 주말을 쉬니 기분이 좋은데요 요즘 날씨가 그리 좋지는 않은듯 합니다. 왜 자꾸 비가 오는 것일까요...ㅠㅠ 다들..

풀체인지 스포티지 렌트, 출시일, 예쌍도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입니다. 지난 주는 수요일이 공휴일이였지만, 오늘은 아니네요...이번주 뭔가 길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시간은 잘 흘러가니 오늘도 화이팅해서 업무하..

2022년형 캠리 리스, 장기렌트, 가격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날씨가 좋다보니 슬슬 나들이와 차박같은 취미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럴때일수록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넥쏘 리스, 장기렌트 차이점 확인하기 보조금 동일 적용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주말동안 비가 계속 오더니 오늘도 흐리고 비가 계속 옵니다.. 비오는 날씨는 정말 싫긴 합니다만, 그래도 수요일 휴무여서 그런가 기분이 좋네요^^ 다들 월요일..

스타리아 투어러 장기렌트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도 아침부터 날씨가 너무너무 좋습니다. 놀러가고 싶지만.. 안되네요 하하 다들 저랑 비슷하겠지만, 오늘 수요일도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스팅어 마이스터 리스 장기렌트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부터 비가 오네요.. 굉장히 예..싫습니다. 흐릿하고..오후 시간이 벌써 지나가고 있는데 다들 조금만 더 화이팅해서 마무리 잘하시고..

G70 리스 카베이에서 견적비교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내일이면 다시 주말이네요 이번주는 공휴일이 중간에 있어서 그런가 굉장히 시간이 빠르게 흘러갔습니다. 다만 날씨는 많이 안좋은듯 하네요... 다들 오늘 화이팅..

2022 K3출시! K3 장기렌트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아무리 일찍자도 월요일은 항상 피곤한듯 합니다. 월요병 장난아니네요. 다들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자 오늘 안내해드릴..

5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홈쇼핑과 동일 혜택으로 진행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금요일입니다. 오늘만 일하면 다시 주말이 돌아오는데요. 다들 이번주 역시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오후시간도 화이팅 하시고 주말동안 푹 쉬시길 바랍니다. 자 오..

S클래스 가격 공개!! 주요 사양과 벤츠 리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다시 업무를 시작했습니다. 요즘은 잠을 자다깨다 반복해서 그런지 굉장히 피곤한데요..물론 여러분들도 피곤할것 같습니다. 오후시간도 힘내서 화이..

트럭 장기렌트가 가능한가요?? 봉고3 궁금하다면 카베이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주말이 너무 짧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벌써 월요일이라니요 하하...정말 피곤합니다..저랑 다들 비슷하시겠죠?? 그래도 다들 화이팅해서 업무해봅시다! 오늘 안..

소형SUV 추천 XM3 장기렌트 저렴하게 이용하는 꿀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금요일입니다. 세상 제일 행복한 업무일이죠 다들 저랑 비슷하실텐데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해서 업무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푹 쉬고 오시길 바랍니다. 오늘 안..

안전속도 5030 제도와 범칙금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요즘 졸려도 잠이 안오네요 큰일입니다 아직 수요일인데 이렇게 피곤하다니..그래도 오늘 화이팅해서 업무를 해야할 것 같네요 자, 오늘 안내해드릴 소식은..

바퀴달린 집2 차 콜로라도 정보와 리스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아 굉장히 피곤하네요 다들 저랑 비슷한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오늘 하루도 힘내서 화이팅 하시고 집에서 푹 쉬셨으면 좋겠습니다..

더 뉴 말리부 장기렌트 한번에 비교견적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요즘 굉장히 시간이 잘가네요. 굉장히 정신이 없습니다. 벌써 내일이면 주말이 오고 4월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날씨도 따듯해지니 좋습니다 하하. 자, 오늘..

더 뉴 시에나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 아직 화요일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굉장히 일을 하기 싫네요..어제 비가 굉장히 많이 왔는데 따뜻했던 날씨도 꽃샘추위로 인해 한파가 온다고 합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왜 이용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은 역시 바쁜 하루인듯 합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알차게 보냈네요. 물론 그만큼 돈도 많이 나갔지만요..하하하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커서..

중고차 렌트 리스 카베이에서 알아봐야 합니다. 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날씨가 좋은데 다들 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최근 장염 걸려서 아주 고생을 했네요. 요즘 같은 때에 알레르기 등등 걸리적 거리는 일들이..

렉스턴 스포츠 칸 리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월요일입니다! 다들 주말 잘 쉬셨나요? 토욭일에 비가 오긴 했지만 그래도 일요일 부터는 날씨가 괜찮아졌는데요 덕분에 꽃보러 다녀왔습니다. 하하 다들 오늘도..

4월 장기렌트 프로모션 확인!! 내 차타고 꽃놀이 갑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바람도 적당히 불면서 낮에는 따뜻하고 꽃을 보러 가보고는 싶지만, 업무로 인해 가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내일 가보려고 했는데 비가 온..

악뮤수현자동차 볼보XC40 어떤 차인가? 중고차리스까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2일만 출근하면 다시 주말이 돌아옵니다. 점심시간도 지났을 것 같은데, 다들 화이팅해서 업무 잘하시고 이따 맘 편하게 집에서 쉬셨으면..

사전계약 시작!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스타리아장기렌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굉장히 바쁜일이 있다보니 포스팅을 며칠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앞으로는 다시 꾸준히 올리도록 할테니 다들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날씨가..

유재석 자동차 포르쉐 저렴하게 중고리스로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거의 완벽한 봄 날씨를 찾았네요. 이런 날씨에 나들이도 가고 짧게 여행이라도 다녀오고, 드라이브를 즐기고 하는 묘미가 있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모든것..

K8 사전계약 시작했습니다. 가격부터 출시일 장기렌트 꿀팁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것 같습니다. 다들 잘지내셨죠? 요즘 날씨가 좋습니다. 일안하고 놀고싶지만 그게 안되네요..하하 다들 저랑 비슷하실텐데요. 그래도 업..

뉴 QM6출시! QM6리스 와 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이용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날씨는 굉장히 좋지만 전국적으로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는데요. 공기 질이 그만큼 굉장히 안좋다고 하니 오늘같은 날은 웬만하면 다들 집에서 푹 쉬시길..

중고팰리세이드 저렴하게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굉장히 좋아서 나들이 가셨던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이번주 역시 화이팅해서 업무 잘 보시고..

원하는 중고차 대기 없이 중고리스 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근데 저는 정신이 하나도 없습니다. 하하 오늘 유독 피곤한 느낌이 드는데, 그래도 금요일이여서 좋네요 이따 비가 온다고 하니 다들 집..

타이거 우즈 차량 GV80 렌트 저렴하게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시간이 느리게 가는듯 빠르게 가는 것 같습니다. 이제 봄 날씨가 된듯한데. 일교차 크다고 하니 다들 옷 잘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

투싼 렌트 SUV렌트 리스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은 푹 쉬셨나요?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는데요 저는 정말 피곤합니다..예..살려주세요ㅠㅜ 머리도 아픕니다. 춥고,..그러네요..아무튼 일교차가 요..

3월 자동차프로모션 아이오닉5, 테슬라 다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 이제 3월을 제대로 시작했으니 한번 매달 돌아오는 #자동차프로모션 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은 차종, 인기있는..

쏘렌토 렌트 부담없이 이용하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진짜 봄이 오는듯 합니다. 아직 날씨가 많이 왔다갔다 하지만 그래도 좀 따뜻해졌다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다들 그래도 일교차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포터2리스 트럭 렌트 장기로 이용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오늘만 일하면 삼일절까지 총 3일 쉬네요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하하하.. 다들 이번주도 굉장히 피곤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내일이면..

드디어 공개 아이오닉5 출시일 , 가격 , 장기렌트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어제는 날씨가 분명 추웠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오늘은 또 날씨가 풀린다고 하네요..정말 알수없는 날씨가 반복되는 듯 합니다. 제발 이 겨울이 지났으면 좋겠..

캐딜락XT4 리스로 차박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겨울이 끝나가려는 시점인데, 아직도 추웠다가 따뜻했다가 날씨가 너무 뒤죽박죽인듯한 느낌이네요. 차라리 추울거면 쭉 춥던가 하는게 차라리 나을 수도 있을..

드디어 공개 기아K8출시일 , 가격 , 장기렌트 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목요일! 내일이면 주말이 오기 때문에 굉장히 좋긴 하지만 아무래도 일주일 중에서 제일 피곤한 날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오늘 날씨가 바..

테슬라 전기차보조금 받으면서 저렴하게 탈 수 있는 새로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슬슬 점심 시간이 지나 오후 시간을 지나고 있네요 저는 항상 이 시간이 제일 힘든 것 같습니다. 어제는 날씨가 추워지고 눈도 내렸는데 다들 안전운전하셨나요..

자동차리스비교 카베이에서 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연휴는 잘 보내고 오셨나요? 4일이나 쉬게 되면서 오늘 출근 굉장히 피곤하게 느껴집니다. 자고 싶어요..연휴 동안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업무 하느라 지..

기아 봉고3 EV 특장차 출시 전기차리스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수요일입니다!!!! 평소의 수요일이라면 아직 수요일인가.. 하고 축 쳐졌겠지만 오늘은 다르네요 ㅎㅎ 내일이 #설연휴 여서 그런가 행복합니다. 다들 연..

중고차가격 저렴한것 찾지말고, 합리적인 것으로 찾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주는 3일만 출근하면 설연휴가 돌아오게 됩니다. 그러니 다들 이번주만큼은 일하는게 피곤하다고 하더라도 참고 화이팅해서 다..

2월자동차프로모션 GV70 , 카니발 , 레이 등 인기차종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금요일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만 힘내서 업무도 하고 버티다가 주말 푹 쉬자구요!!! 그럼 화이팅 자, 오늘 소식은 새롭게 2월을 맞이하면서 안내해드..

중고차구매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이번주 중간까지 왔네요. 날씨가 많이 춥던데 다들 옷 잘 껴입으셨죠? 오늘 밤부터 눈이 온다고 하던데, 다들 퇴근할때 운전조심히 하시고 오늘 하루도 힘..

폭스바겐 티록 출시 가격 및 수입차리스 승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1월이 지나고, 새롭게 2월이 시작됐는데요. 다들 이번 주말 잘 보내셨나 모르겠네요 월요일 시작인만큼 다들 힘차게 시작하고 내일부터는 다시 추워진다고..

렌터카견적 가격비교 등 꼭 따져봐야 할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오늘 하루만 잘 마무리하면 드디어 주말이네요 어제 저녁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요. 주말이 제일 춥다고 하니 다들 옷단단히..

신차렌트카 합리적인 곳은 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날씨가 요즘 풀리면서 아주 기분이 좋네요 하지만 이번주 주말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미리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항..

폭스바겐 티록출시일 및 수입차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월요일의 시간도 점점 지나가고 있는데요. 주말을 쉬다가 출근한만큼 많이 피곤할텐데 다들 힘내서 마무리 잘하시고 이따가 칼퇴해보자구요 오늘 안내해드릴..

저신용장기렌트 프로모션으로 심사없이 차량 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거두절미하고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역대급 어마어마한 프로모션을 가지고 왔는데요 카베이 긴급 프로모션!! 평소에 #저신용장기렌트 하시..

트랙스 사전예약시작! 신차장기렌트로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1월 막바지가 왔는데요. #2021년 1월 1일을 맞이하면서, 와 벌써 21년이구나 했었는데 이렇게나 빨리 1월을 보내게 될줄 몰랐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코나N 티저 공개 출시일 및 신차 장기렌트로 받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도 많은 눈이 내리면서, 날씨가 다시 추워지나 하고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추워지지않고 풀리고 있네요. 그래도 이럴때가 제일 중요하다는 것 다들 아시죠?..

아이오닉5 티저 공개! 전기차장기렌트도 보조금 받을 수 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날씨가 많이 풀려서 돌아다니기 춥지 않아서 너무 좋은듯 해요 저는 하지만, 이럴때일수록 더욱 조심해야한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오늘 하..

나혼자산다 박나래차 2021 모하비 출시! 빠르게 장기렌트로 탑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집에서 푹 쉬셨나요? 어제도 갑자기 눈이 많이 내리게 되면서, 퇴근이 힘들었는데 다들 안전운전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행히 날씨가 풀렸으니 오늘 하루..

자동차개소세 인하 연장 6월까지! 장기렌트와 리스도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올해 새로운 신차들이 출시 예정이면서 자동차 관련해서 이슈도 많이 뜨고 있는데요 기존의 개별소비세가 올해 6월까지 연장이 되면서, 어떻게 변경 됐는지..

자동차프로모션으로 1월 인기차종 혜택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카베이 입니다. 요 며칠 계속 추위가 됐는데 오늘이 진짜 절정을 달리네요 칼바람이 장난 아닙니다. 여러분 모두 옷 단단히 껴입으시고, 감기와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안내..

전기차보조금 장기렌트에도 적용되는데, 보조금 인하로 혜택 못받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2021년이 오면서 굉장히 많은 것들이 바뀌고 있는데요. 자동차 업계 역시 새로운 소식들이 많죠? 전기차 / 차박 /개소세 등등 다양한 이슈들이 있는데, 오늘은 그..

2021년 새로 바뀌는 자동차 제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올해부터 새롭게 바뀌게 되는 #자동차제도 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어느정도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계실테니 한번 어떻게 변하는지 살펴봅시다. 작년 12월 28..

쏘나타N라인 광고에 귀신등장 그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쏘나타N라인 광고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지난 12일에 출시되었고, 쏘나타N라인광고를 보고 놀라신 분들이 꽤 많이 계신답니다. 그 이유는 귀신이 등장..

논란의 횡단보도 우회전 단속! 장기렌트 CARBAY와 팩트체크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CARBAY 입니다. 어제 한창 이슈화가 되었던 운전자 관련한 소식이 있었는데, 무엇인지 다들 아시나요?? 바로 횡단보도 우회전단속 소식이었습니다. 오늘까지도 실시간 검색어..

bmw 11월 프로모션 카베이 단독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bmw 11월 프로모션 찾고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이번에 카베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bmw프로모션이 있어 내용공유를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진행..

임영웅차 2021올뉴렉스턴 출시. 가격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임영웅차로 불리는 2021올뉴렉스턴이 오늘 출시되었는데요, 당연히 궁금해하시던 가격까지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빠르게 올뉴렉스턴 출시소식을 전달드리려하니 필..

코리아세일페스타, 자동차는 어떤 할인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벤치마킹하여 열리는 국내 최대쇼핑 축제인데요, 다가오는 15일까지..

현대 제네시스 GV70 디자인, 제원,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 새로운 소식이 있었는데, 다들 확인해보셨나요?? 현대 제네시스 GV70디자인이 공개된 날이었답니다. 워낙 국내 고급브랜드이고, 우아한 모습을 갖춘 차량이..

현대 투산신형 버츄얼쇼케이스에 EXO카이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아이돌그룹 EXO카이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만약 현대자동차의 투산신형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있었고, EXO카이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아주..

제네시스 2021G70 출시, 가격과 출고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어제인 2020년 10월 20일에 제네시스 2021G70이 출시되었는데, 모두 이 소식을 들으셨나요?? 아무래도 오랜 기간 2021G70을 기다려오셨거나, 평소 차량에 관심이 많으셔..

올뉴렉스턴 사전계약시작, 알뜰한 구매방법은 장기렌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찾아온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여러분들께 알려드릴 새로운 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쌍용자동차가 G4렉스턴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올뉴렉스턴 사전계약을 바로 오늘부터 시작했..

출시앞둔 벤츠E클래스페이스리프트 가성비전략 세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내일이 어떤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벤츠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식적으로 국내에 출시되는 날인데요, 이렇게 출시앞둔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2020 포터2, 봉고3 트럭 리스 좋은 조건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트럭리스에 대한 정보를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럭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무래도 현대차의 포터2나 2020 기아 봉고3 이렇게 많이들 알아보실텐데요, 실..

10월 SUV 장기렌트 프로모션 명단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추석이 지나고, 10월이 되었는데요, 새로운 달이 시작되었으니 새롭게 나타난 장기렌트 프로모션은 어떤 것이 있는지가 많이 궁금하셨죠?? 그래서 오늘 10월 장기..

2021티볼리에어 사전계약 시작, 가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새롭게 뜬 핫한 정보를 전달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바로 2021티볼리에어 사전계약이 시작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쌍용자동차의 2021 티볼리에어는..

구해줘카즈 2021년형 스포티지 특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2021년형 스포티지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전해들으셨나요..? 며칠전에 등장한 소식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자동차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이미 많은 정보들..

현대차 쏘나타N라인 공개, 카트라이더에도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오늘 현대차에서 쏘나타N라인 이미지를 공개했다는 사실 다들 알고계시나요?? 워낙 국민차라는 인식이 있는 차량이기때문에, 또, 중형급 세단에 n라인이..

추석이동 대비 아반떼신형 CN7 깜짝 프로모션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다음주면 벌써 추석인데요, 거리두기를 지속하는 것이 좋기때문에 이동을 제한해달라고는 하지만, 사실 이게 명령으로 떨어지지 않는 한 아무곳도 가지 않..

기아K7 벌써 풀체인지..? 출시일, 디자인 미리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다들 기아K7풀체인지 소식에 대해 들은바가 있으신가요..? 사실 페이스리프트가 이루어진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때문에 크게 생각하지 못한 부분일 수가 있..

기아차 벌써 K3페이스리프트 진행?! 디자인, 출시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아무래도 자동차 관련 소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어떤 신차가 나오는가에 많은 시선을 쏟고 계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 신차와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드디어 찾아온 더올뉴투싼 NX4 출시일, 사전예약, 가격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다들 바로 어제 공개된 더올뉴투싼 NX4 모델 보셨나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중에 드디어 찾아온 더올뉴투싼 NX4 출시일.. 사람들의 반응이 아주 핫한 상..

장기렌트카 즉시출고 추석프로모션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9월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시점인데요, 이번달 말에는 추석이라는 명절이 있다는거 다들 인지하고 계시나요?? 아마 빠르면 지금쯤부터 미리미리 추석..

더뉴 G70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이미지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아주 신선한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바쁘게 찾아왔는데요, 바로 오늘 공개된 더뉴 G70페이스리프트 모델에 대한 소식입니다. 제네시스가 9월 9일 바..

화사 김새론이 택한 연예인차 볼보XC40 가격 안전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올해 들어 화제성을 띄고 있는 자동차라고 하면 여러분은 어떤 차량이 떠오르시나요?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떠오른 차량, 검색수가 많은 차량이라고 하면 볼보를..

드디어 공개된 신형 투싼풀체인지 티저! 논란의 출시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 신형 투싼풀체인지 티저가 공개됐다는 사실 모두 알고계시나요?? 현대자동차가 9월 3일 티저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는데요, 신형 투싼의 주간주행등을 모티브..

자동차급발진 발생원인과 대처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자동차 급발진으로 추정되는 사고소식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워낙 핫하게 떠오른 소식들이 있었기에 적어도 한번쯤은 들어보셨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자..

2021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출시! 가격, 특징, 장기렌트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벌써 8월의 마지막날이 되었는데요, 8월 말에 출시된다고 하였던 기아 스팅어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얼마전에 출시가 되었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2021..

9월 국산차 프로모션 미리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여름도 다 지나가고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국산차 프로모션 소식도 함께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우리 삶에 있어..

2020 르노조에 유럽 판매 1위 전기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지난번에이어 오늘도 전기차를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하는데요, 현재 유럽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2020 르노조에 입니다. 국내출시는 얼마전 8월 18일에..

제네시스 JWEV, 전기차 시장의 확장. 출시일은 언제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환경파괴가 이루어짐에 따라 점점 환경과 관련된 규제역시 엄격해지고 있는 이 시대. 나라에서는 친환경 자동차인 전기차, 수소차들을 적극 권장합니다. 이러한..

리스차, 승계자를 구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자동차 시장의 회전율이 빨라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점점 속도가 붙기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시장에..

장기렌트승계,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시대는 자동차를 이용할 때 꼭 할부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리스 혹은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경우가 참 많아진 시대인데요, 그러면서 장기렌트 매물 거래도..

사람들이 쏘나타를 사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국민자동차 라고 하면 어떤 차량이 떠오르시나요..? 아무래도 사람에 따라 다 다른 답변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전엔 쏘나타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자동차승계, 쉽게 하는 방법 (이어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대한민국 자동차시장의 회전율이 과거에 비하여 많이 빨라졌습니다. 그래서 한 해에 나오는 신차, 페이스리프트모델, 풀체인지모델 들이 많이 있고 어떤 차량을..

스타렉스 풀체인지,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의 효자차량이라고 할 수 있으며, RV승합차의 최강자인 스타렉스의 풀체인지 소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현대 스타렉스는 최대..

신형 아반떼 에어컨 물소리, 끊이지 않는 신차결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최근 대한민국의 자동차시장을 살펴보면, 자동차리뉴얼 혹은 신차출시가 숨가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기술이 새롭게 개발되고, 적용되는 것은 기뻐할 일이나,..

차주들에게 유용한 어플 이어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동차가 없는 가정이 거의 없을만큼 자동차 문화가 발달한 대한민국. 차주인 분들이 많아진 시기에 필요한 것은 이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수 있는 것들일텐데요,..

장기렌트카베이 8월 자동차프로모션 리스트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7월이 다 지나가고 8월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면서 새롭게 자동차프로모션이 시작되었는데요, 이번달에는 어떤 차량들이 장기렌트카베이 프로모션..

신차 더뉴 SM6시승기 긍정적인 반응, 가격에 대하여는 혹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출시된 신차 더뉴 SM6시승기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7월 15일 르노삼성의 SM6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나왔는데요, 이를 시승해본..

신형 4세대카니발 사전예약 이벤트 폭발적인 반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어제부터 신형 4세대카니발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또, 시작과 동시에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나고 있는데..

장기렌트가격비교 왜 해야하는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자동차시장의 회전율이 점점 빨라지고 있는데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출시가 미뤄지는 현상들이 발생하고 있긴하지만, 미뤄지지 않았을 경..

차박하기 좋다는 소형SUV 트레일블레이저 결함은 없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휴가철에 진입을 하면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차박캠핑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졌을 것 같은데요, 소인원으로 떠나시는 경우 소형SUV를 많이..

7월 자동차 장기렌트 프로모션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이제 다음주가되면 7월이 마무리가 되는데요, 끝나가는 이 시점에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는 의미로 7월 자동차 장기렌트 프로모션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

신형 셀토스 장기렌트가 인기 많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많이 찾으시는 자동차 중에 소형 SUV로는 신형 셀토스가 있는데요, 구매하시는 방법으로 장기렌트가 꽤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형 셀토..

현대 팰리세이드급발진 추정사고...? 결함은 언제 해결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현대 팰리세이드 급발진 추정사고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이야기 하는김에 이전에 있었던 결함문제에 관한 것도 함께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기차, 가격부담 줄이고 혜택누리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어제 뉴스에 보도된 소식 들으셨나요?? 정부에서 5년내로 전기차를 누적113만대로 12배 늘리는 목표를 잡았다는 뉴스가 있었답니다. 이에따라 급속충전기 1..

현대차 더뉴 그랜저 결함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온 사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얼마 전 논란이 있었던 차량으로 무엇이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요즘 워낙 많은 이슈가 있는지라 딱히 떠오르지 않으실 수 있는데요,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에..

현대 2020 쏘나타 2.0가솔린 스마트를 장기렌트로 이용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장기렌트와 관련하여 지식인을 살펴보다보면 첫차추천 장기렌트카로 권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렇게 궁금해하신다는 것은 실제..

장기렌트카, 비교해봐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비교해봐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좀 해보려고 하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이유에는 무엇이 있으신가요?? 잘 모르시겠다..

장기렌트카, 이런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장기렌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어떤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좋을지 '장기렌트카, 이런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를 주..

모바일운전면허증 발급, 과연 좋은점만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혹시 그 소식 들으셨나요?? 아마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라 보시긴하셨을텐데요,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발급된다고 합니다. 나라에서 정식으로 시행하는것과 통신..

신차검수, 셀프로 해보기? 방법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신차! 이렇게 회전율이 빨라진만큼 새차를 뽑는 주기도 짧아졌죠?? 그러면서 자연스레 신차검수에 대해 알아보시는 주기도 짧아져 수요가..

여름 자동차 에어컨 관리, 냄새 안나려면 어떻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점점 여름날씨가 찾아오면서 차 안에서 에어컨을 안 틀 수가 없게 된 요즘입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틀어보니 냄새가 나서 고통스러운 상황을 맞닥뜨리지는 않으..

자동차점검, 여름 자동차 관리는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자동차를 소유하실 때 신경써야하는 부분이 참 많이있죠?? 안전과 긴밀하게 연관이 되어있는만큼..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다면 자동차점검..

6월 자동차프로모션에 테슬라 모델3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6월 자동차 프로모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려고 하는데요, 이번 6월 자동차 프로모션에 없어서 못판다는 인기 많은 전기차 테슬라 모델3가 있다고 하..

카니발 풀체인지, 쏟아지는 2020 신차 장기렌트 하는 방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요즘 갑자기 더워진 날씨.. 여름이라는 것을 아주 실감케 해주고있습니다. 즉, 휴가철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다는 이야기인데요, 이쯤에 편리한 수단이 필요할..

출고 중단된 제네시스 GV80 떨림 원인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최근 GV80 디젤 차량이 출고중단 하게된 소식을 들으셨나요?? 지난 1일에 JTBC에서 GV80 디젤의 떨림 현상에 대해 보도를 하였고, 5일에 현대차는 GV80 출고를..

5월 국산차 순위, 그랜저 판매량 비결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2020년 5월 국산차 순위를 살펴보고, 판매량이 1위인 비결이 무엇일지도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한 자동차는 그랜저인데요, 5월..

2020 르노 캡처 가격표 함께 봐요! 풀옵션이 얼마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인사드립니다! 소형 SUV 성애자 여러분 쏴리 질럿~! 기다리고 기다리던 #르노캡처출시 가 드디어 현실이 되었습니다! 르노 삼성이 두어 가지 차종..

2020 폭스바겐 티구안 올스페이스 프로모션, 드디어 일을 냈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티구안 올스페이스는 사실 출시와 동시에 화제가 된 차량인데, 처음에는 5인승만 출시되었던지라 많은 분들이 애타게 7인승을 찾으셨어요. 그리고 2년 후인 올해..

난폭운전 처벌, 이렇게 강력하네? 난폭운전 기준과 벌금까지! [내부링크]

여하!(여러분, 안녕하세요! 라는 뜻)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의 렌트매니저입니다. 오늘은 카베이의 요정이자 여신이죠! 카베이 민경 씨랑 저랑~ 난폭운전, 그리고 보복운전에 대해..

르노삼성 xm3 시승기, 카베이 민경과 함께해 봤습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카 카베이입니다. 요즘 네이버에 #카베이 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가 하나 뜨더라구요. 바로 #카베이민경 인데요! 각종 장기렌트 견적 등의 비교를 장비남이 해 주고 있다..

2020 캐딜락 xt6 장기렌트, 할인율이 이렇게 좋다고?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가끔은 어감만으로도 정말 멋진 단어가 있습니다. 배수연 시인의 '비숑큘러스' 라는 시를 보면 제가 방금 드린 말씀의 느낌에 대해 조금은 공감하실 것 같..

자동차용품전문쇼핑몰 카트원, 코일매트부터 정밀세차까지 다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예전에는 삶에 꼭 필요한 삼대요소를 '의식주(衣食住)'로 꼽았는데요.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살펴봤을 때, 이제는 '의식주차(衣食住車)'로 바꿔야 하..

신차장기렌트 장점 단점, 전문가가 까놓고 말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전문업체, 카베이입니다. ‘신차장기렌트’는 말 그대로 새 차를 장기간 대여해서 사용하는 상품을 말하는데요.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바뀌게 되면서 각광받고 있는 자동차 마..

카베이 4월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모션, 견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한 달에 한 번, 월 초에 선물처럼 다가오는 먼슬리 특가가 또 한번 돌아왔는데요! 이번 카베이 4월 무보증 장기렌트 프로모션 라인업은 정말 짱짱한 편..

초보운전잘하는법 회전교차로 외 운전매너 꿀팁! 이것만 알아도 중간은 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가끔은 너무 당연한 것들도 한 번씩 짚고 넘어가고 싶은 때가 있더라구요. '이런 걸 누가 몰라!' 하는 것들도 정말 모르는 분들이 많으시거든요. 초보..

하이바이마마 이규형 자동차 쉐보레 트래버스, 가성비 제대로 챙기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저는 요즘 금요일과 토요일만 바라보고 삽니다. 토요일, 일요일도 아니고 왜 금요일, 토요일이냐 물으신다면... 바로 드라마 #하이바이마마 때문인데요! 김..

2020 싼타페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와 스파이샷, 출시는 5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모 아니면 도라는 말이 있지만, 사실 가장 안전하고 안정적인 건 중간입니다. 그래서 자동차도 사실 #중형차 가 인기가 지긋허니 많은 편이죠! 거기다 공간활용도 가..

르노삼성 xm3 가격, 동급 차량에 비해 저렴한 걸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벌써 3월의 후반전에 들어섰네요!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못하니 각종 심리테스트 같은 집에서 할 수 있는 소일거리가 유행이구요. 또 되게 의외의 행보였..

쏘렌토 풀체인지 하이브리드 보상, 얼마까지 해 줄 거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3월의 둘째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월요일은 어떠셨나요? 저는 주말에 잘 쉬질 못해서 그런지, 자꾸 반가운 소식을 기다리게 되더라..

미스터트롯 1등 상품, 부상이 무려 4,500만 원짜리!?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여러분, 오늘이 무슨 요일이게요? 목요일? 땡! 아닙니다. 오늘은 #밑요일 입니다! 사실 목요일이 그동안 '불목' 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2020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총정리! (feat. 노후차, 친환경차 중복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코로나바이러스 가 한국에 상륙한지도 42일이 지나고 있는데, 벌써 확진자가 4212명을 넘어섰다고 합니다. 연이은 확진 소식에 많은 분들이 염려 속에 하루하루..

신차장기렌트카 전자계약, 믿을 만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두어 달 지나면 괜찮겠지 싶었던 #코로나바이러스 가 한국에 당도한 지도 어언 두 달 언저리가 되었는데요. 하늘은 벌써 봄빛을 띠어 가는데, 분위기가..

장기렌트 자동차번호판 교체, 어느 때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제가 얼마 전에 되게 신기한 글을 봤어요. 혹시 가수 크러쉬 씨를 아세요? 그분이 최근에 굉장히 멋진 자동차를 뽑았는데, #자동차번호판 이 너무..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레인지로버 화제! 가격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한 주를 존버하고 나니 영영 안 올 것 같던 금요일도 왔 군요! 얼른 퇴근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욕심도 앞 서는 것 보니 인간의 욕심은 정말로 끝이 없는가 봅니..

하이에나 김혜수 차 벤츠, 벤츠사에 3000만원대 차가 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제가 글쎄 드라마를 보다 보니 눈이 또 번쩍 뜨이는 거예요. 드라마 #하이에나 는 그동안 많이 봐 왔던 변호사들이 나오는 드라마지만, 묘하게 새로운 느낌을 주고..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 벤츠, 무려 1억?! 풀체인지까지 함께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월화수목금퇼이 지나고 또 워어어어얼요일이 오고 말았네요. ㅠ.ㅠ 한 주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은 정말로 금요일 저녁~밤 같아요... 그런 의미의 황금 시간대를 차지한 예능..

스토브리그 남궁민 자동차가 화제! 백승수와 이세영 자동차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여러분... 오늘만큼 슬픈 금요일이 또 있을까요? 바로 이번 주가 #스토브리그마지막회 주거든요! #스토브리그 가 아니었다면 야구가 그렇게 멋진 종목인지 스포츠알못인..

제네시스 gv80 가솔린 장기렌트 이제 기다리지 마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오는 수요일, 수요일인 것도 화가 나는데 비가 온다뇨? 도무지 축축 처지는 몸을 커피 한 잔으로 일으키고 여러분과 즐거운 담소로 이겨내려고 저 카..

만21세 장기렌트는 더 비싸다? 카베이가 모두 알려 드립니다! [내부링크]

좋은 오후입니다,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여러분은 지난 주말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업무적인 일이 있어서 토요일 하루 어딜 다녀왔는데요~ 그날은 차를 가져갈 수 없어 대중교통을 탔는데 와, 정..

르노삼성 인스파이어 xm3 출시 임박?! 르노삼성 인스파이어 xm3 를 둘러싼 모든 소문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십 년이면 강산이 바뀐다는 말도 옛말이라고들 하죠. 그만큼 세상이 빠르기 때문에, 특히나 유행은 정말 눈코뜰새 없이 휙휙 바뀌어 버리잖아요! 그럼에도 불고하고 우리 SUV..

맛남의 광장 제주도 자동차, 어쩐지 이래서 좋았구나!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 어느덧 1월의 마지막날이자, 1월의 마지막 금요일입니다! 저는 어제도 하루의 마무리를 화제의 #맛남의광장 과 함께 했는데요. 작년 겨울, 광어를 대량 폐기..

아반떼 풀체인지, 삼각떼는 잊어라! 아반떼 풀체인지 출시일과 가격, 예상도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연휴도 지나가 버리고, 빨간 날 없기로 악명 높은 2020년을 어떻게 견딜지 앞이 캄캄합니다. T.T 4월 말에나 있을 연휴를 기다리며 하루하루를 또 살..

2020 볼보 XC90 장기렌트, 무보증도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2020년의 첫 번째 달(月)도 거의 다 지났는데요. 설 연휴가 곧이라 그런지 살짝 마음이 붕 떠 있습니다. 이제 막 설 연휴 선물들이 들어오고 있는 시기일 텐데,..

트레일블레이저 색상부터 가격까지! 가성비 이렇게 좋아도 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시간이 빠르게 흘러 어느덧 설 연휴를 앞둔 주가 되었네요! 그래서인지 월요일인 오늘도 부담감을 저금 절 수 있었는데요. 민족의 명절 설이니만큼 여러분돌도 평안한..

봉고3 ev 출시 열흘 차! 반응은 어떨까? 정부보조금까지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전기차 라고 하면 역시 공해가 덜하다는 것과 연비가 좋다는 장점이 있죠? 항상 투박하게 느껴졌던 봉고 일렉트릭 모델이 발표되면서 세간의 이목이..

장기렌트카 장애인 차량 혜택 받을 수 있을까? 장기렌트카 장애인 차량 등록법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오늘은 평소에 많이 들어오는 질문 중 하나인 "장기렌트카도 장애인 차량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에 대한 답변을 드려 볼까 하는데요. 결과적으로 이야기하자면, 네, 장..

2020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등판! SUV 시장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 출고왕 박팀장입니다. :) 어느덧 행복한 금요일! 오늘은 금요일같이 느껴지지 않아서 더 즐거운데요. 오늘의 즐거운 소식! 목을 빼놓고 기다렸던 쉐보레의 suv, 2020 쉐보레 트레일블..

백종원 맛남의광장 전기차 재규어 아이페이스, 재규어의 첫 전기차! 궁금했던 분들 모이세요!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요즈음 새삼 백종원 씨의 저력을 느끼는 것 같아요. 파일럿 프로그램을 하나 했다 하면 반응이 너무 좋아서 고정 프로그램으로 만들잖아요! 물론 재미도 재미지만, 골목..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1월 특가 시작! 무보증/무선납금에 20만원대부터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1월이 시작한 지도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기대감으로 가득 찼던 2020년을 일주일 지내 보신 여러분들의 소감은 어떠신가요? 저는 예년과 다를 바가 없..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부터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장기렌트까지 모조리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2020년을 물들인 새 차들의 소식! 그중에서도 반가운 이름, G70을 오늘 함께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아직까지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출시일, 제네시스 g7..

2020년 개별소비세 감면, 얼마까지 가능할까? 2019년과 비교해 봤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지난 12월 31일, 2019년과 함께 개별소비세 감면 혜택이 끝나면서 많은 분들을 애타게 하고, 궁금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하반기 경제정책방향에서 올해인 2020년 개별소비세..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똑같은 선물은 지겨울 때, 이색적인 선물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 연말 분위기가 안 난다, 안 난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브가 되었어도 영 실감이 안 나는 게 왠지 의식해서 어깨를 들썩이게 되는데요! 올해는 또 불행인지 다행인지,..

2020 포드 익스플로러 장기렌트, 올해 마지막 기회!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이틀밖에 남지 않았는데도 연말 분위기가 정말로 안 나는 것 같아요. 비단 올해뿐 아니라 근 몇 년은 생각해 보면 항상 그랬던 것 같습..

포터 일렉트릭 연비부터 정부 보조금까지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전기차 라고 하면 역시 공해가 덜하다는 것과 연비가 좋다는 장점이 있죠? 항상 투박하게 느껴졌던 포터 일렉트릭 모델이 발표되면서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

소형 SUV best 7을 정리해 봤습니다! 2019년 가장 사랑받은 소형 SUV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이제 올해가 2주도 채 안 남았는데요. 이렇게 연말이 되면 한 해를 정리하고, 못 봤던 얼굴들을 만나면서 돌아오는 새해를 기약하게 되죠? 연초에 내가 어떤 계획을 세..

나혼자산다 박정민 모닝, 100개월 할부보다 저렴하게 만나는 방법 공유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저는 매주 월요일마다 나혼자산다의 저력을 느끼는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에 연예인들이 자동차를 타고 나올 때마다 그 차종들이 화제가 되고, 저희 카베이에도 문의가 많..

마이핀 발급 초간단 완벽 정리! 5분이면 되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오늘은 전반적인 금융 업무에 정말로 요긴하게 사용되는 아이핀/마이핀 발급을 알아볼 텐데요! 정말정말 필요한 정보이지만, 컴퓨터가 익숙치 않거나 연세가 있으신 분들께..

K5 풀체인지 실내&익스테리어 실물 사진 전~부 공개합니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이번 한 해는 정말정말 신나고 즐거웠는데요. 아예 새로운 차종들도 물론 반가웠지만, 오랜 사랑을 받아온 차종들의 각종 페이..

올뉴쏘렌토 2020년형 풀체인지, 드디어 전면부도 유출샷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셨나요?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 달도 열흘 남짓 지나 버렸다는 게 믿기지가 않을 만큼 시간이 빠른데요. 시간이 흘러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정말 슬..

백종원 맛남의광장 자동차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를 초기비용 없이 만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 장기렌트 비교해주는 남자, 장비남 오팀장입니다. 오늘 아침에도 실시간 검색어를 내려갈 생각을 않는 화제의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 백종원 씨는 어쩜 요리도, 사업도, 방송..

배출가스 5등급차량, 나도 해당될까? 내 차량 등급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 신차 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얼마전에 지구에서 가장 큰 빙하가 녹았다는 사실을 기사로 접했는데요. 이제 더이상 환경 문제를 손 놓고만 있을 때가 아니라는 경감심이 들었습니다. 대한..

장기렌트가격비교, 저렴한 것만이 답은 아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전문 업체, 카베이입니다! :) 자동차 구매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각광받고 있는 신차장기렌트! 신차장기렌트 수요가 높아지며 장기렌트 업체 또한 우후죽순 늘어나고 있는데요. 초..

저신용무보증장기렌트, 가능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신차장기렌트카의 선두주자로서 열심히 달려가다 보니, 자주 들어오는 질문의 유형이 몇 가지 보이는데요. 이를 테면, 외국인도 장기렌트 될까요, 저신용자도 장기렌..

만21세 자동차보험 고르는 요령과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 에디터입니다. :) 유명한 노래의 가사 중에 그런 말이 있습니다. 청춘을 청춘에게 주기에는 너무 아깝다구요. 이 말이 이전에는 애석하게 들렸는데, 이제는 왜..

더뉴 말리부 디젤 프리미엄 장기렌트 특가 시작! 월 40만원대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베이입니다 :) 오늘도 반가운 소식으로 찾아 뵐 수 있어서 마음이 가볍습니다! 바로 튼튼함의 대명사, 쉐보레의 자랑이죠? #더뉴말리부 가 특가로 나왔다는 사실인데요! SUV가 강..

10월 자동차 판매량 공개! 10월, 자동차계의 인싸는 누구였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렌트매니저입니다. 여러분, 혹시 인싸라는 말을 아세요? 모르신다면 제가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이게 '인싸'라는 말의 정석을 나타내는 짤로..

신청만 해두면 벌점이 깎인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방법, 리스&렌트 전문 카베이의 에디터 인사드립니다.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몸도 마음도 천근만근이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신청만 해두면 벌..

올바른 카시트 사용법! 카시트 미착용 벌금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힘차게 밝은 금요일, 신차장기렌트 카베이 인사드립니다! (_ _) (^0^) 아프리카 속담 중에 그런 말이 있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말이라서 개인적으로 참..

달라진 8자리 번호판, 왜 바뀐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의 에디터 입니다!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매주 돌아오는 월요일이 피곤하고 힘든 건 어쩔 수 없지만, 우울감이 너..

일본 불매운동과 일본차 판매량 증감추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최대 리스 & 렌트 견적비교센터 카베이 에디터 인사드립니다! 올 후반기에서 가장 핵심적인 이슈는 뭐니뭐니해도 '일본 불매운동'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바로 어..

카베이, 그랜저 HEV 전차종 대박 프로모션 돌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토리스 & 장기렌트 견적비교센터인 카베이의 에디터입니다! 어제는 바로 10월 3일 개천절이었는데요. 직장인들에게 사막의 오아시스같은 공휴일이기도 하지만,..

카베이, 10월 프로모션 장기렌트 특가 대방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초기비용 부담 없이 쉽고 빠르게 신차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카베이 에디터입니다! 벌써 10월의 첫 날이 시작됐네요.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다들 연초에 뜻하셨..

말리부 하이브리드 할인 특가 [내부링크]

국내최대 장기렌트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에서 말리부 하이브리드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신차 장기렌트는 만 21세 이상 운전자라면 누구나 월렌탈료 납부 만으로 차량가액 + 세금 +..

운전면허증 갱신기간 초과시엔 어떻게 하지? [내부링크]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이 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그만큼 짧지 않다는 뜻인데, 언제 벌써 10년이 지나갔는지 싶은 순간이 있다면 바로 운전면허증 갱신기간이다. 자동차 운전면허증의 종류는 기본적으로 1..

문재인 대통령이 선택한 청와대 첫번째 수소차, 현대 넥쏘 [내부링크]

대통령, 한 국가의 원수로서 국가를 대표하는 행정부의 수반을 뜻하는 명칭인데요. 바로 어제, 문재인 대통령의 집무용 차량으로 파격적인 행보가 있었습니다. 청와대에서 최초로 수소차인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은 자동차점검이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자동차 점검에 대해서 이야기해볼텐데요. 주기적으로 차량을 점검하면서 타는게 자동차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일이라는 건 저도 잘 알지만, 자꾸만 이런 저런 핑계로..

불타는청춘 새친구 김민우가 타고 나온 자동차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다들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하나씩은 있으실 것 같은데요. 요즘 제 원픽 예능은 바로 매주 화요일 밤마다 SBS에서 방송되는 불타는청춘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강수지-김국..

전기차 구매 - 전기차에 대한 모든것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터카 카베이입니다! 전기차, 하면 'eco'라는 키워드가 먼저 생각나는데요. 그만큼 친환경적인 자동차로서 정부도, 국민들도 모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작년부터 제주도는 전..

장마철 안전운전 tip 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카베이입니다. 한동안 서늘해서 좋았던 여름날이 가고, 어느덧 장마에 접어들었습니다. 목마른 식물들에게 단비가 되고, 지글지글 끓기만 하던 땅의 열을 한김 식혀 주는 고마운 비. 피..

아마존랜트카 초기비용 없이 장기렌트하기! [내부링크]

아마존랜트카 초기비용 없이 장기렌트하기!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아마존랜트카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 아마존렌트카는 장기렌탈업계에서 오래되고 탄탄한 기업이에요...

만21세장기렌트카 혜택보기! [내부링크]

만21세장기렌트카 혜택보기!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만21세장기렌트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 보통 만21세이시면 사회초년생/대학생들로 나뉠것 같아요 ^^ 사회초년생이 되..

경차렌트카장기대여! 어디서?카베이에서 초기비용부담없이! [내부링크]

경차렌트카장기대여! 어디서? 카베이에서 초기비용부담없이!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견적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경차렌트카장기대여의 장점과 경차 장기렌트 어디에서~? 카베이에서 알아보셔야 하는 이유!!를..

에스케이렌터카 장기렌트 특가알아보기 [내부링크]

에스케이렌터카 장기렌트 특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많은 렌터사중에서도2018년도 국가고객만족도 (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한 에스케이렌터카의 혜택들과 장점은 어떤게..

G90장기렌트카 제네시스 사전예약! [내부링크]

G90장기렌트카 제네시스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제네시스의 G90장기렌트카를 소개드릴까 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11월 8일(목)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제..

수입차장기렌터 합리적인 선택!! [내부링크]

수입차장기렌터 합리적인 선택!!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입니다 ^^* 오늘은 수입차장기렌터가 합리적인 선택인 이유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 최근 수입차 사건사고로 시장 점유율이 주춤하고 있긴하..

금호랜터카홈페이지 가격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금호랜터카홈페이지 가격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금호랜터카홈페이지 장기렌트 가격표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 2015년 7월부터 kt금호랜터카에서 롯데렌터카로 새이름..

SK장기렌트카홈쇼핑 비밀! 주의사항을 알아봐요 ~! [내부링크]

SK장기렌트카홈쇼핑 비밀! 주의사항을 알아봐요 ~!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입니다 :) 오늘은 SK장기렌트카홈쇼핑 선택시 주의하셔야 하시는 부분을 체크 해보도록 할게요 ~! 요즘 여러 채널 홈쇼..

장기렌트카싼곳 월렌트료싼곳 어디? [내부링크]

장기렌트카싼곳 월렌트료싼곳 어디?!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장기렌트카싼곳 월렌트료싼곳! 합리적이게 장기렌트를 알아보는 방법을 볼까요 !? 장기렌트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

롯데장기렌트카요금표 초기비용 ZERO! [내부링크]

롯데장기렌트카요금표 초기비용 ZERO!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롯데렌터카를 선택하면 좋은 이유들 알아봐요 ~! 롯데장기렌트카요금표를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 장기렌트의 장점은 초기비용..

아주렌트카홈페이지 장기렌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주렌트카홈페이지 장기렌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아주렌트카홈페이지 신차 장기렌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장기렌트의 장점은 초기비용 부담이 없다는 점이에요 :)! 그렇기에 초기..

SK렌터카 장기렌트 리스 비교분석! [내부링크]

요즘은 차량의 교체시기가 짧아져 장기렌트 리스의 수요가 많이 늘고 있다고 안내드렸었는데요. 청년실업으로 인해 늦어지는게 취업과 결혼뿐만 아니라 첫차 마련에 소요되는 기간도 늦어졌다고해요... 또한 차량..

SK장기렌트카요금표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1위! 최저가! [내부링크]

SK장기렌트카요금표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1위! 최저가!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SK렌트카를 추천드릴까 합니다~! SK렌터카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 (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는데요 !..

실용성 만점의 소형 SUV QM3 장기렌트카 실시간 최저가! [내부링크]

실용성 만점의 소형 SUV QM3 장기렌트카 실시간 최저가!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실용성 만점의 소형 SUV QM3 장기렌트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QM3에 적용된 르노의1.5 dCi 엔진 (유로6) NEW QM3에..

신차 장기렌트카 최저가 요금표 확인하기! [내부링크]

신차 장기렌트카 최저가 요금표 확인하기! 신차 장기렌트의 장점은 국내외 모든 차량, 등급, 옵션, 색상 선택가능! 중고차를 렌트해 드리는게 아닌 계약과 동시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새 차량을 주문 생산합니다 :..

메리츠 장기렌트 프로모션 한정수량 [내부링크]

메리츠장기렌트X카베이 메리츠장기렌트와 함께하는 더 뉴 K5 파격 특가 프로모션! 장기렌트카 인기차종인 K5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오니, 서둘러서 견적문의 주셔야합니다!! ※ 취득..

SK장기렌트카 요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 이렇게 맑은 날씨인데 태풍 솔릭이 오고 있다니... 오늘 밤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고 하니, 우산 꼭 챙기시고 날라가지 않도록 모두 조심하셔야겠습니..

장기렌트견적비교, 업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내부링크]

장기렌트견적비교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 장기렌트 시장은 연 평균 15%이상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시간이 지날수록 가치가 떨어지기 마련인데요. 저렴한 월..

벤츠 GLC 장기렌트 최저가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다양한 정보들 중에서 요즘 많은 문의와 인기를 끌고있는 벤츠 GLC 장기렌트 최저가 비용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준준형 차량으로 넉넉한 공간을 확보할..

사회초년생 장기렌트 여기가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새로운 신차 구매 방법으로 많이 이용하는 장기렌트! 부담스럽지않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회초년생 장기렌트! 카베이에서 최저가 비용 확인하고 이용..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 개인, 사업자 다 가능한 비교 전문 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카베이! 개인, 사업자 다 가능한 가격비교 전문 센터라는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누구나 렌트 이용이 가능한 가격..

장기렌트 고민 중이라면, 롯데렌트카 홈페이지 가격정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 고민 중이라면, 롯데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신차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장기렌트는 1925년 미국의 Joe Saunders라는 인물을 통해..

차량 에어컨 관리! 지금 알면 걱정 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는 6월에도 자동차 실내는 한여름 마냥 뜨겁고 습해집니다. 벌써부터 창문을 닫고 에어컨을 틀어야 할만큼 자동차 내부 온도는 올라가는데요. 자동..

장기렌트카 계약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계약시 필요한 서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확인을 위한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

신차장기렌트 장·단점 파헤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차는 사고 싶은데, 다달이 내야 하는 할부금에 자동차세/보험금/취등록세 같은 각종 공과금들을 생각하면 선뜻 구입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혹시 할부 말..

아우디 A3 리스 가격비교로 더 저렴하게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지금 아우디에서 3,000여 대 한정으로 무려 2,400만원대에 판매한다고 해요! 아반떼와 비슷한 가격으로 아우디를 이용하실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무려 아우디가..

장기렌트 싼 곳을 찾아보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요즘 너무 덥네요.. 사무실은 에어컨이 빵빵해서 추울 때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날, 감기 조심하시고 사무실에 얇은 가디건과 물을 많~이 섭취하도록 해요^^..

모닝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통해 더 저렴한 가격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출퇴근 용도나 잠깐 잠깐씩 짧게 운전할 때 많이 모닝 장기렌트를 찾으시는데요. 그 중에서도 No.1 모닝 장기렌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모닝장기렌트 2017 모닝..

그랜저IG 장기렌트 이용하고, 카베이 혜택도 받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국내 판매량 1위를 기록한 그랜저IG! 인기차종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그랜저IG 장기렌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1. 고객만족형 디자인 : 웅장하고..

장기렌트리스차이에 대해 파헤쳐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장기렌트리스차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 일시불 혹은 할부로 차량을 구매하던 예전과 달리, 요즘은 장기렌..

현대코나장기렌트, 똑똑하게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현대코나장기렌트'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차 코나는 '로우 앤드 와이드 스탠스(Low&Wide Stancs)'를 기반으로..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의 EVEN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저희 카베이가 10만 고객상담을 달성한 뜻깊은 날인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은 위한 이벤트까지 준비해보았습니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의 EVENT!..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는 카베이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겨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법인렌트로 많이 이용하는 카니발! 더 뉴 카니발 장기렌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렌터카 장기렌트는 카베이 2018 더 뉴 카니발은 기존..

러시아 월드컵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손흥민선수의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가슴 졸이며, 한국VS독일전을 봤는데요. 선수들이 후반전에 골을 넣으니 빌라 단지가 울릴정도로 각 집에서 함성이 터져나왔습니다^0^ 골을 넣은 우리 손흥민..

자동차리스, 나는 무보증조건에 부합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자동차리스의 조건! 나는 무보증 조건에 부합할까?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리스는 자동차를 구입하는 고객과 리스 계약을 체결하..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신차 구매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 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신차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원조 모델이라 할 수 있는 G80..

카베이 여름맞이 단장으로 새로워졌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카베이가 여름맞이 단장으로 새로워졌습니다. 카베이 홈페이지 : http://www.carbay.co.kr 카베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carbay123 카베이 인스..

장기렌트란 무엇일까? 새 차를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꼭 기억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란 무엇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 차를 저렴하게 사고 싶다면 꼭 기억해두세요! 장기렌트란 무엇일까? 장기렌트란? 초기 비용이..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 장기렌트로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ㄹ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캠핑카가 디자인을 변경하고, 오토캠핑에 필요한 사양들을 다양하게 적용해 출시했습니다. 캠핑과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

하이브리드장기렌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하이브리드장기렌트 환경에 대한 문제가 깊어지면서 하이브리드차들이 앞다퉈 등장하고 있습니다. 국산, 일본 브랜드 뿐만 아니라 유럽 및 미국 브랜드들도 점..

화물차리스 카베이에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리스에 대해서 말슴드리려고 하는데요. 장기렌트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리스를 이용하시는데, 리스차랑 무엇인지! 화물차리스에 대해 정확하게 알려드리..

일반인 LPG 차량, 장기렌트로 인수까지 가능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일반인 LPG 차량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인 LPG 차량 이용 가능할까?" 정답은 "이용할 수 있다!" 입니다~^^ 일반인 LPG 차량 원래는 국..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란 무엇인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란 무엇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장기렌트카란? 장기렌트카란 신차를 구매하는 새로운 방법 입..

장기렌트카 요금표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요금표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기렌트카 요금표 장기렌트카 요금표란 장기렌트카 이용료를 의미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장기렌트카..

렌트카 장기대여 저렴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비교 전문 카베이 입니다. 렌트카 장기대여란 렌트카 차량을 장기간 대여하는것을 의마하는데요. 이를두고 신차장기렌트카,신차장기렌터카,장기렌트카 등으로 표현 합니다. 오늘은 렌트카 장..

장기렌트카 요금표 저렴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요금표의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기렌트카요금표 장기렌트카 요금은 차량의 가격,프로모션 할인율,계약기간,계약조건의..

스토닉 장기렌트 가격비교로 더 저렴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기아자동차의 소형 SUV 스토닉의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기아자동차 스토닉 장기렌트 기아자동차의 스토닉은 2017년 7월 출시된 소형..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카베이 [내부링크]

공유 경제가 활성화 되며 소유의 대한 인식이 달라졌습니다. 요즘에는 신차를 직접 구매하는 것보다 차량을 장기간 대여하여 이용하는 신차 장기렌트카가 대세 입니다. 현재 이글을 보고 계신 분들도 장기렌트카..

장기렌트카 요금표 카베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홈쇼핑이나 인터넷상에서 흔히 볼수있는 장기렌트카 요금표 확인해보겠습니다. 서두에 말씀드리지만 요금표라는 것은 참고로만 보셔야 한다는 점..

SK 롯데 홈쇼핑 장기렌트카 이렇게 분석해보세요. [내부링크]

"SK 롯데 홈쇼핑 장기렌트카 이렇게 분석해보세요" 벌써 2018년의 봄이 찾아왔습니다. 물론 미세먼지도 같이 왔지만요 ㅠㅠ. 어제 약국에 다녀왔는데 황사마스크가 없어서 못파시더군요.. 이럴때일수록 집안이나..

장기렌트 리스 차이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른 렌트와 리스의 차이! 속시원하게 궁금증을 풀어드..

신차구매 대세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통해 한번에 최적의 조건을 받으세요! [내부링크]

"신차구매 대세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통해 한번에 최적의 조건을 받으세요!" 어린시절에 아버지께서 어머니에게 말씀하셨던 이야기가 기억나곤 합니다. "차는 한번사면 10년은 넘게 타야지" 제가 어른이..

장기랜트카 가격은 장기랜트카가격비교 통해 합리적으로!! [내부링크]

"장기랜트카 가격은 장기랜트카가격비교 통해 합리적으로" 평창올릭픽 폐회식이 끝나고 나니 2주동안 즐겁게 보낸 시간이 꿈처럼 지나갑니다~. 다양한 종목에서 선수들이 선전해주니 기존 동계올림픽보다 더 관심..

장기렌트 프로모션 카베이에서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장기렌트 프로모션 카베이에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입니다. 최근에 효성캐피탈에서도 장기렌트카 사업에 진출했습니다. 식지않는 장기렌트카 상품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알면 알수록 차값이 싸진다!! [내부링크]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알면 알수록 차값이 싸진다!!"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막바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거 같은데요~ 다들 목감기 조심하세요. 열은 안나도 일하는데..

신차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카베이 프로모션 상품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이번 강추위를 벗어나면 중국발 미세먼지 폭탄이 기다리고 있다는 기사를 접하니 차라리 추운게 나을꺼라는 드는 하루 입니다 ㅠㅠ. 오늘은 요즘 대세..

자동차 엔진 필수 물청소 [내부링크]

이젠 계절에 상관없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심하고 문제가 되고있는데요 그 모습들이 차에도 고스란이 남아있지요 이럴때이수록 겉 뿐만아니라 속까지 깨끝하게 관리하는게 중요하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의 핵..

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장기렌트카를 타는 그날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얼음같은 날씨가 지나가고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꼭 강원도 얼음낚시를 다녀오기로 마음 먹었기 때문에 서둘러야 겠습니다~. 세상의 모..

장기렌트카 싼곳 알아보기는 쉬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장기렌트카 최적의 가격비교 정보를 찾아내어 안내드리고 있는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싼곳 알아보기?! 대해 안내드릴건데 사실 원초적이고도 간단한 이야기입니다. 장기렌트카 뿐..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 가장 중요한 차이를 알고있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견적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서울의 기온이 -15도 입니다 ㅠㅠ. 역시 이불밖은 위험하다는 진리를 체험하며 출근했습니다 ㅎㅎ. 모쪼록 건광관리 잘 하시고요 오늘은 장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고민 많이하셔야 되요! [내부링크]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고민하기!!" 요즘 코인때문에 대한민국이 들썩들썩 합니다. 이럴때일수록 본연의 업무에 충실할수 있도록 스스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ㅎㅎ.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탐..

장기렌터카 대여 요금표 팩트체크! [내부링크]

"장기렌터카 대여 요금표 팩트체크" 출근시간에는 하늘이 꾸물꾸물 눈이 내릴듯 말듯하여 직장인들이 차량 가지고 출근하게 만들더니 퇴근시간 다되서 눈이 휘몰아 치기 시작하네요.. ㅠㅠ 퇴근길 전쟁은 이미 예..

자동차 연비 올리는 좋은습관 [내부링크]

자동차 정보에대해 이야기 할때 가장 많이 듣는 단어가 무엇일까요 저는 단연 연비라고 생각합니다 유지비와 연관되기에 많은분들이 관심많으실 자동차 연비에 대해 그 연비를 올리는 좋은습관에 대해 알려드리도..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장점과 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자!! [내부링크]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장점과 단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자" 안녕하세요~. 새해 첫 출근을 했습니다. 날씨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있군요 ㅎㅎ. 그래도 새로운 2018년에도 힘내서 화이팅 하겠습니다!! 오늘은 장..

롯데렌트카 홈페이지 요금표 가격정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롯데렌트카 홈페이지 요금표 가격정보 확인하세요" 근무 일수로는 오늘이 2017년의 마지막 날이 벌써 찾아 왔네요. 올 한해도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장기렌트카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면서 바쁜 한해를 보냈..

수입차 장기렌트카 요금표 [내부링크]

"수입차 장기렌트카 요금표" 장기렌탈 시장이 정수기,안마기 등 정말 여러분야에 걸쳐서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옷도 렌탈하는 시대가 됬으니까요~. 신차 장기렌트카 시장은 이미 5~6년 전부터 급격하게..

장기랜트 비용 합리적으로 따져볼줄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장기랜트 비용 합리적으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기다리던 크리스마스는 언제였다는듯이 금방 지나가 버렸네요! 아이들과 영화도 보고 게임도 하면서 나름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ㅎ. 오늘은 장기랜트 비용은 어..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관리 수시로 체크해주세요. [내부링크]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관리"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최근에는 눈도 많이 내려 도로주행 조건이 계속 변하는 계절이라 안전운전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하는데요. 그중에도 가장 신경써주셔야 하는 부분이 있습..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장점과 단점 체크하자 [내부링크]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장점과 단점" 뉴스에서 예고한대로 오늘도 퇴근시간이 다가오는데 눈이 펑펑~ 내리고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다들 차량을 가지고 오셨을텐데 오늘 집에가는 길은 힘들 것 같네요~. 오늘..

자동차 리스와 렌트의 차이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내부링크]

자동차 리스와 렌트의 차이 겨울이 다가오고 날씨가 춥지만 자동차 장기렌트와 리스와 같은 자동차 시장은 가장 뜨거운 시기 같습니다. 제조사별 떨~이 프로모션들이 장기렌트카와 리스 대여료에도 적용되기 때문..

홈쇼핑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진실 혹은 거짓?! [내부링크]

"홈쇼핑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 새벽부터 눈이 엄청 많이 내려서 폭설 문자까지 왔네요. 이번 겨울은 눈이 많이 내릴꺼라고 예상하던데 진짜 그런가봐요...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이렇게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이렇게 비교해보세요" 내일은 사무실에서 스키장으로 워크샾을~ 다녀오게 됬습니다. 날씨가 조금 풀린다고 하니 다행입니다 ㅎㅎ. 오늘은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비교할때 어떻게 하셔야 하는..

신차 장기렌트카 싼곳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신차 장기렌트카 싼곳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열심히 포스팅에 열을 올리고있는 카베이 입니다. 보름정도 너무 바빠서 포스팅도 제대로 못했는데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은 신차 장기렌트카..

kt금호렌터카 신차장기렌트 투싼 장기렌트 알아보자 [내부링크]

"kt금호렌터카 신차장기렌트 투싼 장기렌트" 안녕하세요~.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날씨가 추워도 너~무 추워졌습니다. 긴급재난 문자까지 올 정도라니 ㅠㅠ. 하지만 한결 12월 겨울 느..

신차장기렌트카 가격을 쉽고 정확하게 비교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전문업체 카베이 입니다! 벌써 12월도 중반을 향해 달리고 있네요. 시간은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신차장기렌트카 가격 비교를 효과적으로 쉽고 정확하게 알아보는..

비상등사용법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비상등사용법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안녕하세요. 비교전문업체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초보 운전자분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올바른 비상등사용법 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 자동차 실내에는..

자동차 접촉사고대처법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자동차 접촉사고대처법 알아볼께요! 많은 분들이 작은사고라도 난다면 순간 멍해지고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미한 접촉사고대처법 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

장기렌트카 인수비용 얼마나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일주일 전에 걸린 목감기가 아직도 상담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ㅠㅠ. 보다 나은 정보를 전달 드려야하는데 목감기라니...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으로 좋은정보 안내드리도록..

겨울철 자동차 관리 미리미리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무사히 수능이 마무리 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 날씨가 점점 매서워 지고있는데 차주분은 다들 고민이실텐데요 겨울천 자종차 관리 법! 몇가지 안내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엔진 관리하기..

장기렌트카 비용 똑똑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지진 때문에 정신없는 한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날씨도 한 겨울처럼 추워지고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비용을 어떻게 알아봐야 잘~ 알아봤다고 하는지 노하우를 안내 드리겠습니..

장기렌트카 요금표 존재하기는 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사이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요금표에 대해 썰을 풀어 보겠습니다~. 요금료라니!! 과연 존재 할까요? ^^ 핸드폰을 구매하더라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조금 더 나은 조..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상품 안내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 풀린다더니 비가 내려서 쌀쌀해졌네요. 오늘은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상품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장기렌트 상품의 인기로 많은 기업들이 장기렌트 사업에 참여 했습니다. 예전 금..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카베이 입니다. 내일부터 날씨가 풀린다고 하니 패팅은 잠시 넣어놔도 될 것 같습니다~. 주변에 독감걸린 사람들이 많아서 다들 골골하던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오늘은 장..

무보증금 장기렌트카 어떻게 가능한지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를 알아보고 계시는 분이라면 TV,홈쇼핑,인터넷상에서 무보증금 장기렌트카 문구를 자주 보셨을 텐데요.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계..

장기렌트카 장점및단점 알아 보겠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가격비교 포스팅에 문의를 많이 주셨습니다. 개개인의 사용용도에 따라 자세히 안내드렸다고 생각하는데 만족 하셨나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장점및단점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장기렌트..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똑똑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주말 포함한 출장 일정으로 저번주부터 제대로 포스팅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오늘은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어떻게 하면 눈탱이~ 당하지 않고 현명하게 비교견적을 알아..

오토리스 이렇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자동차리스 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몸이 으슬으슬 한게 불안합니다 ㅠㅠ.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롯데,현대 등 오토리스 가격을 어떻게 알아보는게 좋은지..

올뉴 모닝 리스가격 비교견적으로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 시장이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경기가 침체 될 수록 경차에 대한 문의는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올뉴 모닝 리스가격 현명하게 알아보는 방법 알아보겠..

sk신차 장기렌트카 시장의 흐름을 바꾸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도 감기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sk신차장기렌트카 렌탈시장에서 어떤 영향을 주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장기렌트카 시장은..

그랜저 리스가격비교 한번에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후6시 밖에 안되었는데 벌써 어두워 졌네요. 해가 짧아지니 날씨가 더 쌀쌀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오늘은 그랜저 리스가격비교를 한번에 진행하는 방법 안내 드리겠습니다. 자동차 리스 상품은 오..

장기렌터카 장단점 정확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가격비교 카베이 입니다. 장기렌트 시장이 나날이 성장하고 있어서 오늘도 바쁜 글쓴이 입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려주시는 만큼 정확한 정보가 필요할텐데요. 장기렌터카 장단점..

자동차 장기렌트가격 업체마다 다른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춥덥춥! 아침에 춥고 점심에 덥고 저녁에 다시 추워지는 날씨때문에 주위에 많은 분들이 감기로 고생중이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오늘은 자동차 장기렌트가격 렌탈 업체마다 다른이유를 알아보겠..

aj렌터카 장기렌트 가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가격비교 카베이 입니다! 태풍이 올라오다 역시나 일본쪽으로 흘러들어가는 모양입니다. 일본 없었으면 어쩔... 올 해는 태풍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는 듯 하니 다행입니다. 오늘은 aj렌..

롯데 장기렌트카 요금표 제대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많은 장기렌탈 업체 중에서도 업계1위에 금호렌트카 시절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는 롯데 장기렌트카 요금표에 대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정말 많은 장기렌트..

렌트카 장기대여가격 좋은점 알아두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휴일동안 태풍은 시~원하게 비껴가서 여행 다녀오신 분들 많으셨겠어요. 겨울 오기전에 단풍여행 다녀와야 겠어요! 오늘은 렌트카 장기대여가격이 좋은점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장기렌트카 홈쇼핑 장단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견적비교 전문 카베이입니다! 드디어 불금이 찾아왔습니다~~만.. 이미 어제 귀가를 늦게했기 때문에 일찍 집에 들어가야 겠습니다 ㅠㅠ. 오늘은 sk장기렌트카 홈쇼핑 장단점에 대해 안내드..

sk렌터카 장기렌트 확실한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화창 했습니다. 어서 가을 여행을 떠나야 하는데.. 여름 휴가도 아직 못갔다는건 함정.. ㅠㅠ. 오늘은 sk렌터카 장기렌트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sk렌터카는 제가 알고 있는 한 렌탈업체..

장기렌트가격비교 카베이 맞춤 설계 받으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가격비교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가격비교를 하셔야 하는 이유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최근 장기렌트 시장에서 가장 많이 조회되는 키워드 중 하나가 장기렌트가겨비교 입니다. 초장기 시절..

장기렌트카 비교전문 카베이 10월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추석 연휴 때문에 10월 프로모션 포스팅이 늦어 졌습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비교전문 카베이 매니저님들께서 고생하여 열심히 만들어주신 베스트 프로모션 차량들 안내 드리겠습니..

장기렌트 lpg 차량 견적 가장 좋은조건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업무 보는중에 오들오들 추워서 에어콘 온도를 줄이려고 봤더니 OFF 되어 있는데도 추웠습니다. 곧 초겨울로 진입하겠네요 ㅎㅎ. 오늘은 장기렌트카 중에도 LPG 차량과 관련되 이야기를 해보겠습니..

장기렌터카 대여 요금표 정확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 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터카 대여 요금표에 대한 궁금증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 장기렌터카 대여 요금표에 대한 가장 많은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똑같은 차량으로 렌..

무보증 장기렌트카 실화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최적의 장기렌트 비교견적을 안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카베이 입니다! 최근 무보증 장기렌트카 문의가 많으셔서 정말 무보증금으로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홈쇼핑 방송이나 블로그..

신차장기렌트 가격 똑똑하게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연휴 무사히 보내고 오셨나요~. 어렸을때는 명절이 기다려지고 재미있는 기억이었는데 언제부턴가 부담과 힘듬이 먼저 떠올려지는... ㅡㅠ 어쨌든 긴긴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 했습니..

장기렌트와 리스의 차이 확실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명절 푹~ 쉬고 계신가요. 이번 추석은 예년과는 다르게 명절휴일에도 문의가 매우 많이 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장기렌트와 자동차리스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확실하게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오늘부터 추석 연휴가 시작됬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연휴가 너무 길어서 걱정입니다 ㅎㅎ. 오늘은 신차 장기렌터카 가격비교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물건이나 상품에는 시..

신동엽 신차 장기렌트카 대세는 대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역시나 비온뒤에 날씨가 쌀쌀해졌습니다. 햇살이 쨍쨍할대도 시원한 바람을 느낄수 있는 가을이 됬습니다. 여행을 가야하는데... ㅠㅠ. 오늘은 신동엽 신차 장기렌트카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4~..

법인차량 장기렌트카 잘해주는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비교전문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비가와서 적당히 와줘서 개인적으로 기분좋은 날씨입니다 ㅎ. 오늘은 법인차량 장기렌트를 합리적으로 알아보는 포인트 잡아드리겠습니다. 최근에는 개인,..

장기렌트카 싼곳 확실하게 비교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밤을 시작으로 내일부터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딱 오늘가지 더웠던 날씨도 이제는 안녕이라고 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싼곳 어떻게 확인해볼지 알아 보겠습니다. 어떤 상품..

제네시스 g70 장기렌트 비교견적으로 최저가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제네시스 G70 장기렌트로 견적이 가능해진지 1주일이 흘렀습니다. 모든 차량이 최초 공개 후 1주일은 조정기간을 거치기 때문에 일부러 포스팅도 조금 기다렸다가 올립니다! 현대자동차 에서..

개인 장기렌트카 보증금 무조건 내야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는 반팔 입고 활동하시는 분들은 거의 보이지 않네요. 가을이 오면서 여행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ㅎ. 오늘은 개인 장기렌트카 보증금 제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개인 고객님들께서 장기렌트..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sk aj 롯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 효율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장기렌트카 상품 자체는 생겨난지가 10년도 더 지났습니다. 금호렌터카, AJ렌터카에서는 오래..

저신용 장기렌트카 어떻게 가능한지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사를 세번이나 드리게 되네요. 오랜만에 포스팅에 집중할 수 있어서 즐겁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저신용 장기렌트카 어떻게 가능한지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번 말씀드렸듯이 현재 장기렌트..

장기렌트카 선수금 보증금 차이를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진행하시면서 가장많이 질문하시는 내용중에 하나가 보증금과 선수금의 차이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기렌트카 보증금 선수금 차이를 확실히 알아보겠습니다. 홈쇼핑장기렌..

장기렌트카베이 확실한 비교견적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한바탕 비가 쏟아지더니 오늘은 너무나 화창하네요. 밤에 꽤 쌀쌀해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장기렌트카베이 견적비교 업체 안내 드리겠습니다. 장기렌트카베이는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아마존카 장기렌트카 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주 지역 계약을 다녀오는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면서 우박이 떨어지네요;; 9월 중순인데 우박이라니 -_-. 대박 나려나 봅니다~. 오늘은 아마존카 장기렌트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 로고..

장기렌트카 카베이, 자동차리스 카베이 설명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올리네요. 추석이 다가오면서 너무 바빠졌습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를 비교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비교견적업체 카베이도 함께요. 최근에 정말 많이 질문하..

kt금호렌터카 장기렌트카 인수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G70 출시를 앞두고 자동차 업계가 또다시 후끈거리고 있습니다. 장기렌트나 자동차리스 시장도 마찬가지 입니다.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있으세요. G70관련 포스팅은 이번주 출시이후에 드리..

sk장기렌트카 가격 요금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밤에 나가실때 꼭 가벼운 외투라고 입고 나가세요. 어제 여름처럼 나갔다가 추워서 고생했습니다. 오늘은 sk장기렌트카 가격 요금표 알아보겠습니다. 실제로 장기렌터카 업체에는 가격표나 요금표..

KT금호렌트카 대여료 알아볼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첫째아이랑 오랜만에 실내수영장가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왔는데.. 너무 열심히했나봐요 ㅠ 아직도 몸이 많이 쑤시네요. 오늘은 KT금호렌트카 대여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자동차 장기렌트 장단점 쉽게 이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자동차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있는 카베이 입니다 ^^. 오늘은 자동차 장기렌트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미사여구 없이 쉽게 안내드릴께요. 예전에는 자동차 하면 할부라고 생각하던 시절..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저렴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가 조금씩 내리니는데 습하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이런 날씨를 정말 좋아 합니다^^. 오랜만에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포스팅 올리겠습니다. 모든 렌탈사도 마찬가지이지만 매달마다 특가 렌탈 차종들..

홈쇼핑 장기렌트카 현명하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여름이 거의 다 지나 간 것 같습니다. 저녁에는 반팔입고 나가면 고생하게 되는 날씨네요 ㅎ. 오늘은 홈쇼핑 장기렌트카 업체들과 현명하게 구분하는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벌써 4~5년 전..

자동차 장기렌탈가격 가장 중요한 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더위가 한풀 꺽이고 모기가 잠잠해져서 좋았었는데 요즘 다시 출몰 하네요. 여름 다 좋은데 모기만 없었으면... 오늘은 자동차 장기렌탈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면 가장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내용은..

롯데 신차 장기렌트카 9월 프로모션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침 저녁으로 기온차가 많이나서 주변에 보면 감기 많이 걸리시더라고요. 저녁에 잘때 이불 꼭 덮고 자세요 ㅎㅎ. 오늘은 롯데 신차 장기렌트카 9월 프로모션 확인 해보겠습니다. 요즘 신차구매..

장기렌트카 비용 현명하게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여름에는 장기렌트카 성수기 시즌이라 정말정말 바쁘네요. 날씨도 갑자기 쌀쌀해져서 주변사람들 감기 많이 걸리던데 이런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신차 장기렌터카 단점 체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창밖으로 보이는 날씨는 완연한 가을 날씨네요. 그렇게 생각하고 가볍게 외출했는데 그래도 여름이구나 느꼈습니다. 9월되면 태풍도 올라올텐데 올해는 무사히 넘겼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신차 장..

롯데장기렌트카 가격표 프로모션까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태풍 하토 때문에 한국도 영향을 받고 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홍콩이나 중국영상 보니깐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ㅠㅠ. 모든분들 아무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랄께요! 오늘은 롯데장기렌트카 가격표 확인..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진짜 팩트와 비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비피해는 없으신가요 바람도 많이불고 비도 오락가락 하고 이럴때는 안전하게 집에 피신해 있어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오늘은 TV광고와 인터넷상에 정말 자주접할 수 있는 보증금없는 장기렌트카 진..

신차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확실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가을 날씨라고 좋아했는데.. 오늘은 역시나 푹푹찌는 여름날씨였습니다. 이럴때는 에어컨 빵빵한 사무실에서 열심히 업무보는게 제일 인 것 같아요!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

롯데렌터카 카베이 프로모션 진행중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8월 현재 날씨가 너무나 좋습니다. 항상 여름날씨가 요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막바지 휴가준비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부디 비가 오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요즘 장기렌터카 업체들이 정말..

현대캐피탈장기렌트카 가격 비교는 카베이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벌써 금요일이 되었는데요. 이번 주말이 지나면 8월도 진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곧 여름이 끝나갈 것 같은데 빨리 가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현대캐피탈장기렌트카의 가격비교..

렌트카 장기대여는 신차살때 꼭 비교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8월이 반이 넘어갔네요. 휴가철도 거의 끝나가는 시즌인데요. 휴가철에 여행을 다니시면서 렌트를 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요즘은 예전에 비해 렌트카가 엄청 대중화되고 보편화되었죠. 오늘..

스토닉 장기렌트 신차살때 비교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오늘은 신토닉 장기렌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젊은 세대층을 겨냥해 출시된 소형 suv 중 경제적인 면에서 합리적인 스토닉에 대해 알아봅시다! 스토닉 장기렌트 요즘 소형 su..

코나 장기렌트 신차살땐 장기렌트 비교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은 광복절인데요. 모두들 태극기를 어디다뒀는지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코나 장기렌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차살땐 장기렌트 비교해봐요! 코..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요금 신차살 땐 장기렌트 가격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오늘 일부지역은 비가오고 일부지역은 폭염주의보가 내려졌다고 하는데요 하루빨리 조금이라도 시원해지면 좋겠네요. 오늘은 장기렌트 가격비교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자동차 상식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잘못된 자동차 상식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인터넷은 정말 많은 정보들을 손쉽게 빨리 알아볼수 있지만 그만큼 잘못된 정보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그런..

자동차 에어컨 관리에 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여름철 자동차 에어컨을 사용했을때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경험 해보신적 있으시죠? 자동차 에어컨 관리를 허술하게 할시 이러한 상황을 자주 겪으실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운전자의 건강과도 연관이 있는 자동차..

주차브레이크 경고등으로 차량상태 알기 [내부링크]

배터리경고등과 주차브레이크 경고등이 점등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차를 운행하는 경고등이 점등되었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자동차 정비 상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브레이크 경고등 확인 주..

자동차 백미러습기 관리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름철 장마가 오면 가장 우리를 괴롭히는 습기! 더운 여름 습도까지 높으면 찝찝하고 괴롭잖아요. 운전을 할 때에도 비가오면 습기가 차면서 앞이 잘 안보이고 뒤가 잘 안보이게 되는데 이때 자동차 백미러습기..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기 당하지 않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기 당하지 않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회사에서나 개인으로 장기렌트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럼 계약 전 주의사항..

장기렌트카 요금표 꼼꼼하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차 장기렌트카 카베이 입니다! 오늘은 장기렌트카 요금표를 비교해보고 장점 등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건데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차를 사기보단 장기간 렌트를 해서 차를 사용하는 분들이..

렌트카 장기대여 비교해보고 카베이에서! [내부링크]

오늘 아침에 뉴스를 보다 태풍 소식을 들었는데요. 일본 쪽에서 태풍이 북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주말에 태풍의 영향이 조금 있을 거로 예상된다고 하는데 현재 태풍 예상 경로로는 제주도가 영향권에 들어..

접촉사고 대처법 이렇게 합시다!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주 작은 접촉사고라도 사고를 당하게 되면 당황하면서 멍해지고 순간 아무런 판단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한 경우를 대비해 오늘은 접촉사고 대처법에 대..

쉬운 자가 타이어 점검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전 운전을 하기 위해 운전대를 잡기전 꼭 확인해봐야 하는것이 타이어입니다. 매일 확인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지만 안전을 위해서는 꼭 해야하는 필수죠. 손쉽게 할 수 있는 자가 타이어 점검법 알아..

기본적인 차량 자가 점검법 [내부링크]

차에 대한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내가 운전하고 타고 다니는 차의 상태를 잘 알아야하고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평소 일상생활을 하면서도 스스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차량 자가 점검법을 알아보도록..

장기렌트카 단점을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더운 날씨인데요. 해가 쨍쨍하고 너무나 더운 날씨네요. 덥고 힘이 빠지는 날씨인만큼 많이 먹고 체력보충 확실히 해야하니 점심식사 꼭 챙겨서 하시길 바라요!! 오늘은 장기렌..

신차 장기렌트카 단점에 대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벌써 7월이 마무리 되어가고 있는 시점이네요. 8월에는 어떤 일들이 있을 지 기대가 되지만 아무래도 여전히 바쁘게 흘러갈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신..

자동차 안전 운전 습관 이것만 기억해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안전운전 습관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정말 교과서적인 말입니다. 자동차 안전운전 습관! 당연한 소리 인데요 근데 이게 참.. 운전하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잘 지켜지지가 않죠....

자동차 에어백의 중요성과 원리에 관한 이야기!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행하다 보면 원치 않게 사고를 일어나는 경우들이 많은데요. 자동차는 현대인에게 있어서 크나큰 편의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운전자는 언제나 사고에 노출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럴때 나를 지켜주는 안..

자동차 왁스 상식에 대해 미리 알아두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왁스 상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합시다!! 처음 차를 사면 정말 모든 시간을 차에 투자를 하는데요 내방 청소는 안해도 세차는 꼬박꼬박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세차를 하고 난뒤 뭔가 아쉬운 느..

유용한 자동차 용품에 신차 뽑아다면 필수로 읽어보기! [내부링크]

첫차를 뽑았을때의 기분은 정말 말로 표현 못하죠 하루종일 차 생각만 하고 내방은 청소를 안해도 세차는 꼬박꼬박 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자동차는 집 다음으로 오래 있는 휴식공간이자 이동수단이기도 합니다...

자동차 셀프점검은 이것만 기억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셀프점검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자 합니다!! 자동차는 운전자가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수명이 좌우 된다고 하는데요 물론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보드 등에 매고 자동차 밑에 들어갈..

자동차 트렁크 정리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따뜻하던 봄도 이제 다 가버리고 무더운 여름이 슬슬 다가 오고 있군요. 여러분들은 다가 올 여름 휴가 계획 구상은 다들 하셨나요^^ 언제나 휴가를 가려고 이것 저것 준비하고 차에 싣다보면 어디에 뭐가 들어..

자동차 연비 향상 방법에 대하여 알아 봅시다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품 중 하나인 자동차! 자동차는 이제 필수품을 넘어 본인의 또 다른 재산으로 취급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 사람들은 자동차 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자동차 관리만 하는데도 돈이 꽤..

자동차 타이어 마모도 미리 확인해두자!! [내부링크]

자동차 타이어 바퀴는 사람에게 있어서 발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어떠한 엔진이라던지 장비라든지 달고 있어서 타이어 바퀴가 없으면 그 차는 무용지물이죠 사람에게도 발이 중요하듯 자동차 타이어는 그만큼 꼼..

자동차 검사 시기 놓치지 말고 알아두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검사 시기와 종류를 알아보려구 합니다! 사람들도 시간이 지나면서 몸 어느 곳이 약해지고 성한 곳이 정기적으로 건강검진을 받듯이 자동차도 역시 정기적인 점검을 받아야 하는데요...

자동차 신차 관리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드라이버들이 알아두면 좋을 자동차 신차 관리법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처음 차를 샀을 떄가 생각 나는군요... 차를 사기전에는 주변 사람들이 차 애기를 하거나 엄동설한에..

자동차 이상 신호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내부링크]

요즘 자동차는 현대인들에게 있어서 필수품 인데요. 다들 자동차는 가지고 있지만 저처럼 자동차 관리도 잘 안하고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차에서 보내는 이상신호를 무시하고 운행하다가 고장이 나서야 이것 저것..

자동차 요일제 신청과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요일제 신청 및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2003년 7월 서울시에서 승용차 사용을 줄이고 대중교통을 이용함으로써 교통체증 완화시키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 환경오염 완화를 위하여 자동..

자동차 예열 시간 어느정도가 적당할까? [내부링크]

마트나,출근하기전 차량을 위해 운전석에 앉아 시동을 걸고나서 어느시간동안 예열을 해야되나 라는 궁금증들이 있을실 겁니다. 너무 오래 하면 시간허비와 환경오염에도 문제가 될것이고, 적게하자니 엔진에 무리..

자동차 방어운전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본인은 차선 다 지키고 신호 다 지키고 과속안하고 지킬거 다 지키지만 다른차량에 의해서 사고가 나는 경우가 있으시죠? 안전운전수칙에 맞게 제대로 운전을 해도 뜻하지 않는 사고로 당..

자동차 타이밍벨트교체주기 제대로 체크해두자 [내부링크]

차를 사고 이용을 하게 되면서 교체시기가 되면 타이밍벨트를 교체해줘야 하는데요. 교체시기를 놓치고 교체를 하지 않는다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이밍벨트교체주기는 어느정도일까요? 오늘..

에어컨 탈취제 사용법 정확하게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이제 진짜 여름이 오려는지 낮에 해가 너무 뜨거운데요 운전을 하시면서 겨울동안 묵혀뒀던 에어컨을 틀기 시작하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겨울에 사용하지않아 오랜만에 켰더니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 인상찌푸린 경..

차 앞유리 습기제거 방법 이렇게만 하면 끝!! [내부링크]

여름이 오고 곧 다가올 장마철에 운전을 하다보면 앞 유리에 습기가 차서 운전하기 힘든거 다들 아실겁니다. 앞 유리가 뿌옇게 되는 것은 밖의 온도와 안의 온도 차이때문에 습기가 차서 생기게 되는데요 차 앞유..

자동차 엔진룸 관리 제대로 알고 하자 [내부링크]

자동차 엔진룸 관리를 따로 하신적이 있으신가요? 보통 운전자 분들은 세차는 자주 하실 것을 생각하는데요. 자동차 엔진룸 관리도 세차와 비슷하답니다. 관리를 함에 따라서 차의 성능도 끌어 올리수 있답니다...

자동차 실내 새차 하는 방법 무더운 여름 같이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원래 땀이 많은 체질이라 여름에는 정말 땀에 절어 산다고 할수있는데요 여름에는 평소보다 더 자주 샤워를 하게됩니다. 차도 마찬가지 이죠. 봄을..

자동차 본네트 여는법 정말 간단해요! [내부링크]

차를 사고 운전을 하더라도 내가 직접 본네트를 열게될 일은 거의 없다보니 한번도 열어본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본네트를 열줄 모르실 수 도 있습니다. 본네트를 열게 될 일이 없더라도 워셔액 정도는 스스로 넣..

여름철 자동차 냄새 제거하는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차량안이 더워서 에어컨을 켰을 때 그 쾌쾌한 냄새를 맡아보신 경험 다들 있으시죠~? 오늘은 여름철 자동차 냄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할게요~ 자동차 에어컨에서 나는..

사이드브레이크 채우고 주행한다면? [내부링크]

주말 잘 보내고 오셨나요? 벌써 월요일이 시작됬어요 이번주는 6월의 마지막주인데요. 다가오는 주말이면 벌써 7월달이 시작되네요. 2017년이 된지 얼마안됬던 같은데 벌써 상반기가 끝이라니.. 이번주도 화이팅..

자동차 에어컨 수동조작, 하면 안돼요! [내부링크]

이제 여름이 다가오며 날이 더워지면 차안이 뜨거워져 운전을 하다가 에어컨을 틀게 되잖아요. 최근 자동차에는 대부분의 에어컨이 풀 오토 에어컨을 장착하고 오토모드가 있지만 일반 사람들은 이 사실을 모르고..

자동차 본네트 여는법 정말 간단합니다! [내부링크]

여름 장마철을 대비해 자동차를 정기점검을 한번 받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은데요. 그 전에 가장 기본적인 점검을 위해 자동차 본네트 여는법 정도는 알고있어야겠죠? 자동차 본네트를 열 수 있다면 워셔액 충전..

자동차 윈도우 브러쉬교체 확인해보기 [내부링크]

운전을 하면서 자동차 윈도우 브러쉬 즉 와이퍼에서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럼 보통 사람들은 윈도우 브러쉬가 고장났다고 생각해 자동차 윈도우 브러쉬교체를 하거나 창문에 이물질이 낀 줄 알고 닦..

디젤엔진오일교체주기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가끔 도로 중앙에 멈춰버린 차를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엔진오일을 교환하는것을 깜빡하도 도로를 달리다보면 그렇게 운전 중 차가 멈추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요. 차가 멈추는 이유는 바..

터보 차량 관리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주말이 끝나고 또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네요. 오늘은 전국에 폭염특보가 내려졌다고 합니다. 벌써 6월 중순이 지나고 있는 지금 폭염특보라니 이제 진짜 여름이 오는구나 생각되는데요 이번 여름 얼마나 더울지..

브레이크밟을때드르륵 소리로 점검하기 [내부링크]

이번주도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내일이면 그토록 기다리던 주말이 찾아오는데요 평일동안 일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하지만 주말에도 쉬지 못하고 일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말이..

경차혜택확대 함께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주도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는데요 주말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기 바라면서 오늘의 주제인 경차혜택확대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옛날에..

자동차안전옵션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요즘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날이 더워지고 있는 만큼 다가올 여름에 어떻게 대비할 지 겁이 나기도 합니다. 벌써 부터 여름 휴가를 기다리면서 계획을 하고 계신 분들이 있을거라는 생각이듭니다. 휴..

자동차 정전기 예방법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름맞이 준비를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앞으로 점점 더 더워질 여름 벌써부터 걱정이 되는데요. 오늘은 자동차 정전기 예방법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정전기라고 해서 겨울에..

자동차 블랙박스 방전에 대해서 [내부링크]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자동차를 관리하는데 있어서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는 것은 모두 공감할 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운전을 하기 전에는 몰랐던 부분 또한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주체적인 마..

자동차고장신호 미리알고 대비해요 [내부링크]

드디어 기다리던 주말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다린 만큼 순식간에 지나가버리고 마는데요 그만큼 계획을 세우고 보내는 것이 좋겠죠? 특히 주말을 이용해서 나들이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운전을 하다보..

자동차 엔진 예열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이번주도 마무리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주말이면 나들이 객들로 도로가 혼잡한데요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차량의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자동차 엔진..

셀프실내세차 방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어제 공휴일은 다들 알차게 보내셨나요? 휴일을 맞아 세차를 하신 분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더웠던 날씨를 한 풀 꺽이게 하는 비가 오고있는데요 하지만 일기예보를 확인 하지 않으시고..

타이어 펑크 대처법 미리 알아두자 [내부링크]

여러분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주말동안 드라이브를 가신분들도 많을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운전을 하다보면 예상하지 못한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미리 예방하면 좋겠지만 사고가 발생했다면 그 대처법을..

자동차 엔진 노킹에 대하여!! [내부링크]

 드디어 주말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이면 나들이객들로 교통이 마비가 되기도 하는데요 운전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문제 상황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 오기 전에 미리 대비하는 것도 중요한..

썬루프 단점과 장점에 대한 정보!! [내부링크]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기온이 갑자기 올라가 오늘은 폭염주의보 발령이 났는데요. 이렇게 갑자기 더워지는 날에는 어린이나 노약자 분들은 건강에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낮에는 외출을 하지 않는 등 조..

자동차 워셔액 교체 할땐 이렇게!! [내부링크]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월요병에 힘드시진 않으신가요? 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은 관리를 하는데 있어서 많은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있으실건데요. 오늘은 자동차 워셔액 교체하는 방법에 대해..

운전 수신호에 대해 공부해보자!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보면 위급한 상황이나 감사를 표현하고 싶을 때 운전 수신호가 있다는 것 알고계시나요? 수신호는 운전을 하는 사람들끼리의 매너와 에티켓이 되기도 하는데요 특히 초보 운전자들이 반드시 공부해야..

미션오일교환시기 및 점검과 관련한 정보 [내부링크]

다가오는 여름철 휴가 계획 다들 하고 계신가요?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은데요 휴가를 국내 여행으로 휴가를 정하신 분들이라면 떠나기 전 소유하고 계신 차량 정검을 하셔야 하는데요 특히 장거리 주행을 하시..

자동차 김서림 방지법 파헤치기 [내부링크]

어느덧 5월이 지나고 6월이 왔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다는것을 실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곧 있으면 주말인 만큼 조금만 더 힘을 내시기 바라면서 오늘의 주제인 자동차 김서림 방지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

자동차 에어컨 냉방병 알고 대비하자! [내부링크]

갑자기 오른 기온으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아직 여름휴가가 남았지만 벌써 계획을 짜고 계신 분들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름..

차량관리지침에 대해 알고있자!! [내부링크]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은 관리하는데 있어서 많은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귀찮아서 관리에 소홀해 진다면 부품의 고장이나 결함으로 사고로 이어질 수가 있어 주의해야하며 반드시 정검이 필요합니다. 무엇보..

장마철 차량관리 방법은? [내부링크]

어느덧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계절이 바뀌면서 사람들의 옷차림과 헤어스타일도 변하고있습니다. 그에따라 차량도 정검이 필요한데요 잘못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

자동차 선팅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현대인의 필수품이 자동차! 특히 첫차를 가지게 되었을떄 이것저것 사서 꾸미고 하는 재미가 있는데요 운행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것들도 있죠.. 블랙박스 라던지 그 중 하나가 바로 자동차 썬팅 인데요. 블랙박스..

차량 침수시 대처 방법에 대해 궁금하다면!! [내부링크]

이번 여름도 많은 비와 집중성 호우가 예상 되는 가운데 몇년전 집중성 호우로 많은 차량들이 침수되어 피해가 엄청 났는데요 만일 차량 침수시 대처 는 어떻게 해야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 할수있게 좋은..

잘못된 자동차 상식에 대하여 알아보자! [내부링크]

잘못된 자동차 상식에 대하여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잘못된 자동차 상식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인터넷은 정말 많은 정보들을 손쉽게 빨리 알아볼수 있지만  그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