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channel의 등록된 링크

 carchann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강영권 회장 / 에디슨모터스“전기버스부터 전기트럭까지 종합 전기상용차 업체로 도약하겠다” [내부링크]

강영권 에디슨모터스 회장 2020년 서울시 전기버스 사업에서 현대자동차를 제치고 가장 많은 수주대수를 기록한 회사가 있다. 국산 토종 전기버스 업체인 에디슨모터스다. 도심전용 ‘11m 저상 전기버스’는 세..

차는 그랜져가 싼데 자동차세는 수입차가 싼이유? [내부링크]

https://youtu.be/ASikJbAg5sI 자동차는 일년에 분기별로 두번씩낸다. 6월과 12월분으로 나누어서 내게된다. 근데 차가격은 그랜져가 싼편임에도 불구하고 왜 수입차는 쏘나타랑 같은 세금을 내게 되는 경우가 있..

스포티지 NQ5 6년만에 공개 [내부링크]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이 6년만에 공개 했다 .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스포티지 신형의 티저 이미지를 31일 공개했다. 스포티지는 1993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전 세계에서 누적 600만대 이상 팔린 기아..

지프 체로키 누수 산지 하루 밖에 안되 차에서 물이 센다? [내부링크]

https://youtu.be/InoO7uEhFMM 세차를 산지 하루 만에 누수가 발생 한다면 믿으시겠는가/? 지프 체로키에서 썬루프 달린차가 누수가 발생해 논란이 이르럿다 문제는 서비스 센터에 대응이다. 문제가 없고 수리할..

전기차 충전 걱정 끝? 현대 기아 충전 대행 서비스 시작 [내부링크]

현대자동차에 이어 기아는 전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운영하는 충전 대행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10일 고객이 원하는 위치에서 차량을 픽업해 충전과 간단한 실내 청소를 실시하는 충..

스타리아 2열 창문 깨짐 현대차 개선 유리로 교환 한다고 밠힘 [내부링크]

https://youtu.be/mV3icT2Rv7Y 현대차가 4월에 출시된 스타리아200여대가 2열 창문이 파손된다는 보도가 올라왔다. 스타리아의 경우 파노라믹 유리로 되어 있는데다가 면적 마저도 넓어더 극심하게 나타난다는 점..

지금은 사라진 아시아 자동차 [내부링크]

https://youtu.be/Lk_ChJj-DRA 아시아자동차공업(亞細亞自動車工業[1][2], Asia Motors Co.)은 1962년 5월 3일 박정희 전 대한민국 대통령이 국가 재건 방안의 하나로 국내 자동차 공업을 육성한다는 취지..

임시넘버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https://youtu.be/xZhiuk8WFCc 세차를 삿던 전적이 있다면 누구나 임시번호판은 한번쯤 보았을것이다. 하지만 임시번호판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아는 사람은 아마 없을것이다. 그래서 글을 한번 남겨 보랴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