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cash의 등록된 링크

 carecas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재해위로금지급 대상 및 신청(최대 500만원까지) [내부링크]

재해위로금이란? 재해로 인한 지원이 필요하다면 재해위로금지급에 대해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재해위로금이란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대상자에게 지원금을 지급하는 정책입니다. 따라서 오늘은 자연재해로 인명, 재산상 피해를 입은 대상자에게 지급하는 재해위로금지급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재해위로금 지원대상 자연재해로 인명, 재산상 피해를 입은 대상자에게 재해위로금을 지급 독립유공자,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5.18민주유공자, 특수임무유공자, 보훈대상자 등 에게 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선정기준 다음의 재해로 인한 인명 또는 재산상의 피해에 대하여 지원 태풍이나 홍수, 호우, 강풍, 풍랑, 해일, 대설, 낙뢰, 가뭄, 지진 그리고 이에 준하는 자연재해로 피해를 입은 인명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말합니다..

체크카드 추천 TOP3 - 20대, 대학생, 직장인 ! [내부링크]

체크카드 추천 Top3 체크카드 Top3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사회초년생, 대학생, 직장인, 20대에게 혜택이 가장 많은 체크카드를 추천해 드리니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간편 결제, 카페, 대중교통, 통신 등의 혜택이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생각해 보시고 체크카드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오늘은 20대, 대학생, 직장인을 위한 체크카드 3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체크카드 추천 NO. 1 사진클릭 시 체크카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NU오하쳌(오늘하루체크) 카드 혜택 온라인쇼핑 : 온라인 쇼핑 5% 캐시백 쿠팡, 무신사, 지그재그에서 체크카드 사용 시 적용됩니다. 간편 결제 : 간편결제 5% 캐시백 네이버페이, 우리페이에 적용됩니다. 생활 : 안경/렌즈 5% 캐시백..

영세가맹점주 금리우대 대상 및 신청절차 (캐시백 받으세요!) [내부링크]

영세가맹점주 금리우대란? 소상공인 영세가맹점주에게 최초 약정금리를 확대해주는 우대혜택입니다. 영세가맹정주의 비용 절감을 위해 처음 약정금리대비 2.0%p에 해당하는 이자액을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것입니다. ※2021년 4분기(10월, 11월, 12월) 납입한 이자에 대한 지원금액(2022년 1월에 지급)을 최초 약정금리 대비 1.0%p에서 2.0%p로 확대 지원대상? 미소금융 운영-시설자금(무등록사업자는 제외입니다)을 이용하는 사람 중 영세가맹점주 *대상자는 전국미소 금융지점에 문의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미소금융 지점 찾기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 서민금융상품(근로자햇살론, 햇살론15, 햇살론유스, 미소금융), 서민생활지원, 휴면예금 지급서비스 제공 www.kinfa.or.kr 자세한 혜택은? 영세가맹..

제대군인 전직지원금 간단 요약 ! [내부링크]

제대군인 전직지원금이란? 현재 직업이 없는 군인연금 비대상 중, 장기복무 제대군인의 안정적인 생활을 돕고 취업과 창업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금입니다. 국가보훈부에서 현금으로 준다고 합니다 ! 지원대상 5년이상~19년 6개월 미만 복무하고 전역한 실업상태의 군인연금 비대상 제대군인으로서 전역 후 6개월 이내에 전직지원금 지급을 신청하고, 적극적 구직활동을 하는 사람을 지원합니다. * 선정기준 군인연금 비대상 제대군인이 실업상태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적극적 구직활동(창업활동 포함)을 하는 경우 전역한지 6개월이 지난 후 전직지원금 지급을 신청하거나 군인연금법에 따른 퇴직연금, 퇴직연금일시금 및 퇴역연금공제금 중 어느 하나를 받았거나 받고 있는 경우는 선정에서 제외 신청..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변화하는 기술발전에 적응하고 시장 변화에 따른 국민들의 능력개발향상 등을 위해 스스로 직업개발능력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비를 제공하는 것을 말해요. 발급신청 방법 1) 직업훈련 포털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직업훈련포털 HRD-Net 오늘도 더 성장할 나를 위한 직업훈련 지식포털 안녕하세요. 로그인을 해 주세요. 로그인 간편인증 로그인 개인 기업 회원가입 www.hrd.go.kr 2) 발급신청 배너를 누릅니다. 3) 인증서를 통해 로그인을 합니다. 4) 신청자의 권리 및 의무사항 확인 ※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자의 권리 및 의무사항에 대한 확인서 보기 를 클릭해야 확인완료가 뜹니다. 5) 실업자 자격인지 아닌지 클릭합니다. 6) 유의사항을 읽고 규정에 동의..

내일배움카드 자격 및 제출서류 알려드려요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란? 변화하는 기술발전에 적응하고 시장 변화에 따른 국민들의 능력개발향상 등을 위해 스스로 직업개발능력훈련을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비를 제공하는 것을 말해요. 세부훈련정보는 직업훈련포털에서 직접 검색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 직업훈련포털 HRD-Net 시간표 ( 일자를 클릭하세요 ) www.hrd.go.kr 국민내일배움카드 지원대상 국민 누구나 지원가능합니다. 지원 제외 대상도 있습니다. 1)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2) 졸업까지 수업연한이 2년이 초과하여 남은 대학생 및 졸업예정자가 아닌 고등학생 3) 연 매출 1억 5천만원 이상의 자영업자 4) 월 임금 300만원 이상인 대규모기업 근로자(만 45세 미만) 5) 월 소득 300만원 이상인 특수형태근로종사자 등..

디딤씨앗통장(CDA), 월 최대 10만원 지원받으세요 ! [내부링크]

디딤씨앗통장이란? 디딤씨앗통장이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이 사회를 진출할 때 필요한 비용 마련을 지원하고자, 정부에서 운영하는 유일한 아동자산형성 지원사업입니다. 아동(보호자, 후원자)이 매월 일정금액 적립 시 국가(지자체)가 월 10만원 내에서 1:2 매칭 지원을 합니다. 디딤씨앗통장의 목적 저소득층 아동의 사회진출 시 학자금 - 취업 - 창업 - 주거마련 등에 소요되는 초기비용 마련을 위한 자산형성을 적극적-장기적으로 지원할 필요 빈곤의 대물림을 방지하고 건전한 사회인 육성을 위함 대상아동 보호대상아동 만 18세 미만의 아동복지시설(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보호아동, 가저위탁 보호아동, 장애인 거주시설 아동, 소년소녀가정 아동 기초생활수급가구 아동 만 12세 이상 만 18세 미..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및 금리 (최대 300만원까지!) [내부링크]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 최대한도 300만 원까지 1분 만에 서류 없이 신청할 수 있는 통장입니다. 급할 때 바로 쓰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입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서울보증보험 보헝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 불가 연체, 부도,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 정보가 등재 중인 고객 회생, 파산, 면책, 신용회복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고객 당행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 있거나 금융사기 및 사고이력이 있는 고객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1년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가능) 중도상환해약금 면제 대출금리 연 5.90% ~ 15.00% 구 분 ..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최고금리 연 7.00% !)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이란? 카카오뱅크에서 26주동안 매주 가입금액 만큼 자동으로 증액하여 자동이체가 되는 적금입니다. 가입금액은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은 꾸준히 이체만 한다면 작은 돈으로 큰 돈을 모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1인당 30계좌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예금종류 정기적금 (자유적립식) 가입금액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중 선택 가능(변경 불가) 납입방법 26주적금서비스를 통해서만 입금 가능하며, 그외의 입금은 모두 제한 계약기간 6개월 금리 -기본금리 계 약 기 간 기 본 금 리 6 개 월 연 3.50% -자동이체 연속 성공 우대금리 제 공 조 건..

카카오 비상금대출 자격 및 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 1분만에 신청가능 [내부링크]

카카오 비상금대출이란? 카카오 비상금대출이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으로 최대한도 300만원, 최저금리 연4.69% 대출상품입니다. 상품안내 대출종류 :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기간 : 1년 ※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가능합니다.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해약금 : 면제 카카오 비상금대출 가입자격?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아래 기준을 모두 충족한 고객 만 19세 이상 내국인 연체, 부도정보 등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는 고객 금융사기 관련 기록이 없는 ..

근로자햇살론 자격 및 한도 (최대 2000만원까지!) [내부링크]

근로자햇살론이란? 근로자햇살론이란 금융권 접근이 어려운 저소득, 저신용 근로자에 대하여 보증부대출을 통해 금융의 접근성을 높이고, 금리 부담을 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근로자햇살론 대출자격(지원대상) 3개월 이상 재직자 신청가능 (단, 이직 등의 경우 현 직장에서 1개월 이상 재직중이고 (급여수령 必) 최근 1년 이내 3개월 이상 근로의 경우 재직요건 충족 인정 저소득자: 연소득 3,500 만원 이하 저신용자: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 이하 (100분의 20은 23년 기준 KCB 700점, NICE 749점이하) 대출(보증)한도 최대 2,000만원(*22.2.25 ~ 23.12.31 한시적 증액) 대출금리 매월 금융감독원에서 통보하는 ..

햇살론뱅크 대상 및 한도 (최대 2,500만원까지 !) [내부링크]

햇살론뱅크란? 햇살론뱅크는 서민금융상품을 이용했던 저신용-저소득자가 부채 또는 신용도 개선을 통해 은행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징검다리' 성격의 상품입니다. 햇살론뱅크 지원대상 정책서민금융상품을 6개월 이상 이용하고 현재 정상이용 중이면서 (또는 정상 완제 후 3년이 경과하지 않은 자) 부채 또는 신용도가 개선된 저소득-저신용자 햇살론뱅크 대출한도 최저 5백만원 ~ 최대 2,500만원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기간 내 거치기간 최대 1년 부여가능) *(3년 선택시) 거치기간 1년 + 원리금상환기간 2년, (5년 선택시) 거치기간 1년 + 원리금상환기간 4년 선택가능 금리 및 보증료 [금리] 은 행 평균금리(%) KEB 하나은행 5.85 기업은행 6.48 경남은행 6.70 대구은행 6.81 ..

청년도약계좌 자주하는 질문 (QnA)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에 대해 자주하는 질문을 모아 보았습니다! 청년도약계좌 자주하는 질문 (QnA) (가입절차) 가입신청을 했는데 그 다음에는 무엇을 해야하나요? 청년도약계좌 가입요건 충족여부 확인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 단계에 맞춰 안내문자가 나갈 예정이오니 절차에 따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 4단계 나이-개인소득 가구원 확정 가구원 동의 계좌 개절 (개인소득) 개인소득 미충족이라는데, 왜 그런건가요? ① '23.7월 이후 신청자의 경우, '22년 소득을 기준으로 가입여부가 확인됩니다. ② '22년 소득이 없거나 총급여 7,500만원 또는 종합소득 6,300만 초과인 경우이며 ③ 자세한 소득금액은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서(22년도) 내역 확인바랍니다. '23년도 소득만 있으신..

청년도약계좌 총 정리!(자격, 금리, 조건, 유의사항 등)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도약계좌란 청년들의 청년들의 자금형성 지원을 위한 정책 금융상품입니다. 만기 5년(60개월) 동안 매월 70만원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납임하면 매월 최대 6%의 정부기여금을 지급합니다. 또한 이자소득에 대한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입니다. 상품 요약본 ! 상품명 청년도약계좌 가입기간 5년(60개월) 납입금액 1천원 ~ 70만원 내 매월 자유롭게 납입 금리 취급기관 자율결정 (3년 고정, 2년 변동) 은행별 금리비교 알아보기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금리 비교! (제일 높은 곳은?) 청년도약계좌는 은행마다 금리가 조금씩 다른데요. 가입하기 전 각 은행별 금리를 꼭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우대금리가 지점마다 다르고 나의 우대사항도 다르니 꼭 확인하시 carecash.tis..

청년도약계좌 은행별 금리 비교! (제일 높은 곳은?) [내부링크]

청년도약계좌는 은행마다 금리가 조금씩 다른데요. 가입하기 전 각 은행별 금리를 꼭 알아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우대금리가 지점마다 다르고 나의 우대사항도 다르니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2023.08.03일에 작성하였습니다. 은행별 금리 은행 기본금리 (3년 고정) 소득+우대금리 적금 담보대출 가산금리 은행별 우대금리 NH농협은행 4.50% 0.50% 0.90% 우대금리 최대 1.00%p (① 급여이체 0.50%p, ② 마케팅동의 0.20%p, ③ 카드실적 0.20%p, ④ 가입직전 1년간 농협은행 예적금(청약포함) 미보유 또는 NH청년희망적금 만기해지 고객 0.10%p) 신한은행 4.50% 0.50% 1.00% 우대금리 최대 1.00%p (① 급여이체 0.30%p, ② 신한카드(신용/..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대상 및 한도(최대1000만원까지!) [내부링크]

최저신용자 특례보증이란? 정책서민금융상품(햇살론15) 이용이 어려운 최저신용자에게 집중적으로 특례를 보증하며 지원하는 보증부정책서민금융상품입니다. 최저신용자 특례보증 지원대상 햇살론15거절 연체경험 등의 사유로 햇살론15 보증이 거절된 사람 개인신용평점 개인신용평점 하위10% *23년 4월 기준 KCB 670점 또는 NICE 724점 이하 나의 KCB신용점수 알아보기 금융기관이 설립하고 활용하는 대한민국 대표 신용정보 올크레딧 대한민국 대표 신용평가사가 제공하는 맞춤형 신용관리, 무료 신용점수 확인 및 마이데이터 등록을 통해 신용점수 상승 경험을 해보세요 www.allcredit.co.kr 연소득 4천 5백만원 이하 최대 대출한도 동일인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최초 이용 시 최..

소액생계비대출 총 정리 (feat. 예약, 자주하는질문) [내부링크]

소액생계비대출이란 ? 소액의 생계비가 필요한 고객에게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특히 대부업 조차 이용이 어려워 불법사금융이 불가피한 고객의 재기를 위한 정책서민상품입니다. 소액생계비대출만의 특징? 1)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 2) 6개월 성실상환시 금리인하(3.0%p), 최종 9.9%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 이수시 0.5%p 우대금리) 3) 만기일시 상환 *금융교육 이수하는방법 서민금융진흥원 금융교육포털 접속 - 회원가입 - 온라인교육 - 대출이용자 교육 - 소액생계비대출 접속 후 교육 이수 [서민금융진흥원] 교육포털 지원대상은 ? 신용평점 하위 20%이면서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 사람 대출금리 ? 연 15.9%(단일금리) 금리우대 ? 연체 없이 성실상환 시 상환기간에 따라 금리 인하 → 최저..

사회 초년생을 위한 돈 모으기 방법 - 현명한 재정 관리와 수익 창출 전략 [내부링크]

사회 초년생으로서 돈을 모으는 것은 미래를 위해 중요한 도전입니다. 안정된 경제적 상태를 유지하고 성장하는 금융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며,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기 위해 필수적인 과정입니다. 1. 예산 관리와 지출 절약 돈을 모으기 위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단계는 지출을 관리하고 절약하는 것입니다. 매달의 수입과 지출을 파악하여 예산을 설정하고,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하는 습관을 가집시다. 월급의 일정 부분을 저축에 할애하고, 신중한 소비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2. 금융 상품 비교와 투자 금융 상품 비교와 효과적인 투자는 돈 모으기의 핵심입니다. 저축 금리가 높은 상품을 선택하거나 장기 투자를 고려하여 미래에 대비합시다. 또한, 금융 상품과 투자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검색하고 선택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