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eman의 등록된 링크

 care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건입니다.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5가지 효능 ,만드는법 [내부링크]

목차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효능 안녕하세요 건강챙겨주는청년입니다. 오늘은 매스컴에 타면서 핫해진 사과초모식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과초모식초란 해외에서는 애플사이다비..

뚱보균 이란? 뚱보균 없애는법 총정리 [내부링크]

목차 뚱보를 더 뚱보로 만드는 뚱보균 검사,없애는법 안녕하세요. 건강에 대해 과학적인 원리로 쉽게 알려주는 건강챙겨주는 청년입니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위해서라면 비만의 원인인 뚱보균에 대해 정확히 파..

차가버섯 효능,끓이는법 까지 [내부링크]

목차 차가바섯 효능 및 끓이는법 차가버섯 저는 카자흐스탄에 출장갔을때 알마티의 한 시장에서 처음 차가버섯을 알았습니다. 건강에 하도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차가버섯이 뭔지는 몰랐지만, 현지인들에게 들은..

무시무시한 패혈증 증상 과 원인 [내부링크]

목차 폐혈증 패혈증 ? 알아보기 폐혈증 ? 패혈증 이란 무엇인가? 사람들은 대개 폐혈증으로 알고있다. 폐에 관련된 병이려니 싶은데 정확한 명칭은 패혈증으로 불립니다. 영어로는 sepsis 또는 blood poisoning 의..

불편한 물설사 원인 과 멈추는법 [내부링크]

목차 컨광 불편한 물설사의 원인과 멈추는법 갑작스러운 설사와 복통 때문에 불편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 또한 현재 물설사를 자주 겪는답니다. 하루에 5~10번 까지도 화장실을 들락날락 하고 있습니다. 물설사..

시서스 가루 효능,부작용,복용방법 [내부링크]

목차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복용방법에 대하여 항상 여성분들이라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고 계실텐데요. 다이어트 식품으로의 효능을 인증받고, 올해 들어서 다이어트 제품으로 가장 핫한 시서스 가루에 내..

슈퍼푸드 블루베리 효능 과 보관법,먹는방법 [내부링크]

슈퍼푸드라 불리는 블루베리의 종류 슈퍼푸드라 불리는 블루베리의 종류와 효능 블루베리는 주로 과자와 잼에 자주 애용되는 과일의 한 종류입니다. 블루베리는 여름에는 취약하며 주로 겨울과 추운 온도에서 최..

복통과 설사를 유발하는 장염 빨리 낫는법 [내부링크]

목차 복통과 설사를 유발하는 장염 빨리 낫는법 한 여름철 이다보니 차가운 음식을 많이 드시거나 해조류또는 갑각류를 제대로 익혀 드시지 않을 경우 장염에 걸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1년에 한번씩은..

여자 똥꼬털 제모 왁싱 체크시항 [여자 왁싱 후기 글 펌] [내부링크]

여자 똥꼬털 제모, 즉 왁싱시 필요한 체크사항 포스팅 입니다. 여자 똥꼬털 제모 왁싱에 관한 생각 요즘 인터넷의 글을 돌아다니다 보면 남자 여자구분 할거 없이 모두들 왁싱을 하는 분들이 많은 추세더라구요...

프로폴리스의 효능 과 부작용 프로폴리스 고르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프로폴리스란 영어로는 bee glue 라고도 하며, 프로폴리스는 벌집의 바깥이나 안쪽에 딱풀처럼 붙어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번식과 생존을 위해 나무의 수액 및 꽃가루에 꿀벌의 분비물을 섞을 물질을 말합니..

긁으먼 부플어 오르는 [피부 묘기증 원인 과 치료 법] [내부링크]

목차 피부 묘기증이란? 피부 묘기증 이란 자가면역질환의 대사성 질병으로 몸을 긁었을때 빨갛게 부어오르며 간지럼증을 유발합니다. 긁으면 긁읅수록 간지러우며 한번 피부 발진이 올라오게 되면 계속 벌레가..

빨간 혈변을 봐요. 크론병 증상 [내부링크]

크론병 이란? 크론병은 입에서 항문 까지 소화간 전반에 걸쳐 생길수 있는 만성 염증성 질환이다. 주로 화맹부에 잘 생기고, 회장 말단부, 근위부의 소장,대장,위,식도,구강등 전체 소화관에 발병 한다. (화맹..

모든 질병의 원인 장누수증후군 이란? [내부링크]

먼저 장 건강을 왜 이렇게 중요하게 여길까요? 장은 기능의학적 으로써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장이 건강해야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제를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게되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그러므로 장 건강을..

장에 좋다는 프로바이오틱스 와 프리바이오틱스 차이와 효능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란 ? 우리 장 속에 살아있는 유익균으로서 산성을 띄고 있는 위 내 환 경속에서 살아 남아 장까지 가서 장 점막 속 젖산을 만들고 장내 유해균의 활동을 억제시켜 장을 건강하게 말드어 주는 역할..

허리디스크에 좋다는 거꾸리 운동 기구 효과 있을까? [내부링크]

거꾸리 운동기구의 효능 물구나무 서기를 하는 효과를 보는 거꾸리 운동은 근육 스트레칭과 자세교정,허리통증 및 스트레칭에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물구나무서기를 하면 기억력이 좋..

스피루리나 효능 및 효과와 선택시 체크사항 7가지 [내부링크]

스피루리나란? 스푸루리나는 아프리카에 위치한 챠드 호수와 , 멕시코 에 위치한 텍스코코 호수와 가은 열대지역의 알칼리성 호수의 수면에서 생성되는 작은 조류에 속하는 미생물이다. 16세기에는 아즈텍,마야인..

통풍의 원인 요산이란? 요산수치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목차 통풍의 원인 과 요산수치 높을때 낮추는 음식 통풍은 우리 몸 안에 요산이라는 물질이 몸 밖으로 빠져 나가지 못하고 과도하게 축적되고 혈중농도 요산수치가 높아지면서 요산에 의해 생성된 결정체가 혈..

남자의 자존심 전립선에 좋은 음식 6가지 [내부링크]

남자의 자존심 전립선에 좋으 음식5가지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점점 나이가 차는 중년남성이라면 젊을때 같지않은 몸상태로 인해 소변줄기나,성관계시 발기력 또한 줄어드는것은 당연한 신체의 생리현상입니다..

헤르페스 성병 1형? 2형? 헤르페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목차 컨광 헤르페스 성병? 1형 과 2형 에 대해 알아보자. 헤르페스 바이러스에 의해 피부에 포진과 홍반을 일으키는 흔한 바이러스 질환입니다. 헤르페스의 크기는 100~200nm로 비교적 큰편에 속하는 DNA를 포함..

전립선에 좋다는 쏘팔메토란?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쏘팔메토란? 톱야자 나무의 열매이다. 쏘팔메토는 미국 남동부 해안가에서 자라며, 굉장히 천천히 자라나게 되어 매우 생존력이 강하며 수명이 길어, 미국 플로리다주에는 700년이나 된 톱야자 나무도있다. 톱야..

술먹고 머리아플때 약 먹으면 안되는 이유 feat.타이레놀 [내부링크]

술을 과하게 먹은 다음날 일어나게 되면 참아오는 숙취로 인한 두통과 속쓰림 등 고통스러운 증상을 동반하게 됩니다. 저도 음주가무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술을 많이 먹다보니 자연스럽게 숙취와 속쓰림 그리..

전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기간 과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경기침체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30일 국회에서 2차 추경예산 통과되어 전 국민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합니다. 대상:소득 재산과 상관없이 대한민국 모든 국민 지원금액:..

글루코사민의 효능 [내부링크]

글루 코사민이란? 글루코사민은 아미노당으로 연골을 구성하는 필수 성분이며,관절 연골 내에서 자연적으로 발견되는 천연 화합물입니다. 설탕과 단백질의 사슬로 만들어져 있으며, 인체 관절의 윤활류 역할을 합..

신이내린 열매라 불리는 노니의 효능 [내부링크]

노니란 무엇인가 과거 유명한 헐리웃 스타가 즐겨마신다고 하여 이슈가 되기도 하며, 한 때 쇳가루 검출로 논란이 된 노니 열매. 노니는 식물의 한 종류이며 꼭두서니과, 노니속에 속하는 쌍떡잎식물입니다. . 지..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때문에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에 관한 정보들이 많아지고있습니다. 면역력은 과연 우리몸에 어떤 역할을하며 면역력이 떨어졌을 경우,그리고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

콜라겐의 종류와 효능 [내부링크]

콜라겐이란? 콜라겐은 아미노산이 모여 형성된 단백질 구조입니다. 아미노산이 모여 콜라겐이 되고 콜라겐이모여 피부및 관절 뼈의 주요생성물질인 콜라겐 섬유가 됩니다. 콜라겐은 진피와 근육 인대 뼈, 이빨 등..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관리법 [내부링크]

신장이란? 신장의 기능과 신장 질환 신장은 등 뒤쪽 좌우에 위치해있으며 크기가 주먹만한 자그마한 장기중 하나 입니다.일반적으로 노폐물을 배설하고 소변을 만들어 내게되어 몸의 신진대사를 도와 항상 일정한..

다이어트에 좋은 6가지 생활 습관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생활 습관부터 잡아야 손쉽게 할수 있습니다. 한번에 지방을 빼는 수술방법도 있겠지만 건강한 신체와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려면 쉽지않겠지만 생활습관붜 하나씩 고쳐보도록해요. 곧 오는 여름철에..

술먹고 얼굴 빨개짐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회사에서 회식을 하거나 , 친구들과 술을 먹다보면 얼굴이 홍당무처럼 시뻘겋게 달아오르게 되어 같이 술먹는 사람들이 술먹어도 괜찮은지 걱정이 되어 물어보는 경우가 심심찮게 있습니다. 어떤 날은 술을 많이..

숙취 살인마 파워에이드 해장법 [내부링크]

네이트판에 올라온 글이 SNS에 돌아 다니며 숙취해소엔 파워에이드가 효과적이라는 소리가 들려 찾아보았습니다. 평상시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들에겐 유용한 정보일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많은 숙취 해소 방법들..

피부 좋아지는 12가지 습관 [내부링크]

반짝이는 물광피부 를 위한 피부 좋아지는 12가지 방법 피부에 대한 연구는 아주 오래전 이집트의 여왕 고대 파라오 시대부터 시작해서 서양,동양을 막론하고 꾸쭌한 연구와 실험을 반복하여 현재 시대에 와서는..

발등이 부어올라 아파요 .통풍의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통풍/ 아플통 바람풍 /으로 바람만 스쳐도 아프다는 오래전에는 육식을 많이먹는 황제만이 걸린다는 병 입니다. 통풍은 재발이 잦고 통풍 발작이 올시에는 팔꿈치,손가락,발등,엄지발가락,발뒤꿈치 등 관절의 움직..

거북목 일자목 통증 및 예방법 [내부링크]

거북목 및 일자목의 원인 일자목을 거북목 이라고합니다. 현대 사회에 들어와서 어릴때부터 공부 할때 책상 사용시 목을 아래로 숙이기도하며,티비를 볼때 목을 앞으로 구부리게 되면서 보거나,스마트폰을 사용하..

코로나 바이러스 원인 과 예방법 ,그리고 대응법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에 대해 심각성에 대해 나날이 보도하는 가운데에 전세계증시는 급락을 보이고있습니다. 전세계 증시보다 중요한건 우리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정말 중요한 폐 그리고 건강이 직..

갑자기 정신을 잃었다면 미주 신경성 실신 증상 과 예방법 [내부링크]

아래 증상 들이 있다면 꼭 이 글을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실신 전에 아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어지럽고 속이 메슥거리기도 하며, 피부가 창백하고 축축해진다. 시야가 좁아져 마치 터널같은 시야가 되며, 식..

샌상아 딸꾹질 하는 원인 과 7가지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갓 태어난 사랑스러운 신생아 아기에게 예상치못한 동적 반응을 느끼게 된다면 부모의 입장에서 너무나 갑갑하고 당황 스러울거 같습니다. 갓 태어난 아이가 딸꾹질 을 지속적으로 오래 하게 된다면 부모로써..

숙취해소와 심혈관기능에 좋은 새싹보리 효능 [내부링크]

새싹보리란? 보리를 파종한 뒤 6~8일이 지나면 10~20cm 정도 자란 상태인 어린 싹이 바로 새싹보리! 특히 씨앗이 싹을 틔우는 과정을 ‘발아’라고 하는데요. 이 과정을 거치면 씨앗에 없던 새로운 영양소가 생기..

딸꾹질을 하는 원인, 이유 [내부링크]

딸꾹질 그것은 무엇인가? 딸꾹질이란 술을 많이 먹은 다음날, 즉 과음한 다음날 또는 식사를 허겁지겁 하고나서든지 엄청 깜짝 놀라고 폐속 안까지 공기가 들어가게되어 딸꾹 딸꾹 하면서 자기 자신도 모르게 인체..

코로나19 항체 발견 ? 백신치료제가 아닌 사스와 메르스항체 유사성 발견상황 [내부링크]

전 세계적으로 비상상태로 급속도로 퍼지는 코로나 19 바이러스에 대해 항체가 발견되어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전 세계 연구원들이 항체개발에 힘을 쓰고있는 가데에 국내 연구진이 코로나19에 치료옹..

코로나19 사태, 마스크 대란, 마스크 구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사태로 전세상적으로 주가폭락과함께 많은 사람들이 공포에 떨며 감염경로를 차단하기위한 마스크 대란사태가 일어나고있습니다. 인터넷 온라인시장및 각 오프라인및 약국및 잡화방등 모든곳에서 마스크를..

안녕하세요.건강챙겨주는 청년 입니다. [내부링크]

첫 글을 쓰기 시작하는 2020년 2월 18일입니다.. 저는 2018년부터 건강이 급격히 안 좋아지게 되면서 병명은 따로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정말 아프면서 돈, 사랑, 시간을 허무하게 소비하게 되었습니다. 전 어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