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infolab의 등록된 링크

 carinfola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VOLVO XC40 안전한 볼보 자동차 소형 SUV 추천 [내부링크]

안전한 볼보 자동차의 가성비 콤팩트 SUV 안전한 자동차 하면 떠오르는 볼보자동차 그중 최근 활용도 측면에서 좋은 컴팩트 SUV 시장에서 안전과 활용도 둘 다 잡은 소형 SUV 볼보 XC40이 등장했다. 안전은 최근..

현대 자동차 포터 캠핑카 포레스트 구매 가격 추천 [내부링크]

현대에서 만든 전기트럭 포터가 캠핑카로 출시되다. 최근 포터르기니라고 불리는 10년이 돼도 잘 망가지지 않는 상업적인 일을 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인정하는 그 자동차 포터가 전기차로 출시되어 화재가 되었..

신형 레인지로버 이보크 랜드로버 수입 럭셔리 SUV [내부링크]

잘생긴 SUV의 대명사 이보크 더 잘생겨지다.. SUV 생각해 보면 어떤 것이 떠오르는가. 과거에는 SUV라고 한다면 투박하고 각진 뒤뚱거리는 짐 많이 실리는 차량이라는 인식이 있었다. 그러던 중 이보크는 정말 파..

테슬라 순수 전기차 모델 3 보조금 할인 가격 구매하자 [내부링크]

비싼 전기차 테슬라 그리고 접근성 좋은 모델 3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테슬라 테슬라 하면 떠오르는 생각은 어떤 것이 있을까? 전기차 수입브랜드? 비싼 전기차? 그리고 충격적인 마ㄱ..

더 뉴 SM6 르노 삼성 자동차 신형 중형 세단 [내부링크]

중형 토션빔의 오명을 벗은 더 뉴 SM6 처음 SM6가 국내 출시되었을 때 굉장히 핫한 차종이였다. 당시 국산 중형 세단은 소나타와 K5, 말리부 순으로 3대장이 정해져 있었기 때문에 더 주목을 받았을 지도 모른다...

신형 럭셔리 세단 S60 안전의 볼보 자동차 가격 [내부링크]

안전의 볼보가 한국에서도 일냈다. 2020년 7월 28일 온통 볼보에 대한 기사가 끊이지 않았다.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는 "박지윤 볼보" 내용은 이렇다. 부산에서 차량을 운행 중이던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 부부 만..

AUDI Q3 페이스리프트 아우디 준중형 SUV [내부링크]

최근 아우디 SUV는 우아함을 벗었다. 아우디의 디자인을 떠올려보면 어떠한가.. 차량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아우디 디자인은 우아함을 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 아우디가 달라지고 있다. 디젤 게..

아우디 A4 페이스 리프트 출시 서비스센터 걱정 없다 [내부링크]

아우디 A4 페이스 리프트 출시.. 혹시 서비스 센터 때문에 고민인가? 2020년 6월 아우디 A4 페이스 리프트가 국내 출시되었다. 수려한 디자인과 다이내믹한 램프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 오너에게 까지 사랑을 받던..

벤츠 C 220D 아방가르드 - 요즘 A 클래스 세단과 가격이 비슷하다며? [내부링크]

벤츠 C 클래스 - 요즘 팀킬 까지 당하고 있지만.. 최근 페이스 리프트 된 C 클래스 세단.. 페이스 리프트 당시에는 "S 클래스의 미니버전", "대중소 테일 램프를 탈피했다." 등등 말도 많았지만 수입 럭셔리 스포..

BMW 3시리즈 풀체인지 320D 실물 인증 [내부링크]

BMW 3시리즈 풀체인지 한때 대중적인 스포츠 세단의 정점.. 수입 럭셔리 스포츠 세단에서 대중적인 BMW의 주력 모델을 떠올린다면 아마 3시리즈, 그중에서도 320D 모델을 떠올렸을 것이다. 이전 세대 까지만 해도..

BMW 미니 컨트리맨 소형차 SUV 여자 자동차 추천 가격 성능 프로모션 정보 까지 [내부링크]

BMW미니컨트리맨 - 여성이 선호하는 수입 SUV SUV 여성들이 타기엔 어딘가 투박하고 운전하기도 불편하고.. 그래서인지 운전하기도 편하고 귀엽고 실용적인 소형 SUV가 남녀노소(소는 탑승이 편할 것이다.) 편해서..

르노 삼성 XM3 - 최강 가격 파괴자 국산에서 볼 수 없었던 쿠페형 SUV [내부링크]

르노 삼성 XM3 - 가격 파괴자의 등장? SUV라고 생각해보면 .. 한번 떠올려보면 어떤게 생각나는가? 사각형 또는 둥근 사각형.. 해치백이 높아진 느낌.. 이러한 느낌이 생각 날 것이다.. 오늘은 틀을 깨는 디자인과..

올 뉴 쏘렌토 풀체인지 - 물오른 기아차 디자인의 패밀리카 [내부링크]

올 뉴 쏘렌토 풀체인지는 양보할 필요가 없다. 아빠들의 로망인 차량을 떠올려보면 무슨 생각이 드는가? 실용적? 큰 차체 크기? 아마 여기에 멋이 포함될 것이다. 아마도 그것은 세단의 날렵한 디자인을 선호하던..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 새삼 달라지고 생태계가 파괴되었다. [내부링크]

신형 아반떼 풀체인지 - 새삼 많이 달라지다.. 아반떼를 접했던 70, 80 세대들은 공감할 것이다. 아반떼는 싸고 가성비 좋은차. "경차 살 거면 차라리 아반떼를 사!!" 흔히 듣던 말이었다. 하지만 이젠 달라졌다...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급 페이스리프트 - 외강 내유를 택한 디자인 [내부링크]

신형 싼타페 풀체인지 급으로 많이 변한 페이스리프트 아빠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차 어떤 차가 떠오르는가? 현대 펠리세이드? 아니면 포드 익스플로러? 이제는 싼타페가 그 대열에 선다. 아직 신형 싼타페를 보지..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작은 영국 왕실 자동차 [내부링크]

영국 왕실 자동차 재규어 XE 2020 페이스리프트 한때 영국 왕실 프로젝트 자동차였던 재규어 그중 엔트리급 모델인 XE가 2020년 페이스리프트가 되었다. 총각시절 SUV보다는 세단을 좋아했는데 영국 감성까지 갖고..

렉서스 UX 자동차는 참 좋은데 문제는 다른데 있었네(실물 시승기) [내부링크]

젊은 감성과 실용적인 이미지의 멋진 차량이지만.. 필자는 개인적으로 렉서스 UX의 출시를 너무 기다렸다.. 강렬한 디자인이며 젊은 감성.. 당시 신혼준비 중이었기 때문에 패밀리카로 우락부락 큰 차량보다는 작..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임박 현대자동차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에 이어 G70도 변할 때가 왔다. 최근 제네시스 G80의 디자인이 화재가 되고 있다. 그 유명한 범블비(카마로)부터 람보르기니, 밴틀리 컨티넨탈을 디자인한 이상엽 디자이너가 또 일을 냈기 때문이다...

BMW 5 시리즈 페이스 리프트 출시 G80 E클래스 A6와 경쟁 [내부링크]

중형 고급 세단의 4인방 신형 출시 최근 G80, E클래스, A6등 신청 프리미엄 고급 세단의 출시로 자동차 업계가 긴장하고 있다. 그중 BMW 5시리즈도 신모델이 출시되어 화재다. BMW 5시리즈가 화재가 된 가장 큰 이..

포르쉐 SUV 신형 마칸 페이스 리프트 실물 시승기 [내부링크]

주체할 수 없는 퍼포먼스, 고성능 SUV의 탄생 많은 사람들의 현실적 드림카를 꼽자면 아마도 포르쉐를 많이 떠올릴 것이다. 오늘은 포르쉐의 콤팩트 SUV 마칸에 대한 실물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다. 포르쉐가 말..

강렬한 벤츠 CLA 클래스 자동차 시승기 [내부링크]

강렬한 유혹 Cupe 타입 벤츠와의 만남 최근 핫한 메르세데스 벤츠 자동차 - 신형 CLA 클래스를 소개한다. 첫 만남부터 강렬한 디자인 벤츠의 쿠페형 세단 CLA 클래스는 차가운 도시의 세련된 남성과 시크한 여성에..

벤츠 A클래스 해치백 세단 두가지 모습으로 젊은 감성의 풀체인지를 보여주다 [내부링크]

벤츠 A클래스의 두가지 모습 벤츠 A클래스는 2020년 초 국내 출시되었으며 실용적이고 스포티한 해치백 스타일과 고급스러운 감성의 세단 스타일로 두가지 감성으로 풀체인지 되었다. 기존 벤츠 A클래스는 해치백..

4륜구동 콤팩트 SUV BMW X2 xdrive 18d MSPORT [내부링크]

가장 희소성 있고 독창적 디자인의 BMW의 SAV(Sports Activity Vehicle) BMW의 콤팩트 SUV를 말하자면 X1과 X2를 떠올릴 수 있다. 그중 SUV 스럽지만 SAV로써 더 다이내믹하고 스포츠 한 주행성능을 갖고 있는 BM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