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money의 등록된 링크

 carmone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7건입니다.

바지락이 반한 어피치 봉골라면 솔직리뷰~!!! [내부링크]

편의점을 서성이다 발견한 귀여운 모습의 봉골라면!! 어피치가 너무 귀여운것도 있고 새로운 라면을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ㅎㅎ 조명때문에 귀여운 어피치가 가려졌는데 컵라면 자체가 상당..

gs25/정다운 신메뉴 한끼오리통살스테이크 [내부링크]

gstla25편의점에 들려서 가끔씩 눈에 들어오던 한가지의 메뉴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한끼 오리통살 스테이크 라는 메뉴입니다. 포장이 굉장히 고품격스럽고 통통하게 보이는 그림이 보여서 일단 궁금증이 더 늘었..

맛과 영양을 고집한 프리미엄 로스트비프&아보가도 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용~~저는 편의점을 보고 직접 구매하고 리뷰하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시대인 만큼 고민이 있습니다. 이 시국에 과연 무엇을 먹어야 할까??라는 작은 의문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까운 gs25편..

GS25 편의점 간단한 한끼 4단햄치즈&크랩맛살샌드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언제나 편하게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에 대해서 리뷰를 해드릴건데 너무 배고픈 나머지 편의점에 잠시 들렸는데 먼가 크기가 크고 굉장히 포만감이 들거같은 4단 햄치즈&크랩맛살 샌드위치를 먹어보도록 하..

GS25편의점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딸기 리코타치즈 샐러드" [내부링크]

요즘 설도 지나고 해서 살이 쪄서 다이어트를 해야될거 같아서 샐러드를 알아보던중 눈에 띈것이 바로 딸기 리코타치즈 샐러드입니당 210g에 215kcal를 차지하고 가격은 4600원입니다. 샐러드여서 그런지 가격은..

[ GS25편의점 ] 달콤한 딸기샌드위치 '베리굿이당' [내부링크]

오늘 새로은 딸기 샌드위치를 가지고 왔는데 저번에 설명을 해드렸던 딸기샌드위치가 있는데 그 뒤를 이어서 바로 출시 된 "베리굿이당"이란 샌드위치를 소개하겠습니당!! 일단 겉보기에도 바로 맛을 알 수가 있..

[GS25 편의점] 오늘의 만찬'통째로 치킨'도시락 [내부링크]

오늘은 어떤 도시락을 리뷰를 할 것이냐면 바로 새로나온 메뉴죠 오늘의 만찬인 통재로 치킨입니다. 역시 밥은 gs25 편의점인가요? 농협햅쌀을 사용해서 신선하고 쌀알이 아주 윤기가 흐르는데 그래서 더욱 끌려..

GS25편의점 인도의 맛"모둠튀김&커리"도시락 [내부링크]

GS25편의점 인도의 맛"모둠튀김&커리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 편의점을 리뷰하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떤 종류의 도시락을 소개를 시켜드리냐면 바로 보시는 것처럼 인도의 향이 느껴지는 모둠튀..

GS25편의점 상콤달콤한"딸기샌드위치" [내부링크]

GS25편의점 상콤한 달콤한 딸기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을 리뷰하고 있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겨울하면 생각나는 과일인 딸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또 이런날에는..

[ GS25 편의점 ] 혼밥의 끝판와"나혼자 치즈 닭갈비" [내부링크]

요즘 혼자 밥을 해결하시는 분들이 많아졋는데 일단 저를 포함해서 제 주위에도 여렷명이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나온 나혼자 치즈 닭갈비라는 식품입니다. 정말로 나혼자도 맛있게 이 큰 치즈 닭갈비를 먹을 수..

[ GS25편의점 ] 우리의 국민친구 "스모크 닭다리"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의 국민친구인 스모크 닭다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단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닭중에 단 두개밖에 안나오는 제일 소중한 존재인 닭다리라고 생각을 하는데 저만 그런 생각을 하는 것이 아니라고 믿고..

[ GS25편의점 ] 간편 조리 식품 새우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에서 제일 쉽게 접할수가 있는 냉동 식품에 접해볼건데 어떤 음식이 있나 살피던 중 눈에 띈 새우 볶음밥을 한 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GS25편의점 유어스 냉동식품에 새우볶음..

GS25편의점 영양만점 비비고 소고기죽 [내부링크]

몸이 안좋은 날은 비비고 소고기죽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을 돌아다니며 맛을 리뷰하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 제가 너무 몸이 갑자기 안좋아지는 바람에 밥을 먹기가 힘들꺼 같아서 주변에 죽 집이 있나 둘러..

GS25편의점 색다른 메뉴"숯불맛고기&매콤비빔면" [내부링크]

새로운 메뉴 숯불맛고기&매콤비빔면 안녕하세요!오늘은 어떤 메뉴를 가져왔냐면 생소하지만 새로운 메뉴인 숯불고기맛&매콤비빔면 이라는 새로운 메뉴인데 저는 이걸 보면서 생각나는 것이 있는데 바로"육쌈냉면"..

GS25 편의점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치킨 앤 에그 콥 샐러드" [내부링크]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 요즘 너무 많이 먹었는지 살이 찌는 느낌이 나서 편의점에서 특급 메뉴를 가져왔는데 일단 보시는 것처럼 굉장히 고급스럽게 나와서 솔직히 너무 당황했는데 편의점에서도 이정도로 신경..

GS25편의점 덮밥의 충격 삼겹살구이 덮밥 [내부링크]

GS25편의점 새롭다 삼겹살구이 덮밥 정말로 편의점을 돌아다니면서 제일 저렴하면서 맛있어 보이는 새로운 메뉴를 발견을 해서 빨리 널리 알려드려야 할 거 같아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당!! 일단 가격부터 정말로..

GS25편의점 인기 도시락 "듬뿍 햄 볶음&치킨 도시락" [내부링크]

오늘의 도시락 "듬뿍 햄 볶음&치킨 도시락" 오늘은 어떤 상큼한 도시락을 선보이냐면 바로 듬뿍 햄 볶음&치킨 도시락이라는 새로운 신메뉴입니다. 역시나 다를까 19년산 농협햅쌀을 사용을 하고 있고 포장용기도..

gs25편의점 케이준치킨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돈이라고 합니다. 저는 일단 편의점 음식에 대해서 리뷰를 하는데 오늘은 케이준치킨샌드위치에 대해서 하겠습니다. 수많은 샌드위치 리뷰를 했었는데 저번에 올린 피자&치킨 샌드위치 또한 색다르..

gs25 편의점 피자&치킨 샌드위치 [내부링크]

새롭게 샌드위치들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저는 오늘 이걸 먹으면 먼가 굉장히 신선하고 특이할거라고 생각을 해서 바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바로 피자&치킨 샌드위치라는 새로운 맛이라고 생각을 하고 가격은 저렴..

인천 서구 검단사거리역 부근 김밥천국 [내부링크]

오늘은 호불호가 없는 식당인 대표적인 김밥집입니다. 바로 김밥천국인데 갈때 마다 새롭고 너무 맛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쉽게 갈 수가 있는 곳입니다. 검단사거리역 1번출구로 나와서 신호등을 건너고 옆 모퉁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맛있는 만두 추천 cu화끈한 마라만두 추천 [내부링크]

요즘 시대를 보면 여기저기 마라를 많이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보일 것입니다. 저도 정말 호기심이 많아서 걱정입니다. 여기저기 팔고 있는 마라를 먹고 싶거든요 근데 마라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자제를 해서 드..

전국의 편의점 그리고 우리의 전통 육개장 라면 그리고 불닭후랑크 [내부링크]

우리 대한민국에서 이것을 모르는 사람이 없는 것 무조건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이 없다는 음식입니다. 사진을 보면 바로 이해가 갈 것입니다. 바로 육개장이라는 라면과 화끈하게..

cu편의점 햄생각이 날 땐 햄쌈도시락 [내부링크]

제가 며칠 사이에 굉장히 햄이 그리웠고 먹고 싶어서 집구석 구석을 찾아다녔는데 보이질 않았습니다. 그래서 선물로도 온 것이 없나 찾아다니다가 편의점으로 가서 햄을 사기로 마음을 먹고 나갔습니다. 근데 문..

gs25 편의점 치킨 몬스터 도시락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너무 치킨이 당기는데 가격이 비싸서 못 사 먹고 있는 도중에 GS25 편의점에 있는 치킨 몬스터 도시락입니다. 저도 굉장히 놀라웠던 이유가 있습니다. 도시락이라고 하면 간편하게 저렴하게..

cu편의점 타마고산도 샌드위치 [내부링크]

제가 너무 고민을 많이 했었고 또 어떤 것을 해 드릴지 몰랐지만 오늘은 어떤 것을 리뷰를 할지는 이미 알고 계신 것처럼 타마고 산도입니다. 자 이젠 너를 파악해 보는 것입니다. 저도 이 음식이 정말로 궁금한..

cu편의점 말차소라빵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것은 제빵입니다. 가끔 가만히 있다 보면 입에서 탄수화물을 찾는 행위가 느껴집니다. 그럴 때마다 항상 보면 똑같은 빵이 너무 지루했고 보자마자 바로 식욕이 뚝 하고 떨어졌는데 얼마 뒤에 보니..

cu편의점의 백종원 덮밥시리즈에 "고추장삼겹살덮밥" [내부링크]

오늘 설명드릴 것은 바로 백종원 선생님의 덮밥 시리즈 중에 고추장 삼겹살 덮밥을 소개를 해드리고 싶습니다. 수많은 백종원 선생님의 덮밥 시리즈가 있었고 그중에 처음으로 소개를 시켜드리는 거 같은데 이게..

cu편의점 백종원 시리즈 우삼겹살덮밥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최고로 좋아하는 백종원 선생님의 도시락을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저는 백종원 선생님의 도시락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역시 인자한 미소가 담겨 있어서입니다. 저는 그 미소를 보면 이건..

GS25편의점 진수성찬 도시락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도시락은 GS25 편의점에 "진수성찬"이란 도시락입니다. 제가 요새 GS25 편의점을 자주 가는데 먼가 색다르고 특이하고 독특한 도시락이나 먹거리를 찾고 싶어서 입니다. cu편의점이랑 다르게 GS25 편..

cu편의점에 신메뉴 "기력충전"도시락 [내부링크]

이번에 cu편의점에서 새로운 도시락을 계발을 한 거 같습니다. 일단 굉장히 저한테 좋았던 것은 무엇이냐면 바로 고기류를 중점으로 만들었다는 점입니다. 확실히 몸보신을 시켜주겠다는 의지가 담긴 것인지 이거..

cu편의점의 스파게티 포모도로 스파겥티 [내부링크]

오늘은 이름이 참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포모도로 스파겥티란 스파게티인데 저도 이 이름을 보고 굉장히 망설였고 맛있을까라는 생각이 반신반의한 상태로 이 제품을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포모도로라는..

cu편의점 신메뉴 명탐정 샌드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말씀을 드린 것처럼 두 번째로 샌드위치를 리뷰를 하는데요.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일단 설명하기에 앞서 솔직히 들어온지는 시간이 지났는데 제가 너무 다른 것들을 우선으로 리뷰를 하다 보니 이..

cu편의점 신메뉴 "대만식땅콩잼샌드위치" [내부링크]

오늘은 대만식 샌드위치 시리즈 중에 하나인 대만식 땅콩잼 샌드위치를 리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 샌드위치는 약간의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습니다. 만약 땅콩 알레르기가 있으시면 못 드시는 것은 당연한 거고..

cu편의점 핫한 우쥬베리미 샌드위치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음식은 바로 샌드위치입니다. 요즘 같은 시대에 사람들은 간편하게 먹고 빠르게 다른 일을 하는 정말로 바쁜 시간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 편의점 음식들이 다양해지고 있는 이..

GS25편의점에 차슈미소라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u편의점에 편돌이입니다. 오늘은 cu편의점에 경쟁사인 gs25 편의점으로 가서 새로운 것을 먹어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솔직한 리뷰를 하며 절대로 거짓을 하지 않으며 저의 개인적인 생..

GS25 편의점 도시락 돈쏘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돌아온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의 이어서 제가 예전에 먹었던 돈 쏘야 지라는 도시락을 여러분들께 가르쳐드리고 싶어서 저 깊숙히 박혀있는 사진 속에서 찾아왔습니다. 일단 도시락에..

GS25 편의점 맛이 색다른"오늘도시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cu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던 차돈이라고 합니다. 제가 이제 편의점을 그만두고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많은 일들이 있었고 재미있는 사건, 사고가 있었지만 재미있는 알바를 했습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갈릭새우볶음밥" [내부링크]

세븐일레븐편의점 새우가 많은 갈릭새우볶음밥 오늘 소개시켜드릴 엄청난 아이를 대리고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이 2900원이라는 완전 저렴한 가격에 속하고 그 대신 칼로리는 약간 있습니다. 292g에 565kcal..

GS25편의점 도시락 "돌아온 김치찌개 덮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에 도시락을 탐구를 하고 있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역시 편의점이라면 맛을 집중적으로 파악하고 정확한 사실을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직장인 그리고 대학생들 돈을 상당히 아..

GS25편의점 도시락 "한상가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인들을 위한 편의점 리뷰를 하고 있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우리 직장인들 대학생들 자취하시는 분들을 위한 리뷰를 쓸라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살짝 가격이 있는 도시락을 선택..

세븐일레븐 편의점 "함박&치킨까스"도시락 [내부링크]

오늘은 보다 특별하게 색다른 특생이 있는 엄청난 도시락을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GS25 편의점을 잠시 벗어나서 새로운 편의점을 다녀왔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 사회초년생분들을 위해서 보다 특별하고 새로운 도..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 [내부링크]

세븐일레븐 도시락의 정석을 보여주는 돼지갈비 오늘은 세븐일레븐에 방문을 했는데 한치에 망설임도 없이 고른 바로 내가 바로 도시락이다를 보여주는 도시락의 정석 돼지갈비편입니다. 저는 고기가 없이는 못사..

gs25편의점 도시락 "2분 불고기&김치치즈볶음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들 그리고 우리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도시락 리뷰를 하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어떤 도시락을 들고 왔냐면 바로 2분 불고기&김치 치즈 볶음밥이라는 엄청난 인기를 몰고올 도시락을 가지..

gs25편의점 도시락 "찬호's Too Much 찬 많은 도시락" [내부링크]

gs25편의점 특급 도시락 찬 많은 도시락 오늘은 어떤 도시락을 들고 왔냐면 바로 찬호's Too much 찬 많은 도시락을 가져왔는데 새롭게 나온 따끈한 신상이고 일단 박찬호 선수의 얼굴이 보이고 엄청난 설명이 담..

gs25편의점 샌드위치 햄에그&토마토 추천하고 싶은 메뉴!!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이 되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서 gs25편의점으로 달려갔는데 먼가 오늘은 도시락이 아닌 다른 메뉴를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고민중에 눈에 띈 것은 바로 샌드위치였습니다. 솔직히 편의점 샌드..

gs52편의점 핵폭탄급 도시락"기사님도 반한 제육 도시락"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편의점에 도시락을 계속 끊임없이 탐구하고 먹고 리뷰를 남기는 차돈이라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도시락은 바로 GS25 편의점에 배달기사님도 반하고 택시기사님도 반하고 버스기사님도 반하고 모든..

gs25편의점 "불고기 수란 비빔밥" 도시락 [내부링크]

GS25편의점 불고기 수란 비빔밥 오늘은 GS25편의점에 새롭게 나온 불고기 수란 비빔밥이라는 메뉴입니다. 일단 농협쌀 중 선별된 최고품질 특등미라는 문구가 굉장히 눈에 띄는 것이 보이네요 그리고 위에 작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