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otpark의 등록된 링크

 carrotpar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1건입니다.

NICE 결재대행 _카드결재내역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아무것도 결재하지 않았는데 카드결재문자를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아니면 늦잠 잔 주말아침에 카드결재 문자가 와있던 적은요? 자..

노타빌리티 녹음 기능 이용방법 - 녹음, 삭제, 이름변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앱 노타빌리티의 녹음 기능 이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데, 청취 리뷰를 할 때 유..

[관악산 맛집]50년 순대장인 추억에서 최고의 순대곱창전골을! [내부링크]

[관악산 맛집]50년 순대장인 추억에서 최고의 순대곱창전골을!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새로 발견한 관악산 근처 맛집인 '50년 순대장인 추억..

일리 커피머신 y3.3 후기, 9월행사 [내부링크]

집에서도 카페에서 먹는 것 같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일리 커피머신 Y3.3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구매한 일리 커피머신 y3.3 후기..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대형폐기물 인터넷 신고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취를 하다보면 부모님과 함께 살 때는 생각하지 못했던 일들을 직접..

군자역맛집 : 안주가 맛있는 일단포차 [내부링크]

군자역맛집 : 안주가 맛있는 일단포차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군자역 근처에 있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술집인 ’일단포차’를 소개해 드..

삼성페이 쿠폰샵에서 문자로 선물보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삼성페이 쿠폰샵 이용방법과  수신문자가 삭제됐을 때 쿠폰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내가 삼성 핸드폰을 사..

서울 애플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와 예약 및 접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 아이패드 수리를 위해서 서울대입구역에 있는 '애플 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저에게는 전자기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오늘 읽은 책] 하루 24시간 어떻게 살 것인가 _ 아놀드 베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저는 아이패드를 주로 공부를 하거나 다이어리를 쓰거나 책을 읽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책을 읽을 때의 장점은..

서초구 전자책 도서관 가입 및 이용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요즘은 편리성 때문에 종이책보다는 전자책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인터넷 서점에서 전자책을 구매할 수도..

집에있을 때 생기는 두통 원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하루 종일 집에만 있었을 때 두통이 왔던 경험 있으신가요? 저는 24시간 이상 집안에만 내내 있다보면 꼭 편두통이 생기곤 합니다...

쿠웨이트 떡볶이 배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최근 이태원 클럽발 지역 감염이 다시 확산되고 있는데요, 이제 좀 잠잠해지나 싶었던 차였는데 다시 외출을 조심하게 되는 시기입..

PDF 용량 줄이기 간단한 방법과 활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PDF 파일의 크기가 너무 클 때 용량을 줄이는 간단한 방법과 그 프로그램에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태국음식이 생각날 때 교대 쿤쏨차이 [내부링크]

태국음식이 생각날 때 교대 쿤쏨차이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정말정말 맛있는 태국음식점 교대 쿤쏨차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이어 올..

몸보신이 필요할 때 독천 낙지골에서 갈낙탕 한 그릇 [내부링크]

몸보신이 필요할 때 독천 낙지골에서 갈낙탕 한 그릇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서울 송파의 오금역 1번 출구 근처에 있는 낙지요리 전문점 독천 낙지..

삼성페이 교통카드 오류 해결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오늘은 삼성페이 교통카드가 오류로 작동을 하지 않을 때, 해결하는 방법 5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갤럭시 폰을 사용하시는..

동화속에 들어온 듯한 남양주 카페 대너리스 [내부링크]

동화속에 들어온 듯한 남양주 북한강뷰 카페 대너리스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느라 출근하는 것 외에는 방콕생..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를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국가에서 전국민에게 긴급재난지원금을 나눠준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소득 하위 70%였지만..

코막힘 뚫는 법 총정리(11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코막힘 뚫는법을 모~두 모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날도 따뜻해지고 꽃가루가 많이 날리면서 비염이 있으신 분들이..

쾌적한 자취생활을 위한 아이템 BEST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자취생활 팁 몇가지를 가지고 왔답니다. 제 자취경력은 총 5년정도 인데요. 사실 전 원래 청소나 정리정돈과는 거리가 먼..

[봉천역 맛집]빵순이라면 꼭 가봐야 할 '빵빵한 식빵가게' [내부링크]

[봉천역 맛집]빵순이라면 꼭 가봐야 할 '빵빵한 식빵가게'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숨은 달인의 냄새가 풀풀 풍기는 봉천동 식빵 맛집 '빵빵한 식빵..

[반포 맛집]식사하기에도, 커피마시기에도 좋은 '브라우니70' [내부링크]

[반포 맛집]식사하기에도, 커피마시기에도 좋은 '브라우니70'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새로 발견한 반포 맛집인 브라우니70에 대해서 소개해..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3탄 [내부링크]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3탄 - 인터넷 쇼핑(지마켓, 옥션, G9)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문화상품..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2탄 [내부링크]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2탄 - 카페에서 커피 마시기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문화상품권 사용처 2..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1탄 [내부링크]

[생활꿀팁]문화상품권 사용처 : 컬쳐캐쉬 스마일캐쉬 1탄 - 컬쳐캐쉬 변환방법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일상 생활 꿀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교대역 맛집]서관면옥 평양냉면 / 골동냉면 [내부링크]

[교대역 맛집]서관면옥 평양냉면 그리고 골동냉면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교대역 맛집인 서관면옥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

굽네치킨 온라인주문 방법과 굽네 마라볼케이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굽네치킨 온라인 주문 방법과 굽네 마라볼케이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외출..

아이패드 어플 추천 BEST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이전에는 제가 아이패드 프로 4세대를 기다리지 않고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매하게 된 이유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아..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구매이유 (아이패드 프로4세대 출시 임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매하게 된 이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최근까..

고양이 장난감 BEST 5와 놀아주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고양이들과 함께 지내면서 깨달은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난감 BEST 5”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흔히들 강아지는..

초보 채식주의자에게 추천하는 비건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양이 두마리와 함께 소소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오늘은 비건 채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건강, 혹은 신념의 이유로 비건 채식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