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adelyan의 등록된 링크

 casadely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수원 행궁동 , 정지영커피로스터즈 [내부링크]

수원 행궁동 ,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4,000 아이스 바닐라라테 5,500 요거트 스콘 3,500 수원의 유명한 카페 중 하나 감성 카페를 찾는다면 누구든 한 번쯤 와봤을 것이다 카페의 분위기만 예..

홍대/상수, 로파이 LO-FI [내부링크]

홍대, 로파이 LO-FI 아이스 아메리카노 수제 병 밀크티 오레오 아이스크림 와플 주말의 홍대, 합정, 상수.. 어딜 가나 정말 핫하다. 맛집을 가려면 웨이팅 30분은 기본, 30분은 무슨 거의 1시간이다. 봄이라 날도..

상수역, 윤씨밀방 [내부링크]

상수역, 윤씨밀방 터키풍 함박 스테이크 & 계란 볶음밥 10,500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9,500 친구가 최애하는 맛집이라고 하여 함께 가보았다 웨이팅을 거의 1시간을 해서 들어갔다 배고파서 그런지 맛있었다 카..

유럽 여행 중, 이런상황? 꼭 피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 입니다ㅎ.ㅎ 유럽을 여행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들이 있는데요 특히나, 이게 이상한 상황인지도 모르고 분위기에 취해서 혹은 너무 신이 난 나머지 그냥 소매치기나 사기를 당해버리는 경우가..

한강_200415 [내부링크]

20200415 한강, 노을맛집

현대백화점 천호점, 팬 스테이크 치킨 [내부링크]

천호동 현대백화점, 팬스테이크 키친(pan steak kitchen) 팬 키친 스테이크 16,000 향긋 바질페스토 리조또 13,000 200g 정도여서 딱 일 인분으로 적당하다 스테이크 맛은 그저 그렇다 워낙에 소고기도, 스테이..

수서역, 59년 왕십리 포차 [내부링크]

수서역, 59년 왕십리 포차 주꾸미, 소라, 문어숙회 해산물 3종 셋뚜 해산물 너무 싱싱하다 문어숙회는 별로 즐기지 않고 딱 적당했다. 함께 온 일행의 말로는 문어숙회는 좀 기복이 있다고 한다 저번에는 너무 즐..

memory_191228 [내부링크]

20191228 오랜 친구들과 함께한 추억의 경주

부평, 감나무집 [내부링크]

부평, 감나무집 (삼계탕 맛집) 한방 삼계탕 12,000 내가 애정하는 삼계탕집,, 이렇게나 맛있는 곳 없다 사실 오리백숙, 닭백숙이 더 유명하긴 하다 회식을 하게 되어서 알게 된 맛집이라는 게 특이점 국물이 한방..

건대 커먼그라운드, 도레도레 [내부링크]

건대 커먼그라운드 , 도레도레 피스타치오 아인슈페너 몽블랑 커피 얼그레이 조각 케이크 도레도레는 본점이 인천 구월동에 있다 그래서 예전부터 자주 가곤 했는데 오랜만에 가니 먹고 싶은 케이크가 한가득 특..

sunset_200323 [내부링크]

2020.03.23 노을과 손톱달

경주, 두부마을 [내부링크]

경주 , 두부마을 들깨 순두부 정식 11,000 들깨 순두부 난생처음 먹어봤다 한겨울에 가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다 고소한 들깨,, 원래도 너무 사랑한다 최애는 들깨 수제비, 칼국수 이런 것들인데 이제는 들깨 순두..

천호동, 팔월팔일 [내부링크]

천호동, 팔월 팔일 (이자카야) 육반 연반 19,000원 평소 육회는 집에서 자주 사 먹기도 한다. 소를 직접 잡는 정육점이라면 가능한 이야기 그래서인지 웬만한 육사시미, 육회를 먹었을 때 신선하지 못하다고 느끼..

여행 중 응급상황 어떻게? 긴급구조번호&영사관 [내부링크]

해외여행 중 긴급한 일이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 많이 당황하시죠? 저번 포스팅에 응급구조 신고시 어떻게 해야 하나 영어 공부를 하던 중 우리나라는 119, 미국은 911 그럼 유럽은 어디지? 하고 생각을 하..

유럽에서 마시는 생수, 어떻게 골라야하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유럽을 여행할 때면 물가도 걱정이지만, 기본적인 생수! 가 가장 문제죠 우리나라는 식당에 가면 물도 공짜로 제공해주는데.. 유럽에선 어떠한 물도 다 돈 주고 사 먹어야 하니 속상할 따..

호텔이나 항공권, 여행일정 등 변경할때 " Excuse me, May I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요즘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정말 우리나라도 힘들지만, 전 세계가 시끄럽죠 ㅠ0ㅜ 대부분 예약해놓은 해외여행 일정들을 다 취소하는 추세예요 3~4월 이디어도 어떻게 될지를 모르니 다들..

해외여행, 항공권 저렴하게 특가예매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오늘은 항공권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너무나도 많은 어플들이 있어서 어떤 방법으로 예약해야 최저가가 가능한지 아리송할 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한번 차근차근 항공권 예약..

응급상황시 도움요청하는 방법 "Please ca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해외여행 시 응급상황 다들 많이 당황하시죠? 특히나 여권같이 중요한 걸 도난당했을 때 더더욱! 그럴 때 경찰서나 대사관에도 연락을 해야 하는 번거로운 상황이 생기죠 상상만 해도 참 짜..

약국이나 병원갔을때 증상표현 "I hav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병원이나 약국을 방문했을 때 본인의 증상을 표현하다 보면 갑자기 생각이 안 나서 이상하게 I am ~~ 뭐 이런 식으로 증상이 내가 되는 표현을 쓸 때도 있죠 오늘은 그런 실수 없이 정확한..

유럽여행, 쇼핑은 아울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 유럽을 여행의 꽃이죠 바로 아웃렛 쇼핑!! 특히나 구찌나 프라다 등 명품들의 근원지이기도 한 유럽은 다들 한 번쯤은 쇼핑을 위해 아웃렛을 가는데요 그만큼 아웃렛 종류도 많고 어딜..

병원에서 진찰 , 처방 받을 때 " It's been like this since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 지난 포스팅에 이어 병원에서 진찰 시에 사용하는 표현들 좀 더 알아볼게요 It's been like this since last night 어젯밤부터 이랬어요 It's been like this since I woke up 일어났..

약국에서 쓰는 영어 표현 " Do you have anything fo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XD 지난 시간에 이어서 약국 또는 병원에서 쓰는 영어 표현들을 공부해볼까요?! Do you have a anything for a cold? 감기약 있나요? Do you have a anything for car sickness? 멀미약 있..

약국이나 병원에 갔을때 사용하는 영어단어 및 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유럽을 여행하면서 오늘은 추웠다가, 내일은 더웠다가 정말 날씨가 많이 오락가락했는데요 그래서인지 여행 중 2주 정도는 감기를 앓았던 것 같아요 장기간 여행을 하면서 감기약을 그렇..

렌트카를 쓰려면? 국제면허증 발급 방법 및 준비물 [내부링크]

외국을 여행할 때면 렌터카를 빌릴걸 그랬나 하는 생각을 하는 경우도 꽤 많다죠? 저도 이번에 유럽여행을 하면서 렌트를 할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꽤 많았어요 특히나 유럽에서 근교 여행시에 차 시..

해외쇼핑 사이즈는? [내부링크]

해외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사이즈를 참 어떻게 골라야 할지 난감하기만 따름이죠 직구나 해외쇼핑 또는 해외 브랜드 옷을 많이 입는다던가 등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한번에 사이즈를 고를 수 있지만, 다시..

누구나 할 수 있는 영어 , 기본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기본 영어 표현을 포스팅해볼까 해요 누구나 기본으로 초등학교 때 배웠던 표 현부 터해서 자주 쓰지만 막상 생각을 하려면 떠오르지 않는 표현까지..

[함께하는 영어 공부] Let’s Do It !!! [내부링크]

여행을 가면 매번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말이 나오질 않아 번역기를 돌려서 보고 말하고 듣고 해석하고 하느라 정신없잖아요? 특히 영어를 유창하게 하는 사람들을 보면 요구사항도 편하게 말하고 외국인과의 만..

세계인이 사랑한 유럽의 맥주 [내부링크]

독 일 유럽에서 맥주가 가장 유명한 곳은 바로 독일!!! 7500여 개의 브랜드, 5000종이 넘는 종류로 연간 약 700L 이상의 맥주를 소비한다 매년 9월 말에서 10월 초에 독일에서는 아주 성대한 축제인 “옥..

[유럽 자유여행] 유럽 축제 BEST 4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럽 축제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유럽 축제 검색해보면 국가가 많은 만큼 축제도 다양한데요 어떤 축제를 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한번 이 글을 쭉 읽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프랑스..

아름다운 유럽 크리스마스 마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12월 유럽여행이라면 크리스마스 마켓을 빼놓을 수 없겠죠 크리스마스 마켓이 특히나 독일에 잘 되어있다고 소문나 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관광명소에선 아름답게 펼쳐진다고 해요 지금..

[유럽자유여행] 준비물 CHECK LIST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전에는 유럽 여행 시 필수 아이템만 10가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여행 준비물 총정리를 해봤어요 여행 기간이 길어질 수록 캐리어에 무슨 물건을 가져가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시잖아요 특히..

유럽도 식후경! 각 나라의 맛있는 대표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오늘은 유럽에서 꼭 먹어야 할 대표음식들을 소개해 볼까 하는데요 대부분 제가 먹어보고 맛있었던 음식 위주로 작성했어요 그럼 오스트리아부터 소개해볼게요~! 오스트리아 - 타펠슈피츠..

[유럽여행 쇼핑 꿀팁] 텍스리펀 금액 기준 및 받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유럽여행을 하다 보면 특히나 명품 및 SPA 브랜드 쇼핑을 많이 하는데요 적은 금액일지라도 모이면 나름 쏠쏠하니 지금부터 텍스 리펀 받는 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Tax refund 텍스 리펀(..

유럽여행 꿀잼보장, 엑티비티 추천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유럽 여행 시 액티비티를 하러 많이들 가시죠? 탁 트인 맑은 하늘에 넓은 들판을 보며 힐링을 하곤 하죠 그래서 준비한 유럽 액티비티 추천 BEST 3!! 스위스 - 인터라켄 / 패러글라이딩..

"유심 or 포켓와이파이 or 로밍 "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yan입니다 오늘은 유럽여행 시 핸드폰 사용할 때 유심, 로밍, 포켓와이파이 세 가지를 비교해볼까 해요 특히나 유럽여행의 경우 핸드폰으로 실시간 길 찾기를 많이 하곤 하죠 하지만 사람이 많으면 가..

[유럽 자유 여행] 각 나라별 TIP 문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각 나라별 팁 문화에 대해 설명해볼까 해요 유럽여행 시에 팁 문화가 다 달라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국가별로 계산서에 팁이 포함돼서 나오는 경우도 있..

[ 유럽자유여행 필수템 ] 석회수 필터 샤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유럽여행 가셨을 때 석회수 때문에 피부가 상하진 않을까 몸에 쌓여서 건강이 나빠지진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는데요 석회 물을 음용 시엔 요로결석, 방광염, 신우신염, 배탈..

[이것만 알고가자] 유럽 자유여행 주의사항 및 꿀팁! [내부링크]

#1. 소매치기 주의하기 역시나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셋째도 안전! 소매치기를 주의할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첫 번째, 가방은 꼭 앞으로 메기 대중교통을 타거나 박물관, 관광명소, 대중교통 등 사람이..

[이건 꼭 가져가야해] 유럽여행 준비물 필수템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__^ 오늘은 유럽여행 준비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챙겨야 할 것들은 참 많지만 제일 필요한 10가지만 뽑아봤는데요 “ 우산, 손톱깎이, 종이 세제, 자물쇠, 핑거링 혹은 스트랩, 안전줄..

42박 43일간의 유럽 자유여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도 이제 2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올해가 가기 전 꼭!!!! 유럽여행을 꼭 다녀오고 싶다고 마음 먹었는데 드. 디. 어. 그 소원을 이뤘어요! XD 그래서 유럽여행에 관한 이야기를 하나씩 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