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king의 등록된 링크

 cash-k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1건입니다.

이근대위 우크라이나 출국, 현재상황은? [내부링크]

연일 뉴스로 나와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전쟁. 이 전쟁 때문에 북한도 우리나라를 공격하는 거 아니냐 라는 말이 있었을 정도로 우리나라도 한편으로 불안한 마음을 가지게 한 전쟁 인대..

카카오톡 기능 100프로 활용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 중 카카오톡을 안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손쉽게 메시지를 주고받으면서 귀엽고 또는 재밌는 이모티콘까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 앱이..

[넷플릭스영화추천]멋진 노후생활, 치어리딩클럽 줄거리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뜻밖에 정말 재미있게 본 영화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유명하지 않아서 그냥 기대감 없이 편한 마음으로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한 영화 인대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게 보았네요. 이번에..

박세리 재산 역시 부자언니 클라쓰는 다르다(Feat 성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 방송을 보다 보면 예능프로그램에 박세리의 얼굴을 자주 볼 수 있다. 스포츠 스타로서 정말 전설적인 인물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필자의 경우 골프를 쳐본 적도 그리고 골프 경기를 본 적도 없을 정도로 골..

오징어게임 시즌2 확정 및 이정재 미국 크리틱초이스 남우주연상 수상 [내부링크]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작년 한 해 너무나도 유명했던 말 그대로 전 세계 메가 히트를 남긴 오징어 게임 알고 계시죠. 넷플릭스 드라마 부분에서 1위를 하면서 전 세계에 한국 드라마를 널리 알린 오징어 게임. 아..

아이와 놀러가기 좋은 곳, 안산 별빛마을 [내부링크]

매일 같이 코로나가 몇만 명씩 나오는 상황이다 보니 우리 가족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힘드시겠죠? 저희 가족도 혹시나 모를 일에 항상 집콕을 유지하다 너무너무 답답해서 오랜만에 나들이를 나갔네요. 오랜만..

여배우 한소희 모친 여전히 진행중인 연예인 빚투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예전 도시 어부에 출연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님 빚투로 시작해서 연예계 빚투가 굉장히 떠들썩했었는데 조금 잠잠하더니 다시 빚투 문제가 나왔네요. 이번에 빚투 소식은 요즘..

[육아정보]말안듣는 미운 5살 아이 훈육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입니다. 저희 집은 두 딸아이를 키우는 4인 가족 인대요 첫째는 이제 6살 그리고 둘째는 4살이지만 12월 과 9월생으로 헛나이를 먹은 아이들이에요. 육아하시는 분들은 미운 4살 미운 5살이..

일본영화 가슴이 떨리는 건 너때문 줄거리 및 정보 달콤한 멜로영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입니다. 여러분의 고등학교 학창 시절은 어떠셨나요? 인기 많은 요즘 단어로는 인싸였나요? 아니면 조용조용한 스타일? 공부는 잘하셨나요? 아니면 못하셨나요? 저는 학창 시절에 공부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줄거리 및 후기 [내부링크]

킹스맨이 퍼스에이전트라는 이름으로 찾아왔네요. 킹스맨은 너무나도 유명한 영화죠. 킹스맨이 처음에 나왔을 때 그 멋진 정장 핏과 뿔테 안경 그리고 우산까지 너무나도 멋지고 재밌는 영화였지만 그 이후 나오는..

[멜로영화추천]청춘적니, 너무나 불쌍한 남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입니다. 이번에는 중국 멜로 영화인 청춘적니를 집에서 보았어요, 영화를 보고 가슴 적적한 느낌도 받았지만 가장으로써의 무게도 다시 한번 느낀 영화예요. 어느 나라든 돈은 많을수록 좋..

뮌헨올림픽 실화 농구영화추천 쓰리세컨즈 줄거리 및 감상평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베이징 동계올림픽 다들 잘 보셨나요? 저는 개막식부터 너무 말도 안 되는 일들이 벌어져서 정말 보기가 싫더라고요. 또한 티비만 틀면 자기들 만화를 틀어달라는 두 딸들 때문에 제대로 보..

[부자되기 습관]페이코인 무료채굴 어플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비트코인 하시나요? 저는 비트코인은 금액대가 너무 나가서 소소하게 알트코인으로 투자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마저도 현재 하락 상태라 본전만 오면 매도해야지 하고 노려보고 있네요. 혹시 코인..

천만배우 류승룡주연 넷플릭스 최신작영화 장르만로맨스 줄거리 및 관람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최신작으로 올라와서 보게 된 한국영화 장르만 로맨스. 예전 예고편을 잠시 봤을 때는 그리 당기지 않았어요.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가?라는 생각만 했을 뿐 이상하게 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는..

나의 소녀시대 줄거리 및 관람후기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는 너무나도 잘생긴 대만 배우 왕대륙 주연의 나의 소녀시대를 보았어요. 구릿빛 피부가 아주 인상적이었는데요 머리를 올백으로 올리고 앞머리를 더듬이처럼 두 가닥 내린 웃긴 머리를 했지만 그 조차..

케이뱅크 신규 계좌개설, 100%당첨 현금이벤트 [내부링크]

이번에 새로 알게 된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00% 현금 당첨 이벤트라서 정말 꿀 이벤트 인대요. 케이 뱅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이름도 혜자스러운 현금 줍줍 행운 상자 이벤트예요. 저도 어..

[부업앱 추천] 소소하게 직장인 한달용돈 만들기 [내부링크]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인 저는 항상 빠져나가는 교통비와 밥값을 어떻게 하면 줄일 수 있을까 하는 용돈 방어방법으로 부업 앱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오늘은 제가 직접 이용한 부업 앱 중 괜찮은 어플들을 여러..

재테크 어플 출석캐시 추천앱, 행운박스로 포인트 모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직접 하고 있는 재테크 리워드 앱인 출석 캐시라는 앱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출석 캐시 어플은 이름처럼 간단한 출석만으로 어플에 포인트를 쌓아서 현금이나 기프티콘으로 교환..

영화 어린왕자 관람 후기 리뷰, 아이와 함께 보기 좋은 영화 추천 [내부링크]

다들 어린 왕자라는 책을 보셨나요? 예전 제가 어릴 때는 어린 왕자 책이 어린이 필수 도서였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어린이 필수도서라고는 했지만 저는 책과는 거리가 멀었기에 어린 왕자를 따로..

상견니 주연 허광한 출연작 해길랍 리뷰후기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영화는 상견니와 여름날 우리에서 풋풋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인 허광한이 출연한 대만 로맨스 영화 해길랍 이에요. 해길랍이라는 영화 제목이 너무 생소해서 찾아보니 히즈라라는 단어도..

직장인 주식초보의 아이쓰리시스템 매수 후기, 추후 주가전망 분석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국내 주식 매수를 진행하였네요. 이번에 매수한 종목은 바로 아이쓰리 시스템입니다. 요즘 주식시장이 굉장히 하락세가 펼쳐지면서 매수할 종목도 없었지만 그전에 산 종목들도 하락세를 피하지 못..

SK핸드폰 T멤버쉽 포인트 적립과 사용방법 정리 [내부링크]

핸드폰은 이제 우리 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기계가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핸드폰을 어디 통신사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SK 핸드폰을 사용을 해서 기본적으로 T멤버쉽 어플이 핸드폰에 설치되어 있는데요. T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다시돌아온 추억의 명작영화 [내부링크]

고스트 버스터즈란 예전 영화 보신 분들 계실까요? 저는 어렸을 때 부모님과 집에서 본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원작 팬들의 팬서비스처럼 후속 편으로 나온 고스트 버스터즈 라이즈는 그때의 추억을 되새기게 해..

마블스튜디오 영화추천 이터널스, 반가운 얼굴 마동석 [내부링크]

예전부터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영화,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를 드디어 보게 되었어요. 우리나라에서는 마동석 배우님의 출연으로 굉장히 이슈가 되었던 이터널스. 마동석 배우님의 국내 출연작을 보면 엄청난..

걸으면서 용돈벌기 직장인부업 재테크앱 워키 어플추천 [내부링크]

저처럼 직장인들이 사용하기 좋은 리워드 어플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수많은 리워드 앱을 직접 하나씩 사용해보고 여러분들께 추천을 드려보려고 해요, 이번에 추천해드릴 리워드 어플은 워키라는 리워드 앱이에..

GOD 윤계상 주연영화 유체이탈자 킬링타임 영화추천 [내부링크]

5일간의 긴 설 연휴가 끝이 났네요. 다들 느끼시겠지만 쉬는 날은 어쩜 이리도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네요. 다들 설 연휴 동안 좋은 시간들 보내셨나요. 이번에 저는 설 연휴를 이용해서 GOD 출신의 가수 윤계상..

만보기 기능 캐시워크, 하루 만보채워 하루에 100원씩 적립 [내부링크]

하루에 얼마나 걸으시나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리워드 어플인 캐시 워크는 출시된 지 오래된 어플 인대요. 많은 분들이 아마 많이 사용하시지 않을까 하고 생각되어지네요. 저도 예전에 사용하다가 삭제 후에 요번..

생각보다 재밌는 범죄영화 웨이다운 [내부링크]

이번에 본 영화는 웨이다운이라는 영화입니다. 제목처럼 크게 기대하지 않고 그냥 무료라서 봤는데 생각보다 쫄깃쫄깃 재미있게 본 영화예요, 겨울철 날씨에 시국이 시국인지라 집에서 부담 없이 킬링타임용으로..

직장인 앱테크 간단한 설문조사로 용돈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앱테크 관련 내용입니다. 소개해드릴 앱테크 관련 어플은 바로 엠브레인 패널파워 인대요. 간단한 설문조사로 소소하게 용돈을 벌어서 쓸 수 있는 리워드 어플이에요. 저처럼..

직장인 목돈만들기 1억모으기 걸리는 시간과 필요한 저축금액은? [내부링크]

많은 직장인 분들이 재테크를 하면서 목표로 삼는 금액이 보통 1억인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재테크 열심히 하기 위해 목표를 정해둔 금액이 1억 인 대요. 전문가들이 말하기를 목돈으로 1억을 만들게 되면 그 이후..

[재테크 어플 돈쌓여]자는 동안에도 돈 버는법 신개념 리워드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에도 오늘 포스팅 내용과 동일하게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벌어주는 앱인 돈농사를 소개했었는데요 오늘은 그와 거의 99% 똑같은 재테크 어플인 돈쌓여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말 그대로 방치..

직장인 앱테크 돈농사 방치형 리워드 어플로 용돈마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핸드폰으로 포인트를 쌓아서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리워드 앱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바쁜 직장인들에게 정말 좋을듯한 앱테크로 이번 소개할 앱인 돈농사 앱은..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잊지못할 사랑 그리고 타임슬립 대만드라마 상견니 후기 [내부링크]

잊지 못할 사랑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죠? 그게 첫사랑 일수도 있고 아니면 지금 옆에 있는 사람일 수도 있겠죠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잊지 못할 사랑을 추억하며 타임슬립까지 하는 대만 드라마 상견니 입..

[직장인 앱테크]토스뱅크 포인트 모으기 및 출금 수수료 [내부링크]

연 2%의 금리로 계산하여 그 이자를 매월마다 세 번째 토요일에 주는 너무나도 좋아하는 토스 뱅크, 토스 뱅크와 토스 체크카드를 사용하다 보니 캐시백 환급 말고 토스 앱 자체에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기능도..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기(2022년1월5~6월30일) [내부링크]

저번에 직장인 재테크로 쓰기 좋은 토스 파킹 통장 관련해서 포스팅을 올렸었는데 이번에 토스 뱅크에서 나온 토스 체크카드가 1월 5일부터 혜택이 변경이 되었다고 한다, 토스 체크카드는 파킹 통장만큼이나 혜택..

[재밌는 한국영화]실화를 바탕으로한 임윤아 박정민 주연영화 기적 관람 후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가슴 따뜻해지는 가족영화를 본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 기적은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주연의 영화입니다. 영화 기적은 경북 봉화에 실제로 있는 가장 작은 간이역 양원역을 모티브로 만든..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넷플릭스추천 국내영화 모가디슈 [내부링크]

오늘 제가 직접 보고 관람평과 추천드릴 국내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모가디슈입니다. 모가디슈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대요 1991년 소말리아 모가디슈에서 한국 대..

[직장인 재테크] 아이스크림에듀 매수 및 차트분석 주식전망 [내부링크]

직장인 재테크로 꾸준히 국내 주식을 하는 내가 이번에 매수한 주식 종목은 아이스크림 에듀이다. 내가 매수한 아이스크림 에듀의 차트분석과 매수 이후 아이스크림 에듀의 전망은 어떤 한지, 그리고 아이스크림..

[주식투자 차트매매]직장인 재테크 코아스 매수 후기 [내부링크]

오늘 차트분석으로 매수한 국내 주식 종목은 코아스이다. 오늘은 코아스가 어떤 종목이며 내가 매수한 이유는 어떤 이유에서 매수를 하였는지 이야기를 풀어보려고 한다, 해당 글은 언제나 그렇듯 투자권유의 글은..

[직장인 주식투자 차트분석]국내주식 다보링크 향후 전망 [내부링크]

직장인 주식투자자인 내가 오늘 차트 분석하여 매수한 종목은 바로 다보링크이다. 오늘은 이 글을 통해 다보링크가 어떤 재료를 가지고 움직이는지 그리고 차트 분석을 통하여 내가 왜 다보링크를 매수하였는지 포..

주식초보 차트분석 크리스탈 신소재 이후 전망 [내부링크]

이번에 주식 초보인 내가 차트분석으로 매수한 종목은 크리스탈 신소재라는 종목이다. 2022년 첫 매수 종목인 크리스탈 신소재는 2021년 11월 5일과 12일에 평균 약 10% 정도 수익을 보았던 종목이다, 5일과 12일..

영화 발신제한, 명배우 조우진의 첫주연영화, 볼만한 국내영화 [내부링크]

예전 이병헌, 조승우 주연의 영화 내부자들에서 엄청난 씬스틸을 보여준 조우진 배우님. 나온 건 잠깐이지만 기억은 아직도 선명할 정도로 너무나도 기억이 남는데요. 극 중 이병헌의 손목을 아무런 표정 변화 없..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드웨인존슨 주연의 디즈니영화 정글크루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킬링 LIFE입니다. 혹시 모험을 좋아하시나요? 바다나 정글을 탐험하거나 혹은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모험을 좋아하신다면 집에서 볼만한 영화로 이 영화를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집에서 볼만..

[집에서 본 영화]방대한 스케일의 영화 듄 감상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집에서 본 영화는 바로 방대한 스케일의 영화 듄이에요. 듄은 소설이 원작 인대요. 따로 원작을 읽고 본건 아니에요. 원작 소설이 워낙 방대한 내용이고 스케일이 크다 보니 감독이 제작사에게 소설 1부를..

[직장인 소소하게 돈벌기]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벌기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 많이 이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는 집에 필요한 물건들 살 때 많이 이용을 하곤 해요 특히 이번 이번 크리스마스 같은 경우에도 두 딸아이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 때도 그동안 알뜰살뜰하게 모아둔 네..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한국영화, 황정민 주연영화 [인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킬링 LIFE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영화는 개인적으로 꾸밈이 없고 정말 사람 냄새나는 배우라고 생각하는 천만배우 황정민 배우님의 주연 영화인 [인질]입니다. 영화 인질에서는 황정민 배우님의 극..

[직장인 재테크] 한송네오텍 매수후 전망, 주식투자 월급외수익 만들기 [내부링크]

직장인으로서 월급의 부족함을 느껴서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물론 큰 금액으로 하는 건 아니지만 열심히 책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공부를 하다 보니 조금씩 수익이 생기더라고요. 물론 소소한 수익이고..

주식초보 차트매매 케이피에프 주가확인 [내부링크]

오늘 주식 초보인 제가 매수한 종목은 케이피에프입니다 현재 케이피에프는 주가가 4700원이네요 주식 초보로서 혼자 분석하며 매수를 했는데 케이피에프가 이후 주가가 오르길 바라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할게요..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 믿고보는 마블영화 [내부링크]

12월 17일 진짜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였어요. 날씨를 확인해보니 -6도.. 하지만 직접 밖으로 나가보니 바람이 많이 불어서 체감온도는 -10도 정도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마블영화는 이 강추위쯤 이겨내게 만들..

[주식초보 매매일지] 국내주식 미투젠 매수 이후 전망은? [내부링크]

오늘 포스팅할 국내 주식 종목은 미투젠입니다. 주식 초보이지만 오늘 매수한 미투젠을 매수한 이유를 풀어보려고 합니다 국내 주식 종목 [미투젠] 어떤 회사인가? 미투젠은 모바일 게임 개발과 공급을 주요 사업..

[러셀 크로우 주연]해외 스릴러 영화 추천 언힌지드 [내부링크]

뉴스나 신문 인터넷을 보다 보면 참으로 별의 별 사건사고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정말 말도안되는 이유로 살인이 나기도 하고요. 기억나는 살인사건들로는 층간소음 때문에 윗집에 찾아가 살인을 저지른 경우도..

주린이 머큐리 수익인증(장투아닌 장투) [내부링크]

8월 5일 날 매수한 머큐리가 끊임없는 하락을 진행해서 제 계좌도 멍들고 제 마음도 멍든 날들의 연속이었어요 차트분석 후 매수한 종목인 머큐리 계속되는 하락에 정말 힘든 나날이었지만 그래도 이번에 쎄게 반..

직장인 재테크로 좋은 매월마다 이자주는 토스파킹통장 [내부링크]

요즘 직장인들 저뿐만 아니라 재테크에 엄청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 머니 파이프라인 만들기 혹은 부업, N잡 등등 월급 외 소득을 올리기 위해 엄청 노력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지금..

[해외 액션영화 추천]집에서 재밌게 볼 영화 리스타트 [내부링크]

이번에 포스팅할 영화는 오랜만에 시원시원하게 본 해외 액션 영화 '리스타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요즘 티비에서도 방영을 해주는 영화라서 아마 시간대만 맞으신다면 집에서 편안하게 무료로 보실 수 있어요 이..

[감성 로맨스 영화 추천]달달한 여름날 우리, 너의 결혼식 리메이크 [내부링크]

오랜만에 달달해지는 영화 한 편 보았어요 바로 [여름날 우리] 라는 중국 영화였는데요 여름날 우리 라는 영화는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너의 결혼식을 리메이크 한 작품이었어요 저는 그런 내용을 모르고 여름날..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짜릿한 스피드 영화 바이크솔져 [내부링크]

집에서 볼만한 영화로 바이크 솔저를 추천한다 제목에는 솔져가 들어가고 표지는 군복을 입고 있어서 맨 처음에는 군인 전쟁 영화인 줄 알았지만 막상 바이크 솔저를 보고 나니 시원하고 짜릿한 스피드 모터사이클..

[한국 코미디 영화 추천] 넷플릭스 한국영화 추천, 이광수 출연 웃기는 영화 싱크홀 [내부링크]

영화 [엑시트]를 너무나도 재밌게 봤던 나는 이번에 비슷한 장르인 재난 코미디 영화 [싱크홀]을 보게되었다 한국 코미디 영화는 확실히 공감이 가서 해외 코미디 영화보다 더 웃긴 것 같다 영화 [싱크홀]은 차승..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기대에 비해 실망스러운 영화후기 [내부링크]

베놈1 을 재미있게 보았고 그런 베놈이 [베놈2 : 렛 데어 비 카니지]로 찾아온다는 얘기를 들었을때 많은 기대를 하였다 하지만 막상 보니... 기대에 비해 실망스러운 부분이 많은 영화였다 베놈2 : 렛 데어 비 카..

가슴을 울리는 감동 영화추천 [코다] 가슴의 울림을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음악영화인 줄 알았다 한 소녀가 합창단에 들어가 자신의 능력을 펼치는.. [라라 랜드]의 음악감독이 참여했다는 것만으로도 좋은 노래를 많이 들을 수 있겠다 라는 생각으로 순전히 음악감성에 영점을 맞추고 본..

가상화폐 차트매매 수익인증, 앵커뉴럴월드 소소한 수익실현 성공 [내부링크]

가상화폐를 차트만 보고 매매하였는데 다행히도 감사하게 수익이 났다 이번에 매매한 종목은 앵커뉴럴월드 이며 앵커뉴럴월드는 어떤 가상화폐인지 내가 왜 매수했는지, 수익은 얼마가 났는지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드웨인 존슨출연 넷플릭스 해외 코믹영화 추천, 센트럴 인텔리전스 재밌는 코미디 영화 [내부링크]

오랜만에 동창생들이 보고 싶어 졌다 학창 시절 그렇게 인기 있는 아이도 아니었고 그냥 그저 그런 나였지만 센트럴 인텔리전스를 보고 연락 끊긴 동창들도 만나고 싶었고 아 나도 저런 친구 하나 있었다면... 하..

[공모주 청약 정보]12월 공모주 케이티비네트워크 청약 안내 [내부링크]

공모주에 관심이 많아져서 공모주 일정을 확인하다 보니 케이티비 네트워크라는 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공모주 종목의 정보는 (KTB)케이티비네트워크 입니다 공모주를 하나씩 소소하게 청약을 넣..

리뷰요정 리남 집필 [나는 자는 동안에도 돈을 번다] 환불하고 싶다 [내부링크]

나는 두 딸아이를 키우는 아빠다 현재 와이프와 맞벌이를 하고 있지만 커가는 아이들에게 더 맛있는 걸 사주고 더 좋은걸 해주고싶은 부모의 마음과 내 집마련 자동차 구매 등등 지금의 벌이로는 힘들기에 부업에..

[집에서 본 영화 추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이웃사촌 [내부링크]

예전 우리 부모님 세대는 정말 어떻게 살았을까? 민주주의도 없고 인권도 없던 그 시기.. 지금 생각해 보면 정말 답답함에 어떻게 살았을까 생각하게 된다 훗날 내 아이들이 나만큼 나이가 먹으면 지금 내가 생각..

[방구석 영화추천] 빠른전개가 돋보이는 방탈출 영화 이스케이프룸2,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는 영화 추천 [내부링크]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방탈출 잠긴 방 안에서 각가지 힌트를 찾아 탈출하는 게임 인대 아마 모르는 분들은 없을듯 싶다 워낙 유행을해서 방탈출 카페도 많이 생겼었고 강호동 님이 나오는 ..

[영화 소울 리뷰] 내 자신, 내 인생을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 어른이 보기 좋은 애니메이션 추천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내 자신, 내 인생을 돌아볼 수 있게 만들어준 영화 소울 누구나 그렇겠지만 하루하루 똑같이 흘러가고 인생이 재미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나도 매일 똑같은 회사생화과 다름쥐 쳇바퀴..

[더 퍼지 포에퍼]집에서 볼만한 스릴러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콩부부네 입니다 스릴러 영화로 유명한 더퍼지를 전부 다 본 저로써는 이번에 새로 나온 더 퍼지 포에버를 안 볼 수가 없었습니다 1년의 단 하루 그것도 딱 12시간 살인까지 허용해주는 퍼지 데이 여..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더 퍼지 시리즈 강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콩부부네 입니다 한번 여쭤보고 싶네요 우리나라가 매년 365일중 단 하루! 그 하루중 딱 12시간 동안 살인을 포함한 어떠한 범죄도 허용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나가서 귀중품을 훔치실건가요? 아..

[킬링타임영화] 집에서 볼만한 한국영화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콩부부네 입니다 오늘은 가벼운 마음으로 보기좋은 킬링타임영화로 한국영화인 '도굴'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집에서 볼만한 한국영화 모가 좋을까~ 찾다가 예전부터 봐야지봐야지 하다가 까먹은 도..

청불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 솔직담백 영화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콩콩부부네 입니다 이번 영화리뷰는 2016년도에 나온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후속작인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다소 연출되어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의 영화인대요 영화를 보고나서 더..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상의 현금을 모두 가지고 싶은 현금왕입니다 갑자기 확 추워진 날씨 건강 챙기고 계신가요 추운 날씨 나가면 고생이니 오늘은 집에서 이불 덮고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재미난 액션 영화를 하나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