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tiny의 등록된 링크

 cashtin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중고차 시세표 보는 법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표를 보는 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두 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국토부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이 협력하여 운영 중인 '자동차 365'를 통해 중고차 시세표를 보는 법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중고차 매매 사이트에서 알아보는 것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구입하기 전에 사고 이력 무료 조회 서비스를 꼭 받아보시고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365 사고이력 무료조회 자동차 365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 시세표 중고차 시세표를 보시려면 자동차 365 메인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에 표시한 자동차 365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바로가기) 자동차 365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중앙부 주요 서비스의 가장 ..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7월 부터 그랜저 세부담 36만원 인상 [내부링크]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가 종료되면서 다음 달부터 자동차 가격이 상승한다. 그랜저의 경우 7월부터 세부담이 36만원 증가할 예정이다. 2018년 7월부터 6개월 단위로 연장을 거듭한 이 조치는 5년 만에 종료된다.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7월 부터 그랜저 세부담 36만 원 인상 이번에도 재연장 검토가 있었지만, 심각한 세수 부족 상황을 고려한 결정으로 보인다. 기획재정부는 이달 말로 자동차 개별소비세 탄력세율(출고가의 5%→3.5%) 종료를 발표했다. 7월부터는 5%의 기본세율이 적용된다. 이 조치로 인해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은 최대 100만원으로 한정되며, 한도를 모두 채우면 교육세 30만원, 부가세 13만원을 포함해 최대 143만원의 세금을 줄일 수 있었다. 이제는 기존보다 그만큼의 세 부담..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다음 달부터 가격 상승 [내부링크]

한국의 자동차 시장에서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가 발표되어 다음 달부터 자동차 가격이 상승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다음 달부터 가격 상승 한국의 자동차 시장에서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가 발표되어 다음 달부터 자동차 가격이 상승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0년 7월부터 시작된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는 원래 5%의 개별소비세율을 잠시 3.5%로 인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조치는 세수 부족 상황을 고려하여 이루어졌으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세제 혜택의 한도도 100만 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 조치가 3년 만에 환원되어 다시 5%로 돌아가게 됩니다. 이에 따라 다음 달부터 ..

중고차 매매사이트 TOP3 추천 [내부링크]

중고차 구입 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대개 신뢰할 수 있는 업체인지 아닌지입니다. 먼저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 차량을 찾아보고, 허위 매물을 취급하지 않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중고차 매매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어떤 사이트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국내에서 공신력이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TOP3을 선정하여, 이들을 비교하고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국내에서 공신력이 있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3곳을 추천해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더욱 안전하고 신뢰성 높은 거래 진행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TOP 1. 중고차 매매사이트 SK엔카 SK..

중고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는 차량을 매입하는 양수인과 차량을 판매하는 매도인에 따라 조금 다릅니다. 아래는 각 입장에서 필요한 서류들입니다. 중고차 거래를 완료하기 전에, 구매를 원하는 차량이 현재 시장 가격에 적합한지 충분히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중고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 중고차 업체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필요한 서류에 대한 충분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간 거래가 늘어나면서 거래 전 반드시 필요한 서류를 철저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졌습니다. 이제 자동차 구매자들이 중고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들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중고차 살 때 필요한 서류 중고차 차량을 일시불로 구입하느냐, 할부로 구입하느냐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약간 다르게 됩니다. 중고차 살 때 필요한 서류를 아래 표에 정..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TOP3 [내부링크]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TOP3, 제주도로의 여행 계획 중이라면, 렌트카 예약은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 하지만 저는 제주로 여행을 가면서 렌터카 예약이 항상 어렵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 이유는 검색창에 너무 많은 비교 사이트가 뜨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약을 위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고르는 것에 망설이게 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제주도에서 렌트카 대여에 있어 대표적인 제주 렌트카 비교사이트 TOP3을 소개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저처럼 많은 비교 사이트들 사이에서 헤매지 않고 렌트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1. 제주속으로 제주속으로는 렌트카뿐만 아니라 숙소, 관광지, 항공까지 예약이 가능한 웹사이트입니다. 제주도 여행 계획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