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olinen의 등록된 링크

 casoline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고양이 유튜브 추천 (고양이 집사의 구독 목록) [내부링크]

산골짜기 동물칭구 > 바로가기 haha ha와 비슷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채널입니다. 주인분이 뚝딱뚝딱 고양이 놀이터를 만들어서 냥이들에게 선사하기도 하고, 고양이들도 순딩순딩해서 흐뭇하고 부담 없이 볼 수..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장점, 단점, 후기 [내부링크]

2018년 여름에 구매했고, 현재 원룸+원거실 구조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걸레 기능까지 되다보니 정말 편리합니다. 청소를 좀 더 깨끗하게 하고싶은 날은 청소기 2번 돌려주면 됩니다. 핸드폰에 미홈(mihome)..

도봉운전면허시험장 2종 보통 기능시험 합격 후기 [내부링크]

폴리쌤 카페에 2019년 5월에 썼던 글을 옮겨왔습니다. 지역 : 노원 시험장명(또는 학원명) : 도봉 몇종(1종,2종) : 2종 기능은 공식 적용이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게 거의 전부 다 같습니다. 제가 헷갈..

돈 버는 유료 설문조사 사이트, 유료 어플 모음 [내부링크]

제가 직접 사용해본 유료 설문조사 싸이트와 앱(어플) 중에서 괜찮은 것들을 추천합니다. 어플이 별도로 있으면 괄호로 기재했는데, 제가 가지고있는 아이폰 기준입니다. 1. 엠브레인 패널파워 https://www.panel...

INFJ 성격, 특성, 유형, 연애, 연예인 등 [내부링크]

INFJ: 옹호자(내향적, 직관적, 느낌, 판단) INFJ는 마이어스-브릭스 타입 인디케이터(MBI)에 의해 식별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이다. 때때로 "이상주의자"라고 일컬어지기도 하는데, INFJ 성격을 가진 사람들..

INTJ 유형, 성격, 특성, 우정, 연애, 연예인, 빙고 등 [내부링크]

INTJ: 건축가 (내성적, 직관적, 사고하고, 판단하는) INTJ(Introvertic, 직관, 사고, 판단)는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MBTI)라고 하는 성격 평가에서 확인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이다. 때때로 "건축가"..

ISTJ 성격, 특징, 유형, 연애, 우정, 연예인 등 [내부링크]

ISTJ: 검사관 (내성, 감지, 사고, 판단) ISTJ(내성, 감지, 사고, 판단)는 마이어스-브릭스 성격 지표(MBI)에서 발견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를 나타내는 4글자 코드다. ISTJ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내성적이고..

ENTJ 유형, 특징, 팩폭, 연애, 연예인 등 [내부링크]

ENTJ 유형에 대하여 지도자형 비전을 갖고 타인을 활력적으로 인도 인지 기능 MBTI는 정계의 성격 이론을 바탕으로 인성은 여러 가지 다른 인지적 기능으로 구성돼 있음을 시사한다. 이러한 기능은 주로 바깥(외..

ESFP 유형, 특징, 성격, 연예인, 연애 등 [내부링크]

ESFP 유형 ESFP(외향, 감지, 느낌, 지각)는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에 의해 식별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이다. ESFP 성격 유형을 가진 사람들은 자발적이고, 지략이 풍부하며, 외향적인 것으로 묘사된다...

ESFJ 특징, 유형, 성격, 연애, 연예인, 빙고 등등 분석글 [내부링크]

출처- verywellmind.com ESFJ: 돌보미, 간병인 외향, 감지, 느낌, 판단 ESFJ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에서 확인된 16가지 성격 유형 중 하나이다. ESFJ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충성스럽고, 조..

ENTP 유형 특성, 연애, 연예인, 우정, 빙고, 팩폭 등 [내부링크]

출처-verywellmind.com ENTP: 토론자 (외향적, 직관적, 생각, 지각적) ENTP는 Myers-Briggs Type Indicator에 의해 식별된 16개의 다른 성격 유형 중 하나이다. 이런 성격 타입의 사람들은 종종 혁신적이고, 영리..

ENFP 유형, 성격, 특징, 연애, 연예인, 직업 등 [내부링크]

ENFP 성격 유형은 마이어스-브릭스 유형 표시기(MBTI)에 의해 식별된 16가지 유형 중 하나이다. 이런 유형의 성격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열정적이고 카리스마적이며 창의적이다. 또한 매우 매력적이고, 활력이 넘..

ISTP 유형, 연예인, 연애, 빙고 등 [내부링크]

** mbti 커플검사는 맨 밑으로! ISTP 유형 탐험가형 / 만능 재주꾼 ISTP-A, ISTP-T의차이 ISTP-A A = assertive, 확신에 찬, 단호한. 자기확신형 ISTP-T T = turbulent, 마음이 요동치는. 민감형or신중형 A냐 T..

ISTP 성격, 유형, 직업 등 (+딴 데로 샌 똥군기 얘기) [내부링크]

E 외향형 I 내향형 S 감각형 N 직관형 T 사고형 F 감정형 J 판단형 P 인식형 MBTI 검사를 또 했다. ISTP가 두 번째 나왔다. 10년 전쯤 검사를 했을 때 ('상담과 인간관계'라는 교양수업에서 한 번, 또 학교 내 상..

덕평 쿠팡 알바 다녀왔습니다. (2부) [내부링크]

** 덕평 쿠팡 알바 다녀왔습니다. (1부) https://casolinen.tistory.com/8 발바닥에 슬슬 불나는 저녁 이후 시간 저녁 먹고 와서도 계속 지하 2층에서 집품(피킹) 일을 반복합니다. 어제 덕쿠를 또 다녀왔는데 지..

ENFJ 성격, 유형, 직업 등 [내부링크]

반대가 끌린다고 했던가. 나(ISTP)와 반대편에 있는 ENFJ에 대해 궁금해졌다. ENFJ 특성 출처 : 나무위키 > ENFJ 언변능숙형 따뜻하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하고 사교성이 풍부하고 동정심이 많다. 상당히 이타..

INTP 특징, 유형, 연애, 팩폭, 연예인 등 [내부링크]

INTP 특징 출처 나무위키 INTP - 일단 가장 기본적으로 이런 유형의 글을 통한 자신의 자아 분석을 좋아한다. - MBTl 유형 중 평균적인 IQ가 INTJ와 함께 가장 뛰어나며 "게으른 천재"가 많다. - 지적 관심은 많..

덕평 쿠팡 알바 여러가지 잡설&정보(썸? 꿀팁?) [내부링크]

쿠팡 알바 글이 조회수가 잘 나오니 또 썰 풀어봐야지. 오늘은 좀 잔가지 이야기와 잡설 위주로 써보겠다. 그간 글들에 못 담은 정보도 좀 담아보고. 재미로 보는 덕평 쿠팡 알바 잡썰 & 사사로운 정보 계약직 전..

덕평 쿠팡 알바 일주일 차 [내부링크]

이제 쪼끔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써보는 후기. ** 덕평쿠팡, 인천쿠팡 알바 상세 후기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쿠팡 알바 첫 시작일이 3월 중순이고, 덕평에서 대부분 했고 하루만 인천에서 했다. 인천은 집에..

인천 쿠팡 알바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덕평 쿠팡에 이어서 인천 쿠팡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봅니다. 4센터 오후조(18~4시) 집품 출고를 했습니다. 도착 덕평보다는 사람이 적은 편입니다. 하지만 물류센터다 보니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많습니다. 로비..

덕평 쿠팡 알바 다녀왔습니다. (1부) [내부링크]

최대한 상세히 남기려다보니 1부와 2부로 나눠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2부 링크는 하단에 있습니다. + 인천 쿠팡 알바 후기 링크도 하단에 있습니다. 덕평 쿠팡 물류센터 알바 후기를 남겨봅니다. 1센터 C팀 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