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의 등록된 링크

 cast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결말 유바비 바비 등장 순록 캐스팅 갓세븐 진영 안보현 이상이 샤이니 민호 카메오 특별출연 [내부링크]

인기 웹툰이 인기 드라마가 되는 시대. 성공적으로 시작된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 유미의 세포들' 오늘은 tvN에서 방영중인 유미의 세포들 캐스팅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이동건 작가가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한 '..

2022 한예종 입시요강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지정희곡 [내부링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한예종 연기과는 8월 신청하는 입시로 1년에 한번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이번년도 입시정보를 통해서 지원과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지정희곡이 있는 학교는 기출..

연기 입문자를 위한 9가지 캐스팅 꿀팁 [내부링크]

모든 배우는 성공을 위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합니다. 다음 9가지 필수 팁은 스스로 전문적인 연기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1. 일정을 설정하세요 직업과 오디션 사이의 시간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

성우 지망생을 위한 팁 tip [내부링크]

성우 지망생을 위한 팁 목소리 연기를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살펴봅시다. 먼저, 여러분은 목소리를 찾아야 합니다. 앉아서 몇 줄을 녹음한 다음 녹음을 듣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목소리로 무..

배우가 되고싶은 이들을 위한 사무엘 잭슨의 10가지 캐스팅 팁 [내부링크]

1. 항상 책에서 벗어나십시오 연기는 아주 정서적이고 전문적인 일입니다. 그 책이 아닌, 현장에서 배우려고 노력하세요. 2. 깊이와 범위를 가져오세요 그들을 마주하기 전, 정서적인 깊이와 범위를 가지고 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