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chingupwith7years의 등록된 링크

 catchingupwith7year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우한폐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 총정리 [내부링크]

요즘 우한폐렴으로 세계가 시끌벅적 합니다. 제가 사는 일산에서도 확진자가 1명 나왔더라고요. 그래서인지 거리에 있는 사람들 대부분이 마스크를 쓰고 다닙니다. 우한폐렴은 잠복기에도 전염될 수 있고, 심지어..

열정은 일시적이지만, 루틴은 영원하다 [내부링크]

흔히 무언가를 잘 하려면 열정을 가져야 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이것은 반은 맞고, 반은 틀린 말이다. 이것은 무엇인가를 시도해 본 사람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진리이다. 무엇인가를 처음 시도해본 사람들은 열정..

프렌즈 Season 1. 공부시작! (+ 프렌즈 및 미드 영어대본 링크 첨부) [내부링크]

1.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영어공부 시작! 드디어..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ㅠ ㅠ 오늘은 고시공부를 하며 쉬는시간마다 틈틈이 인쇄해두었던 프렌즈 시즌1부터 시즌10까지의..

영어회화 공부시작 (feat. 양킹) [내부링크]

1. 나는 왜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했을까? 드디어 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저는 왜그렇게 영어회화를 공부하고 싶었던 걸까요. 비영어권 국가에서 거주하는 사람이 영어회화를 공부해야 하는 이유는 한 두..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약사가 추천하는 하루 영양제 구성 (feat. 오마비디유씨) [내부링크]

약 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인 유튜버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 채널에서 약사님이 추천하는 하루 영양제 구성을 요약해보았습니다. 1. 결론 '오마비디유씨'를 매일 섭취합시다! '오마비디유씨'는 순서대로..

7년 따라잡기 [내부링크]

고시공부를 끝내고 비로소 주위를 둘러보았을 땐 나를 제외한 주변의 모든 시간이 흘러있었다. 2013년 3월부터 2020년 1월까지 약 7년 간 고시공부에 매달렸다. 금방 끝날 수 있을 줄 알고 시작했던 고시공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