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limglam의 등록된 링크

 cclimgla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끌림글램 시카리게인 크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atch Ones Eye's 끌림글램이에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짜잔~~ 부담없이 얇게 발리면서도 강력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끌림글램 시카리게인 크림이에요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펴 발리는 제형입니다. 안정화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만땅으로 부여합니다^^ 7허브콤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고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막을 형성해서 수분 손실을 최소화 시켰어요. 저자극 약산성 크림으로 무너진 유수분 밸러스 조절에 탈월한 크림입니다. 시카리게인 진정케어가 필요한 이유??? 우리의 피부는 #유해환경, #외부자극으로 인해 피부 보호막인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예민해지고 상처 받고 있습니다.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는 피부컨디션 ..

민감한 피부를 위한 끌림글램 시카리게인 앰플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 잡는 끌림글램이에요!!^^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끌림글램 시카리게인 앰플이에요 단 한방울로 촉촉하게 하이드레이팅 앰플~!! 히알루론산과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닿는 순간 쫀쫀하게 보습막을 씌워주고 피부 속부터 촘촘히 채워주는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앰플입니다 트러블은 빠르게 잠재우고, 피부 근본의 힘은 키워주는 7허브컴플렉스를 담은 시카리게인솔루션~!! 히알루론산의 산뜻한 보습막!! 한 방울의 수분 폭탄! 3중 보습으로 피부내의 수분 손실을 억제하고, 우수한 터치감으로 수분이 부족한 거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주는 앰플이에요 플러스 시너지 성분으로는 식물유래 원료를 더한 강력한 보습막이 증발되는 수분을 잡아주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개선시켜..

뾰로지 여드름 지성피부 민감성피부 끌림글램 시카리게인 토너로 진정 시켜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끌림글램이에요^^ 오늘은 저희 제품중에 시카리게인토너를 소개해 볼게요. 부드럽게 끈적임 없이 자극없이 스며들어 피부 속은 촉촉하게 겉은 산뜻함만 남기며. 쿨링감을 선사하는 데일리 토너입니다. 우리 피부는 유해환경, 외부자극으로 인해 피부 보호막인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예민해지고 상처 받고 있습니다. 무너진 유수뷴 밸런스는 피부 컨디션 저하로 이어져서 트러블을 일으키고 스트레스는 계속되어 악순환은 계속됩니다. 시카 리게인 토너는 빠른 진정과 수분공급을 위한 최적의 포뮬러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트러블은 빠르게 잠재우고, 피부 근본의 힘은 키워주는 시카리게인 솔루션!! 7허브 콤플렉스의 빠른 진정효과와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더해져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선사합니다. ..

끌림글램의 핵심 가치 [내부링크]

나의 모든 모습, 나의 모든 순간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다 "SIMPLE - 기본을 담다" 필요한 성분은 더하고 불필요한 성분은 덜어내는데 집중합니다. "SAFE - 자연을 담다" 맑은 햇살을 머금고 자라는 지속가능한 식물에너지와 자극없는 안전한 원료로 만듭니다. "LIFE - 건강을 담다" 자연과 환경까지 생각하는 건강한 뷰티라이프를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