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yyy의 등록된 링크

 ccyy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고혈압 낮추는 방법 : 기준, 운동, 식이 방법. [내부링크]

지난 여름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된다. 내가 고자라니... 가 아니라 내가 고혈압이라니.... 내가... 나는 고지혈증 때문에 항상 6개월에 한번씩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 거기에 이번에는 건강검진까지 겹쳐..

대상포진 목 뒤 부위 : 화이자 연관성, 전염성, 증상, 치료 후기. [내부링크]

어느 날 덜컥 대상포진에 걸려 버렸다. 지금은 괜찮아지긴 했는데 나처럼 이 증상이 대상포진인지 아닌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기로 했다. 그리고 이시점에 코로나 화이자 백신 2차도 접종을 했다. 그..

중성지방 낮추기 - 300넘는 내가 해보자. [내부링크]

중성지방 낮추기 실행해 보기 : 300이 넘어서 꼭 해야 한다. 1. 중성지방 현재 상태. 사실 중성지방이 높다는 판정을 받은 건 몇 년 전부터였다. 그러다가 얼마 전 8월 건강검진을 받는데 갑자기 300이 넘어 버렸..

중성지방 빼기 운동 방법 : HIIT 프로그램과 실내 자전거 [내부링크]

지난번에는 전체적인 중성지방에 대해 알아보고 현재 나의 상태에 대해 정의했으며 앞으로의 계획을 잡아보았다. 이번에는 중성 지방 빼기 운동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내가 적용하기 시작한 HIIT 프로그램에 대해..

지방간 없애는 방법 : 원인, 증상, 치료 그리고 내 간사진. [내부링크]

나는 오랫동안 지방간이 있었다. 중성지방과 함께 찾아오는 지방간은 쉽게 말해 내 간에 지방이 껴있다는 것이다. 이제 하다 하다 간까지 뚱뚱하다. 가족력이 있어 나는 매년 두번씩 초음파로 내 간을 찍어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