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efsol의 등록된 링크

 cdefs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건입니다.

디즈니플러스의 단편영화 [내부링크]

index 1. 파이퍼 piper 2. 새들의 이야기 3. 바오 오늘은 무엇을 볼까? 고민이 될 때가 있습니다. 장편을 보긴 싫고 그냥 짧은 단편을 보고 싶을 때 짧다고 내용이 없는 영상이 아닌 짧지만 많은 것을 주는 단편작들을 소개합니다. 1. 파이퍼 piper 잔잔한 바다, 파도가 치는 해변가입니다. 아기 도요새는 오늘도 엄마가 주는 밥을 먹기 위해 눈을 뜨자마자 자리를 잡고 앉아 입을 쫙 벌립니다. 그러나 오늘따라 엄마가 이상합니다. 아기 새에게 먹이를 주지 않습니다. 엄마는 오늘부터 먹이를 직접 찾는 방법을 알려주려고 합니다. 아기새는 엄마를 따라 바다로 나갑니다. 처음 닿는 바닷물, 찾아야 하는 먹이들이 많지만 모든 것이 신기합니다. 천진난만한 아이는 너무나도 즐겁게 바다로 향합니다. 그러나 세..

남극대륙의 아델리 펭귄, 제작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내부링크]

index 1. 남극 대륙의 아델리 펭귄 2. 아델리 펭귄을 찍는 사람들 1. 남극 대륙의 아델리 펭귄 아델리 펭귄은 키가 약 70cm 정도 되는 중간급 펭귄입니다. 지구에서 가장 추운 곳인 남극에 서식하는 이 동물은 펭귄 가운데 서식지가 넓은 펭귄입니다. 이들은 주로 크릴새우를 먹으며 자라는 육식성 동물입니다. 여름에는 바다에서 생활하다가 번식기가 도래하면 다시 남극 대륙으로 돌아오는 귀소본능을 지녔습니다. 2. 아델리펭귄을 찍는 사람들 이 다큐멘터리는 남극 대륙의 아델리 펭귄을 찍기도 했지만 이 영상을 제작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하며 펭귄이 등장합니다. 남극까지 가는 길은 멀고도 험하기까지 합니다. 헬기로 도착한 이들은 장비를 기다리지만 남극 대륙의 얼음이 녹지 않아 배는 3일 동안 2km 정..

라푼젤, 책과 다른 영화 [내부링크]

index 1. 양배추 vs 마법의 꽃 2. 왕자 vs 사기꾼 3. 긴 여정의 시작 명작동화에 나오는 라푼젤의 이야기를 아시나요? 백조의 호수, 백조왕자와 같이 라푼젤도 어린이들이 주로 읽는 세계 명작동화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동화는 영화와 줄거리가 좀 다릅니다. 1. 양배추 vs 마법의 꽃 동화 속 라푼젤은 가난한 부부가 먹을 것이 없어 한 겨울에 식량을 찾으러 나간 아버지가 마녀가 키운 황금 양배추 갖고 와 임신한 아내와 먹게 됩니다. 그러고 나서 태어난 아이는 황금색 머리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이가 태어난 후 마녀는 양배추가 없어진 것을 알고 라푼젤 부모에게서 라푼젤을 빼앗아 탑에 갇아 길렀습니다. 한편 영화에서는 어느 왕국의 왕비가 임신 한 채 병이 들었습니다. 국민들 모두 소문에 의한 마법의 꽃..

와칸다 포에버, 블랙팬서2 [내부링크]

index 1. 파란 피부의 사람들 2. 탈로칸족과 와칸다 이 글에는 영화의 줄거리가 포함됩니다. 2월 1일 디즈니플러스에서 공개한 와칸다 포에버는 2022년 11월 9일 전세게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공개됩니다. 의문의 병으로 티찰라 왕이 죽고 블랙팬서 사라진 와칸다는 라몬다 여왕의 집권 아래 놓이게 됩니다. 세계 각국은 그 틈을 비브라늄을 갖기 위해 와칸다 연구실을 공격하고 라몬다 여왕은 이를 간과하지 않고 전 세계와 동맹을 끊게 됩니다. 그러던 중 미국의 연구자들은 와칸다 이외에 비브라늄이 존재하는 곳을 알게 됩니다. 다름이 아닌 바닷속 깊은 곳에 존재하는 비브라늄을 발견하지만 모두 의문사를 당하게 됩니다. 1. 파란 피부의 사람들 바닷속 비브라늄으로 왕국을 세운 것은 탈로칸이라는 족속으로 바닷속에 사..

굿다이노, 겁쟁이 공룡의 여행 [내부링크]

index 1. 공룡들이 더 똑똑한 세상 2. 알로의 성장 과정 영화의 처음, 공룡들이 살고 있던 아주 먼 옛날 지구로 향하고 있던 소행성이 아슬아슬하게 지구를 빗겨나가면서 시작되었습니다. 픽사의 16번째 장편애니메이션으로 본래 명칭은 굿다이노소어였지만 국내로 들어오면서 굿 다이노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영화의 배경은 지구가 운석에 부딪치지 않아 여전히 공룡이 살아있다는 전제하에 인간과 공룡이 같이 살아가고 있다는 상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에선 사람이 공룡의 애완견으로 나옵니다. 공룡중심의 영화입니다. 공룡이 말을 할 줄 알고 사람은 공룡입장에서 말을 하지 못합니다. 두 발로 걷지도 못하고 공룡보다 지능이 낮은 것으로 묘사됩니다. 1. 공룡이 더 똑똑한 세상 산봉우리가 세 개가 있는 산아래 ..

모아나, 바다의 공주 [내부링크]

index 1. 모아나는 누구인가 2. 부족의 전설 3. 강인한 여자 4. 다시 일어서다 2016년에 개봉한 월트디즈니의 56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이자 겨울왕국을 뒤이어 나온 뮤지컬영화입니다. 디즈니 영화상 두 번째 폴리네이사인이 주인공이며 디즈니의 프린세스라인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그 예상을 깨고 공주가 아닌 부족의 딸로 나왔습니다. 모아나는 라푼젤과 엘사와 같이 마법을 사용할 것으로 보였으나 물을 마법처럼 다루기보다는 바다와 이야기하며 교감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마우이의 개성적인 모습이나 그 부족의 신화는 원래 폴리네시아신화와 차이점이 있단 이유로 디즈니가 폴리네이시아의 문화를 왜곡했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1. 모아나는 누구인가 모아나는 모투누이 섬 부족의 추장의 딸로 다음 추장이 될 교..

브라더 베어, 사랑을 배우다 [내부링크]

index 1. 곰이 된 이유 2. 사람으로 돌아오기 위한 여행 3. 형제의 만남 4. 다시 곰으로 월트디즈니의 44번째 애니메이션으로 7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오르기도 한 영화 브라더 베어입니다. 브라더 베어는 과거 아주 먼 옛날 원시부족의 3형제를 배경으로 한 영화입니다. 삼 형제 중 막내인 키나이가 사랑을 배워가는 이야기입니다. 악역이 나오지 않아 아이들과 보기 좋지만 키나이의 내적갈등 중심으로 이야기가 그려지므로 지루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진실된 사랑이 무엇인지 원마저도 사랑할 수 있는 마음과 자신이 저지른 잘못에 책임을 지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의미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키나이는 토템의식날 곰을 받아서 기분이 안 좋은 상태로 대충 연어와 함께 걸어놓게 됩니다. ..

공주와 개구리, 개구리 왕자가 아니다 [내부링크]

index 1. 개구리와 키스 2. 사람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행 3. 개구리의 결혼식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개구리 왕자는 개구리가 된 왕자가 공주와 키스하면 다시 사람들로 돌아와 공주와 왕자가 결혼해 행복하게 사는 것으로 해피엔딩의 이야기입니다. '공주와 개구리 제목만 보면 개구리 왕자가 떠오릅니다. 그러나 개구리 왕자처럼 키스한다고 해서 모두 결말이 좋게 나는 것이 아닙니다. 1920년대 뉴올리언스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이 애니메이션은 흑인 여자아이 티아나의 어릴 적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티아나는 어른이 되면 꼭 하고 싶은 일, 꿈이 있습니다. 그 꿈은 자신의 레스토랑을 갖는 일입니다. 언젠가 레스토랑을 차릴 것을 꿈꾸며 웨이팅 일을 열심히 합니다. 1. 개구리와 키스 그러던 어느 날 말하는 개구리를 ..

디즈니의 고전 애니메이션, 레이디와 트램프 [내부링크]

index 1. 강아지들의 로멘스 2. 스파게티 키스신 3. 트램프와의 이별 1955년 제작된 월트 디즈니의 15번째 장편 애니메이션 레이디와 트램프입니다. 1955년 한국의 막 일본에서 해방된 지 10년 차 전쟁이 끝난 지 2년이 지난 해였습니다. 영화를 보면 그때 당시의 미국의 거리와 문화를 알 수 있습니다. 고전 애니메이션이라고 하기엔 지금 봐도 너무나도 재미있고 순수한 강아지 2마리의 사랑 이야기를 전할까 합니다. 1. 강아지들의 로맨스 거리의 개 트램프, 부유한 동네에서 사랑받으며 자란 레이디의 로맨스가 영화의 시작과 끝입니다.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레이디는 주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란 강아지입니다. 세상 물정을 아무것도 모르는 순진한 이 아가씨는 호기심 많은 귀염둥이입니다. 그러나 주인..

겨울왕국 단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열기 [내부링크]

index 1. 안나의 생일파티 2. 엘사의 감기 3. 미안해 안나 겨울왕국 열기라는 제목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뜻을 알 수가 없습니다. Frozen Fever 가 영어명입니다. 영어 제목이 더 확 와닿지 않은가요? Fever은 한국어로 열, 발열 등의 뜻입니다. 겨울왕국 열기는 엘사가 감기에 걸린 내용으로 겨울왕국 1이 끝나고 바로 이어지는 에니메이션입니다. 2014년 ABC에서 방영된 겨울왕국 다큐멘터리에서 이 단편 에니메이션 제작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었는데요 기존 겨울왕국 팀이 모두 참여하고 이 단편을 위해 새로운 곡을 작곡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소문만 무성한 이 단편 에니메이션이 나올 것이라는 기대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루머인줄 알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사람들 앞에 선을..

소울, 아름다운 인생이란 [내부링크]

이 영화가 주는 것은 삶이 아무리 팍팍할지라도 죽는 것보다 사는 것이 낫습니다. 그리고 살아간다면 돈, 명예 등의 세속적인 것보다는 꿈에 목적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만 삶의 목표란 우리가 삶을 살아가기 위해 만들어낸 허상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얻기 위해 집착하는 것은 스트레스 등의 정신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이런 사실을 인지하고 하늘을 쳐다보고 그러고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껴보는 것이 이 영화의 핵심입니다. 소울은 2020년 10월 11일 런던 영화제를 통해 출시된 미국의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재즈를 사랑하던 피아니스트가 사고를 당해 태어나지 않은 영혼들의 세계에 들어가게 되고 어린 영혼의 멘토가 되어 다시 살아나는 여행을 다룬 영화입니다. 오직 재즈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크리미널 마인드, 미국 범죄 드라마 [내부링크]

크리미널 마인드는 2005년부터 2022년까지 미국에서 시즌 16까지 방영된 범죄 수사물입니다. 미 연방 수사국 행동 분석팀의 연쇄살인범을 잡기 위한 프로파일러들의 이야기입니다. 등장인물로는 제이슨기디언(맨디패틴킨), 앨그리너웨이(롤라 글로디니), 에런 하치너(토머스 깁슨), 데릭 모건(셰마 무어), 제이제이 (AJ 쿡), 페넬로피 가르시아 (커스틴 뱅스니스),닥터 스펜서 리드 (매튜 그레이 구블러) 등이 있다. 제이슨 가디언은 최고의 프로파일러로 폭탄 범을 잡기 위해 협상하다가 동료 부하 6명을 죽게 만든 과거 실수가 있습니다. 그 일로 좌천이 되었지만 행동 분석팀으로 복귀합니다. 그러나 시즌 2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일을 그만두게 됩니다. 일에 복귀하려고 노력하지만 결국 죽은 채 발견됩니다. 시즌..

리틀프린세스 소피아, 평범하지 않은 공주 이야기 [내부링크]

index 1. 사연이 있는 공주 소피아 2. 언제 어디서든지 긍정적이고 밝은 아이 3. 아이들에게 주는 메세지 1. 사연이 있는 공주 소피아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주니어에 있는 여러 만화영화 중 5세 이상 여자 어린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공주 이야기는 단연코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일 것입니다. 어린 공주의 이야기는 공주가 되고 싶은 어린아이들의 모든 관심사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소피아가 더 재미있는 것은 공주이기 때문이기보단 평범한 아이가 공주가 되어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마을에서 엄마와 소피아 둘이서 살다가 인챈시아의 왕인 롤란드 2세와 엄마가 재혼하면서 어느 날 갑자기 공주가 되어버린 소피아입니다. 롤란드 2세에게는 두 명의 쌍둥이 남매인 엠버와 제임스가 있습니다. 제임스와 엠버..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 단편영화 [내부링크]

index 1. 겨울왕국의 단편 에니메이션 2. 이번엔 올라프가 주인공 3. 크리스마스의 전통 4. 엘사와 안나의 전통 1. 겨울왕국의 단편 에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열기는 정말 끝이없습니다. 겨울이 시작되니 2019년에 방영한 겨울왕국2와 관련된 디자인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아이들은 여전히 겨울왕국을 좋아합니다. 겨울왕국의 시즌 1과 시즌 2 모두 흥행에 성공한 장편 애니메이션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겨울왕국 단편 애니메이션이 있다는 사실을 잘 모릅니다. 겨울왕국의 단편 애니메이션은 3개의 작품이 존재하며 여전히 다른 버전의 영화로 출시되곤 합니다. 3개의 단편 영화 중 첫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올라프의 겨울왕국 어드벤처입니다. 2. 이번엔 올라프가 주인공 겨울왕국의 주인공은 단연 엘사입니다. 엘사의 동..

마법의 집, 엔칸토 [내부링크]

index 1. 겨울왕국의 엘사와 다른 마법 2. 마법에 문제가 생기다 3. 새로운 예언 4. 도움을 주던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다 디즈니의 60번째 애니메이션인 엔칸토는 콜롬비아를 배경으로 한 마법의 집에 사는 소녀를 배경으로 그린 영화입니다. 미라벨 마드리가인 그녀는 가족 중에서 유일하게 마법을 쓰지 못하는 평범한 인간입니다. 마을에서 유일하게 마드리가사람들만 마법을 사용하는데 아이가 태어나고 어느 정도 성장하고 나면 마법을 받는 의식을 하게 됩니다. 미라벨 마법 의식 중 마법에 이상이 생기고 미라벨은 마법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1. 겨울왕국의 엘사와 다른 마법 엔칸토 마드리가 사람들은 겨울왕국의 엘사와는 다른 마법을 구사합니다. 엘사는 얼음 이외의 많은 다양한 마법을 사용하지만 마드리가 사람들..

대혼돈의 멀티버스, 닥터 스트레인지 [내부링크]

index 1. 영화를 시작하기 전 2. 어떤 영화인가 3. SF영화가 아닌 빙의 영화 1. 영화를 시작하기 전 영화를 시청하기에 앞서 4개의 영화를 먼저 시청해야 합니다. 닥터 스트레인지, 왼다 비전, 왓 이프, 스파이더맨 노웨이 홈 입니다. 디즈니 공식 팬클럽에서는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시청하기 전에 필수 시청으로 위의 4개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중 닥터스트레인지 1편과 완다비전은 꼭 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영화이기에 1편은 봐야 한다지만 완다비전은 상관이 없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닥터 스트레인지 2편이라고 하기보다는 완다비전 2편이라고 되도 좋을 만큼 연관성이 높습니다. 완다가 사용하는 다크 홀드와 완다의 두 아들들은 완다비전에서 등장하기 때문에 이번 영화..

아기를 부탁해 토츠, 아기를 배달하는 곳 [내부링크]

아기를 부탁해 토츠는 아기를 배달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동물을 의인화하여 각 동물의 아이를 부모에게 배달해주는 내용이 주를 이룹니다. 아이를 돌보다가 때가 되면 배달부들이 부모에게 아이를 배달하는 곳의 이름이 토츠입니다. 아기 배달 사무소는 하늘 꼭대기에 존재합니다. 신입 배달원인 펭귄 핍과과 홍학 프레디가 아이들을 배달하는 내용입니다. 신입인 그들은 일이 실수도 잦고 여러 문제에 봉착하지만 진심으로 아끼고 보살핍니다. 아기들을 목적지에 배달하면서 아이들과 잘 어울리고 마음을 다하는 두 친구의 일상을 그린 만화영화입니다. 얼핏 보면 아이를 배달한다는 정서가 한국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직은 우리 사회에서 입양이라는 문화는 잘 받아들여 지지 않았습니다. 엄마가 낳은 아이가 아닌 다른 곳에 있는 아..

엑스파일, 신기한 일들이 벌어지는 곳 [내부링크]

1993년에 처음 제작된 이 드라마는 2018년에 시즌 11까지의 탄생한 미스터리 한 일을 다룬 미국의 드라마입니다. 시작할 때 나오는 음악은 지금 30대가 넘은 이들에게는 무서운 장면이 나올 때 나오는 음악으로 유명합니다. 그 음악을 들으면 아 무서운 장면이 나올 것이라는 추측이 가능할 정도이니 말입니다. 엑스파일은 FBI의 폭스 멀더와 데이나 스컬리가 외계인이 나올 것 같은 미스터리 한 일과 초자연적인 일로 발생한 사건들을 처리합니다. 가끔은 그런 이상한 사건이 아닌 일반적인 사건을 다루기도 합니다. 초자연적인 일이라도 70%는 처벌이 가능한 일들을 해결합니다. 정부 차원의 음모론은 해결하기 힘들지만 내부의 해결 수치를 훨씬 넘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매번 상사에게 혼나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일을 계속 진..

동물원의 비밀 [내부링크]

index 1. 동물원 사육사들의 이야기 2. 새끼동물을 대하는 자세 3. 어미 대신 새끼를 키우는 사육사 4. 아픈 동물을 위해 1. 동물원 사육사들의 이야기 앞선 글에서는 디즈니애니멀 킹덤에 관한 이야기를 썼습니다. 디즈니플러스의 동물원의 비밀도 애니멀 킹덤의 이야기와 비슷합니다. 동물원의 비밀은 콜럼버스 동물원의 이야기로 미국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동물원 중 하나로 동물을 인격적으로 대하며 살아가고 있는 사육사와 수의사들의 동물원 일과를 그려냅니다. 2. 새끼동물을 대하는 자세 그들은 새끼동물을 단순히 동물의 새끼가 아니라 사육사 본인들의 자식처럼 생각합니다. 특히 멸종위기 동물들은 번식이 중요한데 임신의 성공한 동물들의 일을 본인들의 일처럼 기뻐하고 출산할 때까지 정성껏 보살핍니다. 새끼가 태어나..

디즈니플러스의 디즈니 애니멀 킹덤의 행복한 동물 세상 [내부링크]

index 1. 동물원 뒤에서 벌어지는 일 2. 관람객들은 알 수 없는 동물원 속 세상 3. 수족관은 조용한 날이 없다 4. 멸종위기 동물의 번식 1. 동물원 뒤에서 벌어지는 일 디즈니플러스의 디즈니 애니멀 킹덤의 행복한 동물 세상은 Disney's Animal Kingdom Theme Park 와 The Seas with Nemo & Friends at Epcot을 배경으로 그곳에서 관람객이 아닌 사육사와 수의사의 일상을 나타낸 다큐멘터리입니다. 그곳의 동물들이 어떻게 관리되고 있으며 어떻게 돌봐지는지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곳의 사육사는 각자의 동물들과 깊은 유대감을 쌓으며 멸종위기종의 번식을 돕고 동물들의 아픔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수의사들은 작은 상어에서부터 사자에 이르기까지 육지와 해양을 넘나..

아바타, 다시 복습하기 [내부링크]

index 1. 아바타2를 보기 전 복습하기 2. 아바타1 줄거리 1. 아바타2를 보기 전 복습하기 2009년에 개봉한 아바타는 현재 13년 전 영화로 처음 개봉했을 때의 신선한 충격은 남아있으나 정확한 줄거리는 기억이 나지 않고 있습니다. 개봉 5주째인 아바타2는 5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하는 아바타2를 보기 전 전작을 복습하고 영화관에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09년 아바타1이 개봉했을 때 엄청난 CG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영화입니다. 판도라 행성의 아름다운 모습, 인간과 나비족의 갈등과 사랑을 다룬 이 영화는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켰습니다. 현재 아바타1은 디즈니플러스에서 다시 시청하면서 그때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

블루이(BLUEY), 가족 만화영화 [내부링크]

index 1. 가족 만화영화 블루이 2. 가정적이고 따뜻한 애니메이션 3. 배울 것이 많은 애니메이션 1. 가족 만화영화 블루이 블루이는 호주의 ABC Kids에서 방영된 유치원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호주 ABC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며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공개되었습니다. 귀엽고 에너지 넘치는 6살 블루이가 엄마(칠리), 아빠(밴티드), 여동생(빙고)과 함께 생활 속 모험담을 전하는 만화영화입니다. 따뜻하고 유쾌한 이 만화영화는 가족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선사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겨 보는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중심 주제는 가족으로 블루이와 빙고 그리고 아빠 엄마와 함께 생활하는 것을 주제로 담고 있습니다. 힐러 가족은 핵가족으로 가족관의 관계를..

크리터 픽서 동물병원, 동물들의 종합병원 [내부링크]

index 1. 미국 시골 동물병원 2. 야생동물도 치료 3. 교육적인 다큐멘터리 1. 미국 시골 동물병원 디즈니플러스에서 방영하고 있는 크리터 픽서 동물병원은 호지스 박사와 퍼거슨 박사가 미국남주 조지아주의 시골에서 운영하는 동물병원의 일상을 그린 다큐멘터리입니다. 미국의 시골병원에서는 다양한 애완동물과 농장의 동물들 그리고 야생동물을 치료합니다. 뱀, 이구아나 등의 파충류와 물고기의 질병도 고쳐주는 이 동물병원은 독특한 사례들이 넘쳐납니다. 이곳 시골 동물병원에서는 정상적인 것은 없고 매일 시골이 주는 각양각색의 아픔을 가진 동물들로 가득 찬 곳입니다. 그리고 시골 곳곳의 농장에서 걸려 온 전화들로 분주하고 외진 장소도 가리지 않고 모두 고쳐줍니다. 장난감을 삼켜서 온 애완견, 차에 치여온 고양이, ..